첸 Heqin 한 번 말했다:
"아이들에게 충분한 오락과 게임을 준다. 오락과 게임은 아이들의 심신 발전에 큰 의미가 있다. 그것은 어린이들에게 풍부한 경험을 줄 수 있고, 또한 아이들에게 감정을 통제하고 사람들과 어울리는 법을 배울 수 있으며, 신체의 기술을 발전시키고 아이들의 지능을 계발할 수 있다. "
유치원의 기본 활동 형식으로서 아이들은 게임을 즐기며 게임에서 열정을 뿜어내며 발전했다.
비교적 맑은 날이든 비오는 날이든 야외 게임은 항상 유아에게 매력적이다. 야외 활동은 유아에게' 신체의 활동' 이 아니라 더 많은 자유와 행복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야외대연합게임인 야전지역 활동을 예로 들어' 3, 6 세 아동학습개발안내서' 정신과 결합해 유아의 야전게임 관련 경험에 따라 우리는 세 가지 측면에서 게임의 고품질과 재미를 확보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다양한 활동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충분한 자료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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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 은 게임 안전 보장
게임 재료는 견고하고 안정적이어서 유아의 안전을 보장하고 유아들이 장기간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예를 들어, 우리가 제공하는' 모래가방' 은 충전재가 3 ~ 6 세 유아의 신체적 특징을 겨냥한 고온 살균 밸리 껍데기로, 절대적으로 천연 무독성으로 공기 건조에 유리하며 유아취급, 건설, 야전의' 웨이트 트레이닝' 에도 유리하다. 베개 대전에도 안전하다.
샌드백의 원단은 방수 옥스퍼드 천을 고려해 더러워지면 닦을 수 있고, 좀 더 더러워지면 플러시를 하는 것도 좋은 체험이며, 말리고 재사용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10,000 걸음 뒤로 물러나 어느 날 아이들에게 거의 다 되어도 이런 저구조적 야전 게임 주재를 수시로 보충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단원 샌드백+더블 샌드백+행군 배낭+수뢰샌드백
이 밖에도 들것 (투척 과녁이기도 함), 방수 위장 수납 천, 삼줄, 야전 텐트, 아동용 기름통 등이 있어 모두 착실하고 좋은 품질의 재재로 게임의 안전과 친근한 접촉을 보장합니다.
목제품은 더욱 실목+디테일로 연마하고, 전문 장인사부님께 두 눈 나무 부두를 개량하여 공고히 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안전을 위해, 우리는 모든 목재 제품에 대해 반복적으로 사용 테스트를 실시하여 아이가 찔리거나 부딪히는 것을 피했다. 또한 실목 권총도 유아수의 크기에 맞게 특별히 제작된 디자인과 수작업으로, 작은 부분마다 아이들이 게임에서 더 잘 발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 밖에도 야전 운동백 사용 지침을 배치해 각종 게임 건의를 해 교사가 게임에서' 마음가짐' 을 할 수 있도록 도와 아이들이 더 잘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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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 은 게임 개발의 전제 조건입니다
게임 자료' 양' 의 양은 아이의 게임 발전 정도를 결정한다.
아이의 나이가 들수록 게임의 발전 수준도 높아진다. 만약 게임 재료의 양이 유아의 게임 수요를 충족시키지 못한다면, 유아의 게임은 정체되고 능력은 발전하지 못할 것이다.
게임 자료가 상당히 충분해야만 유아의 게임 발전 수준 요구를 충분히 충족시킬 수 있고, 그 게임 능력은 부단히 향상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예를 들어, 게임의 장소, 우리는 정원에 있는 큰 필드 중 하나를 모두 야전 활동이 전개되는 놀이터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넓은 야외 활동 공간은 아이들이 대량으로 걷고, 뛰고, 뛰고, 구르고, 드릴하고, 기어오르는 등 신체 동작의 발전 수요를 보장하고, 동시에 유아의 각종 역할 분담의 전개에 부합한다.
지금 날씨가 비교적 덥기 때문에,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선생님은 군총지휘부의 상황을 만들어 전쟁 전 배치를 둘러싼 계획, 잠복 행동 등 덜 격렬한 활동을 주도할 수 있다. 장소 공간이 충분하기 때문에 아이들은 달리기가 매우 흥미진진하고, 상당히 많은 그늘이 망명에 사용될 수 있다. 게임을 즐기면서 아이들의 심리적 자질, 체력, 캐릭터인식도 훈련을 받았고, 그동안 유아의 종합응변 능력이 눈에 띄게 향상될 것으로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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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는 게임 발전의 원동력이다
유아들은 항상 새로운 것에 관심이 많은데, 이것이 그들의 나이 특징이다. 우리는 유아의 나이 특징을 파악하여 그 특징에 따라 지도하고 조정해야 한다.
야전 게임을 처음 접했을 때, 모든 아이들은 흥미가 넘쳤고, 단순한 기름통도 웃음거리가 되었다. 여러 차례의 게임이 내려와도 아이들은 재료에 이미 익숙해져 있으며, 이때 구조가 낮고 기능이 많은 야전 게임 재료는 독특한 장점을 발휘할 수 있다. 게다가 교사의 시기적절한 지도와 투입된 자료에 대한 창의적인 놀이 시범까지 더해지면 유아들의 게임 흥미를 다시 불러일으키고 게임 줄거리 생성을 촉진할 뿐만 아니라 일련의' 재혁신' 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예를 들어, 나무 부두, 나무 기둥, 균형 판, 들것 천의 조합은 일련의 운동과 도전을 실현할 수 있으며, 나무 교각+나무 막대기를 세워서 높이 오를 수 있고, 넘어지면 허들을 넘어뜨리고, 널빤지를 걸치면 균형을 잡을 수 있고, 장애물을 넘을 수 있다.
