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부: Jian Xue의 Dota 회고록에서 인용한 고전
1. 전형적인 유럽 스타일의 플레이가 다시 나타날 수 있을까요? 10명의 플레이어, 7개의 점프, 3개의 플래시, 그리고 하늘을 날아다니는 영웅들과의 팀 전투? ——"Dota 회고록 1호: 역사상 가장 우아한 유럽 통행인 게임"
2. 속담처럼: 전략을 세우면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도 승리를 거둘 수 있습니다. 이때 430은 샤오리의 날아다니는 칼에 사로잡힌 영혼과도 같았다. 15분 안에 그는 중앙에 머물렀지만 전혀 움직이지 않았다. 그러나 메스처럼 정밀한 얼음 결정의 폭발은 등 뒤에 있던 경비병들을 죽였습니다. 21분이 되어서야 가드들이 하나의 팀으로 전진했다. 이 신과 같은 남자는 9명 중 6명을 아주 멀리 떨어진 곳에서 죽였습니다. 열 걸음마다 누군가를 죽이고 수천 마일 동안 흔적을 남기지 않는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사건이 끝나면 옷을 털어내고 몸과 이름을 감춘다. ——"도타 회고록 2호: 킹 430"
3. 후반에 시야를 조종하고, 죽음을 보장하고, 돈을 지불하고, 마지막 전투가 결정하는 일상에 지치셨나요? 나라? 이번 편에서는 취향을 바꿔 유럽으로 여행을 떠나 열정적인 시절로 돌아간다. ?이것이 바로 유럽의 Dota 플레이어입니다. 살육과 피에 굶주린 것은 그들의 변함없는 본질이며, 민첩성과 우아함은 그들의 영원한 추구입니다. ——"Dota 회고록 3호: 세기의 유럽 전투를 회상하며, MyM 대 Fnatic: 네 개의 양칼"
4. 이것은 영적 플레이어 그룹이 만들어낸 신화입니다. 어려움이 있어도 서두르지 말고 침착하게 대처하세요. 아이디어가 있고 방법이 있습니다. 과감히 생각하고, 과감하게 행동하고, 주도적으로 자신의 장점을 발견하고 파악하고, 과감히 잘못된 접근을 취하고, 과감한 선택을 통해 이 장점을 극대화하세요. 게임뿐만 아니라 인생도 이와 같습니다. ——"Dota Memoirs Issue 4: 세기의 유럽 전투 회상, MyM vs Fnatic - 네크로노미콘 5권"
5. 세계적인 오프라인 이벤트인 SMM이 말레이시아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중국팀 3코어 파밍전술이 나와 3위까지 성공적으로 차지한 것은 아시아나 중국 도타의 부상을 상징하는 전환점이 됐다. 하지만 우리는 도타의 세계에는 피에 굶주리고 열정적이며 민첩하고 화려한 천재들이 있다고 믿습니다. 그들이 우리에게 남긴 추억은 시간이 지나도 흐려지지 않고, 시간이 지나도 자주 기억될 뿐입니다. ——"Dota 회고록 4호: 세기의 유럽 전투 회상, MyM 대 Fnatic: 네크로노미콘 5권"
6. 이건 중국 Dota입니다. 당신이 농사를 짓고 싶다면 내 온라인 장점을 이용해 당신을 제압할 것이며, 심지어는 당신을 제압할 기회도 찾을 것입니다. 한마디로 힘을 못쓰게끔 너를 내 리듬에 끌어들이는 것뿐이다. 일단 왔다 갔다 하고 정신이 흐트러지면 내 기회는 찾아온다. 이것은 외국 산다 대 중국 쿵푸와 같습니다. 패배할 수는 없지만 이길 수는 없습니다. ——"Dota Memoirs Issue 5: ehome의 2010 eswc 챔피언십 리뷰"
7. 중앙에서 홀로 라인을 이끌고 있던 네크로맨서는 로샨에게 큰 일이 일어났음을 알리는 시스템을 보고 당신은 아직도 삼국지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모르는 사람들과 마주하고 있다. 국제 사물의 친구들이 빈 도시 전략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면, 다이다이는 고개를 들고 그를 만나러 올 수 밖에 없다. ——"Dota Memoirs Issue 5: Ehome의 2010 eswc 챔피언십 리뷰"
