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오랫동안 '빨간 저택의 꿈'을 좋아했다. 다시 읽을 때마다 느낌이 달라지는데, 고전은 고전이다.
물론 고전은 홍학자들이 철저히 연구했기 때문에 아직 자의식은 조금 있습니다.
이야기하기 전에 책에는 생일 플롯이 많기 때문에 일부 사람들의 별자리는 날짜를 기준으로 유추될 수 있다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선택은 성격이나 경험과 더 관련이 있으며 생일 설정을 완전히 따르지는 않습니다.
또한 특정 캐릭터를 좋아하지 않고 이 캐릭터가 자신의 별자리에 빠진다고 해서 모두가 불행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조설근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딸에 대한 사랑입니다. 그러니 이곳의 모든 여성은 자신만의 아름다움과 사랑스러움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믿어야 합니다.
린 다이유 - 물고기자리
어떤 사람들은 이런 결벽증을 가진 린 다이위가 처녀자리여야 한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나는 항상 다이유가 물고기자리 소녀여야 한다고 생각해왔다. , 더욱 우연의 일치입니다. 그녀의 생일은 양력으로 3월 중순쯤인 2월 12일인데 우연히 물고기자리 집에 들어갑니다.
물고기자리가 나에게 주는 가장 직관적인 느낌은 로맨스, 판타지, 감성이다.
빨간 저택 전체에서 다이유보다 이런 평가에 더 적합한 사람은 누구입니까?
보옥을 향한 다이우의 사랑은 위선이 전혀 없는 낭만주의로 가득 차 있다. 그를 위해 울고, 그를 위해 웃고, 그를 위해 장난을 치고, 당신의 마음을 찢어서 그에게 보여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당신은 누군가를 극도로 사랑할 때만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모든 남자가 다이위의 깊은 애정을 용인할 수는 없지만, 바오위에게는 이 모든 것이 달콤한 인연이다.
그렇다면 보옥은 왜 다이유를 그토록 좋아하는 걸까요? 단지 그녀의 아름다움이나 재능 때문일까요? 물론 그렇지 않습니다. 대관원에는 아직 아름답고 재능 있는 여성이 거의 없나요? 가장 중요한 이유는 대위가 보옥을 가장 잘 이해하는 사람이기 때문이다. 주변 사람들이 모두 그에게 열심히 공부하고 명성을 얻으라고 권유했을 때 다이유만이 그에게 그런 말을 하지 않았습니다. 다이유도 그처럼 몽환적이고 이상주의자이기 때문이다. 그녀의 마음 속에는 꽃깃털을 달고 말을 타는 것보다 체스, 서예, 그림, 시, 술을 함께 즐기는 사람들의 사랑이 훨씬 더 좋기 때문이다.
감성에 관해서는 다이유의 가장 확실한 징후 중 하나입니다. 그녀를 생각해보세요. "꽃은 지고 꽃은 하늘을 날아다닌다. 붉고 향기로운 꽃을 누가 불쌍히 여기겠는가? 봄이 지나면 아름다움은 늙고 꽃은 지고 사람은 죽는다." 가을창문은 끝이 없고 바람과 비가 황폐하게 만들고 있다는 걸 벌써부터 느낀다"고 말했다. Red Mansions에서 가장 가슴 아프고 감동적인 시의 대부분은 Daiyu가 쓴 것입니다. 감상적이고 절묘한 마음 없이 어떻게 그런 말을 쓸 수 있겠습니까?
또한, 정서적 만족을 중시하는 물고기자리는 돈에는 별로 관심이 없으나, 의미 있고 오래된 것을 선호합니다. 그러므로 다이유는 보옥이 눈앞에 갖고 있는 진귀한 보물에는 전혀 신경 쓰지 않았지만, 보옥이 준 낡은 손수건 두 개는 소중히 여겼습니다. 이것은 아름답고 열정적인 물고기자리 소녀입니다. 사랑은 그녀의 물이자 삶입니다.
