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샹 부인이 베이저우에 착륙했는데, 먼 경치가 나를 우울하게 만들었습니다. 나무가 부드럽게 흔들리고, 가을 바람이 시원하고, 동굴에 파도가 일어나고, 나뭇잎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하얀 잡초를 밟고 주위를 둘러보며 오늘 밤 아름다운 여인과 약속을 잡는다. 새들은 왜 수초에 모일까요? 왜 그물은 나무 꼭대기에 걸려 있나요? Yuanshui는 푸른 잔디와 함께 푸르고 Lishui 난초는 향기롭습니다. 나는 Xiang 부인을 그리워하지만 감히 공개적으로 말할 수 없습니다. 멍하니 먼 곳을 바라보니 강물이 천천히 흐르는 것이 보였다.
황제의 아들은 눈이 침침하고 걱정스러운 표정으로 북주로 내려왔다. 가을 바람이 불고 동팅의 파도가 나뭇잎 아래에 있습니다. 하얀 잡초가 하루를 기대하고, 저녁에는 좋은 시간이 피어납니다. 사과 사이에 새들이 모이는데, 대나무는 왜 나무에 매달려 있는 걸까요? 계곡에도 난초가 있고, 강에도 난초가 있습니다. 젊은 스승이 그리워도 감히 말을 하지 못합니다. 황량한 풍경 속에서 멀리 바라보면 졸졸 흐르는 물이 보인다.
엘크가 마당에서 먹이를 찾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용들은 왜 물 근처를 돌아다니나요? 이른 아침에는 말을 타고 강둑을 따라 가고, 저녁에는 강 서쪽으로 건너갔습니다. Xiang 부인이 저에게 전화하신다는 소식을 듣고 저는 그녀와 함께 운전하겠습니다. 물 한가운데에 집을 짓고, 지붕에 연잎을 얹고 싶다. Sungrass는 벽을 장식하고 보라색 조개는 안뜰을 포장합니다. 홀을 장식하기 위해 벽에 후추를 뿌렸습니다. 기둥에는 계수나무, 서까래에는 목련나무, 문인방에는 신이나무, 침실에는 당귀나무를 사용했습니다. 사초를 엮어 만든 휘장도 있고, 쪼개진 사초로 만든 휘장도 씌웠습니다. 연회는 백옥으로 만들어졌으며 곳곳에 돌난초가 장식되어 향기로운 향기를 연출합니다. 연꽃집을 뿌리줄기로 덮고 두행으로 사방으로 감싼다. 온갖 꽃과 식물을 모아 마당을 가득 채우고 향기로운 현관을 만들어 보세요. 구이산의 모든 신들이 상부인을 환영하러 왔고, 그들은 구름처럼 붐볐습니다.
수사슴은 왜 정원에서 식사를 하고 있나요? 교는 왜 물에서 내려왔나요? 아침에는 장가오(Janggao)에 더 많은 말이 오고, 저녁에는 시시(Xixi)에 말이 옵니다. 아름다운 여인이 나를 부르러 왔다는 소식을 듣고 나는 날아가서 함께 죽을 것이다. 집은 물 위에 지어졌고 연꽃 덮개를 사용하여 수리했습니다. 보라색 제단이 벽에 걸려 있고 홀에는 향기로운 고추가 가득합니다. Guidong은 난초로 장식되어 있으며 Xinyi 상인방은 약국에 있습니다. 커튼은 껍질과 백합으로 만들어졌으며 접으면 펼쳐집니다. 백옥은 마을이요, 드문드문 돌난은 향기이다. 연꽃 집은 화려함으로 가득 차 있고 Du Heng은 어지러운 곳입니다. 정원에는 꽃과 풀이 가득하고 베란다는 향기롭고 향긋합니다. Nine Yi가 모여 여러분을 환영하고, 정령들이 구름처럼 옵니다.
소매는 강물에 던지고, 싱글 코트는 리수이강에 던졌다. 작은 섬에서 두루오를 따고 있는데, 멀리 있는 소녀에게 선물로 사용하겠습니다. 좋은 시간이 드물기 때문에 당분간은 여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어요.
강에 남은 옷은 기부하고, 남은 매트리스는 리푸에 맡겨주세요. Tingzhou에는 Du Ruo가 가득하여 멀리있는 사람들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시간이 의외이고,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기 쉽습니다.
해설:
'상왕'의 동반작으로 "하지만 샹부인의 우울함과 혼란스러움은 보이지 않았다.
이 두 신성한 노래를 연결한다면, 이 노래 '향부인'에 묘사된 사랑 이야기는 샹부인이 오랫동안 샹군을 기다리다가 북쪽의 샹푸를 떠나 북쪽으로 이주했을 때 일어난 일입니다. 동팅. 그래서 그날 밤 샹 선생이 만남의 장소인 북주에 도착했을 때 당연히 애인을 만나기가 어려웠다. 이곳은 '호남왕'의 줄거리와 밀접하게 일치하는 작품이 집필된 곳입니다.
'황자의 아들이 북주에 내려왔다'라는 첫 문장이 더 이해하기 어렵다. '황제의 아들'은 항상 천제의 딸로 해석되어 왔으며 나중에는 요의 두 딸을 뜻하는 것으로 붙었지만, 향수여신을 가리키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이 문장은 일반적으로 황제의 아들이 Beizhu에 도착했다는 의미로 알려져 있는데, 이는 "Xiangjun"의 "Xiang Jun Xiang Beizhu"에서 파생되었지만 Xiangjun이 그녀가 올 것이라고 기대했지만 그녀를 보지 못했다는 전체 기사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 내용이 일관성이 없습니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이 문장을 항왕의 초대(잔안타이의 굴원 참조)로 해석하여 본문의 의미를 더욱 매끄럽게 만들었다.
