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야수명은 연설에서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을 그의' 대사' 중 한 명으로 여러 차례 불렀다. 일본에서, 이것은 이미 애니메이션계의 미담이 되었다. 그러나, 사실 그는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 밑에서 많은 작품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렇다면 이들의 관계가 일본 애니메이션계에서도 이렇게 중요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이유는 이런 밀접한 관계가 이미 초월된 순교와 학문이 아니라 스승이자 가상의 적 관계이기 때문이다.
암노수명은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이 애니메이션과 영화를 만드는 법을 가르쳐 주었기 때문에 그를 선생님으로 삼았다" 고 말했다. 그가 인정하지 않더라도 사실은 바꿀 수 없다. "
"바람이 불었다" 준공 보고회에서 앤은 존경과 탄복을 표했다.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도 회의에서 안야에 대한 신뢰를 표명했다. 그는 자신의 대표작' 바람의 계곡' 의 속편을 안야에게 맡기고 싶어한다.
몇 안 되는 두 사람 * * * 이 함께 참여한 작품에서 연준은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장편 애니메이션으로' 바람의 계곡' (연준이 거병의 원화) 과' 바람이 불다' (연준이 주인공 성우) 를 맡았다. 그의 단편 작품으로는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프로젝트, 안우가 원작, 극본, 감독의 키플린 애니메이션' 공상기계들의 파괴된 발명', 안우가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거병 이미지를 도입한 영화' 거신병이 도쿄에 나타났다' 가 있다.
위 작품 중 안야의 유일한 사단이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에서 애니메이션을 한 작품은' 바람의 계곡' 이었다. 안요도' 용고양이' 의 OP 이미지를 만들라는 초대를 받았을 때 거절했다. 같은 기간 고 _ 훈' 반딧불의 무덤' 제작에 참여하고 싶었기 때문이다.
주제의 선택은 종종 일반 중학교 캠퍼스 생활을 배경으로 한다. 103010 고등학생의 사랑 이야기를 직접 묘사한다. 103010 은 여고생의 곤혹을 다룬다. 103010 의 배경은 최근이지만 일반 중학생을 위주로 하고 있다.
영화에서 인간성을 깊이 묘사하는 것은 안예의 일관된 관행이지만, 그녀는 이 사춘기 남녀를 주인공으로 선택하는 것을 좋아한다. 우선, 상업영화의 관점에서 볼 때, 결국 청춘 캠퍼스 제재는 많은 관중을 끌어들이기 쉬우므로 비교적 견고한 관중층을 형성하기 쉽다. (만약' 피남 피녀의 이야기' 가' 러브팝' 과 같은 이야기가 된다면, 오늘의 성과는 없을 것이다.)
둘째, 캠퍼스 제재의 운용은 방송 초반에 시청자들에게 평화로운 가상을 만들어 줄 수 있다. 청소년 사회 경력이 적고 인간관계가 비교적 간단하기 때문에 안야는 이런 거짓된 평화로 관객을 가두고 있어 가장 심오하고 모호하며 잔혹한 결말로 시청자들에게 가장 강한 전복을 가져오고 있다.
예를 들어, 결국' EVA' 는 14 세 소년/소녀의 인격을 왜곡하고, 사람에 미치는 영향은' 매우 고생스럽다' 로 묘사할 수밖에 없다.
클래식 음악에 대한 편협함. EVA' 에 익숙한 친구들은 TV 판' 고스티네셸' 과 극장판' EVA' 를 기억하고 있을 것이다.
에바',' 환락송' 제 2 극장판, 내일향 9 대 양산기의 고전전,' Kanond-dur'-오리지널 피비린내 나는 살육 장면과 마음을 설레게 하는 클래식 음악 반주가 시각에서 청각까지 영혼에 강한 충격을 준다.
암야수명의 작품은 강한 개인적 특색을 가지고 있어 자신을 강조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는 이야기를 묘사할 때 인물 심리의 묘사를 매우 중시하기 때문에 웃긴 장르의 애니메이션도 그의 손을 지나도 좀 엄숙함을 느낀다.
배경에 암노수명은 특히 전봇대, 전선, 경계선, 도로 표지판 등을 그리는 것을 좋아한다. 한편, 특별한 영화 애호가로서 암야수명도 건물과 기갑의 폭발을 만드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그는 긴 렌즈로 많은 폭발을 찍는 것을 좋아하여' 안업 폭발' 의 스타일을 보였다.
결론적으로' 이브' 제작 과정에서도 암노 수명은 여러 방면에서 불만을 품은 적이 있다.
그는 자신이 좋아하는 작품이 냉담하다고 생각하지만, 유행하는 작품은 자신의 본의가 아니다.
제작진, 관객, 방송국이 안야에게 압력을 가할 때 팬들로부터 비판을 받았다. 암야수명은 성질이 거칠고 모가 뚜렷한 사람이기 때문에 팬들에 대해 큰 견해를 가지고 있다. 팬들을 공개적으로 비난하는 행위는 한 번도 아니다.
EVA 는 처음에는 전통적인 애니메이션을 만들고 싶었고 사파이어의 수수께끼가 펼쳐져 나중에 이렇게 수정되어 화제작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사파이어, 사파이어, 사파이어, 사파이어, 사파이어, 사파이어, 사파이어, 사파이어) 제작과정에서 안노는 관객에 대한 불만과 속아 넘어가는 불쾌함 등 큰 억울함을 겪었다. (일고는 안야를 거절했고, 그녀는 일반인과 결혼하고 싶지 않았지만, 최종 결혼 대상은 여전히 내인인).
그가 보기에 스폰서의 각종 무리한 요구에는 인물에 대한 악의적인 설정이 포함된다. 예를 들면, TV 판 후반부의 내일향에 대한 보복, 아야코 팬들에 대한 보복, 내일향에 대한 EOE 에 대한 압박이 있다. 연준의 관점에서 볼 때, 인류는 이미 만회할 수밖에 없었다. 한편, 스폰서와 도쿄 방송국의 요구로 인해 후기 제작에서는 대본과 애니메이션이 동기화되었다.
그래서 TV 버전을 처음 보는 사람들은 앞뒤가 잘 어울리지 않는 것 같다. 그리고 EVA 의 피비린내 나는 장면들 때문에 도쿄 방송국은 고소를 당했고, 방송국은 일부 화면과 줄거리를 강제로 삭제하라고 요구하며, 조기 예산 고갈을 초래한 안야가 더욱 불쾌해졌고, 나중에는 대본을 포기하고 마지막 두 문장만 대충 마무리하도록 강요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