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당국은 대중투표로 두 차례 선정한' 홍콩 4 대 절색'
1996 년 4 대 절색: 장궈롱, 엄청하, 이가흔, 주링링
2000 년의 4 대 절색: 장궈롱, 엄청하, 이가흔, 관지림
그는 분명히 남자인데도 하필 4 대 절색의 우두머리가 되었다.
주화건 (WHO) 는 이렇게 말했다. "예전에는 장궈롱 무대에 올라섰는데, 그것은 신이었고, 수많은 총애를 한 몸에 두었지만, 지금은 더 이상 톱스타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콘서트에서 잠옷을 입고' 밀정' 을 크게 불렀다. 그는 무대에 서서 자신의 장면을 쓰다듬으며 무대 아래 팬들에게 직접 비명을 질렀다. 바람이 불어 잠옷을 들어 올리자, 이슬처럼 드러나지 않는 파도가 콘서트 전체의 분위기를 몽롱한 꿈에 빠뜨렸고, 그는 들추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무심코 총을 쏘면 치명적이다.
무대에서의 그의 빛은 무대 아래보다 더 매력적이다. 많은 스타들이 콘서트를 열 때 폭점을 설계해야 하는데, 그의 콘서트는 완전히 그의 개인적인 의지였다.
그와 메이옌팡 가' 절대 방화' 를 부를 때, 두 사람의 모든 동작은 즉흥적이지만, 복제할 수 없는 고전을 연출했다.
97 콘서트를 뛰어넘는 위에서 그는 무대 아래 어머니를 바라보며 장난스럽게 말했다. "엄마, 왜 나를 그렇게 귀엽게 만들어 줄 수 있어, 그렇게 잘생긴 애야? 그날 밤 너의 기분과 아빠의 특별한 하이가 아니었니? "
이어 그는 무대에서 당학덕 씨와의 관계를 갑자기 발표했고, 이 결정은 사전에 그의 매니저 진숙펜조차도 알지 못했다
진숙핀은 인터뷰에서 "내가 알았다면 찬성하지 않았을 것이다" 고 말했다. 당시의 여론 환경, 그는 전혀 말할 수 없었다. 그러나 그는 비교적 선량해서 애인의 감정을 상하게 하고 싶지 않다.
이 유명한 손잡고 사진은 그와 당 선생이 새벽에 홍콩의 거리를 걷고, 뒤에서 파파라치가 사진을 찍고, 장궈롱 기자가 있다는 것을 알면서도 당 선생의 손을 잡았고, 당 선생은 걱정스러운 눈빛으로 이 사진을 이야기로 가득 채웠다.
대비 유덕화 은 10 여 년 동안 줄리안 을 숨겼고, 장궈롱 당시 감히 무대에서 당 선생의 용기를 인정하는 것이 정말 소중하다고 말할 수 밖에 없었다.
소년이' 아간정전' 을 보았을 때, 안에서 아간은 엄마에게 물었다. "어른이 되면 나 자신이 될 수 없을까?" "
이 질문에 대한 답은 얼마나 간단한지, 하기는 얼마나 어려운가
연예계에서 자신을 할 수 있는 사람은 매우 적고, 명리에 직면하여 마음을 굳게 지킬 수 있는 사람은 많지 않다.
장궈롱 역시 몸 밖에 있는 것이 아니다. 그도 연예계 싸움에 직면했다. 홍콩 80 년대 황금가수로서 1989 년 탄용린 가요계와 다투며 팬들의 수차례 교악에 직면했고, 결국 가요계에 작별을 고했다.
작별 콘서트에서 장궈롱 말했다: "나는 욕심 많은 사람이 아니다. 나는 단지 당신들이 80 년대에 홍콩에 어떤 가수가 있는지 물어볼 친구가 있다면, 당신들이 나를 아무렇게나 언급해 주면 매우 만족할 수 있기를 바랄 뿐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만약 그에게 오늘 바이두가 그를 위해 모든 검색 사진을 흑백으로 만들었다고 말할 수 있다면, 그는 기뻐할 것인가?
2012 년 홍콩 전시회에서 열린 별들은 임억련, 천이쉰, 진혜림, 임자상, 유미군, 이극근, 모원웨이, 장경헌, 셰안기, 손요웨이가 모두 그를 그리워했다.
더 많은 사람들이 홍콩에 갔을 때, 그가 마지막으로 머물렀던 곳을 보기 위해 문화호텔에 가서 앉는 여행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홍콩명언)
시간은 그를 잊은 적이 없다. 그는 스타 중의 스타이다.