8. 검정색과 노란색 지팡이는 양날의 검입니다. 파란 고양이의 기술을 가로막지만 네크로맨서의 피도 거부합니다. , 그 자리에서 죽을 뻔했지만 보라색 빛이 번쩍이고, 대 마법 면역을 무시하고 다른 곳으로 변신해 무당을 구하고, 여왕을 죽인다. 820, Boss 8, Zou Yitian은 강력합니다! ——"Dota Memoirs Issue 5: ehome의 2010 ESWC 챔피언십 리뷰"
9. 사람들은 종종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천 명의 독자의 눈에는 천 개의 마을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도타의 세계에서도 어떤 사람들은 이곳을 영리한 움직임과 우아한 작전을 통해 마음껏 발휘하는 무대로 여기고, 어떤 사람들은 이곳을 전쟁터로 여기고 엄밀한 전술과 전술을 통해 마침내 승리를 거두는 사람들도 있다. 완벽한 조화. 유라시아 선수들의 두 가지 관점
. 우월함과 열등함은 말할 것도 없고 좋고 나쁨의 구별도 없습니다. 이는 선택의 차이일 뿐, 완전히 다른 스타일을 낳게 됩니다.
——"Dota Memoirs Issue 5: ehome의 2010 ESWC 챔피언십 리뷰"
10. 게임 자체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속담처럼 하나의 황제와 하나의 신하, 하나의 버전과 하나의 신, 소위 왕의 기운은 실제로 기초의 표현입니다. 유산과 같은 것은 빠른 성공을 열망하는 소수의 사람들이 짧은 시간에 소유할 수 있는 것이 아니며, 오랜 시간의 축적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늘 탄탄한 기반을 쌓아온 팀에게는 시간이 흐르고 세월이 바뀌더라도 가끔 저점은 있겠지만 절대 가라앉지 않습니다. ——"Dota Memoirs Issue 5: ehome의 2010년 eswc 챔피언십 리뷰"
11. 점핑 나이프와 스킬이 등장하고 번쩍이는 그 시대에 *** 궁극기도 마찬가지, 침묵의 흑마법사의 마지막 말은 확실히 상대를 골치아프게 만드는 스킬이었고, 그의 궁극기인 맵 전체의 악마 금지는 팀 전투의 방향조차 장악할 수 있었다. 그리고 그러한 임바 영웅이 재능 있는 선수와 결합할 때, 다음 단계는 기적을 목격하는 것입니다. ——"도타 회고록 6호: 하늘과 경쟁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인가? 820의 경력에 대한 리뷰"
12. 익숙한 사건, 익숙한 상대, 그러나 모든 것이 달라졌다. 820은 아직도 닭을 사고 눈을 사기 위해 열심히 일하는 보조원이다. 천재적인 솜씨가 없으면 판세를 돌릴 길이 없다. GG가 플레이되었을 때, 이것이 Boss 8의 마지막 프로 게임이 될 것이라고는 아무도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이 시점에서 한 세대의 위대한 신들이 칼을 버리고 봉인을 하였고, 한 세대의 왕들이 세상으로 물러났습니다. 경험의 끝, 여행의 시작? 박수가 울릴 때 과거의 모든 영광과 꿈, 찬란함과 찬란함은 우리 기억의 깊은 곳으로 통합되어 시간이 지나도 새롭게 남을 것입니다. " 도타 회고록 6호: 하늘과 경쟁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인가? 820 경력 리뷰
14. 익숙한 장면, 익숙한 장면, 폭풍의 정신은 정말 폭풍 속에서 춤추는 엘프와 같습니다. , 불굴의 모습으로 기세는 앞으로 돌진하고, 수평으로 질주하며, 거침없이 죽을 때까지 멈추지 않는다. 충전하고, 죽고, 생명을 사고, 다시 충전하고, 다시 죽고, 다시 생명을 사고, 다시 충전하세요. 이 단체는 자연재해를 없애고 마구 살해했다. 폭풍의 정령은 세계수를 등지고 경비대의 영광을 수호합니다. ——"도타 회고록 7호: '엄마와 아빠의 싸움'은 재현할 수 없는 고전이자 대체할 수 없는 전설이다."
