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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아노 교습의 입문 기법

피아노 마스터 조셉 호프만은 곡량을 보장하는 유일한 방법은 이전에 파악한 곡을 자주 다시 연습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는 공자의' 온고로 새로운 것을 알다' 는 고훈과 일치한다. 그럼 피아노 강의 입문 수법은 어떤 것이 있나요? 다음은 제가 정성껏 정리한 피아노 수업의 입문 수법입니다. 이제 여러분과 함께 나누겠습니다. 한번 감상해 보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피아노 강의 입문 기법

피아노 강의 입문 기법: 피아노의 기본 연습법

(1) 피아노의 기본 연습법은 느린 연습이다.

느린 연습은 특히' 대경' 처럼 음악 속의 모든 세부 사항을 확대했다. 느린 연습의 가장 큰 장점은 시각, 청각에 따라 얻은 피드백 정보를 조정하고 단점과 결점을 수정할 수 있다는 것이다. 천천히 연습하는 방법 중 하나는 메트로놈을 사용하는 것이다. 작품 연습이 성숙한 후에도 적당히 느린 연습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2) 계획적이고 목적 있는 학습:

냉동 3 피트, 하루의 추위가 아니다. 피아노 연습에 필요한 것은 꾸준한 태도이다. 피아노 곡목은 다양하고 연주 기법은 다양하다. 초보자는 장기 학습 목표와 최근 학습 계획을 세우고 기초부터 시작하여 점진적으로 공부해야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3) 좋은 마음으로 피아노 배우기:

거문고를 배우는 과정에서 감정의 기복이 있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다. 감정을 조절하고, 학습의 난이도를 적당히 완화하고, 학금의 흥미를 충분히 자극하고, 학금의 긴장감을 완화해야 한다.

피아노 강의 입문 기법: 피아노 연주에서 자연중량의 사용

자연중량의 운용에 대한 요구는 전체 팔의 긴장을 풀고 어깨의 스트레칭에서 전체 팔의 조화를 이루는 처짐에 이르기까지 유연한 손목을 풀어서 조절한 다음 손가락에서 팔의 무게를 키보드로 전달하는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유명언)

(1): 팔의 자연중량 인식

이전에 상체를 기울여 앉은 자세로 두 팔을 완전히 느슨하게 늘어뜨렸다. 이때 팔은 어깨에서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물체인 것 같다. 공기 중에 마음대로 흔들리고, 흔들리고, 피가 손바닥으로 몰려와 손끝으로 통한다. 팔의 자연중량을 체득한 후, 우리는 이 자연중량을 피아노 연주에 써야 한다. 다음 손가락은 그것의 기능과 작용을 발휘해야 한다.

(2): 손가락이 전체 팔의 무게를 견디고 지탱해야 함

손가락의 세 개의 작은 관절이 약간 돌출되어 있습니다. 특히 손바닥 부분에 있는 손가락 루트 관절 ("손바닥 관절") 은 힘의 지지점으로 사용되어야 합니다. 팔의 자연중량이 떨어지면 모든 손가락이 지탱할 수 있어야 한다. 우리는 44371 단주 입문의 방법으로 연습한다. 먼저 한 손가락씩 피아노 위에 서서 팔의 자연중량을 결합한다. 한 단계를 거쳐 각 손가락마다 포만한 소리를 자유롭게 뿜어낸 뒤 점점 연주 연습에 들어간다. 한 걸음 더 나아가면 우리는 무게의 경중을 조절할 수 있다.

피아노 강의 입문 기법: 피아노를 연주할 때 몸의 조화

몸의 조화는 피아노 연주의 기본 앉은 자세와 체위 등 방면에 관련되어 있으며, 시작이 명확해야 하며, 절차가 심화됨에 따라 끊임없이 발전하고 더 잘 활용해야 한다.

(1) 신체 조정의 근본 원인 보장:

신체 조화를 보장하는 근본은 자신의 신체 조건에 따라 정확하고 합리적인 앉은 자세를 조절하는 것이다. 정도가 높아지면서 강도, 속도, 음악 감정, 색채 변화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면서 신체의 참여와 조절도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

(2) 앉은 자세의 기본 요구 사항:

엉덩이는 안정되고 고정적으로 거문고 가운데에 앉아야 하고, 유연하고 힘을 주기 위해 꽉 차지 말고 반만 앉으면 됩니다.

그리고 높은 저음을 돌보기 위해서는 피아노 중부에 앉아야 하고, 함부로 움직이지 말고, 두 다리를 페달 양쪽에 놓고, 강주할 때 왼쪽 다리를 몸 전체의 힘 받침점으로 철수할 수 있다. 이것은 앉은 자세의 기본 요구 사항이다.

