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나 일을 효율적으로 수행하기 위해서는 사전에 계획을 세우는 것이 필수적이다. 계획은 조작성이 강한 서면 계획이다. 다음은 제가 정리한 부서별 사회활동 프로그램이며, 참고용으로 제공되기를 바랍니다.
부서별 네트워킹 활동 계획 1
1. 목적 및 의의 : 계획 수립 10주년을 기념하고 화합과 협력, 협력을 강화함 사회 내 다양한 부서 간의 결속력과 사회활동의 향상 배경: 기획동맹 결성 10주년을 맞아 기획회원들을 조직하여 자산등산 활동을 진행하였다.
2. 생활집단 구성원의 신체적 자질.
3. 행사주최자 : 기획연합
4. 행사대상 : 각 기획부서 회원 및 제휴자 약 150명.
5. 활동 위치: 보라색 산
6. 활동 시간:
7. 활동 단계:
1. 주의 사항 세부사항 : 활동 중에는 인원 안전 문제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그룹 구성원은 호기심과 위험 감수로 인해 팀을 떠나서는 안 됩니다.
2. 필수의약품 : 반창고, 지혈제, 진통제, 소염제, 결속용품 등
3. 회원들은 음식과 물을 직접 가져와야 하며, 음식과 옷을 가져오도록 요청합니다.
4. 출발 전에 회원들이 서로 친해질 수 있도록 작은 게임을 준비하세요.
5. 자산의 식생을 보호하기 위해 산을 오르는 길에 쓰레기를 버리지 마세요.
6. 모든 멤버는 운동복과 운동화를 착용해야 합니다.
2인 배치 : 직원이 미리 인원수만큼 종이를 준비하고, 1부터 10까지 15장의 종이를 각 멤버가 같은 숫자로 한 장씩 뽑는다. 그룹이며 해당 숫자는 그룹 번호입니다.
남자 진행자와 여자 진행자 2명이 있을 예정입니다.
수요일 오후 2시에는 전 직원이 연인의 언덕에 집결합니다. 그리고 그룹별로 순서대로 배열해 보세요.
1. 2:10-2:15 진행자는 각 조의 멤버들에게 서로 소개를 하라고 지시합니다.
2. 2:15-2;25 친구들을 알아가세요. 각 그룹은 원형으로 앉습니다. 누군가 시계 방향으로 일어나서 "안녕하세요 친구들, 저는 Zhang__입니다"라고 소개합니다. 두 번째 사람은 일어나서 "안녕하세요 Zhang__, 저는 Zhao__입니다"라고 말합니다. 세 번째 사람은 일어나서 "안녕하세요 Zhang__, Zhao__, 저는 Wang__입니다"라고 말하여 모두가 각자의 이름을 기억할 수 있도록 합니다.
3. 2;25-2;40 게임: 각 팀에서 한 명씩 게임에 참가하게 됩니다. 진행자는 경쟁 그룹을 발표한 후 각 그룹이 이길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을 보냅니다. 사람들이 나오면 진행자는 무엇을 비교할지 이야기하고 각 대회가 끝난 후 승패를 계산할 것입니다. 패배한 그룹은 그에 상응하는 처벌 조치를 받게 됩니다.
4. 2:40-2;55 누구인지 맞춰보세요
소품: 명함 스티커, 펜
1 그룹의 각 사람에게 명함을 줍니다. 종이에 이름을 적으세요.
2 진행자는 명함용지를 모아 각자의 뒷면에 스티커를 하나씩 붙인다. 같은 사람의 뒷면에는 같은 이름을 붙일 수도 없고, 뒤에 있는 이름도 알 수 없다.
3. 게임이 시작됩니다. 모든 사람은 자신 뒤에 있는 명함의 이름을 추측하기 위해 다른 사람에게 예 또는 아니요 질문을 해야 합니다.
목요일 오후 3시, 멤버 전원은 산기슭에서 각자의 루트를 찾아 자산 전망대로 출발했다.
