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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설, 신고설, 법신설의 차이점과 내용은 무엇입니까?

법신: 사람의' 진실성' 은 일반적으로 육체라는 악취나는 가죽 주머니 뒤의 실체, 사람의' 본질' 을 제거하는 것이다.

신고: 수행의 공덕과 지혜로 축적된 업. 소위' 공덕이 원만하다' 는 것은 바로 신고의 일종이다.

응신: 응화신이라고도 하며, 득도자는 도중을 위해 인연을 따라 무작위로 응응한 이미지다.

일반적으로 부처를 배우는 사람들은 부처가 실상을 증명하는 법신을 가지고 있고, 무려 32 상이 있는 보신을 가지고 있으며, 무작위화 중생의 화신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하지만 우리 자신의 본성에도 불법승일체가 있는 삼보가 있고 법신, 보신, 화신이 있는 이 삼신일체가 있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다.

이른바' 삼신일체' 란 한 사람이 세 몸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아니라 한 몸 안에 삼신의 기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삼신은 바로 법신, 보신, 화신이다.

1. 법신: 모든 사람은 진실로 자아를 가지고 있다. 그것이 바로 우리의 법신, 본체이다.

때때로 우리는 몸이 우리의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사실 이 냄새 나는 가죽 주머니는 우리의 것이 아니라, 몸은 유망한 법이다. 이른바' 모든 유망법, 몽환적인 수포, 이슬, 전기, 예, 예, 예, 예, 예, 예, 예, 예, 예, 예. 모든 유망한 법은 모두 허망하지만 허망한 가짜 몸 속에는 진정한 위인이 있다. 바로 우리의 법신, 우리의 진로, 우리의 본성, 바로 우리의 본모습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법신은 항멸하지 않고, 사람마다 본구가 있는데, 저마다 없고, 법신은 죽지 않는다. 범부의 1 기 생명이 끝날 때, 죽은 것은 몸일 뿐이다. 4 대 오운합색의 몸은 죽을 것이고, 우리 생명의 이성과 우리의 법신혜명은 영원히 지속되며, 영원히 죽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므로 사람의 죽음은 옷이 망가진 것처럼 옷을 갈아입는다. 몸이 고장나면 몸을 바꿔라. 사람의 죽음은 이사를 하는 것과 같고, 집은 망가졌고, 집을 다시 바꾸었다. 몸이 망가졌으니 몸을 바꿔라. 사람의 죽음은 마치 우리가 밥을 짓고 장작을 태우는 것과 같고, 장작 하나를 태우고, 난로는 시종일관 이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우리 몸, 장왕 이조, 당나귀 복마태, 그러나 우리 생명의 불은 꺼지지 않을 것이다. 법신도 우리 생명의 뿌리, 생명의 리체라고 할 수 있으며, 영원히 죽지 않는다. 법신은 금과도 같다. 귀걸이, 팔찌, 반지를 만들어 그릇젓가락을 만든다. 모양은 다르지만 금의 본질은 변하지 않는다. 그러므로 우리 각자는 다섯 가지 재미와 여섯 가지 환생에도 불구하고, 진정한 자아는 결코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기관리명언) 만약 이 이치를 이해할 수 있다면, 우리 각자가 자신의 생명에 대해 자신감을 갖게 될 것이다. 사람의 생명은 1 세가 아니라 생명은 영원히 죽지 않기 때문이다. 이 이치를 이해할 수 있는지 여부는 법신리체에 대한 너의 이해가 어떠한가에 달려 있다.