15. 파란 고양이가 아직 살 여유가 있어도 건물은 무너지고, 단일 트리에서는 지원될 수 없습니다. 결국 영웅은 패배했고, 강한 남자는 손목을 잃었습니다. 간단한 두 글자인 gg는 양측의 선수들에게 높은 존경심을 표합니다. ——"도타 회고록 7호: '엄마와 아빠의 싸움'은 재현할 수 없는 고전이자 대체 불가능한 전설이다."
16. 쇠퇴하는 부유한 가문과 각자의 길을 가는 팀원들이 e- 스포츠 산업 꿈과 추구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사치이지만, 이로 인해 우리는 그것을 더욱 그리워하고, 시작을 그리워하고, 비웃음도 없고 내막도 없었던 시절을 그리워하고, 순수한 열정을 그리워하고, 단순한 끈기를 그리워합니다. ——"도타 회고록 7호: '엄마와 아빠의 대결'은 재현할 수 없는 고전이자 대체할 수 없는 전설입니다."
17. 우리는 종종 게임 버전의 변화, 게임 버전의 변화 등 주변의 변화에 완고하게 저항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팀에서 친숙한 선수의 이탈, 사물과 사람의 변화는 종종 모든 사람의 감정과 울음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우리는 눈앞의 웅장함을 놓쳤고, 지금 잡을 수 있는 아름다움을 무시했습니다. 추억은 소중하게 간직하고 추억할 수 있지만, 새해에는 무거운 과거와 추억을 흘려보내야 할 때입니다. 결국 누구도 과거로 돌아가 다시 시작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지금 시작해 새로운 결말을 만들 수 있는 사람은 누구일까요?
누구도 과거로 돌아가 새로운 시작을 시작할 수는 없습니다. , 하지만 지금 시작하면 누구나 새로운 엔딩을 만들 수 있다?
18. 소위 유럽식 도타는 화려한 팀 전투와 섬세한 작전으로 대표된다. 도시나 장소의 득실과 관계없이 적을 섬멸하는 것이 최우선입니다.
이러한 성공과 실패를 무시하는 태도는 영웅이 성공과 실패를 판단하는 e스포츠 프로계에서 논란이 되기도 했지만, 오락에 치중하는 일반 플레이어들의 마음속에는 별 생각 없이 적을 죽이기만 하는 이런 플레이 스타일이 자리잡고 있다. 자신을 돌보는 것은 열정과 열정을 구현합니다. 열정은 의심할 여지 없이 가장 인기가 있을 것이며 게임 자체도 보는 것이 매우 즐겁습니다. ——"Tianxia Dota Issue 2"
19. Lingbo Weibu를 사용하기 위해 적진 깊숙이 들어간 Crystal Maid는 세 사람의 포위와 진압 중에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내기에서 승리했을 것입니다. 그러자 극도로 차가운 유령은 포기할 생각이 없었다. 그는 마음 속으로 cm의 탈출 궤적을 계산했고, 스킬 CD에 도달했을 때 그는 손을 들고 내 천상의 힘을 거스르는 사람은 누구든지 맹렬하게 던질 것이다. 아무리 멀리 있어도 처벌을 받는다! ——"Tianxia Dota Issue 2"
Shadow Demon은 더 이상 이 버전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Bicycle (Cycling Samurai) Game Storm Live, 전 프로 선수 자전거, 물놀이 게임, The 반대쪽 물 친구의 횡포한 손이 그림자 악마를 선택했습니다. 이것을 견딜 수 있습니까? 비기는 잠시 고민하다가 자신이 잘하고 그림자 악마를 노릴 수 있다고 생각하는 신전사를 선택했습니다! 가장 후회하게 될 수도 있는 문장은 "그림자 악마가 더 이상 이 버전에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증명하고 싶다"라고 했다. 상대 섀도우 데몬에게 연속으로 패배한 후, 0킬과 데스의 데이터를 본 바이시클은 "이 Z캐논이 어떻게 나를 무너뜨릴 수 있지?"라고 말했습니다. 끝까지 무너진다!" 그러자 자전거 사무라이는 계속해서 살해당하며 그의 이야기를 이어갔다. 전설. 옆에 있던 BBC에서는 "Shadow Demon이 이 버전에 꽤 어울리는 것 같다"고 의미심장하게 말했습니다. 그때부터 God Warrior는 Cycling이라는 타이틀을 갖게 되었고 공식적으로 이름을 Cycling Samurai로 바꿨습니다!