금요일 5시쯤에는 모든 인원이 전망대에 도착해 각자의 음식을 먹고 사진도 찍으며 간단한 게임도 하며 휴식을 취했다.
토요일 5시 40분쯤에는 산을 내려가 학교로 돌아갈 준비를 했습니다.
부서별 네트워킹 활동 계획 2
1. 활동 주제 : 우정의 부름, 소통의 시작.
2. 행사의 의의: 두 협회 회원들이 서로를 알아가고, 소통하고, 서로 배울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하여 두 협회가 더 많은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하겠다. 앞으로 더욱 광범위한 협력 기회가 있을 것입니다.
3. 우호대상 : 무술협회
4. 활동시간 :
5. 활동장소 : 단부원
6. 활동 과정:
◆7:00-7:15 두 협회 회원들이 출발 준비를 위해 동부지역 학교 정문에 모였습니다.
◆8시 목적지 단푸위안 도착
◆8시부터 8시30분까지 단푸위안에 입장해 자오타이홀 앞 잔디밭에 앉는다.
◆8:30-10:15
1) 두 협회의 회장 또는 대표가 연설합니다.
2) 15분 동안 자유로운 소통
3) 그룹 게임:
★게임 이름:
규칙: 모두가 손을 잡도록 합니다. 원을 만들고 조깅을 하세요. 진행자는 원 중앙에 서서 번호가 언급되면 여러 사람이 둘러싸야 합니다. 예를 들어 진행자가 5번을 부를 경우 5명이 서로 손을 잡고 둘러싸야 하며, 5명에 도달하지 못한 그룹은 패하게 되며 벌칙을 받게 됩니다. 계속~~~~~
★게임명 : 사람을 쫓는 창의적인 사람들
규칙 : 먼저 손을 잡고 큰 원을 만들고 가만히 서서 시계 방향으로 1-2를 세고 학생 2를 세는 학생이 1을 세는 학생 앞에 서서 두 협회가 서로 뒤에 A와 B(동성이어야 함)로 나누어 대표를 보내고 원 안에 서서 누가 누구인지 추측하여 결정합니다. (패자가 쫓는) 사람을 쫓는 경우, 달리기 범위는 원 안이나 원 바깥에 있을 수 있습니다. 쫓기는 사람은 쫓기는 운명을 바꿀 수 있습니다. 달리는 동안 주변 팀원 중 한 명 앞이나 뒤에서 달리고 팀원 중 한 사람의 몸을 만집니다(어느 부분이든 가능). 앞에는 쫓기는 학생이 되는 식입니다. 하지만 달리다가 그에게 쫓기면 당신을 쫓던 동급생의 신분으로 신분이 바뀌게 됩니다~~. 지시사항을 보세요. A는 B를 쫓고, B는 그룹(C와 D)으로 달려가 C를 만나고, D는 즉시 도망가고 A가 그를 잡지 못하게 합니다. 또 다른 상황은 A가 B를 쫓고, B가 A를 쫓고, B가 즉시 차례로 A를 쫓는 식입니다.
4), 무술협회 무술공연
5), 총무협회 댄스퍼포먼스 : __
6), 단체게임
> 우슈협회와 비서협회의 회원은 각각 6개의 그룹으로 나누어지며, 두 협회는 6개의 그룹으로 통합되며, 통합된 각 그룹은 반드시 두 협회의 회원으로 구성되어야 합니다.
★게임명 : 2인 3다리
규칙 : 각 조는 2열로 배열하고, 진행자가 호출을 시작하면 두 명의 병렬 팀원이 인접한 발을 묶는다. 결승선까지 걷기 시작하고(6개 그룹이 동시에 걷기) 돌아와서 밧줄을 풀고 다음 팀 구성원이 밧줄을 묶게 한 다음 전체 그룹이 끝날 때까지 계속 걷고 어떤 그룹인지 확인합니다. 먼저 끝납니다. 각 그룹의 인원수는 동일해야 합니다. 인원이 더 많으면 심판으로 초대될 수 있습니다.