예를 들어, 두 눈의 나무 부두, 나무 막대, 들것 천의 사용은 투척, "부상자 구하기", 감통 훈련, 설교를 타고 화선을 가로지르는 등 연습을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게임 횟수가 늘어남에 따라 선생님은 야전 텐트도 내놓았고, 순식간에' 지휘부',' 캠핑',' 보급소' 가 생기고 수납천은 피크닉 담요와' 극장' 의 휴게소로 변신했다. 피곤한 아이들은 여기서 적당한 휴식을 취하고 체력을 보충할 수 있다. 능력이 강한 아이들도 이것을' 군의처' 라고 생각하는데, 그들은 들것으로 개별' 부상자' 를 들고 와서 응급 처치를 할 것이다.
학급 경계를 깨고, 자율게임을 하며, 교제를 촉진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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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자료와 파트너를 자유롭게 선택하여 게임 자율성을 키우십시오
게임은 유아가 자발적으로 자발적으로 하는 자주성 활동이며, 유아는 게임의 모든 것을 결정할 권리가 있다.
유아는 일정한 게임 환경에서 자신의 흥미와 필요에 따라 행복과 만족을 목적으로 자유롭게 선택하고 자유롭게 발전할 권리가 있다.
게임 초반의 재료 배치부터 게임 때 파트너의 선택, 최종 청장까지 모두 아이들이 스스로 완성한다. 재료를 진열할 때 재료를 운반해 아이들의 팔힘을 단련할 수 있고, 재료를 진열하는 위치는 이날 아이의 흥미와 게임 줄거리에 따라 마음대로 전환할 수 있으며, 게임 재료가 흐를 때 아이들의 게임 줄거리도 재료를 따라 풍부해지고 게임 능력도 향상된다. 게임 줄거리를 풍요롭게 하는 과정에서 아이들은 게임 파트너를 스스로 선택하고 교제 촉진, 소통 등 사회적 성행위의 발생을 촉진한다.
하지만 게임의 자율성이 유아를 자유롭게 하고 마음대로 놀게 하는 것은 아니다. 교사도 게임에서 효과적인 관찰을 하고, 적시에 적절한 지침을 주고, 아이가 문제를 해결하고, 게임이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뜻은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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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합 연령 활동 큰 띠 작은, 사회적 교제 능력 배양
"유아들이 기꺼이 교제하고, 서로 돕고, 협력하고, 공유하고, 동정심을 가지도록 길러라" 고 「유치원 교육지도 개요」 (유치원 교육지도 개요) 에서는 지적합니다. 유아가 필요로 하는 만족, 흥미의 배양, 감정, 능력의 발전은 모두 교제와 불가분의 관계이다. 평소 교학 활동에서 유아의 교제는 같은 반 교사, 유아 사이로만 제한되는데, 이런 방법은 유아활동의 적극성, 주동성, 유아의 조화로운 발전에 불리하다. 특히 유아사회의 발전에 불리하다.
교사와 학생 * * * 게임 개발 촉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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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상호 지원, 게임 줄거리 심층 추진
야외 게임에서는 교사가 적시에 어린이 게임의 발전을 촉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동반자도 게임 줄거리의 촉매제이다.
예를 들어, 한 번은 옆 작은 무대에서 돌격 나팔이 울렸을 때, 한 큰 반의 한 소녀가 자기도 모르게 그 붉은 깃발을 "검색" 한 다음 재빨리 달려가 과녁 경기 지역을 던지고 붉은 깃발을 뽑아 모래주머니로 만든 산비탈에 꽂을 준비를 했다. 그녀가 진열된 후 옆 공터에 서서 산비탈로 돌진할 준비를 했다. 옆에서 관찰한 선생님은 원래 바둑말이 그녀가 그 언덕을 점령했다는 것을 문득 깨달았고, 그녀는 나팔을 부는 영웅으로 변신하여 그녀의 승리를 보여 주었다. 그러다가 점점 더 많은 친구들이 산을 넘고 언덕을 오르기 시작했고, 원래 피곤한 아이들이 다시 게임에 대한 흥미를 불러일으키며 최대한 빨리 뒤집으려는 노력을 기울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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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성에 따라 가르치며, 유아 능력 향상 촉진
진학금은 "'하다' 를 출발점으로,' 하다' 중학교,' 하다' 과정에서 진보를 추구한다" 고 말했다. "이런 공부는 유아들이 스스로 손을 대고 머리를 써서 실천해 지식 경험을 얻는 과정이다. 실천력이 강한 유아들은 보통' 나',' 나' 를 입에 달고, 게임을 즐기고, 게임에서 즐거움을 느끼고, 즐거움을 다른 사람에게 전달하고, 주변 환경에 조화와 즐거움을 가져다준다. 능력이 약한 아이들은 쉽게 움츠러들고, 거절하거나 불복종하는 반응도 있다. 유아게임의 선도자로서 교사는 이런 유아들이 야전게임과 같은 야외활동에 많이 들어가도록 유도하고, 비교적 개방적인 실천 참여 기회를 많이 주고, 제때에 격려해 주고, 야생적인 자극을 받고, 협력기회를 얻고, 도전난의 사기를 얻고, 자신감을 키울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신감명언)
아이들은 게임을 생활한다. 유치원에서 야전 게임을 하면 외부 자극과 내부 충동을 동시에 동원해 유아의 동작을 자연스럽게 유발할 수 있다. 수면과 신체적 불편함 외에도, 게임의 장소는 언제나 아이들의 동작을 불러일으킨다. 그러므로 우리는 아이들에게 완벽한 게임의 삶을 얻을 수 있는 충분한 기회를 주어야 한다.
THE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