(3) 신체의 좌우 조절:

신체의 좌우 조절은 주로 소리의 높낮이에 근거한다. 음계를 예로 들자면, 약한 저음 구역에서는 몸의 중심을 왼쪽 다리에 올려놓는다. 바리톤 영역을 연주 할 때, 신체 중심의 양면은 평평합니다. 고음으로 튕길 때 몸의 무게 중심이 오른쪽 다리 쪽으로 향한다.

(4) 신체의 앞뒤 조절:

신체의 앞뒤 조절은 볼륨의 크기, 힘의 강약에 따라 결정될 수 있다.

피아노 강의 입문 기법: 손가락 능력 및 훈련

손가락의 능력은 각 손가락마다 독립적으로 활동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지, 유연하고 힘있는지 여부다. 연주에 있어서는 선명도, 균일성, 유창함을 나타낸다.

피아노 강의 입문 기법: 피아노 연주의 터치 키

(1): 손가락 터치 키

팔뚝 근육에 연결된 힘줄이 손가락을 아래로 당기면 아래쪽 키의 동작이 완성된다. 힘줄이 느슨해지면 손가락과 건반이 원래 위치로 돌아간다.

연습 방법: 오른손을 정상적인 연주 자세로, 손등과 손목 등은 거의 같은 수준에 있고, 손가락은 키보드를 붙이고 C 음에서 G 음까지 위치한다. 손목은 올리고 내려놓는 몇 번의 동작에서 항상 긴장을 풀고, 손가락은 항상 키를 붙이고, 손가락은 견고하고 약간 구부러져 있다.

예 1: 단주: 음표를 연주할 때마다 손가락이 빠르게 키를 누르고 소리를 내는 순간 풀려 다시 키로 움츠러든다. 손목은 시종 평온하게 유지된다.

예 2: 연주: 단주처럼 각 음을 꺼내고 유지해야 한다. 손가락에 사용된 압력은 건반이 튕기는 것을 막기만 하면 된다. 다음 음을 내려가면 팔뚝이 약간 오른쪽으로 돌린다. 이렇게 하면 한 키가 풀릴 때 다른 키가 바로 소리를 낸다.

(2): 손터치키

손 터치 키의 주요 특징은 손을 아래로 향하는 동작이다. 다양한 터치 키 방식 중에서 가장 널리 사용됩니다. 손목의 위로 튀는 경향은 손력 터치키의 변할 수 없는 상징이 된다.

연습 방법: 표층 1 에 표시된 키보드 위치에 오른손을 놓습니다. 손목을 풀고 손가락을 튼튼하게 하다. 엄지손가락은 건반에서 약 1/4 인치 높이 들어 올리고, 손은 C 음의 키와 건반을 향해 힘을 주어 엄지손가락이 건반을 내리게 한다. 이때 손목은 즉시 위로 1 인치 높이 공수한 다음 즉시 긴장을 풀고 원래 위치로 돌아간다. 모양만 있으면 단주 효과가 형성된다. 좌우 양손은 모두 이런 방식으로 연습할 수 있다. 각 아래쪽 키 동작에서 손목의 위쪽 운동을 강조해야 한다. 같은 방식으로 연주를 연습할 수도 있지만, 손은 아래 한 음의 방향으로 약간 돌며 손목을 위로 올릴 때마다 바로 원래 위치로 돌아가야 한다. 손목 이완과 손가락 안정은 터치 키 중 가장 어려운 요구 사항입니다. 손가락 터치 키는 다양한 음계, 아르페지오 및 기타 복잡한 음형의 빠른 음악 세그먼트 연주와 같은 다양한 용도로 사용됩니다. 현과 옥타브 연주에도 자주 쓰인다.

(3): 팔 낙하 터치 키

팔 낙하 키는 팔뚝이나 팔뚝을 갑자기 떨어뜨려 튕길 버튼이나 그 몇 개의 키가 이 낙하 동작에서 밀려나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팔뚝, 팔뚝, 팔뚝, 팔뚝, 팔뚝, 팔뚝, 팔뚝) 최종 자세는 그림 B 와 같이 손과 팔이 키보드에서 아래로 늘어져 있습니다. 팔 낙하 터치 키는 소리가 나면 손가락이 바로 릴랙스되는 한 단주 효과를 낼 수 있다. 팔 낙하 터치 키는 소리의 유지나 연주 효과에 가장 적합합니다.