★게임명 : 신문 밟기
규칙 : 각 조는 같은 크기의 신문을 가지고 6명 모두가 신문 위에 한 발을 올려놓고 운동장에 나가게 됩니다. 기타 신문 밖으로 한 발을 내밀어 진행자가 시작을 선언하면 모든 참가자는 신문 밖으로 발을 일정 시간 동안 지면에 두어야 하며, 먼저 신문 밖으로 발이 땅에 닿는 사람이 승리하게 됩니다. 탈락하고, 마지막 그룹이 승리 그룹으로 남을 때까지 신문 면적이 줄어듭니다.
7) 그룹 활동
활동: 셔틀콕, 배구
◆10:15-11:30 단푸위안 투어
◆뒤로 11:30에 학교에 갑니다
7. 조기 준비
(1) 사회자: 무술 협회—__x(133____)
비서 협회— ____(133____ )
(2) 차량 준비: 무도회
(3) 음식 구입:
(4) 카메라 준비: ____ < /p>
학과 사회활동 계획 3
1. 활동 배경
경제, 무역, 과학 협회는 창립 이래 활발한 발전을 거듭하여 학과의 대표적인 학생 단체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경제 무역 대학. 과학기술협회의 업무가 단계적으로 진행됨에 따라 모두가 품질 확장 이후에 어느 정도 사전 이해를 하고 있습니다. 경제통상과학협회는 이번 프로그램 리허설 과정을 통해 각 학과 내부 구성원들이 서로를 더욱 이해할 수 있도록 내부 네트워킹 활동을 기획, 진행하기로 했다. , 상호 우의를 강화하고 향후 업무의 원활한 발전을 위한 기반을 마련합니다.
2. 활동 목적
우선, 이번 네트워킹 행사를 통해 학생들은 경제무역과학기술협회의 따뜻하고 조화로운 조직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경제 무역 과학 기술 협회에 대한 신입생의 이해를 심화시켜 가능한 한 빨리 경제 무역 과학 기술 협회의 대가족으로 통합되어 "경제, 무역, 과학 기술"의 목적을 강조합니다. 과학기술협회는 한 가족입니다." 둘째, 이번 행사를 통해 상호 이해를 높이고, 우정을 돈독히 하며, 단합과 협력 능력을 향상시켜 향후 업무가 원활하게 발전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학생들은 이 기회를 통해 자신을 최대한 발휘하고, 자신의 강점과 전문성을 마음껏 발휘하며, 미래의 강점을 위한 기반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 /p>
5. 행사 시간:
3월 28일 오후 12:30-17:00
장소: 스자좡 경제대학교 리허설장
< p>참가자: 스자좡경제대학교 경제무역과학협회 전원6. 활동 준비
(1) 사전 준비
1. 기획서(종이질 8부), 로그인폼 1부, 게임활동에 필요한 질문지 1부
2. 활동에 필요한 소품
< p> 컴퓨터 한 대, 대형 스피커 한 쌍, 마이크 2개; 테이블 1개, 의자 4개, 밧줄(풍선 묶기용 얇은 밧줄, 레깅스용 두꺼운 밧줄), 호루라기 몇 개, 작은 손 몇 개, 물컵 몇 개, 일부 경품(과일, 사탕, 펜, 공책 등), 탁구공 6개, 벌칙에 필요한 물건, 농구공, 반창고, 쓰레기봉투3. 조기 인사 준비 : 각 부서에서 준비 행사 전 프로그램 2개(외부공연 적합) 및 진행자 4명(각 부서 추천 후 남성 2명, 여성 2명 선정)
4. 사전 일정
3월 21일(일) 주관자 선정 (조직부서장 전원 참석, 모든 부서 선정) 장관 1인 이상
3월 22일(월) 행사장 대외신청
3월 24일(수) 이벤트에 사용된 일부 게임 및 음악의 조기 체험
3월 26일(금)에 해당 소품을 구매하고 멤버들에게 각 활동 시간을 공지합니다. 책 구입(위원장 및 장관님의 메시지)
