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도 소호, 패도 소호
안내:
번영과 쇠퇴를 거쳐 이렇게 강한 부흥 의지를 가진 브랜드가 없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브랜드명언) 마케팅계에서도 공부집처럼 전면적인 연구를 위한 패러다임이 될 수 있는 사례는 없는 것 같다. 공부가주의 성공은 한 시대의 기적을 대표한다. 공부씨네 술의 패국은 거의 동시에 진치, 세 그루, 하트 K 등을 동반하여, 모든 사람을 몰살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러나 수많은 단명 브랜드와는 달리, 공부가주가 쇠퇴한 후의 꾸준한 노력은 항상 비장한 정서 속에서 희망을 느끼게 한다.
첫째, "kongfu 홈 와인" 마케팅 성공 또는 실패:
1994 년,' 공부가주, 향수병', 본연의 광고, 왕희가 공부가주를 위해 찍은 광고, 교묘하게' 베이징인 뉴욕' 을 광고에 접목시켜 공부' 집' 의 가문화를 성공적으로 전달해' 백주문화마케팅의 선도자' 로 만들었다.
1995 년 공부잔치주는' 공부잔치주, 천하 문장' 로 CCTV 제 1 회 표왕을 차지한 뒤 1996 년과 1997 년' 영원한 녹색, 영원한 진치' 의 진치주가 연이어 2 회 표왕을 차지했다.
1997 년 진치' 혼합 사건' 이 폭로돼 위기 공관 처리가 제대로 진행되지 않아 루주 신용도가 떨어지고 시장이 전면 위축돼 성극과 쇠퇴의 단계에 들어섰다.
2001 년 공부집은 루주 부흥의 깃발을 휘저어 국내 유명 정책 전문가인 엽무중을 초빙하여 전 코스를 계획했다. 대량의 리우환 조사를 거쳐 엽은' 향수가 그립다' 는 광고 호소를 긍정하고, 이미지를 모델로 기용해' 도덕가',' 성세대도',' 고전대도' 의 세 가지 타이틀 브랜드를 선보였다.
2002 년 공부집은 다시 브랜드 혼란과 중얼거림에 빠졌다.
2003 년 공부가는 선전 완기를 손잡고 2 차 부흥을 진행했다. "천년공부, 모두 성취", "공부가, 모두 성취" 의 광고 마케팅은 결국 성공하지 못했다.
2006 년 5 월 공부가와 만기의 협력은 즐겁지 않고 흩어졌다.
둘째, 과거의 성패는 모두' 가문화'
공부네 회사는 1958 년에 설립되어 지금까지 반세기 동안의 발전 과정을 거쳤다. 오늘, 우리는 여기서' 구멍' 문화가 공부가주의 중생 기회라고 이야기하며, 공부가주의' 가문화' 에 대해 이야기해야 한다.
1985 년 공부가주는 독특한 제품 특색을 형성했다. 저급백주와 도기포장병을 특색으로 한 공부가주는 1989 년 열린 제 5 회 전국평가회에서 국가' 은상' 을 수상해 산둥 성 최초이자 유일한 국우식량주가 됐다. 국인들이 공부의 집을 진정으로 아는 것은 1993 년이다. 올해, 이 무명 지역 브랜드는 전국 브랜드의 도약을 완성했다.
공부가주가 성공한 원인을 분석한 결과, 제품 관점에서 볼 때, 첫 번째는 술의 품질이다. 공부가주는' 삼정삼향' (향정, 맛정, 주정) 을 추구하고 해냈다. 향, 입구 향, 뒷맛 향) 을 들어 낮은 루주의 본보기가 되었다. 두 번째는 포장 형식이며, 큰 도자기 포장병을 채택하는 것은 사람들의 눈과 귀를 상쾌하게 한다. 세 번째는 브랜드 문화입니다. 바로 모두가 알고 있는' 가문화' 입니다. 넷째, 강력한 광고 홍보로 왕희의' 공부가주, 향수병' 이라는 문구가 백주 브랜드 대변인의 첫 번째 의미를 지녔다.