설보채——천칭자리
물으신다면 붉은 저택의 꿈에서 보채와 대옥 중 어느 것을 선호하시나요? 나는 이 둘 사이에 딱히 뚜렷한 선호도가 없고, 누구를 더 좋아한다고 말할 수 없다고 대답하고 싶다. 하지만 소설 속 사랑의 관점에서 볼 때, 나는 바오위와 다이위가 함께하는 것을 지지한다. 왜냐하면 두 사람이 행복하고 연인들이 마침내 결혼하는 모습을 바라기 때문이다. 다이위는 화를 잘 내는 경향이 있지만, 바오위는 그것을 즐긴다. 할 말이 없습니다.
바오차이는 다이위와는 전혀 다른 두 가지 성격을 갖고 있지만, 바오차이의 생일을 보면 역시 물고기자리인 것 같다. 그런데 둘은 정말 다르다, 다르다, 다르다... 중요한 말을 세 번 말하라.
똑똑하고 고결하며 우아하고 온화하며 천칭자리처럼 모든 것을 균형잡는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천칭궁에 보채자리를 두었습니다.
대부분의 천칭 자리 여성은 훌륭한 아내이자 어머니가 될 수있을뿐만 아니라 이성적인 사고로 인해 남편이 직장에서 문제를 해결하도록 도울 수도 있다는 점을 별자리 책에서 읽은 기억이납니다.
레드 맨션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도움이 되는 아내가 될 수 있는지 상상해 보세요. 왕희봉? 글쎄, 가사 도우미는 사실이지만 Xian의 경우 조금 더 나쁠 수도 있습니다. Jia Lian은 무섭고 겁에 질려 죽습니다. 내 생각엔 두 가지밖에 없는 것 같은데, 하나는 탄춘이고 다른 하나는 바오차이입니다.
가씨 고위 관리들의 입장에서 보채가 어느 날 보옥과 결혼한다면 왕희봉의 뒤를 이어 가씨 안뜰을 관리하게 될 것이라는 것이다. 결혼을 하지 않아도 이런 경향은 이미 예견됐다. Feng 자매가 병에 걸렸을 때 큰형 Li Wan은 강인한 사람이 아니었고 딸들이 어렸기 때문에 Wang 부인은 Baochai를 사용하여 Tanchun과 Li Wan이 함께 일을 처리하도록 도왔습니다. Baochai가 Jia의 가족과 결혼하기 전에는 Jia의 가족과의 관계가 Daiyu의 가족만큼 가깝지 않았지만 Baochai가 책임자였던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녀에겐 이런 능력이 있기 때문이다. 그녀는 똑똑하고 합리적이며 사려 깊고 감정적이지 않습니다. 그녀는 마키아벨리적이며 다소 관대합니다.
천칭 자리의 균형 능력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Baochai가 다룰 수 없는 사람이나 사물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 Daiyu가 그녀를 질투하고 조롱했지만 "Jinlan Qi와 Jinlan 언어"를 통해 두 사람은 금새 친자매가 되었고 Baochai는 그들의 관계를 발전시키는 첫 걸음을 내디뎠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바오차이가 천칭자리와 다른 점은 천칭자리의 완벽 추구를 깨뜨린다는 점이라면 그녀는 불완전한 사랑과 결혼을 기꺼이 받아들이고 마음에 다른 여자가 있는 여자와 결혼할 의지가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그렇다면 고대의 결혼을 누가 명확하게 설명하고 통제할 수 있겠습니까?
시샹윤 - 사수자리
샹윤은 홍저택에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캐릭터인데 늦게 등장하긴 했지만 귀여움과 민첩성이 인상적이다.
이 소녀는 놀고 웃는 것을 좋아하고 낙관적이고 직설적이며 활기차고 열정적인 매우 흥미로운 소녀입니다.
샹윤은 비록 대관원에 살지는 않지만 진심으로 언니들과 놀고자 하는 마음이 있어서 시클럽 소식을 듣자마자 “전화해 보는 게 어때?”라고 물었다. 나? 날개를 펴고 날아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사실 샹윤의 운명은 별로 좋지 않았다. 어릴 때 부모를 잃고 삼촌 집에서 자랐다. 보세요, 둘 다 체류자이지만 그들의 행동은 다이유와 너무 다릅니다. Daiyu는 다른 사람에게 의존하는 것에 대해 종종 슬퍼했지만 Xiangyun은 가족의 일을 도와야하더라도 쉽게 불만을 표현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항상 행복하고 평온해 보였습니다.
