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소녀시대의 노래 실력

소녀시대의 노래 실력

소녀시대의 첫 번째, 두 번째, 세 번째 보컬은 각각 태연, 시카, 샤오시안이다. 태연은 넓은 음역과 강력한 침투력, 안정적인 퍼포먼스, 만능 실력을 갖춘 소녀시대 최고의 가수로 인정받고 있다. 서브 유닛은 태연, 파니, 샤오시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장 높은 음을 연주하는 것은 태연입니다. 서브 유닛의 앨범을 들어보세요. 모든 곡의 후렴구의 고음은 태연이 담당합니다. 소녀시대의 서브유닛 9곡 후렴 역시 누가 메인보컬인지를 보여준다.

현장 성능 문제. 많은 분들이 소녀시대의 라이브가 별로라는 평을 하십니다. 사실 소녀시대는 주로 노래하면서 춤을 추는 건 다들 아시겠지만, 아직은 라이브 분위기가 녹음만큼 안정되지는 않네요. 달리면서 노래를 부르는 것과 같은 개념이다. 수많은 라이브를 봤는데 그에 비해 9번의 라이브 중 태연이 목소리가 거의 똑같고 노래도 잘하는 시카가 좀 더 나쁘다. .. 이 두 리드싱어가 처음 데뷔했을 때 현장이 정말 안 좋았고, 호흡이 굉장히 불안정했어요. 하지만 최근 타이니 케이팝 스타 현장에서 레이디 마멀레이드, 태티서 리턴 무대에서 트윙클을 선보인 바에 따르면 타이니는 호흡 조절력이 좋아 정말 좋아졌다. 현장에서 Xiaoxian의 분위기는 그다지 안정적이지 않았습니다. . .

태연과 서현의 고음은 확실히 태연이 더 높고, 훨씬 더 높다. 태연의 넓은 음역대와 달리 샤오시안의 음고는 상대적으로 높아 고음 파트를 부르는 데 더 적합하다. 소녀시대의 노래를 방금 들은 사람들은 태연의 목소리와 샤오시안의 목소리를 구분하지 못할 것입니다. 더 많이 들어보면 고음의 목소리가 샤오시안의 목소리인 반면 태연의 목소리는 종종 매우 부유하고 뭉개지는 것을 발견할 것입니다. 목소리가 매우 웅장하고 개방적이며, 태연의 고음을 듣는 것이 정말 즐겁습니다.

마지막으로 서현과 시카입니다. 물론 씨카는 오랜 연습생 생활을 했고, 서현 라이브보다 더 안정적입니다. .후렴 부분은 기본적으로 시카와 태연이 주도합니다. 개인적으로 Sika는 Xiaoxian보다 더 감정적으로 투자되어 있다고 생각하지만 Xiaoxian은 충분히 감정적이지 않고 그의 목소리가 밋밋한 느낌입니다.

위 내용은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 . 아래는 소녀시대 메인 보컬 5인의 음역 분석과 더보이즈의 태국 라이브 공연 중 치솟는 고음 부분을 발췌한 것입니다(소녀시대 바에서 다시 게시)

먼저 소녀들을 살펴보겠습니다. 데뷔 이후 대표곡 몇 곡을 실제 목소리로 부르는가. 최고음은 얼마나 높은지, 누가 부르는지. 음높이는 표준 표기법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c3은 c의 세 번째 그룹을 소문자로 나타내고 #은 샤프 기호를 나타냅니다. 다음 괄호는 곡에서 가장 높은 음이 나오는 시간을 나타낸다

데뷔 시기와 첫 번째 앨범을 먼저 살펴보자.

'Reunion', 이 곡은 확실히 어렵다. . Sika는 #f3(4'05'')만큼 높게 노래했지만 이 음표의 가사에는 단어가 하나뿐입니다(해당 문장의 네 음표는 #f3, e3, b2, a2입니다). 게다가 태연은 e3(3'50'')만큼 높이 노래했다.

'소녀시대' 역시 어려운 곡으로 타이시가 e3(3'15'', 3'36'')까지 부른 곡이다.

'컴플리트'에서 시카는 e3(3분 24초)만큼 높이 노래했다.

그럼 2009년에는 미니가 2개나 있다

태연은 e3(2'58'')에서 'Gee'를 불렀다.

'WayToGo'에서 태연의 최고 점수는 d3(2'41''에 사랑받을 준비가 되어 있음)입니다.

'지니'에서 태연은 #c3(약 3분 구간) 최고점에 도달했다.

'에뛰드' 타이시의 최고점은 d3(1'12'', 2'15'', 3'05'')이다.

그리고 2집 앨범 기간이 다가왔다.

'RDR'에서 태연의 마지막 문장 RunRunRun이 두 번째로 e3에 이르렀다.

태연과 써니는 '스타스타'에서 d3를 불렀다.

'쇼쇼쇼' 태연e3(2'39'').

미니3와 일본 특집

'훗' 태연은 키가 1'52''이고 d3입니다.