지금 보기에 이 네 가지 점은 브랜드 형성과 시장 개척을 위한 통상적인 방법이며, 별다른 특이점은 없지만, 공부가는 왜 이렇게 성공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브랜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브랜드명언) 이것은 그 옛말에 응했다: "시세가 영웅을 만든다." 1990 년대 초반, 바로 중국 경제의 전환기였다. 백주 시장 수요는 왕성했고, 마케팅 수단은 보편적으로 저급하고 빈약했다.
지금 보니 밋밋한 공부네' 사판도끼' 는 당시 앞서가는 의미를 지녔던 것 같다.
그러나 공부가의' 여력' 이 있었던 1993 년부터 1998 년까지의 창성휘황찬란했던 시기에 공부가의' 가문화' 는 시종 저급한 발전과 침체 상태에 처해 있다. 공부가의' 가문화' 는 도대체 무엇입니까? 이 핵심 문제는 5 년 동안 지속된 공부의 집에서 명확한 답을 제시하지 못했다. 공부가의' 가문화' 는 결국 실망스럽게 느껴졌다.' 향수병' 이라는 피상적인 개념일 뿐이다.
시간이 2000 년으로 흘러 공부집에 새로운 희망을 가져왔다. 이 희망은 기업 지도부의 조정에 있는 것이 아니라 리콴유 전 싱가포르 총리가 공부가주를' 공부',' 공묘',' 공림' 에 이어' 제 4 구멍' 으로 칭송했다. 공부가가' 가문화' 를 포기하고' 공문화' 로 바꿀 수 있는 역사적 기회일 것이다. 하지만 당시 공부가사가 채용한 외뇌는' 공문화' 의 전략적 사고를 완전히 이해하지 못한 채' 가문화' 를 재연했다. 리우환 광고영화' 공부가 만리 한 잔' 은 제작이 정교하지만 브랜드 내포가 빈약하고 시장 환경이 급변하는 상황에서 광고의 효과는 의심할 여지 없이 물 한 잔의 차급과 같다. 이번에 비용이 많이 들고 시기적절하지 않은 대제작도 공부네' 가문화' 의 환광사진이다.
2003 년 선전 완기는 공부가에 출자하여 공부가그룹 90 의 국유주식을 인수하여' 공부가' 를 산하에 포함시켰다. 공문화' 는 분명히 전임자의 번쩍이는 생각이 되고, 문외한자본의 안목도 한때 휘황찬란했던' 가문화' 를 볼 수 있을 뿐이다. 2004 년,' 공부가주, 모두 성취' 라는 광고어가 출세했고,' 가문화' 는' 대중문화' 또는' 대권 문화' 가 되었다. 원래 가족적 의미에서의' 가문화' 개념은 무한히 확대되어 얼굴이 흐려졌다. 선전 만기의 암울한 퇴출로' 가문화' 의 이번 회생은 수종정침으로 변했다.
셋째, 공부' 집' 에서' 구멍' 집까지
역사를 돌이켜보면 소비자는 말할 것도 없고, 공부 가족 자신도 휘황찬란한 시기에 공자,' 구멍' 문화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 우리가 인상 깊었던 것은 공부가주가 유명한 배우 왕희가 대변하고, 광고어는' 공부가주, 향수병' 이라는 것이다. 공부가의 브랜드 포지셔닝에는 글자 그대로' 구멍' 이라는 글자를 제외하고는 더 이상' 구멍' 색이 없다. 공부가주는 공문화나 유가문화의 개념을 도입하기 시작했는데, 구진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신 이후였다.
현재 시장에서' 가주' 의 범람은 이미' 가문화' 를 매우 저속하게 만들었고, 공부가주는 이미' 가문화' 를 다시 형성할 수 있는 시대적 기회를 상실했다. 2000 년, 공부네 회사가 힘써 선전한' 제 4 구멍' 개념은 확실히 바른 길이다. 공부집' 이라는 단어의 가치는' 집' 이 아니라' 구멍' 에 있다. 그러므로' 구멍' 문화는 공부가주가 다시 태어날 수 있는 진정한 기회이다. 공부' 집' 에서' 구멍' 집까지, 그 본질은 공부가가' 가문화' 에서' 공문화' 로 바뀌는 것이다.