그녀의 솔직함은 확실히 다른 사람을 향한 일종의 성실함이지만 때로는 사람들에게 불쾌감을 줄 수밖에 없습니다. 예를 들어, 오페라에서 노래하는 소녀가 다이위와 닮았다는 사실을 모두가 알게 되었는데, 모두가 그것을 알고 있었지만 그녀에게만 말하지 않았습니다. 이때 그녀는 다이유가 부주의한 사람이라는 것을 걱정하지 않고 그냥 생각나자마자 말했다. 당연히 이것은 Daiyu를 화나게 했을 뿐만 아니라 Daiyu와 Baoyu 사이에 큰 논쟁을 불러일으켰습니다.
하지만 전체적으로 사수자리는 여전히 만인의 피스타치오입니다. 샹윤이가 직접 고기를 굽고 씹어먹는 모습이 정말 웃기고, 너무 많이 마셔서 잠이 드는 게 더 재밌습니다. 산 뒤의 돌 벤치에. 정말 순진한 Xiangyun입니다.
게다가 사수자리는 장난기 많고 재능도 꽤 있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그날 밤 그녀와 다이유는 한 쌍의 커플을 이루었고, 그들은 강가에 날아가는 백학을 보고 참을 수 없었다. 불쑥 - 차가운 연못을 건너는 학의 그림자, 이는 다이유의 "차가운 달에 묻힌 시혼"으로 이어집니다.
너무 아름다워요. Dream of Red Mansions 전체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두 대사입니다.
왕희봉-쌍둥이
왕희봉은 소설 속 사납고 잔혹한 인물이지만 최근 미국 독자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가장 많은 인물로 선정됐다고 한다. 빨간 저택의 꿈에서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입니다. 그 이유는 아마도 외국인들이 위펑 자매처럼 독립적이고 대담한 여성을 선호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9월 2일 왕희봉의 생일에 따르면 그녀의 별자리는 천칭자리이다. 사실, 천칭자리의 성격 중 일부는 그녀와 일치하며, 그녀는 다양한 복잡한 관계의 균형을 아주 잘 맞출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여전히 Baochai가 천칭자리에 더 적합하고 Feng 자매가 쌍둥이자리에 더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제미니는 이름 그대로 두 사람이다. 두 사람은 자연스럽게 두 가지 성격을 가지게 되며 완전히 똑같을 수는 없습니다. 이것이 쌍둥이자리 사람들의 성격을 변덕스럽고 복잡하며 모순되게 만듭니다.
<홍루몽> 속 왕희봉의 이미지 연출을 보면 그녀가 얼마나 쌍둥이자리와 닮았는지 알 수 있다. 노부인과 왕씨 앞에서는 확실히 사려 깊고 효심 넘치는 며느리로, 언니들 앞에서는 영리하고 웃는 둘째 며느리이다. Jia Lian은 그녀를 정말 두려워했고 그녀의 힘, 영리함, 질투 등을 두려워했지만 그녀도 온화하고 요염한 때가 있었기 때문에 Jia Lian은 그녀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이렇게 변화가 많다는 것은 쌍둥이자리 사람들이 똑똑하고, 대개 말솜씨와 의사소통 능력이 좋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 점을 풍자매에게 두었다면 누구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았을 것이다.
누구를 만나기도 전에 웃음소리가 들리고, 말을 하면 사람을 행복하게 해주지만, 크고 작은 일을 처리하는 데에도 사려 깊고 능통한 인물이다. 이 세상 누구도 그녀를 속일 수 없고 오직 그녀만이 다른 사람을 속일 수 있다.
펑 자매님은 이렇게 사람들을 사랑하고, 미워하고, 두려워하고, 애지중지하게 만드는데, 그런 삶은 정말 우여곡절이 많습니다.
가위안춘 - 레오
<홍루몽> 속 원춘에 대한 설명은 별로 없지만, 그녀의 지위 때문에 우월감을 느끼는 것은 불가피하다.
음력 1월 1일에 태어났으니 물병자리였어야 했지만, 이것이 바로 절대 왕다운 태도를 지닌 레오의 특징이다.
