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의 게임 세계에서 캐릭터는 피로도가 있는 디자인이다. 캐릭터의 상태는 정상 상태와 피로 상태입니다.
정상 및 피로 상태
플레이어는 하루 (0: 00-24: 00) 8 시간 자유지배의 피로가 없는 시간을 갖게 되고, 8 시간 후 캐릭터는 피로상태가 된다. 플레이어는 온라인 게임 시간을 자유롭게 제어할 수 있고, 8 시간 피로하지 않은 시간은 초 단위로 계산하며, 플레이어는 필요에 따라 자유롭게 분할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피로하지 않은 상태에서 괴물을 죽이면 100% 의 경험을 얻을 수 있다.
캐릭터의 누적 온라인 시간이 8 시간 이상이면 피로 상태에 놓이게 됩니다. 이 상태에서는 캐릭터가 괴물 경험의 50% 만 얻을 수 있습니다.
피로 상태에서 캐릭터가 다른 경로를 통해 얻은 경험치 (예: 임무 수행, 다트, 제작 등) 는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피로 상태 제거
매일 24 시 시스템은 캐릭터의 피로도를 자동으로 비웁니다. 즉, 플레이어는 오후 24 시가 되면 캐릭터가 어떤 상태에 있든 정상 상태가 되고 8 시간 100% 의 경험을 가진 누적 온라인 시간을 갖게 됩니다.
피로도는 고정된 시간이 아니라 플레이어의 온라인 시간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휴식 시간에 따라 게임 시간을 합리적으로 배정하여 즐거운 게임과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