어쨌든 공부가주제주권의 컴백은 공부가주가 브랜드 전환을 시작하여' 가문화' 에서' 공문화' 로 바뀌었다는 중요한 메시지를 우리에게 공개했다. 공부가주의 현재' 공문화' 는 표면 문장 단계에만 머물러 있지만, 이 포지셔닝은 공부가주가 다시 태어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해 주며, 결국 브랜드 형성의 바른 길로 접어들었다고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구진신 회장이 부임한 공부네 회사가 제품 구조를 대대적으로 조정하고 조화로운 성성, 유교 풍모, 부장 등 술을 내놓았고, 브랜드 전파 과정에서 공자와 유가문화를 의도적으로 홍보하기 시작한 것은 분명히' 가문화' 를 포기하고' 공문화' 로 전향하는 현명한 행동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첫째, 제품 라인과 시장 계획에서 볼 때' 공문화' 는 이미 공부가의 혈액 맥락에 녹아들었다.
최근 2 년 동안 정성을 다해 만든 고급 신상품인 유아향형 공부주를 예로 들자면, 공부사가 제품 구조를 전략적으로 조정하고, 고급 제품, 특히 정무, 비즈니스용 술의 연구개발을 강화하고, 브랜드의 가치 복귀를 가속화하는 것을 상징한다. 특히' 공문화' 의 복귀를 핵심 내용으로 하고 있다.
유아향형 공부가주의 내재적 가치와 문화적 호소를 분석한 결과, 공부가의 연구원들이 최근 2 년간의 노력을 거쳐 향형이' 중용',' 조화' 의 유교 문화의 정수를 계승하게 되었다. 공부가는 생산공예부터 시작하여' 중용'' 조화' 를 생산공예기술에 적용한다.
유아향형은 중국 백주의' 향향',' 향향',' 장향' 의 3 대 기본향형만의 독특한' 향향',' 향향',' 향향',' 장향',' 우아하고 섬세함' 의 장점을 한데 모아 세 가지 향형 양조 공예의 에센스를 교묘하게 결합시켜 향향형 백주를 흡수했다 곡의 응용에는' 중용',' 조화' 가 더욱 반영되어 있다. 곡은 고온, 중온대곡, 밀기울을 결합하여 양조미생물 세균곡, 생향효모 등을 결합하여 유아향형 백주 생산에 필요한 미생물을 풍부하게 한다. 원료 생산에도' 중용' 특성이 나타나 원료의 단백질 함량을 증가시켜 단백질과 녹말 비율이 조화를 이루게 한다.
위에서 생산한 원료와 양조한 백주가 중용'' 조화' 의 유교 문화를 이어받아 생산된 술질은 자연히 복잡한 향성분을 형성하면서 동시에 향의 조화를 이루며 알코올을 더욱 풍만하고 부드럽고 부드럽고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달콤함, 달콤함, 부드러움, 자연조화, 부드러움, 부드러움, 자연조화, 부드러움, 부드러움, 자연조화)
이렇듯 유아향형 공부가주는 진한, 청청, 소스 3 대 향형 백주의 특징을 겸비한 독특한 풍격, 자성일체를 겸비한 혁신적인 향형 백주로 향형의 부드러움, 진한 향의 화사함, 장향형의 그윽한 우아함을 한데 모아 그 맛으로 부드럽고 순순하고 우아하고 우아한 스타일로 공부가를 풍부하게 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유아향형 공부가주가 내재 유전자에서' 공문화' 를 스며들어 제품, 브랜드의 첫 번째 요소로 공부가의 문화 업그레이드를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는 점이다.
둘째, 제품의 외적 형태에서 공부가주의 포장 디자인은 공자강학도를 배경으로' 논어' 고전 명문, 고박유아, 내포가 풍부하고, 차분한 분위기,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유가 온순한 풍채를 뽐내며, 음주자들이 유교 문화의 심오하고 심오하다는 것을 깊이 체득하게 한다. 공부가는 공자사상을 전파하는 것을 그 제품이 짊어지고 있는 천연사명으로 여긴다.
