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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어 진형: 각성 각 포탑의 기능 소개

하이라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대공포(기관총탑)는 대공방어에 사용 가능

비용: 100 +200 +400

< p>데미지: 매우 낮음 매우 낮음+ 낮음+

범위: 3.5 3.75 4

빈도: 언제든지

특징:

기관총 포탑은 가격이 저렴하고 미로를 둘러쌀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선택되는 도로 차단 도구입니다.

지상과 공중을 모두 겨냥할 수 있어 어떤 적이라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사거리가 넓기 때문에 멀지 않은 곳에 차단율이 속사이며, 방어 타워 사이의 공간이 시야가 막히므로 도로를 따라 에너자이저를 배치하여 활용도를 극대화합니다

특히 적합한 상대: 실드 몬스터

인페르노(플레임 타워) 50% 화상 데미지

< p>비용: 150 +300 +600

데미지: 매우 낮음 매우 낮음 + 낮음

각도: 70 80 90

범위: 고정 2.5

빈도: 언제든지 + 연속

특성:

불꽃 타워는 사정거리가 짧고 위력이 낮지만, 점화 효과와 함께 적에게 피해를 줄 수 있으며, 범위를 벗어난 후에도 일정 시간 동안 50%의 피해를 계속 입힌다.

특히 몹 집단을 상대할 때 적합하다

화염탑의 배치가 매우 까다롭지만 확실히 길을 따라 배치되어 있는 것이 훨씬 좋다. 직선 도로보다 모퉁이(직각)에 배치하고, 안쪽 모퉁이보다 바깥쪽 모퉁이에 배치하는 것이 더 효율적입니다.

특히 적군 및 빠르게 이동하는 유닛을 처리하는 데 적합합니다.

대처에 적합하지 않음 : 방패 몬스터(공격력 50%, 발화 불가), BOSS

레이저(레이저 타워) 100% 화상 피해

비용 : 200 +400 +800

피해량: 매우 낮음 + 낮음 ~ 중간

범위: 고정 3.5

빈도: 언제든지 + 지속적

특징:

레이저 타워는 매우 강력하며 100% 화상 피해를 입힙니다. 즉, 범위를 벗어나는 적들은 일정 시간 동안 레이저 타워의 모든 피해를 계속 받게 됩니다.

그러나 여러 개의 레이저 타워의 전력 중첩 효율은 매우 낮습니다. 공식 설명은 받은 피해 = 루트 사인(모든 레이저 타워의 공격력이 중첩됨)입니다.

즉, 예를 들어 두 개의 레이저 타워가 동시에 적을 공격하면 피해는 2개가 아니라 하나의 타워가 공격하는 것의 1.414배에 불과하므로 세 개를 동시에 공격하는 것은 더욱 비경제적입니다.

다행히도 레이저 타워의 AI는 범위 내에 공격 가능한 대상이 단 하나뿐이지 않는 한 다양한 적에 대한 공격을 적극적으로 시차를 두게 됩니다.

방패는 화상 피해를 완전히 흡수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에너자이저. 미로 입구 근처에 레이저 타워를 건설하지 마세요. 방패를 깨지 않고 나타난 몬스터들이 멸시할 것입니다.

지도에 특정 지역이 있으면 몬스터들은 반드시 지나갈 것이고, 그곳을 엄호할 효과적인 화력을 배치할 수 없다면, 진입하려는 지역에 레이저 타워를 설치하십시오.

소위 '휴전 지역'으로 진입하는 몬스터들을 " 계속 불타다

특히 처리에 적합: 빠른 기동성 유닛

처리에 적합하지 않음: 방패 몬스터(완전 무적)

시간(환원탑) )

비용: 300 +300 +300

데미지: 없음

범위: 2.5 3.5 4.5

빈도: 낮음

특징:

감속보다 좋은 점 더 좋은 점은 공격 빈도가 높은 다른 방어 타워와 결합하여 사용할 때 가장 좋은 효과가 있으며 감속 파동은 필드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시야, 모든 레벨에서 몬스터의 속도를 늦출 수 있음

유성(박격포) 20% 화상 피해

비용: 250 +500 +1000

피해: 낮음 + 중간 높음

범위: 고정 8.5

빈도: 낮음 낮음 + 낮음++

특성:

20% 화상 피해, 즉 방패 몬스터를 때리면 공격력이 20% 감소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공격력으로 인해 충분히 높기 때문에 방패 몬스터를 때리는 것은 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 광역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몬스터 무리를 공격하는데도 좋습니다

사거리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시야의 영향을 거의 받지 않는다는 점입니다(낮은 층에 배치할 경우). , 지형으로 인해 특정 지역을 공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어디서나 사용 가능

대포(Cannon)는 공중 방어가 가능합니다.

비용: 200 +400 +800< /p>

데미지: 낮음 + 중간 - 중간

< p>범위: 5.5 6 6.5

빈도: 낮음 2점사 3점사

특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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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관총군을 사용하기 싫다면 대포를 사용해야 합니다. 안정적인 사거리와 공격력을 갖춘 주력부대입니다.

특히 업그레이드 후에는 위력뿐만 아니라 위력도 좋습니다. 증가했지만 총신이 추가되어 공격력이 더욱 강력해졌습니다.