천이쉰 는 그를 위해 자신의 콘서트에서 눈물을 흘렸다.
그는 투어에서 매 경기마다 장궈롱 클래식 노래 한 곡을 불러 우상에게 경의를 표하고, 앨범에서 이미지에 장궈롱 복제를 하며 아이돌 클래식한 찰랑한 긴 생머리로 촬영을 했다. 그는 그의 노래' 가장 추운 날' 에서 "남은 빛 앞에 두 눈을 남기고 싶다" 는 말을 리메이크했다. 청자의 감정은 송곳 가시와 같고, 가수는 왜 깊이 그리워하지 않는가, 이 면은 영원히 실현되지 않을 것이다. 일류 가수에 일류 배우를 더하면, 그는 아마 천성적으로 예술을 위해 태어난다.
그는 홍콩 영화의 중요한 부분이다.
왕가위가 연출한 영화에는 장궈롱 주연이 세 편, 즉' 아비정전',' 동사서독',' 봄빛 설사' 가 있다.
아비정전 중 가장 잊기 어려운 것은 이런 연극이다. 1960 년 4 월 16 일 오후 3 시 전 1 분 전에 너는 나와 함께 있다. 왜냐하면 너와 나는 이 분을 기억할 것이기 때문이다. 지금부터 우리는 1 분의 친구입니다. 이것은 사실입니다. 이미 지나갔기 때문에 바꿀 수 없습니다.
아비는 탕자다. 그는 한 여자 곁에서 다른 여자 곁으로 전전하지만 마음의 평화를 얻을 수 없었다. 왕가위는 장궈롱 탕자의 면모를 깊이 파헤쳤는데, 그는 영화에서 숙명의 고통에서 벗어날 수 없어 연극에서 벗어날 수 없었다.
영화 속 아비는 "이 세상에 발이 없는 새가 있다는 말을 들었다. 계속 날고 날 수 있을 뿐, 피곤하면 바람 속에서 잠을 잔다. 이런 새는 평생 한 번밖에 밭에 갈 수 없다. 그때는 죽을 때이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이 말은 한 마디로 잠 [잠] 이 된다. 아비정전' 에서 아비가 직면한 궁극적인 명제는 자신의 생존의 의미를 찾는 것이었지만, 그는 똑똑히 보았지만 시종 자신의 운명을 파악하지 못했다. 장궈롱 (WHO) 는 그가 천성적으로 김귀한 도련님처럼 태어났다는 평가를 받았지만, 하층 탕자의 자기 추방과 공연을 펼쳤다.
"동사서독" 에서 구양봉은 매우 비극적인 사람이다. 그의 비극은 분명히 모든 것을 바꿀 수 있지만 이 사막에서 도피하기로 선택했다는 데 있다. 영화 속의 모든 사람은 결국 결말이 하나 있지만, 구양봉은 없다.
그 환상의 아주머니가 그를 쓰다듬을 때, 눈빛조차 소용이 없어 관객들에게 깊은 고통을 느끼게 했다. 가냘픈 표정만으로 또렷한 느낌을 전달했다. 꿈속에서 손님인지, 한참 동안 욕심을 부리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봄빛이 새어나가는' 에서 그는 호보영 역을 맡았고, 수많은 사랑과 미움이 그를 얽히게 했고, 영화는 처음부터 결말을 선고했다.' 여요휘, 우리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 게 어때?'.
이렇게 설득력 있는 유혹도 장궈롱 만이 연기할 수 있다. 그의 몸에 이런 치명적인 유혹은 원래 그의 기질의 일부였다. 그해 촬영할 때, 양조위 들은 장궈롱 정말 사랑하게 될까 봐 걱정이 된다고 한다. 연극에 너무 깊이 들어가 견딜 수 없을까 봐 걱정이 된다.
그는 비극을 연기하고, 비극은 그와 같다.
패왕별희' 중간 작은 건물은 나비옷의 광기와 광기를 마주하고 고개를 저으며 한숨을 쉬었다. "이 세상에서, 이 인간더미 속에서 너는 어떻게 살 수 있니?" "
얼굴에 두툼한 유채를 발랐는데, 여기서 그의 눈빛 속의 정이 깊고, 연극에 들어가고, 연극을 했지만, 또 마음이 죽은 듯한 느낌으로 넘어갈 수 없는 나비옷을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결국 우희는 자신의 캐릭터에서 죽고 패왕별희의 절창을 완성했다.
관중들은 그를 위해' 풍화절대' 라는 단어를 봉했다. 앞으로 연예계는 더 이상 스타가 감히 이 칭호를 쓸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