이런 식으로 공부가는 더 깊은 제품 부가가치를 지녔다. 유학의 핵심은' 인' 과' 의식' 이다. 그 윤리 범주의 본질은 사회관계를 조절하고 인간관계를 조화시켜 인정청렴성, 사회안정의 목적을 달성하는 것이다. 유학은 국가와 민족의' 대통일' 의 정치적 목표,' 민수군주' 의 민본사상,' 덕치융례' 의 치국 원칙,' 수치평' 의 도덕적 수양,' 장유질서',' 충효선량' 의 가정윤리,' 강건함, 강건함 최근 몇 년 동안, 세계 범위 내에서 이미 유교 사상을 쫓는 열풍이 일었다.
필자는 오늘날의 시장경제의 새로운 형세에서 유학상이 재계에서 이미 사람들의 추앙을 받는 모범이 되었다고 생각한다.
유교 상인이란' 유' 와' 상' 의 결합이다. 높은 문화적 소양, 유교 도덕관과 가치취향, 자강불식, 과감한 혁신정신을 가진 기업가를 가리킨다. 유교 상인은 기업관리에서 사람 중심의 사고를 따르고, 사람을 경영의 가장 근본적인 요소로 삼고, 사람에 대한 정신적, 물질적 관심과 인센티브를 통해 직원들의 적극성을 동원하여 사물에 대한 효과적인 활용을 실현하여 좋은 경영 실적을 창출한다.
관리상, 유상들은' 현주가 구현에 힘쓰고, 일을 다스리고',' 성인치리 불치민' 의 지휘 사상,' 인군 숭명은 귀찰하지 않는다' 는 통제 사상을 숭상하고 있다.
상술한 호소를 가진 공부가주는 소비자들이 술을 마실 때 옛 사금을 쫓을 수 있게 해 주며, 유가의 강건하고 유망한 정신으로 자신의 분노를 불러일으키도록 격려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유가의 공충을 국정신으로 삼아, 자신의 애국적인 정서를 배양하다. 유가의' 의리제 이익' 정신으로 물질적인 이익을 올바르게 대하고 유가의 자애정신으로 민중을 사랑하는 고상한 정서를 기르도록 계시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의명언) 유가의 기절 관념으로 자존감과 자강의 독립된 인격을 기르다.
필자 개인의 브랜드 문화, 술 문화에 대한 인식을 보면 성인지, 예의지국에 있는 공부가는 생산경영과 마케팅에서 유교 문화, 유학상 이념을 끊임없이 흡수하고 실천했다. 공부가회사에 제품 부가가치를 높이고 브랜드 영향력을 높이기 위한 든든한 토대를 마련했다. 이것은 일선 백주 브랜드로의 복귀를 가속화하는 데 헤아릴 수 없는 당기기 작용을 한다.
둘째, 공부가와' 공문화' 의 결합의 하이라이트는 공부가가 마케팅 과정에서' 공문화' 의 특성을 정확하게 파악해 판매상, 소비자의 핵심 감정력을 높였다는 점이다. 리셀러의 관점에서 볼 때, 현재 국가는 조화로운 사회 구축을 대대적으로 제창하고 있으며, 인민 생활수준의 꾸준한 향상을 촉진하고 있으며, 리셀러 자체도 사회에 보답할 수 있는 기회와 플랫폼을 찾고 있으며, 공부가주는 바로 이런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공부가주를 적극적으로 판매함으로써 소비공부가주를 일종의 소비패션으로 만드는 것은 판매상사회의 책임감의 한 가지 표현이다.