원춘은 지아 가문의 장녀로, 본처의 직계 후손으로, 아마도 태어날 때부터 남들과는 다른 삶을 살 운명을 타고났을 것이다. 아마도 그녀는 어렸을 때 다른 관녀들보다 더 엄격하고 세심한 훈련과 규율을 받아야 했고, 언젠가는 더 높은 지점으로 날아가서 더 많은 A인생을 누릴 것이라는 것을 마음 속으로 알고 있었을 것입니다. 명예뿐 아니라 Jia 가족의 운명을 짊어져야 하는 책임도 있습니다.
그녀가 몇 년, 몇 달, 몇 일에 궁궐에 선출되었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어쨌든 그녀는 책에 언급될 때부터 이미 황제 주변의 여성이었고 나중에 지명되었습니다. 고결한 여자. 성공적으로 궁전에 들어가 황제의 총애를 받는 것은 타고난 자신감 없이는 불가능하며, 이러한 자신감과 우월감은 레오의 기본 자질입니다.
소설 속 원춘에 대한 가장 인상적인 줄거리는 아마도 후궁 원춘이 결혼하러 갔을 때일 것입니다. 그 유명한 대관원은 그녀가 결혼하기 위해 지어진 것입니다. 그녀가 정원을 걸을 때 주변의 모든 사람들이 배경이 되었고, 그녀는 유일한 주인이었다. 익숙하면서도 낯선 환경 속에서 그녀는 한없이 웅장하고 한없이 감상적인 느낌을 받았다.
물론 레오의 지배력과 책임감으로 인해 이들의 삶은 더 큰 고통과 희생을 안게 될 것이다. 우리는 위안춘이 깨어났을 때 가족들에게 궁이 부끄러운 곳이라고 말하며 눈물을 흘리던 모습을 아직도 기억하는 것 같습니다. 그렇습니다, 고대 궁전은 외롭고, 궁전 꽃은 외롭고 붉습니다. 하렘의 외로움과 위험성은 그 안에 있는 자만이 안다.
지아잉춘——황소자리
나는 항상 잉춘이 매우 불쌍한 여자라고 느꼈습니다. 그녀는 또한 기다리는 소녀이지만 가장 쉽게 괴롭힘을 당하고 보잘것없어 보입니다. 누나를 그토록 소중히 여기는 보옥마저도 둘째 누나를 소홀히 해왔다. 그는 잉춘이 몸이 아파서 시 동아리 활동에 참여할 수 없다는 사실을 알았지만 여전히 활동을 계속해야 한다고 마음속으로 주장했다.
잉춘은 늘 사람들에게 둔하고 말이 많고 조심스럽고 자제력이 강하고 느리다는 인상을 주는 것도 황소자리의 특징 중 하나다.
황소자리의 경우, 매우 친숙하지 않은 이상 그와 대화할 때 자주 들을 수 있는 대화는 "ok", "yeah", "no", "thank you"입니다. 짧은 문장 문장은 단어라고 부르는 것이 더 나을지도 모릅니다.
잉춘은 말을 별로 안 좋아하고, 불만이 있어도 말을 잘 하지 않고, 자제력도 강해요. 예를 들어, 그 방에 있던 늙은 엄마들은 그녀의 머리핀을 훔쳐서 도박 돈으로 삼았습니다. 다행스럽게도 그녀 옆에 있는 소녀는 똑똑해서 모두가 불평할 것을 두려워했습니다. 알고 있었다.
그래서 이런 춘절의 환영은 사람들을 한숨짓게 할 뿐만 아니라 안타깝게 만들기도 합니다.
물론 그녀는 황소자리의 현실적이고 꾸준한 성격도 가지고 있습니다. 체스를 두는 것을 좋아한다면 그녀는 많은 것에 대해 덜 불평하고 문제를 덜 겪을 것입니다. 자연스러운 느림은 확실히 그녀가 결혼 후의 비극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도록 해줄 것입니다. 그녀가 허우 맨션에서 행복하게 살았던 그 시절 그녀의 마음은 안정되고 만족스러웠을 것입니다.
사실 황소자리는 돈 관리를 매우 잘하고, 편안한 생활 환경을 즐기고 배려하는 데에도 매우 능숙한 별자리입니다. 그러나 고대에는 여성이 제한되었던 시절에는 이러한 특성은 논의되어서는 안됩니다.