3월 28일(일요일 오전) 각 부서장과 조직부서 일부 구성원들이 행사장을 마련했습니다
(2) 행사 중 준비
1. 조직 로그인
2. 주최자 개회사를 하고, 과학기술협회 사무국 회원을 소개하며, 위원장이 행사 시작 및 주의사항을 발표합니다
3. 프로그램 구성
(1) 선전부 악마춤
조직 칸타타 "다르지 않아요"
p>
게임 : 종이컵 넘기기
(2) 대외협력부의 세 문장 반
사무국 드라마 '너라면'
p>
게임 : 미녀를 찾는 곳
(3) 연구부 러브송 듀엣
비정기적 농구 경기 전반전(10분) < /p>
공보부의 누화 '사천에 관한 것들'
비정기 농구 경기 후반전(10분)
(4) 선전 노래 메들리 학과
조직학과 드라마 '양들의 기숙사 생활'
게임 : 사람을 안고 질문에 대답
(5) 대외관계학과 드라마 '새 버전' 남동쪽으로 나는 공작'
정보부 댄스 스트링 굽기
게임: 꿀벌이 꿀을 모으다
(6) 과학 연구부 "백설공주 Y" < /p>
사무국 합창 "우리 과학기술협회는 정원이다" < /p>
게임 : 다섯 사람 여섯 다리 신판
칸타타 "가족처럼 사랑하라" "
참고: 위 게임에서는 게임의 1위에게만 상품이 제공됩니다. (소형 추첨 양식이 제공됩니다. 선물)
4. 기념품 배포
p>
(3) 행사 후
1. 단체사진
2. 각 부서에서 2~3명의 인원을 남겨두고 조직부서 전원이 남아 회의를 진행하였습니다.
3. 각 부서의 구성원은 해당 요약을 작성하고 정보부는 해당 블로그 업데이트를 작성했습니다.
7. 각 부서의 책임
선전부는 초대장을 제작합니다. 카드
정보부는 사진을 찍습니다
조직부는 기타 조직 업무를 담당합니다
8. 행사 중 발생할 수 있는 문제 및 해결 방법
< p> 1. 행사 당일 날씨가 나쁠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행사가 연기되며, 중간에 날씨가 변할 경우 행사가 적절하게 단축됩니다.2. 부상자가 있는 경우 행사 기간 동안 시간에 맞춰 병원으로 보내고, 필요한 약품(반창고)도 적절하게 준비하세요
3. 예상치 못한 일로 인해 회의에 참석하지 못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관련 부서에 사전 신고해야 합니다.
장기 휴가를 요청하시고 조직부 담당자에게 알려주세요
4. 소품(대형 스피커 등)이 도중에 고장난 경우 소형 스피커로 교체하고 마이크는 연사
9. 예산
생략
부서별 사회활동 계획 4
1. 활동명 및 활동 주제
< p> 여자대학 경공업가족———— —에티켓품질*** 확산네트워킹파티2. 주최
___여자대학예절협회
3. 행사시간
< p> 12월 3일(토) 오후 6시 30분4. 행사장소
___여대 합동관 508호(학생강당)
< p> 5. 활동대상사회예절협회 회원 전원, 경공업품질발전협회 회원
7. 활동 내용
1. 프로그램 선정
< p> (1) 방법: 동아리 회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4가지 프로그램을 준비한다. 산경공업품질발전협회에서는 4개 프로그램을 선정하였습니다.(2) 형식 : 노래와 춤, 사생, 연극, 크로스 토크, 기악 연주 등
(3) 요구 사항: 프로그램 내용은 긍정적이고 개성이 넘치며 '90년대 이후' 대학생의 스타일을 보여주고 이들 사이의 우정을 반영할 수 있습니다. 배우들의 표정과 몸짓이 풍부해 현장의 분위기를 이끌어낸다. 각 프로그램의 시간은 8분 이내로 조절되며, 테이블과 의자를 제외하고 소품은 각자 지참하셔야 합니다.