소비자들에게는 품감 공부가주를 통해 높은 수준의 소비체험과' 공문화', 즉 유교 문화에 대한 깊은 인식과 체험을 얻을 수 있다. 필자의 이해에 따르면, 공부가의 트레이드마크 제품인 조화로운 성성주 () 는 현재 유행하는 철상자 포장을 채택하고 공자가 강의하는 도안과 논어에 묘사된 전서와 조화를 이루는 글로, 성성 곡부의 고풍스럽고 우아한 문화유산과 지방적 특색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지혜명언) 병체는 고급 수제유리병을 선택하는데, 파마, 화공예, 중화전통 특색을 지닌 상룡도안을 배합하여 우아하고 점잖으며 현대적인 분위기를 지니고 있으며, 길조, 벼락출세, 조화로운 발전을 의미하며, 선물과 비지니스 연회가 모두 우아하고 점잖고 대범한 품질 내포를 강조할 수 있다. 한편, 공부가의 조화로운 성성성주 술의 술은 질이 매우 좋고 향기가 짙고 달콤하며 많은 소비층의 입맛에 잘 맞는다. 많은 소비자들이 좋은 포도주를 맛보면서, 심오하고 심오한 유교 조화로운 술 문화를 맛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화해를 위해 존경하고, 화해를 위해 마시는 것' 의 최고 경지에 도달할 수 있다.
백주 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지는 오늘날, 한 제품, 한 브랜드가 눈에 띄려면 리셀러, 소비자에게 독특한 매력이 있어야 한다. 즉 백주 제품은 내면문화, 외적 형태에서 자신의 개성화 경쟁력을 구축해야 한다. 의심할 여지없이 공부집은 이 방면에서 이미 자신의 견고한 기초를 다졌다.
더하여, "구멍 문화" 는 kongfu 포도주의 유일한 "특성" 이 고, 주류 분야에 있는 경쟁은 점점 개인화 되 고 차별화 된 오늘 강조 된다, 유일한 문화적인 특성은 상표의 경쟁 이다. 분명히, kongfu 가족은 "유교 문화 로고 브랜드", "중국 의식 문화 와인", "중국 (곡부) 국제 공자 문화 축제 지정 와인" 및 기타 후광, "무거운 에티켓, 존경 자" 브랜드 호소, 모두 중국 주류 브랜드 중 "유일한" 입니다.
위의 분석에서 공부가는' 공문화' 를 계승하여 성공적이고 참고할 만한 전형적인 마케팅 사례로 꼽힌다. 그러나 앞으로 공부' 집' 에서' 구멍' 댁까지 어떻게 할 수 있을지는 아직 갈 길이 멀다.
여기서 필자는 공부가주에 대한 개인적인 견해를 제시하여 참고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합니다.
넷째, "집" 에서 "구멍"
필자는 공부가주가' 집' 에서' 구멍' 으로의 탈바꿈을 실현하고' 구멍' 문화라는 중생의 기회를 진정으로 잡으려면
의 네 가지로 시작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첫째, 공부의 기업 문화를 재건하다. 공부가의 기업문화는 줄곧 흔들리고, 분산되고 모호하며, 때로는 가문화, 때로는 유가문화, 때로는 가문화를 민족적 의미의' 모두의 문화' 로 끌어올렸다. 이러한 문화 운영상의 불연성으로 공부네 이미지의 분열이 빚어졌다. 기업문화는 한 기업의 최종' 무엇' 과' 어떻게 해야 하는가' 를 결정하는 근본 요인이다. 공부가는 도대체 무엇을 의미하는가? 사람들에게 명확한 답을 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공부씨네 성도 판촉패도 판촉한다. 판촉상의 실패가 형성되고 기업 문화의 지지가 부족하면 이 기업은 발전의 방향과 힘을 잃게 된다. 과거의 성공적인 경험으로 인해 종종 판촉에서 생기를 찾고' 브랜드 만들기'' 광고' 를 시작하는데, 그 효과는 오직 하나뿐이다. 바로 기업 체질의 지속적인 소비다.
