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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장첸 들이 자신의 귀신 이야기에 겁을 먹을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주로 다음과 같은 이유가 있다. < /p>
우선, 장첸 (WHO) 는 귀신 이야기를 만드는 사람으로서 생활에서 영감을 얻는 데 능하다. 그가 말했듯이, 영감은 생활의 정상적인 변형에서 비롯되며, 생활의 구석에서 일부 귀신 이야기 소재를 만지는 것도 매우 도전적이다. 이렇게 하면 생활의 모든 구석에 귀신 이야기가 존재할 수 있다 < /p>
이와 함께 그는 "스릴러 이야기는 죽은 자의 내키지, 살아있는 자의 지혜에서 비롯된다" 며 "장첸 들은 생활의 정상적인 변형을 숙고하는 것을 특히 좋아하며, 사람의 곤경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매우 좋아한다" 고 말했다. 그의 귀신 이야기는 생활에 있어서 과언이 아니다. 그가 보기에' 모든 행동의 동기는 모두 인간성이다' 고 생각한다. 우리가 알고 있는 스릴러 이야기는 대부분 미스터리한 작품으로, 이야기에서 청중과 지적인 대결을 하는 것이 진정한 의미다. 스릴러 이야기는 이야기의 지혜의 쾌감을 경험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릴러, 스릴러, 스릴러, 스릴러, 스릴러, 스릴러, 스릴러, 스릴러) < /p>
두려움은 사람을 불안하게 하고 인간성의 사고를 불러일으킨다. "이것이 바로 스릴러 이야기의 인문적 의미이며, 공포문학의 인간성에 대한 배려이다." 이것이 바로 장첸 스릴러 이야기의 본질이다. 인간성에 관한 것일 수도 있고, 장첸 들에게 좋지 않은 감정을 느끼게 하고, 더 이상 무언가를 믿지 않게 하는 것이야말로 그를 놀라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p>
그래서 요약하면, 나는 장첸 들이 자신의 귀신 이야기에 겁을 먹을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주로 이런 이유가 있다. 종합적으로 볼 때, 공포 이야기는 생활에서 비롯되며, 또한 사람들에게 인간성의 공포를 느끼게 할 수 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