지아 탄춘-양자리
처음에는 양자리 여자 후보가 두 명 있었는데, 한 명은 샹윤, 다른 한 명은 탄춘이었다. 그런데 책 내용을 떠올리고 곰곰이 생각해 보니 봄을 방문하는 것이 더 적절하다는 생각이 들었고, 공교롭게도 3월 둘째 날의 생일이 양력 4월 초라서 저는 순수한 사람입니다. 양자리.
양자리는 조디악의 첫 번째 별자리로 새로운 삶을 상징하며 인간의 본래 순수함과 솔직함은 물론 활기차고 낙관적이며 열정적입니다. 때로는 짜증나고 의지가 강하기도 하지만, 성실하고 열정적이며, 역경과 고난 속에서도 사람들을 대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인물이라는 점은 실용주의와 이상주의가 혼합되어 있다는 점이다.
하나씩 비교해 보면 탄춘은 기본적으로 모든 것에 동의한다.
지아 가문의 네 딸 중 탄춘은 단연 말수가 많고 에너지가 넘치는 인물이다. 그녀와 그녀의 자매, Baoyu가 하이탕 클럽을 결성한 것은 그녀의 Qiu Shuangzhai 시대에 처음으로 시 클럽을 시작한 사람이었습니다. 그녀는 Baoyu에게 편지를 보내 "연화회의 재능은 남자에게만 허용됩니다. 그들은 동산의 우아한 모임에만 참석할 수 있고 나머지 아름다움은 남길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남자들의 활동만 하는데, 오늘은 여자들도 파티를 할 수 있어요. 이 경쟁력도 양자리와 매우 흡사합니다.
탄춘 시엘리 대관원을 방문했을 때 그는 정말 관대하고 조직적이며 공정하고 엄격했습니다. 동시에 그녀는 자 저택이 무너질 것을 미리 본 사람이었습니다. 그녀는 이렇게 큰 후작 저택의 경우 외부인이 한꺼번에 죽일 수는 없지만 그것을 파는 것은 자신의 가족이라는 것을 알고있었습니다. 먼저 무덤. 그리고 대관원 점검 중에도 “무슨 일 있으면 나한테 오라”며 소매를 걷어붙이고 딸들을 보호하기 위해 앞으로 나섰다. 이것이 약자를 보호하는 양자리의 성격이자, 역경과 사랑 속에서의 우정이기도 하다.
탄춘은 이상적이고 낭만적이다. 그렇지 않았다면 그녀는 시 동아리를 시작하지도 않았을 것이고, 우아하게 연주하지도 않았을 것이다. 그녀는 영원히 대경원에서 시적이고 그림 같은 아가씨로 성장하지 않기를 바란다. 그러나 그녀는 또한 매우 실용적이며 타고난 관리 능력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미래에 대한 명확한 이해도 가지고 있습니다. 멀리서 결혼한다는 것은 슬프고 무력한 일이지만, 그것이 '바람과 파도를 타고'의 새로운 출발점이 아니라고 누가 말할 수 있겠는가?
지아시춘-염소자리
시춘은 지아자매 중 막내지만 가장 확고한 생각과 냉철한 마음을 지닌 인물이다.
그녀를 염소자리에 두는 것은 바로 그녀의 완고함, 끈기, 조용함, 혹은 약간의 무관심과 고립감 때문이다. 게다가 염소자리도 꽤 예술적이고, 시춘의 그림 실력도 꽤 유명해요.
지아 가문은 딸들을 키우는 데 정말 우아합니다. 위안춘, 잉춘, 탄춘, 시춘은 각각 피아노, 체스, 서예, 그림 분야에서 각자의 장점을 갖고 있어 노부인의 칭찬을 받습니다. 그녀에게 Grand View Garden을 칠하라고 명령했습니다. 이런 예술적 재능과 가만히 앉아 있을 수 있는 끈기가 염소자리 사람들에게 정말 적합해요.
