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구리 공예품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구리 공예품은 어떻게 관리해야 합니까?

구리 공예품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구리 공예품은 어떻게 관리해야 합니까?

우리의 일상 생활에는 다양한 공예품이 있습니다. 공예품은 우리의 환경을 미화할 수 있고, 기록적인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서로 다른 재료로 만든 공예품은 어느 정도 다른 시대의 특징을 나타냅니다. 오늘, 작은 편찬과 여러분께 소개하는 것은 구리 공예품입니다. 구리 공예품의 기원은 먼 옛날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구리 공예품은 가장 먼저 등장한 하드웨어 제품 중 하나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고대 화폐도 있습니다.

구리 공예품은 우리나라에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는데, 그것은 고난도의 기술이자 예술이다. 공예품은 일정한 관상가치와 기념가치를 가지고 있으며,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조각품에 대한 수요와 요구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그것은 주로 수공예품, 즉 수작업으로 원료나 반제품을 가공하여 만든 제품으로, 일련의 가치 예술품에 대한 총칭이다. 여기에는 칠기, 도기, 도자기, 민간공예, 목조공예품, 자작나무 껍질 공예품, 밀짚공예품, 석만 인형 등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공예품의 출처와 생활은 오히려 생활보다 높은 가치를 창조했다. 그것은 인민의 지혜의 결정체로, 인류의 창조성과 예술성을 충분히 반영하며, 인류의 값진 보물이다.

구리 공예품의 발전사

청동기는 우리나라 고대에는 청동기를 많이 가리키며 신석기 시대 말기부터 진한시대까지 유행하며 상주기물로 가장 정교하다. 처음에 나타난 것은 소형 공구나 장식품이다. 하대에는 청동용기와 병기가 생기기 시작했다. 상 중기에는 청동기 품종이 풍부했고 비문과 정교한 무늬가 나타났다. 상말기부터 서주 초까지 청동기 발전의 전성기였다. 기형은 다양하고, 두터우며, 명문은 점점 길어지고, 무늬는 풍성하고 화려하다. 그 후 청동기 태체가 얇아지기 시작했고, 무늬 장식이 점차 단순화되었다. 춘추 말기부터 전국까지 철기의 보급으로 인해 구리 도구가 점점 줄어들고 있다. 한 시대를 연주하면서 도자기와 칠기가 일상생활에 들어감에 따라 구리제 용기 품종이 줄고 장식이 간단하고 수수한 면이 많았으며 태체도 더욱 가벼워졌다. 고대 중국 구리는 우리 조상들이 인류 물질 문명에 큰 기여를 한 것으로, 고고학적 자료로 볼 때 우리나라 구리의 출현은 세계 다른 곳보다 늦지만, 구리의 사용 규모, 주조공예, 조형예술 및 품종에 대해서는 중국 고대 구리와 비교할 수 있는 곳이 없다. 이것은 또한 중국 고대 청동기가 세계 예술사에서 독특한 지위를 차지하고 보편적인 중시를 불러일으킨 이유 중 하나이다.

역사의 수레바퀴가 돌면서 청동기 주조의 역사도 수천 년 동안 노예제 사회에서 봉건 사회로, 그리고 급속도로 발달한 오늘로 발전해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청동기, 청동기, 청동기, 청동기, 청동기, 청동기, 청동기) 그중 세계 8 대 기적은 바로 우리나라 주조 역사의 기적으로 우리나라 고대 노동인민의 큰 지혜를 구현한 것이다. 청동기 주조 유형은 다양하며, 우리는 또한 당신의 디자인에 따라 당신만의 개성조각을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또는 당신의 기업 이미지에 따라 귀사의 로고 공예품, 인물 조각, 경관 조각, 원림 조각 등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오늘날 가장 많은 관객이 높은 조각 공예품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구리 공예품의 특징

우선, 중국의 구리 공예품은 분포 지역이 넓고 질이 우수하다. 중국 구리 공예품이 비교적 집중적으로 출토된 지역은 중원 지역이지만, 그 분포 범위는 중원 지역을 훨씬 넘어 동북 서북 바촉 영남 티베트 동해어도에서도 구리 공예품이 발견됐다. 이 구리 공예품들은 모양이 생동감 있고, 정교하며, 풍격이 제각각이며, 각기 다른 예술 풍격을 드러낸다. 각종 구리 공예품, 주조자들은 서로 다른 경도 요구 사항에 따라 구리 주석의 비율을 정확하게 조정하여 그릇의 품질을 우수하게 하는데, 이것은 외국 구리 공예품 주조품은 도저히 따라잡을 수 없는 것이다.

둘째, 중국의 구리 공예품은 수량이 많고 종류가 다양하다. 도대체 중국에 얼마나 많은 구리 공예품이 있는지, 이것은 누구도 계산할 수 없는 숫자이다. 수량이 많기 때문에 중국 구리 공예품의 품종도 매우 풍부한데, 술기, 수기, 병기, 예기, 차마기, 농기구, 도구, 각종 생활용품 등 모든 종류의 기물이 있다. 수많은 구리 공예품 그릇은 모양이 생동감 있고 다채로워 눈코 뜰 새 없이 많다.

수량이 많고 품종이 많은 중국 구리 공예품은 의심할 여지 없이 감정 난이도를 증가시켰는데, 이것은 중국 구리 공예품의 특징 중 하나이다.