연습 방법: 먼저 손목을 들어 손끝이 키보드에 거의 붙도록 합니다. 그리고 갑자기 팔을 풀었다. 팔이 떨어지면서 연주할 소리를 들을 수 있다. 손가락은 이 음을 누르고 손목은 키보드보다 낮다. 그런 다음 높은 손목의 자세로 돌아가서 다음 음을 연주할 수 있습니다. 연습 과정 전반에 걸쳐 손목이 편안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손력과 팔락이 결합된 터치키라는 두 가지 추세도 터치키의 교대 운용은 절 표현에 매우 중요하다.

연결성이 있는 2 음조의 경우, 먼저 팔 낙하 터치키가 첫 번째 음을 내고 기초를 놓은 다음, 손터치키가 원하는 경량이나 단주 정도에 따라 두 번째 음을 배출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각 그룹의 첫 번째 음용 팔 낙하 터치 키 (D= 손목 낮추기) 가 튀어나오고 두 번째 음용 손력 터치 키 (U= 손목 올리기) 가 튕겨집니다. 연결고리가 있는 왼손, 왼손, 왼손, 각자의 독립적인 음조는 이 두 가지 터치키를 독립적으로 사용하여 연습할 수 있으며, 연결고리가 있는 가벼운 음계의 경우 팔이 터치키를 떨어뜨려 첫 번째 음을 튕겨 손목을 점점 들어 올릴 수 있습니다 (손력 터치 키). 동종 요법 마지막 음을 다 치면 손목이 공중에 걸려 있다. 각종 음계와 오른손과 오른손을 분리하는 연습.

참고: 엄지손가락은 항상 팔로 키를 떨어뜨립니다. 나머지 손가락은 음계를 연주하는 시작음 (상행 또는 하행) 을 제외하고는 항상 손으로 키를 터치한다. 두 터치 키의 교대 사용은 옥타브 연주에서 교도를 많이 적용한다. 블랙 키에서는 항상 손으로 키를 터치하고, 블랙 키 바로 뒤에 있는 흰색 키는 팔로 키를 떨어뜨린다.

피아노 연주에서 자연중량의 운용

자연중량의 운용에 대한 요구는 전체 팔의 긴장을 풀고 어깨의 스트레칭에서 전체 팔의 조화를 이루는 처짐에 이르기까지 유연한 손목을 풀어서 조절한 다음 손가락에서 팔의 무게를 키보드로 전달하는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유명언)

(1): 팔의 자연중량 인식

이전에 상체를 기울여 앉은 자세로 두 팔을 완전히 느슨하게 늘어뜨렸다. 이때 팔은 어깨에서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물체인 것 같다. 공기 중에 마음대로 흔들리고, 흔들리고, 피가 손바닥으로 몰려와 손끝으로 통한다. 팔의 자연중량을 체득한 후, 우리는 이 자연중량을 피아노 연주에 써야 한다. 다음 손가락은 그것의 기능과 작용을 발휘해야 한다.

(2): 손가락이 전체 팔의 무게를 견디고 지탱해야 함

손가락의 세 개의 작은 관절이 약간 돌출되어 있습니다. 특히 손바닥 부분에 있는 손가락 루트 관절 ("손바닥 관절") 은 힘의 지지점으로 사용되어야 합니다. 팔의 자연중량이 떨어지면 모든 손가락이 지탱할 수 있어야 한다. 우리는 44371 단주 입문의 방법으로 연습한다. 먼저 한 손가락씩 피아노 위에 서서 팔의 자연중량을 결합한다. 한 단계를 거쳐 각 손가락마다 포만한 소리를 자유롭게 뿜어낸 뒤 점점 연주 연습에 들어간다. 한 걸음 더 나아가면 우리는 무게의 경중을 조절할 수 있다.

피아노의 기본 연습법

(1) 피아노의 기본 연습법은 느린 연습이다.

느린 연습은 특히' 대경' 처럼 음악 속의 모든 세부 사항을 확대했다. 느린 연습의 가장 큰 장점은 시각, 청각에 따라 얻은 피드백 정보를 조정하고 단점과 결점을 수정할 수 있다는 것이다. 천천히 연습하는 방법 중 하나는 메트로놈을 사용하는 것이다. 작품 연습이 성숙한 후에도 적당히 느린 연습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2) 계획적이고 목적 있는 학습:

냉동 3 피트, 하루의 추위가 아니다. 피아노 연습에 필요한 것은 꾸준한 태도이다. 피아노 곡목은 다양하고 연주 기법은 다양하다. 초보자는 장기 학습 목표와 최근 학습 계획을 세우고 기초부터 시작하여 점진적으로 공부해야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3) 좋은 마음으로 피아노 배우기:

거문고를 배우는 과정에서 감정의 기복이 있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다. 감정을 조절하고, 학습의 난이도를 적당히 완화하고, 학금의 흥미를 충분히 자극하고, 학금의 긴장감을 완화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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