LAN Pang Gun 거친 지적 세계
아주 오래된 밈입니다. 저는 도타 2가 나온 이후로 도타를 접해왔습니다. 하지만 이 농담은 아직도 나에게 깊은 인상을 줍니다.
도타 1 시대 지능 선술집의 영웅은 모두 장손 마법사였으며, 힘 선술집의 영웅은 모두 두꺼운 피부의 전사였습니다.
어느 날 지능 주점 주인과 힘 주점 주인이 앞의 현장을 지원할 사람이 필요하다고 제안했습니다. 우리는 모두 마술사입니다. 그를 지능 영웅으로 삼거나 대신 지능 영웅 중 한 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파워 선술집 주인이 화가 나서 공으로 바꿔달라고 했어요!
그래서 오우거 마술사는 지성 영웅이 되었고, 엘프는 힘 영웅이 되었네요 ㅋㅋㅋㅋㅋㅋ
물론 란팡은 지금도 많은 플레이어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역시 외모는 귀엽고, 대사는 솔직하고, 쳐도 참을 줄 아는 마법사인 것은 물론, 모두가 그를 좋아한다.
브라더 레전드 이야기를 들어보셨나요? 제가 처음 도타를 접했을 때 처음으로 수련한 영웅은 바로 이 글의 주인공이 사용하는 영웅인 드워프 머스킷티어였습니다. 레전드 브라더의 이야기는 이렇게 탄생했습니다. [呲呲][呲呲][呲呲]
도움을 드릴 수 없어서 죄송합니다.
1. 머스킷: 큰 유령 가시가 있나요?
2. 머스킷: 마법사를 잡으러 가자.
3. 머스켓 : 타겟이 있어야 합니다
4. 원숭이 : "어서 오세요, 두렵나요?"
5. 머스켓 : 팬텀 당신을 찌르세요 왜 볼륨을 높이지 않습니까?
6. 전기 영혼의 복수: 리치 왕을 위하여.
7. 도끼왕: 서두르세요, 양칼이 곧 나올 거예요.
8. 샤오헤이: 마법은 없어요! 열어보지 그래?
9. 스퀴: "세게 던지면."
10. 스퀴: "아! 나 참 똑똑하구나."
11. 팬텀 암살자: 여기서 시간을 낭비하고 있어요.
12. 도끼왕: "내가 없으면 넌 이길 수 없어"
13. 켄타우로스: 블래키, 켜는 게 어때?
14. 오징어: "다들 돌아왔나요?"
15. 오징어: "피가 없다는 뜻인가요?"
16. 소음기: 당신의 마법은 내 것입니다.
17. 포이즌 드래곤:액스, 장비는 준비됐나요?
18. 켄타우로스 : "닭을 사놓고 왜 내려놓지 않았나요?"
19. 현상금 : 투명인간이 없다고 표시했는데도 방어력이 감소하네요. .
20. 멀록: 은폐 방지를 심화하고 방어력을 낮추려면 아직 할 일이 많아요.
21. Phantom Assassin: "우리는 이렇게 좋은 라인업으로 졌습니다."
22. Spurlin: "소란 피우지 마세요. 제 생각에는요."
23. 침묵: 아버지, 정말 멍청하시네요! 도끼: 정말 터무니없는 일이군요!
24. 빛의 수호자가 말했다: 백마는 아직 거기 있지만 왕자는 늙었다.
25. 연금술: 돈을 버는 가장 어두운 방법인 군인을 죽임으로써 추가 돈을 얻습니다.
26. Spurling: "이게 날 수 있다고 생각하세요?"
27. Dark Ranger: 나는 여기 있어요, 항상 여기에 있어요.
28. 현상금: 영웅을 죽이면 추가 돈을 많이 벌고 너희 모두를 죽일 것이다.