태연과 서현 써니는 '내 잘못이야'에서 e3까지 불렀다.

'미스터 택시'에서는 2시 56분경 태연의 일렉트릭 'Goodbye'가 #d3에 도달했다.

"You-aholic" Tessie는 #d3에서 노래를 불렀습니다.

'Bad Girl'에서 테시는 e3까지 불렀는데, 시카의 목소리는 가성인 것 같았다.

마지막으로 솔로곡 몇 곡을 살펴보자

태연: '만약'이 d3 정점, '들리나요'가 d3 정점, 'Hush, Hush'가 정점을 찍었다. f3(3'14'')에서 태연이 그렇게 높은 수준으로 노래한 것은 내 기억에 이번이 처음인데, 첫 투어 라이브는 더 말할 필요도 없고 정말 좋았다. !

써니: 'Now'와 'Sunny'는 3위로 정점을 찍었습니다.

파니: 'I'm Alone'은 최대 #c3, 'The Ring'은 최대 d3, 'It's Fantastic'은 최대 #d3입니다.

Xuxian: "고통스러워도 괜찮아" d3,

위 내용은 소녀들의 노래가 전부는 아니고, 모든 노래를 셀 수 있는 여력은 없지만, 일반적으로 다섯 명의 보컬리스트의 음역대를 보면 시카가 가장 높아 #f3에 도달하고, 그 다음으로 태연의 f3, 서현과 써니가 모두 e3에 도달하고 마지막으로 파니가 #d3에 도달합니다. (위 데이터는 시카와 태연의 경우 더 정확해야 합니다. 다른 세 사람은 고음을 치는 빈도가 훨씬 낮기 때문에 일부 고음을 놓쳤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읽은 후, 'The Boys'의 고음 몇 가지를 살펴보겠습니다.

3'04''의 태연 고음은 #c3와 e3의 조화다. 그녀는 이 장면을 위해 e3를 선택했다. 태연은 이런 능력을 갖고 있다.

시카의 'bring the boys out' 세 번째 라인은 #c3인데, 이는 전적으로 시카의 능력에 속한다. 인기곡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시카는 이 대사를 아주 쉽게 부른다. 은윤과 은중의 부진에 대해서는 21일 밤 라디오 방송과 22일 은중의 리허설 후기를 보면 아시겠지만 시카도 태연처럼 아프고 기침을 했다고 합니다. 시간. 인기곡은 지난주에 미리 녹음해 두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곡 전체에서 가장 높은 음표 2개를 살펴보겠습니다

하나는 태연이 e3를 마친 후 #f3보다 높은 음표가 있었습니다. 위의 분석을 읽어본 후, #태연은 어떤 곡에서도 f3를 부른 적이 없고, 최고 레벨은 f3뿐인 것으로 보아 이번 앨범 녹음 시 이 소리는 아마도 태연의 가창 범위를 넘어선 것으로 짐작할 수 있다. 모르겠어요 음색이 지우니 목소리랑 전혀 안 맞는 것 같아요. 그러므로 태연이 현장에서 #f3를 하지 않는 것은 지극히 정상적인 일이다.

또 다른 최고음은 시카의 네 번째 문장 'bring the boys out'으로 전체 문장은 #f3이다. 위의 분석을 통해 이 사운드는 'Reunion'에서 단 한 번만 부른 것임을 알 수 있다. 가사에는 한 단어만 있기 때문에 즉석에서 부를 수 있다. 그리고 여기에 전체 문장이 있습니다! 둘의 난이도는 전혀 다릅니다.

보충으로 아이유의 'Good Days' 분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이 노래의 가사는 대부분 #d3로 여러 번 부르며, 마지막 부분은 e3까지 올라가는 상승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마지막에 나오는 화려한 세 개의 고음이 매우 강렬해요! 하지만 음조가 특별히 과장된 것은 아니며 e3-f3-#f3입니다. 이 세 개의 고음을 라이브로 부르는 아이유의 능력이 매우 인상적이라는 점은 인정해야 하지만, 여기서는 결국 가사가 없고 단지 음표가 솟아오르는 것일 뿐이며 이 노래의 춤 동작은 폭력적이지 않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

다시 The Boys로 돌아가서 Sika가 이 격렬한 스파이더맨 댄스를 끝내고 노래가 끝날 무렵 #f3의 익스트림 사운드에 맞춰 가사가 포함된 전체 문장을 라이브로 부르도록 하세요. Want her life? 시카가 할 수 있다고 해도 엄마가 너무 괴로워하실 것 같아요!

자, 분석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위 내용은 순전히 개인적인 청취와 불완전한 통계이며, 누락과 오류가 있을 수 있음을 말씀드립니다.

게다가 위의 분석은 가창력과는 전혀 상관없는 자연스러운 음역대 지표이므로 모두 조화롭네요~

다시 한번 위의 음역대 분석과 소년들의 고음역 분석 소녀시대에서 이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