(4) 참고 사항: 드라마 스케치 카테고리 1-2개, 노래 코러스 카테고리 2-3개, 댄스 악기 카테고리 2-3개(특정 상황에 따라 다름), 각 프로그램은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 파티에는 약 8개의 프로그램이 있으며, 총 시간은 2시간으로 조절됩니다.
(5) 클럽 부회장은 스폰서 홍보 영상, 두 클럽 간의 친목 활동 사진 등을 포함하여 역동적인 사진 앨범을 제작합니다.
2. 파티
진행자의 안내에 따라 배우들은 지정된 시간 내에 공연을 준비하고 완성하기 위해 백스테이지로 향했다. 공연 중 배우들은 현장의 분위기를 충분히 자극하고 상호작용에 집중할 수 있어야 한다. 오늘 저녁 파티는 모든 참가자가 공동으로 발표했습니다.
8. 활동과정
(1) 11월 25일 부서장을 조직하여 프로그램 선정 공고를 한다. 요구사항: 어학 프로그램의 경우 대본을 지참해야 하며, 노래 프로그램의 경우 가사(작문)를 지참해야 합니다.
(2) 11월 27일 저녁 임시책임자가 프로그램 목록, 참가자, 필수 소품 요구 사항을 보고할 예정입니다. (테이블, 의자, 마이크 스탠드 제외, 소품은 지참 필수) 스스로).
(3) 배우와 호스트는 11월 28일 오후 6시 30분 이전에 Hetang Building에 서명할 예정입니다. 프로그램 선택은 커뮤니티의 뛰어난 호스트인 Fei Tingting이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됩니다. 호스트의 안내에 따라 프로그램이 차례로 무대에 오르고 대기실에서 다음 프로그램이 준비됩니다. (강의실 왼쪽 첫 세 줄이 대기실입니다.) 예선전인 만큼 배우들의 자기소개도 가능하다.
(4) 사회연합회 책임자 천잉(Chen Ying)을 게스트로 초청해 회장, 부회장, 각 부처 장관들과 함께 심사위원을 맡는다. 10점제로 각 프로그램을 평가한 후 사무국 직원이 시간에 맞춰 평균 점수를 계산합니다. 프로그램이 끝난 후 게스트들은 프로그램의 장점과 단점에 대해 언급하여 모든 사람에게 동기를 부여합니다.
(5) 프로그램 선정이 완료되면 점수를 집계해 상위 6인을 선정하고, 마지막으로 회장님이 발언 및 요약을 해드립니다. 이벤트.
(6) 이후 호스트는 에티켓에 대한 교육을 받게 되며, 에티켓 교육은 에티켓 부서장이 담당하게 됩니다.
(7) 어학부에서는 노래 반주 다운로드와 소품 준비 등을 담당하고, 정리부는 완성을 보조한다.
9. 프로그램 리허설
1. 리허설
(1) 배우와 진행자는 11월 30일 오후 6시 30분 이전에 503허반빌딩에 도착해야 하며, 프로그램 리허설은 7시에 시작됩니다. 언어학과장 Fei Tingting이 프로그램 리허설을 담당하고 각 프로그램에 대한 현장 안내를 제공하며 프로그램 품질을 개선하고 프로그램 형식을 최적화하며 조직 부서를 담당합니다. 소품과 참가자의 통계를 확인하고 최종적으로 프로그램 목록과 순서를 결정합니다. (2) 프로그램 목록은 사무국에 제출되며, 사무국 구성원은 호스트의 말을 작성하는 역할을 담당하며, 2일 전까지 작성을 완료하여 호스트에게 전달해야 합니다. 호스트***님이 함께 확인하고 수정하겠습니다.
수정 완료 후 진행자 연습
2. 리허설
12월 1일 오후 7시 모든 진행자와 배우가 합동건물로 이동하여 리허설을 진행합니다(이번 리허설은 관계자의 지시에 따라 진행됩니다. 공연 중 순서와 요구 사항에 대해 배우들이 가지고 있는 질문은 즉시 제기하고 직원과 조율해야 합니다. 각 클럽 부서의 장관과 차관이 참석하여 리허설을 지켜보고 각 부서가 담당하는 업무를 명확히 한다.