시 첫 문단에는 샹 선생이 후난 부인이 오기를 바라며 경건한 기대를 품고 오랫동안 동팅 호숫가를 헤매고 있었다고 적혀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생각을 자극하는 환경과 분위기가 담긴 사진입니다. 시원한 가을 바람이 끊임없이 불고, 동팅 호수의 물이 잔물결을 일으키고, 해안에 나뭇잎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가을 물을 바라보며 아름다움을 보지 못한 Xiang 씨는 때때로 그녀를 배웅하러 왔고 때로는 준비를 했고, Xiang 부인은 여전히 그렇지 않았습니다. 황혼까지는 오지 마세요. 이러한 상황은 '사과에 새들은 어떻게 모이고, 잡초는 어떻게 나무에 달려 있는가'라는 기이한 현상에 비유되어 등장인물들의 마음을 가득 채운 실망과 혼란, 허무와 허무의 의미를 더욱 부각시킨다. 무익함.
그 중 '가을바람이 분다, 나뭇잎 아래 동팅의 파도가 있다'는 풍경을 묘사하는 명대사로 분위기와 분위기를 과장하는데 매우 효과적이어서 후세들에게 깊은 평가를 받았다. 시인의.
이를 바탕으로 두 번째 문단은 샹준의 욕망을 더욱 심화시킨다. 물가의 약초를 사용하여 아름다운 여인에 대한 고요한 그리움을 불러일으키고, 물의 느린 흐름을 사용하여 먼 곳의 시간의 흐름을 암시하는 것은 선진시의 전형적인 예술적 기법이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등장인물들이 서로 연관되어 있고 장면이 매우 통일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두 가지 변칙현상은 아트리움에서 먹는 사슴과 물가에 정체되는 용이다. 이 역시 앞선 새와 그물의 묘사와 마찬가지로 보지 않는 사랑은 소원에 어긋난다는 점을 다시 한번 강조하는 은유적 은유이다. 그렇다면 Xiang 부인과 동일합니다.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하는 불안 속에서 그는 아침부터 밤까지 말을 타고 수색을 했고 결과는 샹 부인과 약간 달랐다. 열성적인 수색 속에서 그는 문득 미녀의 부름을 듣고 말을 타고 갈 생각이 들었다. 그녀와 함께 떠나는 환상. 그래서 이 작품은 다음과 같은 가장 상상력이 풍부하고 낭만적인 터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세 번째 문단은 순전히 샹씨가 원하는 대로 샹씨를 만나겠다는 환상을 담고 있다. 이곳은 눈부시고 마법 같은 세계입니다. 물 한가운데에 지어진 안뜰은 이국적인 꽃, 이국적인 식물, 향기로운 나무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그 색깔과 향기는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작품에는 연꽃, 해바라기뿌리, 고추, 계피, 난초, 목련, 약재, 세이지, 신비지움, 돌난, 모란, 두행 등 10여종의 식물을 한숨에 나열하여 만남의 장소의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있다. . 그 목적은 빛나는 외부 환경을 활용하여 캐릭터의 마음을 가득 채우는 기쁨과 행복을 시작하고 반영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지우이산의 신들이 샹쥔의 애인을 데리러 왔을 때, 그는 문득 자신이 꿈같은 아름다움에서 깨어나 다시 상사병의 고통에 빠졌음을 깨달았다.
'샹군'의 마지막 문단과 결말은 문장 수도 같고, 문장 구조도 똑같다. 절망에 빠진 샹 씨는 샹 부인만큼 감정적이었고 서로의 선물을 강과 둑에 버렸지만 그의 겉보기 결심은 그의 내면의 사랑을 억누를 수 없었습니다. 그는 마침내 평정을 되찾았고, 끈기 있는 기다림과 기대 속에서 서로 사랑에 빠지고 그리워지는 힘든 심리 여정을 헤쳐나갈 계획을 세웠다. 그는 정주에서 향기로운 두약을 따서 멀리서 온 상부인에게 줄 준비를 했다.
결론적으로 <상군>과 <상부인>은 데이트의 시간차로 인한 비극이지만 함께 사랑에 빠진 두 사람의 의리를 담은 코미디의 한 장면이다. . 약속 장소에 나간 두 사람이 만날 시간을 놓치고, 서로를 그리워하는 마음에서 헤어나지 못해 오랫동안 마음과 감정이 괴로워서 비극이 됐다고 한다. 진지하고 깊은 사랑 때문에 코미디는 약간의 좌절에도 불구하고 추구와 기대를 포기하지 않았으므로 해피 엔딩이 나타나는 것은 시간 문제입니다. 끈기 있게, 담담하게 서로를 기다린 끝에 마침내 만나게 되었을 때, 선착순으로 인한 오해와 고민은 한순간에 사라지고, 그들을 맞이할 것은 샹준이 환각 속에서 느꼈던 기쁨과 행복이 될 것이다. .
여자의 사랑과 남자의 상사병을 다룬 두 작품은 각도는 다르지만 서정적 의미는 똑같이 여운과 애틋함을 담고 있으며, 포크의 솔직한 서정성을 흡수하고 있다. 사랑 노래와 전통 Bixing 기술을 사용하면 예술적 매력이 더욱 강화됩니다. 그러므로 이런 열정적이고 대담하며 성실하고 끈질긴 사랑은 종교의식이라는 껍질에 싸여 있지만, 그 자체로는 강한 생명의 핵심을 갖고 있으면서도 계속해서 무한한 에너지를 발산하여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독자와 작가가 배울 수 있게 해준다.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이상과 사랑을 추구할 수 있는 큰 동기를 지속적으로 얻으십시오. 이는 후대에 깊은 영향을 끼친 수많은 역사에서 가장 잘 확인할 수 있다. (차오밍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