2. 보신: 신고는 수행의 공덕에 의해 축적되어 수행의 지능에 의해 성장했고, 수행은 대지능, 대포드, 대인, 대공덕을 가지고 원만하게 보답할 수 있다. 신문 몸 은 자기 충분 뿐만 아니라, 그가 충분히 활용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몸 의 의미를 보고, 자기 충분 이라고, 그는 충분히 몸을 활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부처는 성도를 수행했고, 그의 장엄한 법상, 자비의 위의는 중생들에게 공경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데, 이것이 바로 너에게 주는 덕목이다. 그가 쓸 수 있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심지어 세상에는 많은 학자들이 학설을 하는데, 네가 쓸 수 있고, 그도 쓸 수 있고, 그도 자신이 이야기한 이치와 학설에서 자신이 얻은 것을 얻을 수 있고, 자신이 몸과 마음을 안정시킬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또 다른 예는 세계의 일부 자선단체들이 많은 자선사업을 하고 있으며, 다른 사람들은 물론 큰 이익을 얻고 있으며, 그 자신도 명성과 공덕을 얻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선명언) 그래서, 자신 이 충분, 다른 사람 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신문 몸 이라고 합니다.

3. 응신: 응신은 응화신이라고도 하며, 도중을 위해 인연을 따라 무작위로 응응한다. 예를 들어, 관세음보살, 서른셋 출현은 왕의 몸 득도자, 즉 현왕의 몸으로 말해야 한다. 일반 몸 의 정도, 즉, 즉, 일반 의 몸 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여성으로서 득도자, 즉 현여성으로서 말해야 한다. 네가 어떤 사람이냐, 그는 지금 너처럼 너를 위해 말한다. 또 석가모니버처럼, 어떤 제자는 그를 평범한 비구라고 보고, 어떤 제자는 그를' 32 상, 80 가지 좋은' 의 장엄하고 숭고한 부처라고 본다.

그러므로 응신하는 자는 중생의 기회이며, 인연에 따라 변하고, 변연에 따라 변하며, 어떤 몸으로 득도해야 하는지, 즉 지금 어떤 몸으로 말해야 하는지를 말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법신, 보신, 응신, 말하자면 세 가지인데, 실제로는 한 가지이다. 예를 들어, 석가모니버, 그는 응신해야 하지만, 그도 스스로 쓸 수 있고, 그가 쓸 수 있는 보답이 있다. 그가 성불한 것은 자기가 진실로 자성하고, 영원히 생사도 없고, 생멸도 없고, 영원히 늘 있는 법신이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부처가 열반을 깨달은 후, 그는 늘 나의 순사덕을 즐겼는데, 이를 열반사덕 () 이라고 부른다.

1. 불생불멸은 상덕이다: 세상은 무상하다. 출세의 법신을 증명할 수 있다면 영원할 것이다. 상덕이 있다.

2. 내환을 받지 않는 것은 낙덕이다: 시어머니의 세계, 팔고교잡함, 고생이 적고, 각종 부담, 끌림, 분쟁이 있다면, 삼신을 증명하면 악덕이 생기고, 악덕은 영원히 즐겁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3. 망망덕에서 정말 나덕하다: 세상은 무상하고, 고생도 없고, 나 없이, 모든 것이 허망하고, 이른바' 거울화수월' 이다. 성불을 증명한 후, 법신리체상의 진실된 내가 하나 있는데, 이것이 바로 나의 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4. 초탈미혹은 순덕이다: 성불 이후 미혹을 초월할 수 있고, 우매, 무명, 망상을 떠날 수 있다. 자연은 흙탕물에 물들지 않고 흙탕물을 내는 청정련과 같다. 오탁악세의 시어머니 세계에서도 청정한 국토에 사는 것처럼 이것이 순덕이다.

그러므로 만일 우리의 마음에 깨끗한 빛이 있다면, 이것이 바로 당신의 깨달음의 법신불입니다. 일념할 수 있는 무차별 빛, 이것이 바로 네가 깨달은 보신불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일념할 수 있는 무차별 빛, 이것이 바로 네가 깨달은 응신불이다. 우리가 마음속의 청정한 빛, 차이가 없는 빛, 차이가 없는 빛을 발휘하기만 하면, 우리 자신은 바로 부처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부처는 죽은 후에야 부처가 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오운색신을 망가뜨린 뒤에야 또 다른 진신이 있는 것도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우리의 4 대 오운합의 신체상에서, 당신은 무상, 무위, 자신의 진실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우리가 법신, 보신, 응신, 삼신일체의 부처를 이미 증명했다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