"가난한 자수집 소녀가 녹색 등불을 들고 고대 부처 옆에 혼자 누워 있습니다." 이 문장은 시춘의 마지막 운명이 불교로 도피하는 것임을 드러낸다. 그리고 승려가 되고 싶은 문제에 대해 그녀는 전혀 굴복하지 않았습니다. 어린 소녀의 고집과 결단력은 많은 어른들을 무력하게 만들었고 타협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사실 시춘에 대해 가장 인상 깊었던 점은 대관원 점검 과정에서 그녀의 하녀가 그림에 개입하지 않고 그림에 개입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는 점이다. 어린 시절부터 그녀를 섬겼고 그녀를 쫓아 내고 체면을 잃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너무 차갑고 잔인해서 시춘을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그녀가 가족 때문에 낙담하고 남은 여생을 불교 신자로 보내는 모습을 보면 더욱 이해하고 공감하게 됩니다.
염소자리는 가장 실용적인 별자리라고 합니다. 그녀의 접근 방식이 정말 실용적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그런 환경에서는 아마도 가장 적절한 선택이 가장 실용적일 것입니다.
리완 - 게자리
금령의 12가지 미녀 중 최고의 어머니가 누구인지 말하면 당연히 12가지 별자리 중 최고의 것이 누구인지는 리완이다. 모성적 특성이 있으면 자연스럽게 암이 됩니다.
특히 암 여성은 자신만의 온화하고 사려 깊은 우주를 가지고 있으며, 예민하고 조심스럽고 기꺼이 베풀고 있으며 조용하고 내성적이며 평화로운 시기에는 위험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특징은 리완에게서 고스란히 드러난다. 그녀는 천성적으로 좋은 엄마였지만, 어린 나이에 과부가 되었지만, 아들 가란을 아주 잘 보살폈지만, 아들을 완전히 사랑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녀는 종종 아들에게 공부하고 공부하라고 권유했고 마침내 그는 학문적 지위를 얻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엄마 역할을 정말 잘하고 진정한 사랑이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다. 어머니와 아들이 서로 의지하던 시절 어머니의 헌신은 셀 수 없었고 상상할 수도 있었습니다.
게다가 리완은 성격이 착하고 형수들과도 잘 지내는 편이다. 비록 시와 가사를 잘 쓰지는 못하지만 시에 대한 이해도도 나쁘지 않은 편이다. 언니들을 데리고 함께 노는 모습이 마치 형수 같고 모성애가 강하다.
평화시 위험에 대비하는 방법을 알고 있기 때문에 지아의 가족이 약탈당한 후 실제로 이모와 사촌을 통해 많은 재산을 외부로 양도했다고 생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녀도 상황을 지켜본다는 것.
게자리 사람들은 대부분의 경우 내성적이고 조용하지만 때로는 농담에 대해 매우 개방적일 수도 있습니다. Li Wan이 Ping'er를 "성추행"한 장면을 생각하면 사람들이 웃게됩니다.
진커칭 - 전갈자리
"하늘에 사랑, 바다에 사랑, 몸에 환상"이라는 진커칭의 판단의 첫 번째 문장이기도 하다. 사랑과 관련된 여자 여야합니다. 그녀는 아주 일찍 나타나서 아주 일찍 죽었지만, 그 짧은 생애는 평화롭지 못했거나, 말로 다 할 수 없는 일들을 겪었습니다.
붉은 저택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을 선택한다면? 진커칭(Qin Keqing)도 후보 중 한 명이어야 합니다. 그래서 나는 주저하지 않고 그녀의 이름 뒤에 전갈자리를 붙였습니다.
제가 아는 한, 전갈자리 여성들은 대개 섹시한 분위기를 풍기는 매우 매력적인 여성들입니다. 그들은 낄낄거리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차분하고 예측할 수 없는 태도로 흔들리는 감정을 감추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 별자리에는 매력적인 여성들이 많이 있습니다.
진커칭은 홍저몽에서 가장 사랑받고 사랑받는 여성임에 틀림없으며 그녀의 매력으로 시아버지까지 악행을 저지르게 될 정도입니다. 물론 그것은 매우 가능한 사실이기도 하다.
하지만 진커칭은 자신이 겪었던 일을 잘 숨기고, 선배들에게 공손하고, 차분하고 편안한 태도로 감정을 다 숨겼다. 기복.
사실 진커칭의 죽음은 안타깝기도 하지만, 그 더러운 남자들이 어떻게 그녀의 아름다움을 진심으로 소중히 여길 수 있을까?