경영 관점에서 보면 기업 문화는 기업 발전의 기초이며, 기업 동력의 원천이며, 기업의 유일한 길이다. 나는' 중국 술문화의 본질은 유교 문화' 라는 글에서 공부가의 유교 문화 잠재력에 대해 전문적으로 논술한 적이 있다. 지금도 필자는 유가문화가 하늘이 공부네 집에 남겨준 거대한 문화보물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유교, 유교, 유교, 유교, 유교, 유교, 유교, 유교) 공부가는 처음에' 집' 문화에 의존해' 구멍' 문화를 소외해 판매상의 성공을 거두었지만 기업 문화적으로는 아쉬웠다. 아마도 이것은 기업 발전 단계의 정상적인 현상이기도 하다. 필자는 유교 문화를 공부의 기업 문화로 삼는 것은 천시 지리와 사람과 조화를 이루는 것은 천년만남의 기회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유교, 유교, 유교, 유교, 유교, 유교, 유교, 유교, 유교)
둘째, kongfu 가족 개발 전략을 재구성하십시오. 어떤 의미에서 기업문화도 전략적 문제이지만, 명확하고 실행 가능한 기업문화가 없다면 기업의 다른 발전 전략은 모두 뿌리가 없는 나무가 될 것이다. 기업문화지도하에 공부가기업의 발전전략을 수립하는 것은 체계적인 공사로, 관련된 방면이 많은데, 이 글에서 상세히 논술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지금 분명히 할 수 있는 것도 아니다. 하지만 한 가지 분명한 점은 새로운 기업문화 아래 공부가의 기업 전략 목표가 중국 문화의 특징을 가장 잘 갖춘 중국 기업이어야 한다는 점이다. 우리는 공부가가 기업뿐만 아니라 자신의 문화적 포지셔닝을 명확히 할 수 있기를 바란다. 기업 역할뿐만 아니라 자신의 문화적 역할을 분명히 하다. 그래야만 공부가의 기업문화를 진정으로 실천할 수 있고, 그래야만 공부가의 기업문화가 기업경쟁의 계기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중국 백주 국제화대 시장에 직면했을 때 이 문화적 우세는 비길 데 없을 것이다. 국제적으로 사람들은 중국 기업만 알고 있지만, 중국 기업이 진정으로 중국 문화와 중국 성격을 전면적으로 깊이 반영할 수 있는 것은 없다. 이것은 역사가 공부네 집에 남겨질 수 있는 기회이다.
셋째, kongfu 홈 브랜드 전략을 재구성하십시오. 기업 문화는 브랜드 문화와 밀접한 관계가 있으며, 심지어 브랜드 문화도 특정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기업 문화의 구현이어야 한다. 중국주업체로서 중국주로서 공부가는 다른 백주기업과 브랜드가 비교할 수 없는 유교 문화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 공부네는 과거' 향수병' 의 가문화일 뿐, 우리는 지금 공부집을 중국 문화와 중국 성격을 가장 잘 반영하는 백주로 만들어야 한다. 필자는 진정한 의미의' 중국주' 가 중국주의 입맛을 대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중국문화도 대표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어떤 술도 이 일을 해내지 못했는데, 이것도 공부가의 기회와 목표이다.
필자는 공부가주가 자신을 문화 상품으로 만들 수 있기를 바라며, 그 때 많은 국제 친구들이 공부가주에서 중국 문화, 중국 성격의 분위기와 정보를 맛보게 될 것이다. 이것은 kongfu 의 새로운 기업 문화에 따른 브랜드 전략 목표입니다.
브랜드 전략 방면에서 필자는 공부가주라는 브랜드를 재배치하는 경향이 있다.
물론, 현재 유행하는 하위 브랜드 전략도 고려할 가치가 있다.
넷째, kongfu 홈 와인 제품 스타일을 재구성하십시오. 공부가주는 의심할 여지없이 루주의 대표인데, 그럼 루주는 어떤 스타일인가요? 공부가주는 루주에서 또 어떤 특색이 있습니까? 이런 문제들은 어떻게 많은 술꾼들이 이해하고 인정하게 합니까? 이 일련의 문제는 공부씨네 술이 상당한 정력으로 해결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이 과정은 공부가의 술 제품 스타일을 빚는 과정으로, 술이 자신의 스타일이 부족하면 그 성공이 얼마나 오래 지속될 수 있을지 상상하기 어렵다. 당시의' 혼합 풍파' 가 루주를 크게 해쳤는데, 심지어 지금까지도 여파가 남아 있다. 따라서 공부네 제품 스타일을 개조하는 것도 그 해의 영향을 없애는 필연적인 조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