29. 스퀴: "하지만 너 같은 종류의 브로드소드(나의)는 아니야."
30. 둠스데이: 천 개 이상은 삼켜도 안전하고, 돈은 더욱 어두워진다.
31. 바운티: 나와 내가 스텔스를 사용하고 광산을 우회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32. 침묵: 젠장, 내가 악마를 금지할 때 너희 중에 아직 보이지 않는 사람이 있는지 보자.
33. 어부 경비원은 말했다 : 나는 발을 구르면 물 파도와 같습니다.
34. 다크레인저 : "절대 안돼, 후반부 부족해"
35. 신의왕 : 가장 완벽한 자들은 다 사라졌다. 장비를 빨리 구하세요.
36. 스펄린: "저는 매일 아침 이렇게 일어납니다!"
37. 공허의 가면: "모든 팀전을 너무 잘 조종해요, 윽!" p>
38. 나가세이렌은 “몸부림치며 노래하니까 더 행복하다”고 말했다.
39. 유령가시: 이렇게 좋은 라인업을 갖고 있는데 왜 졌는지 정말 이해가 안 돼요?
40. 스펄린: "글쎄, 어쨌든 분화구만 봤지."
41. 액스: 그들은 왜 후퇴했나요? 킹스님, 왜 아직 AG를 출시하지 않으셨나요?
42. 고르곤이 말했다: 나는 꿈틀거리고 다른 사람들도 꿈틀거리게 만들므로 나는 가장 행복하다!
43. 켄타우로스 추장이 말했다 : 열심히 일하는 점에서 나와 비교할 수 있습니까? 네 다리를 또 부러뜨릴 거야.
44. 아이스 걸이 말했다 : 나에게 자랑하지 마세요. 그렇지 않으면 수많은 파도를 봐야 할 것입니다!
45. 소울가드 : 이제 후반이군요 혈귀님 지난번에는 때리지 말아주세요. 내가 고치도록 해라! 나는 늦었다!
46. 도끼왕이 말했다. 나한테 칼에 맞아 죽었는데 아직도 무적이라고 주장하냐? “가장 겸손한 사람은 천하무적이다”라는 말은 사실입니다!
47. 신들의 왕 도끼야, XX씨는 뭔가 만들어낼 수 있어? 먼저 붉은 전투를 싸워야 해요! 이해했나요?
48. 저거너트가 말했다: 나 카오! 내 뒤에 있는 깃발에 이런 말이 적혀 있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나요?
49. 블러드 데몬 : DF, 너는 S13이다. 내가 너에게 공격을 추가했는데, 넘어가서 다시 자르는 게 어때?
50. 얼음소녀가 말했다: 내가 천천히 걷는다고 감히 말할 수 있나요? 당신도 큰 가슴을 가지고 있다면 나만큼 빨리 걸을 수 있습니다. 나는 나의 왕자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실 몇 가지 얘기를 해보겠습니다.
2. 손을 잘라라! ! ! 나에게 유령을 주고, 이기지 못하면 손을 잘라라! 그런 자신감에도 불구하고, 당시 XFY로 데뷔한 천지호 역시 귀신의 달인이었고, 그의 자신감은 여전히 강했다.
3. 부모의 대결! ! 이것은 영원히 계승될 고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Feng 형제는 7개의 파란색 고양이와 7개의 파란색 고양이를 가지고 있으며, 그는 여전히 최초의 9신 GK입니다. 820 원숭이. 도타 서클에서는 부모 간의 싸움이 늘 끊이지 않았습니다.
팀 전투에서는 질 수 있지만 SF는 죽어야 합니다. 텅 빈 여자는 스타킹을 신고, 외로운 남자는 도타를 한다. Fatty Lan은 지적 세계에서 나옵니다.
그땐 브라더 레전드(Brother Legend)도 얘기됐는데, 그때부터 머스킷은 더 이상 머스킷이라고 부르지 않게 됐고, 브라더 레전드(Brother Legend)라는 고귀한 이름을 가지게 된 게 안타깝다. 전에는 시골에서 놀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