셋째, 용기 위주의 중국 구리 공예품도 세계 청동 문화에서 독보적이다. 세계의 관점에서 볼 때 인더스 유역에서 발칸 반도까지 미노스 문명에서 마이시니 문명에 이르기까지 그 구리 공예품의 대표작은 대부분 무기 (예: 고, 창, 칼, 화살, 칼, 창, 용 등) 이고, 중국은 오히려 주조 난이도가 크고 문양이 복잡한 컨테이너를 위주로 하고 있다. 이 용기들, 특히 솥은 국가 중량기를 위한 것이다. 그 뜻은 심오하고 내포가 풍부하며 정치와 얽힌 신비성은 시종 감정가와 티베트인들이 관심을 갖는 문제이다. 또한, 유럽 청동 문화는 무기로 대표되고, 중국 청동 문화는 용기로 대표되는데, 이는 전자가 침략성이 풍부한지, 후자가 보수성에 안주하는 것은 알 수 없다. 관심이 있다면 감정인이 연구할 수 있다.

넷째, 기물 비문은 중국 구리 공예품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 세계 각지의 고동 공예품 대다수는 비문이 없고, 인도에서 출토된 소량의 구리 공예품이나 아주 짧은 비문이 주조되어 있다. 중국 고대 청동기에는 비문자만 출토한 것이 1 만여 건에 달하고, 명문 장편제 () 가 적지 않다. 예를 들면 모공정 비문 () 이 497 자에 이른다. 이 비문 서체들은 거칠거나 거칠거나 힘이 세며 매우 높은 서예 감상 가치를 가지고 있다. 이 비문들도 감정 중 가장 파악하기 어려운 부분이다.

구리 공예품 제작 방법 및 공정

1. 물론 무엇을 하든 우리의 첫 번째 단계는 소재를 수집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원하는 구리 조각 스타일의 사진을 찍은 다음 1: 1 의 진흙 원고를 만들어 정성을 위해 준비한 다음 확대 비율에 따라 작은 원고를 수정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금형 클론을 만듭니다.

2. 2 단계 우리는' 껍데기' 껍데기를 만드는 것도 두 가지 방안을 취하고 있다. 작은 물건은 정밀 주조를 택해야 한다. 정교한 석영사 1 층으로 만든 왁스를 싸서 고온으로 껍데기 안의 파라핀을 태워야 한다.

3. 껍질을 만든 후 주조 이 부분에 이르러 고온에서 구리 막대나 구리 주괴를 구리 물로 녹인 후 만든 껍데기나 모래상자에 붓고, 구리 물이 식힌 후 껍데기를 뜯고, 사구를 닦고, 이미 다듬어 놓은 구리 조각을 합치면 대략적인 구리 조각 작품을 볼 수 있다. 그리고 표면색을 하고, 구리조각 채색은 고객의 요구에 따라 정해야 하고, 주동인물 조각상, 어떤 스티커, 금도금, 그리고 페인트칠을 해야 한다. 착색이 끝난 후 바로 마지막 공정에 기름을 칠하고 왁스를 봉하는 것이다. 이렇게 많은 단계를 거쳐 구리 조각 예술품 한 조각이 주조가 완성되었다.

구리 공예품 유지 보수 방법

① 산화은법. 산화은으로 산화아구리와 접촉하여 염화아구리의 노출면을 폐쇄하여 부식동예품을 통제하는 목적을 달성했다. 먼저 기계적인 방법으로 가루 녹을 제거하고 회백색 왁스 염화 아구리를 노출한다. 그런 다음 산화은과 알코올을 반죽하여 염화 아동 표면에 바르고 습한 환경에 두어 산화아동과 염화구리를 형성하여 염화아동 표면을 덮는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둘 다 안정염으로 고습 환경에 기물을 놓을 때까지 가루 녹의 부식점이 나타나지 않을 때까지 여러 번 작동한다. 이 방법은 반점 부분 부식된 기물과 금속 상감물이 있는 기물에 적합하다.

② 벤조 트리아 졸 법. 벤젠 삼질소는 잡환 화합물로 구리와 소금류와 안정복합체를 형성하여 구리 합금 표면에 불용성과 상당히 견고한 투명보호막을 만들어 구리 예품병을 억제하고 안정시켜 수증기와 공기 오염물의 침식을 방지한다. 증류수와 톨루엔, 아세톤 등 유기용제로 구리 예품 표면의 흙기름때를 제거한 다음 벤조 삼질소 알코올 용제에 스며들면 복합물 보호막을 형성할 수 있다. 하지만 벤젠 삼질소는 열을 받아 승화되어 보호작용을 잃기 쉬우므로, 결국 구리 예품 표면에 고분자 재료를 발라 보호막을 만들어야 한다.

③ 잿물 침지 법. 부식된 구리 예품을 반탄산나트륨 용액에 담가 구리의 염화물이 점차 안정된 구리의 탄산염으로 전환되고, 구리 예품의 염소 이온이 침액으로 교체된다. 침액은 침액에 염소 이온이 없을 때까지 정기적으로 교체해야 한다.

그런 다음 기물을 증류수로 반복해서 세척하여 잿물을 제거하고 건조시킨 후 밀봉한다. 알칼리 용액은 염화물만 추출하여 알록달록한 공작석 등 부식층을 보존하여 구리 예품의 본래 모습을 손상시키지 않는다. 이 방법의 단점은 대체 반응 시간이 길다는 것입니다. 또한 염화물은 녹슨 표면에 부착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기물이 껍데기를 부식시키는 심부에 스며들어 완전히 교체하기 어렵다.

이상은 소편이 정리해 준 구리 공예품에 관한 내용입니다. 다 보고 나서 구리 공예품에 대한 새로운 인식과 이해가 있는지 모르겠네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사실, 구리 제품의 사용은 매우 광범위합니다. 우리 주변에는 구리로 만든 공예품이 많이 있습니다. 구리 공예품은 시대감 역사감을 주는 동시에 가격도 비교적 저렴하지만, 구리 공예품도 정비에 주의해야 합니다. 결론적으로, 구리 공예품도 좋은 장식 선택이에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