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청 Banqiao 서예 특성. 그의 서예, 해서체로' 학명',' 황계곡',' 이왕' 을 신선하고 화사하게 썼다. 나중에 예서의 파경, 전서의 구조, 행초의 필에 참여하여,' 육분반서' 라는 신간 서적, 예주, 해서체, 풀, 예서, 인감 사체를 하나로 융합하고, 그림의 방법으로 쓰는 것은 그가 서예에 있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그의 글자는 필법이 다양하고, 선은 그가 그린 대나무와 비슷하다. 매듭에 과장을 하여 길고 좁은 글자를 더 길고 좁게 하고, 넓고, 더 넓게 하고, 비스듬하게 기울입니다. 장법 배치에서는 크기가 엇갈려 상하좌우가 서로 호응하고, 촘촘하고 촘촘하며, 이른바' 돌포장 거리' 라고 불리며 리듬감이 풍부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포, 리듬감, 리듬감, 리듬감, 리듬감, 리듬감, 리듬감) 정판교의 서예가 스티커학을 추앙하는 청대 서단에 나타나 상쾌한 느낌을 준다. 대련과 현수막, 스크린 등 잉크가 많이 전해졌다.
2, 청 Banqiao 서예 대표작. 그의' 만강홍' 행서축은 행초 대표작으로 현재 타이페이 고궁박물원에 숨어 있다. 정판교는 반대나무를 잘 그렸기 때문에, 필치가 찰랑찰랑찰하며 당시 유행했던 풍조를 뛰어넘었고, 게다가 그의 서예는 종종 인감, 예서, 해서체, 행, 초오체에 합류하여 자신의 독특한 개인적 풍모가 되어' 육분반서' 라고 자칭한다. 이 작품은 그의 만년의 작품으로, 그의 선생님 육진 (호종원) 이 지은' 만강홍' 이라는 단어가 한 궐이다. 전축은 행, 풀 위주이며, 인감, 예서, 해서용 펜, 결체, 행필 또는 졸실하거나, 수윤하거나, 굳어지거나, 나부끼거나, 자유분방하고, 자유로워 가작이라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