활동 자금:
생략
부서별 네트워킹 활동 계획 5
1. 활동 목적
1. 기업 문화 분위기를 적극적으로 활성화하고 회사의 미혼 직원을 위한 데이트 플랫폼을 구축합니다.
2. 기업 간 문화 교류를 강화하고 직원의 여가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합니다.
2. . 활동 주제
"한여름의 사랑, 당신과 나의 행복" - __&__ Singles Party
3. 이벤트 시간
20__ 7월 28일 15:00 ~19 :00
4. 활동 장소
__(주소: __)
5. 참가자
__회사의 여직원 20명(24세 이상) __ 회사의 남성 직원 20명(25세 이상)
6. 활동 인터페이스 인력
생략
7. 진행자
____
8. 활동 과정
15:00-15:15 워밍업 게임 사랑해요
15: 15-15: 20개회 사회자
15:20-16:20 자기소개 및 자기소개 (미니게임: 무작위 점, 규칙을 위반한 사람들을 위한 "진실 또는 대담")
p>
16 : 20-17:00 1차전 : 텔레파시와 텔레파시 (즉석에서 남자 10명 선정. 각 남자는 즉석에서 여자 동반자를 정한다. 먼저 활동선언을 외치고, 그 다음의 지시에 따라) 진행자가 제공하는 콘텐츠로 한 사람은 흉내를 내고 다른 한 사람은 맞춰서 2분 안에 가장 많이 맞추는 사람이 승자가 됩니다)
17:00-17:40 게임 2: 손을 잡고 무작위로 찾기 남학생 10명과 여학생 10명을 각각 남학생 5명과 여학생 5명으로 나누어 여학생의 눈을 가리고 남학생이 손을 잡고 반대편으로 걸어가게 합니다. 여학생은 자신의 손을 잡은 사람이 누구인지 추측합니다. 17:40-18:00 게임 진정한 사랑 고백, 좋아하는 사람에게 빨간색과 분홍색 장미를 선물하고 가장 많은 장미/풍선을 얻은 사람이 인기 소녀로 평가됩니다. 인기 있는 소년이 각각 상품을 받게 됩니다.
이벤트는 18:00에 종료됩니다. 참가자는 스스로 활동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활동을 위한 대체 게임: 친밀한 럭키 볼, 피그테일, 주 바지에 아내를 안고
9. 업무 정리
1. 활동 계획 수립
2. 이벤트 요청 작성
3. 이벤트 게시 사내 공지사항
4. 회사 홍보전시 및 이벤트 사이트 배너 제작
p>
5. __
<로 이벤트 세부정보 전달 p> 6. 신청자 정보 수집7. 신청자에게 행사 공지사항 발송, 시간, 주의사항 기재
8. 행사장 예약, 구매 행사에 필요한 선물, 여성 손님을 위한 기념품, 과일, 간식 등, 게임 소품 준비
9. 행사 현장 준비 정리 음악 및 현장 음악 연주 (컴퓨터를 지참해야 합니까? )
10. 현장 사진 촬영
11. 비용 정산, 청구서 요청 및 후속 비용 상환
< p> 12. 행사 후 뉴스 보도10. 비용 예산
개요
부서 네트워킹 활동 계획에 대한 5가지 형식 관련 기사:
★ 부서 팀 구축을 위한 5가지 형식 활동 계획
★ 학생회 활동 계획을 위한 샘플 에세이 5개
★ 대학생부 사회 활동 계획 계획을 위한 엄선된 템플릿
★ 계획을 위한 샘플 에세이 5개 학생회 사회활동을 위한 편지
★ 2020년 최신 사회활동을 위한 학과 네트워킹 계획
★ 학생회 사회활동 계획에 대한 4개의 기사
★ 학생부 네트워킹 3가지 샘플 행사 계획 기사
★ 최신 부서별 사회 활동 계획 계획
★ 회사 사교 행사 계획 계획 템플릿
★ 4가지 내부 사회 활동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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