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스트 3에서 키보드 파티의 조작은 상하좌우 방향키와 스페이스 브레이크, 그리고 번개 재생을 제어하는 F1 F2 F3 F12에 지나지 않습니다
당신은 이제 저와 같은 초보자입니다. 3 정말 익숙해져야 합니다. 지난 이틀 동안 3시간 정도 플레이했는데 이제 보통 중간 난이도에서 1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계속해서 발전하고 있습니다. 더스트는 매우 플레이 가능한 게임입니다.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저는 그저께는 더 이상 플레이할 수 없어서 키보드를 던지고 싶었는데, 이제 더스트를 깨뜨릴 수 있어서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
초보자 난이도를 막 플레이하신 것 같은데, 그러다보니 니드포스피드와 비슷하게 초보자를 위한 어시스트가 많아서 중급에 적응하기 힘드네요. 핸들을 세게 눌러도 날지 않습니다. 미디엄은 약간 더스트 2와 같은 맛이 납니다. 지난 이틀 동안의 경험을 말씀드리겠습니다.
1. 차를 가볍게 누르면 드리프트가 생긴다고 하셨습니다. 예를 들어 마크를 처음 사용할 때요. 207, 기어비와 다운포스를 모두 중간으로 조정하면 괜찮을 것이고, 1980년대 오펠이 처음에는 운전대를 돌린 후 다시 돌아오지 못했다는 사실이 증명됩니다. 주요요인
2. 트랙과 모래 위에서 기분이 가장 좋다. 운전하기 쉽고, 아스팔트 도로도 최악이고, 드리프트가 거의 불가능하다. 아스팔트 도로는 드리프트가 이상적이라 드리프트라고 할 땐 도로 상황에 주의해야 한다
3. 고속으로 코너링할 때는 방향 조절을 잘 못하면 후진한다. 드리프트를 하고 싶지 않다면 저속으로 코너링해야 합니다.
4. 레이싱 조정은 기어비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롱, 레이싱. 한계 속도가 증가하고, 숏의 가속 능력이 향상됩니다. (곡선이 많은 트랙의 경우 기어비를 짧은 방향으로 조정하면 코너링 시 속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DownForce는 자동차의 다운포스를 Low로 조정한다는 의미입니다. 반면에 출력을 높이는 능력은 조향력을 증가시키고 출력을 감소시킵니다. (이것은 1960년대, 1970년대, 1980년대의 구형 모델 등 레이싱카마다 조정 방법이 다릅니다. 둘 다 상단이 무겁기 때문에 기본값을 유지하려고 노력하며 잘 조정하지 않으면 문제가 발생합니다. 과하게 회전하기 쉬우며, 눈이나 비 오는 날에는 땅이 매우 미끄러우므로 LOW 방향으로 적절하게 조정해 주어야 합니다.)
서스펜션은 레이싱용 서스펜션, 스티프는 접지력을 줄여주는 것입니다. , 이는 아스팔트 및 고속도로 도로에 더 적합합니다. 소프트는 서스펜션을 부드럽게 하는 것입니다. 자갈이 깔린 트랙과 기복이 있는 도로에서는 부드러워야 합니다. (이전과 동일합니다. 오래된 클래식 모델을 즐겨 사용하시는 분들은 조정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이유는 위와 동일합니다.)
Ride Height 레이싱 차체 높이: 높음은 자갈길에 더 적합하고 차량 안정성이 향상됩니다. 낮음은 아스팔트 및 고속도로 표면에 적합합니다. (SUV는 무게중심이 더 높고 코너링 시 전복되기 쉽기 때문에 최대한 낮게 조정해야 합니다.)
브레이크 바이어스(Brake Bias)는 앞바퀴와 뒷바퀴 제동 효율의 비율: Fornt는 조향 능력을 줄이고 제동 시간을 늘리려면 차량의 안정성이 언더스티어되기 쉽고, 코너링 시 보조 브레이크가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반대로 후방에서는 오버스티어가 발생하기 쉽습니다. (일반적으로 인덱스 값에 따라 앞뒤 제동 효율의 밸런스가 50:50이 되지 않도록 조정합니다.) 또는 뒷바퀴 브레이크가 더 많을 수도 있지만, 너무 많으면 코너링 제동 시 쉽게 오버스티어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보통은 그렇게 합니다. 조정하지 않음)
차동 장치(내 경험상 조정하지 않으려고 노력함) 느슨하게 조향 후 가속도가 감소하여 언더스티어가 발생하기 쉽지만 안정성이 향상됩니다. 반대로 강함은 조향 후 가속력을 높여 오버스티어가 발생하기 쉽고, 가속 시 차가 미끄러지기 쉽습니다.
이유를 찾으면 쉽게 표류하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