묘우 - 처녀자리
묘우라고 하면 사람들은 추이추이사에서 보옥만을 좋아하는 차갑고 외로운 작은 비구니를 떠올리지 않을 수 없다.
처녀자리하면 자연스럽게 떠오르는 두 단어는 완벽주의와 결벽증이다.
따라서 누구도 Miaoyu를 처녀자리에 배치하는 데 반대하지 않을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다이유도 결벽증이 있어서 처녀자리여야 한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먀오위를 보고 나면 누가 더 적합한지 알 수 있을 것입니다.
Miaoyu에 대해 가장 인상 깊었던 것 중 하나는 Jia Mu가 Liu 할머니를 데리고 Grand View Garden을 방문하고 Cuicui Nunnery에 도착했을 때 Miaoyu가 차를 대접하러 왔을 때였습니다. 그녀는 특히 자신을 섬기는 사람들에게 리우 할머니가 사용했던 찻잔을 버리라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듯이 이 차 한 잔은 원래 Miaoyu가 Jia Mu에게 준 것인데, 그녀가 사용했던 것은 5색 가마로 덮인 작은 시계였습니다. 결과적으로 Jia Mu는 컵의 절반을 마셨고 Liu 할머니에게도 맛볼 수 있도록 건네주었습니다. 이 맛을 본 후 종묘우는 좋은 차를 포기하지 않기로 결심하고 씻을 필요도 없이 그냥 버렸다. 마지막으로 보옥은 "더 이상 원하지 않으면 류 할머니에게 주고 돈으로 교환해 달라고 하면 어떨까"라고 친절하게 말했다.
묘우의 순수함을 고스란히 반영한 이 줄거리는 내 기억에 정말 생생하다.
그리고 먀오위의 완벽주의가 바오위에 대한 감정에도 고스란히 반영되는 것 같아요. 그녀는 자신이 승려이고 보옥이 고귀한 아들이라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었지만 둘 사이에 어떤 감정적 얽힘도 있어서는 안 되었지만 불교에 입문한 후에도 그녀는 속세에서 벗어날 수 없었습니다. 현실의 완벽주의. 누군가를 마음속에 담고 조용히 그리워한다는 것은 얼마나 아름다운 일인가.
판결문에서는 먀오위의 마지막 운명이 진흙 속에 빠지는 것, 즉 처녀성을 잃고 더럽혀졌다고 지적했지만, 이것이 그녀가 언제나 순수하고 순수할 것이라는 느낌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나에게 처녀 자리.
교자매-물병자리
마지막 캐릭터는 왕희봉의 딸인 Qiao Jie입니다. 그러나 차오 자매는 양력으로 8월 초에 해당하는 7월 7일에 태어난 것으로 보아 사자자리이다.
물병자리 여성으로서 Qiaojie의 정체성에 대한 예를 너무 많이 쓸 수 없어서 정말 죄송합니다. 조설근이 쓴 첫 80장에서 차오 자매는 너무 어렸고 장면도 거의 없었기 때문에 그녀의 성격에 대해 너무 많이 알아내는 것은 불가능했습니다. 지난 40화의 속편에서는 운명의 우여곡절에도 불구하고 다행히 마지막 결말이 그리 비극적이지는 않지만, 그것은 류 할머니의 노고가 더해졌고, 차오지에의 작은 친절이라고도 볼 수 있다. 어머니는 딸을 위해 축적했습니다. 차오 자매 자신의 경우에는 사건에 개성이 많이 반영되지 않았습니다.
이제 물병자리만 남았습니다. Qiaojie가 어렸을 때 얼마나 활발하고 괴상했는지 생각해 보세요. 예를 들어, 그녀는 Liu 할머니의 손자 Ban'er를 '괴롭혔습니다'. 그러면 물병자리는 그녀와 불화감을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죠?
사실 저는 개인적으로 물병자리를 좋아합니다.(물론 물병자리는 아닙니다.) 물병자리 사람들은 온화하고 친근하며 유머러스하고 자유롭고 여유로운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행복한 조디악 표지판.
그럼 여러분도 이 글을 읽고 많이 행복해졌으면 좋겠습니다. 여기에서 서양 별자리를 고전 캐릭터에게 전하고 있으니 정말 엉망진창이군요. Xueqin은 화를 내지 않았습니다. 헤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