낮은 발사 빈도로 인해 시야가 차단되어 연속 데미지 출력의 영향이 감소하므로(보이지 않을 때 재장전하면 됨) 위치 뒷줄에 배치해도 문제 없습니다

업그레이드 후 포신이 늘어났지만 여전히 일제 공격 적이므로 쓸모가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약한 몬스터 집단을 상대할 때

특히 상대하기에 적합: 방패, 블러드카우, BOSS

상대하기에 적합하지 않음: 적군, 몹(낭비) 공격력)

테슬라(자기 폭풍 타워)

비용: 175 +350 +700

데미지: 낮음 + 중간 높음 -

범위: 고정 2.5

빈도: 낮음+ 낮음++ 중간-

특징:

감전 피해, 레드 얼럿을 많이 플레이한 사람들은 확실히 이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어떻게 잘 활용하느냐는 또 다른 문제

자기 폭풍 타워의 공격 빈도는 높지 않지만, 연쇄 피해를 줄 수 있어 집단 몬스터를 상대하는 데 적합하다

그리고 자기 폭풍 타워는 공격하지 않을 때 사용할 수 있으며, 언제든지 에너지를 축적할 수 있으며, 블러드 소를 상대할 때 치명적인 첫 피해를 입힐 수도 있습니다.

구체적인 값(Steam 포럼에서 가져옴, 편집됨) )

레벨 1 자기 폭풍 타워, 2명의 적을 공격, 레벨 4 충전, 3초마다 하나의 충전 레벨 추가, 12초 안에 완전히 충전

레벨 0 충전: 불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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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벨 1 충전: 33 dmg(목표 1) + 22 dmg(목표 2)

레벨 2 충전: 49 dmg(목표 1) + 33 dmg(목표 2)

레벨 3 충전: 74 dmg(대상 1) + 49 dmg(대상 2)

레벨 4 충전: 111 dmg(대상 1) + 74 dmg(대상 2)

레벨 2 자기 폭풍 타워, 적 3명 공격, 레벨 5 충전, 2.75초마다 충전 레벨 1씩 증가, 13.75초 내에 완전 충전

레벨 0 충전: 불 없음

레벨 1회 충전: 58 + 39 + 26< /p>

레벨 2 에너지 저장: 87 + 58 + 39

레벨 3 에너지 저장: 131 + 87 + 58

레벨 4 에너지 저장량: 196 + 131 + 87

레벨 5 충전: 294 + 196 + 131

레벨 3 자기 폭풍 타워, 적 4명 공격, 레벨 6 충전, 1회 충전 증가 2.5초마다 레벨, 15초 완전 충전

레벨 0 충전: 발사 안 함

레벨 1 충전: 90 + 60 + 40 + 27

레벨 2 충전: 135 + 90 + 60 + 40

레벨 3 에너지 저장: 203 + 135 + 90 + 60

레벨 4 에너지 저장: 301 + 203 + 135 + 90

5 레벨 6 에너지 저장 장치: 450 + 301 + 203 + 135

레벨 6 에너지 저장 장치: 675 + 450 + 301 + 203

자기 폭풍 타워를 더 적은 수의 몬스터가 들어갈 수 있도록 미로 뒤쪽으로 이동하세요. 해당 장소에 도달하면(예: 방어선이 안정적인 경우 CORE 근처) 에너지를 저장할 시간을 충분히 확보할 수 있습니다.

최종 방어선으로 , 잡힌 물고기를 치우세요

미사일(미사일 타워) 방공 전용

비용: 225 +450 +900

>데미지: 높음 - 높음 + 높음++

범위: 고정 8.5

빈도: 중간 - 2점사, 3점사

특성:

순수한 대공방어, 레벨 3으로 업그레이드하면 공격 능력이 가득 차서 위력이 무용지물

레벨이 올라갈 때마다 미사일이 하나씩 추가되는데, 캐논과 달리 미사일마다 서로 다른 대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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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군 경로 근처에 레벨 3 미사일 타워 2~3개 배치하면 기본적으로 비행 유닛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특히 상대하기 적합한 대상: 공군

적합하지 않음 카운터: 지상 유닛(무시)

진탕(진탕 대포)

비용: 275 +550 +1100

데미지: 매우 낮음 -- 매우 낮음 - 극도로 낮음

범위: 고정 3

빈도: 언제든지

특징:

범위가 매우 가깝지만 그 안에서 공격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범위 전체에 있어서는 화염타워보다 집단 데미지 효과가 더 좋다고 할 수 있다. 특히 U자형 굴곡부에 배치할 때 가장 효율적이라고 할 수 있다. 그 자체로 배치

그리고 불타오르는 피해도 아니고 방패도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업그레이드 후 폭탄의 밀도가 대폭 증가했지만 공격력이 증가했습니다. 위력은 여전히 ​​제한적입니다. 몬스터 무리를 처리하기 위해 감소 타워와 함께 사용하는 것은 매우 효과적입니다.

조심하십시오. 방패 몬스터가 있습니다. 동시에 쓰러뜨려야만 주변 적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방패는 모든 몬스터의 보호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이 적군이 범위에 들어와 여러 개의 유탄에 맞으면 방패에 대한 피해는 한 번만 계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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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에 특히 적합한 것: 몬스터 그룹

처리에 적합하지 않은 것: 방패 몬스터가 보호하는 몬스터 그룹

명령(컨트롤 타워)

비용: 300 +300 +300

피해: 없음

범위: 3.5 4.5 5.5

빈도: 언제든지

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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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폐를 감지할 수 있는 유일한 타워

그러나 은폐된 유닛은 근거리의 모든 타워에서 감지되므로 기관총 배열을 좋아한다면 이 타워는 거의 쓸모가 없습니다

하지만 곡사포와 대포가 대부분이라면 이 타워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이 타워는 플레이어의 수입을 늘릴 수 있으며 컨트롤 타워 내에서 죽인 모든 적들은 자원을 늘릴 것입니다. 회복

레벨 1 +25% 레벨 2 +35% 레벨 3 +45%

높은 점수를 얻고 싶다면 모두 이 타워에 의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