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경 미녀 조홍샤의 이중면은 며칠 뒤 전국민의 관심을 끌었던 충칭 미녀 조홍샤가 공갈 협박 혐의로 법원에서 재판을 받아야 한다고 한다. 사건은 중경 원북퇴구위 서기 뢰정부 등 11 명의 관료와 조홍샤의 침상 연극에 연루되어 공개되지 않았다고 한다. 법에는 이런 프라이버시 규정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렇지 않으면 미녀들이 유도하는 부패안이 될 수도 있고, 서수는 종이 술에 취해 음미한 엽기 독서가 될 수도 있다. 원래' 부드러운 함정' 에 대한 세부 사항은 이 글에서 설명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여기서 탐구해야 할 문제는 미녀, 관원의 침대 제 프라이버시와는 무관하지만, 미색의 표상을 통해 소외된 법률 프리즘에서 오늘날의 퇴락한 관료와 병적인 사회란상을 반사한다. 의미심장하게도, 민간은 분노하여 붉은 노을녀가 반탐하는 공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했지만 기소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공식 불안 은 조 hongxia 를 본받는 경우, 미국인 은 단지 작은 카메라 를 가지고, 관리들은 석류 스커트 유혹 함정을 탈출 할 수 있습니까? 그래서 감은 부드러운 꼬집기만 하고, 조홍하를 처벌하면 의제에 들어간다. 법적으로만 볼 때 우리나라 형법은 이렇게 많은 죄명을 가지고 있는데, 정말 법망 회복이다. 조홍하를 그물에 새는 물고기로 만들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법명언) 좁은 형법의 관점에서 볼 때, 조홍샤는 확실히 공갈 협박죄로 의심될 가능성이 있다. 고소장을 스쳐가는 간단한 범죄 표현을 통해 조씨는 사장, 즉 같은 사건의 피고인 쇼엽의 사주를 받아 뢰정부 등 11 명의 관원을 유혹하고, 개인적으로 비디오 자료를 녹화해 사장에게 넘겨주고 이윤을 나누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위에서 언급한 단순 죄상 표현은' 형법' 제 274 조 공갈협박죄로 기계적으로 자리에 앉으면 조 씨가 쇼 씨의 사주를 받아 그 뜻에 따라 봉황을 뒤집는 영상을 녹화하는 것은 * * * 같은 고의적인 형법 범죄의 주관적 요소를 구성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조 씨는 관원과 함께 자면서 사촬영 영상을 쇼 씨에게 건네 공갈 기회를 빌려 관원을 협박하고 이윤을 나누는 행위는 형법 범죄의 객관적 요소를 구성한다. 비록 기소측도 공정하게 주장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조홍샤는 이번 공갈 협박 사건에서 주범이 아니지만, 본 사건에서 조씨의 지위에 대한 혐의는 고양이 울음쥐 혐의가 있는 것 같다. 조씨의 죄판에 못을 박았다는 느낌을 받을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그러나 사건의 사실 검증이 중요한 것은 세부 사항이다. 주범 쇼 씨가 불쌍한 붉은 노을이 잠을 자고, 비디오를 훔치거나, 심지어 나누도록 요구한다면, 홍하가 쇼 씨가 녹화를 하고 무엇을 해야 하는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논리적으로 볼 때, 쇼 씨가 녹화해야 할 몇 가지 가능성이 있다. 그 중 (1) 그 병적, 기형적인 음행 심리적 욕구를 충족시키는 것이다. 그 (b) 는 음행의 심리적 욕구를 가진 나쁜 친구들에게 비디오를 전달한다. 그 (3) 비디오를 노란색 프로듀서, 판매상 등에 재판매한다. 그 (4) 는 조홍하 등 여성을 계속 협박하는 재료로 조씨를 계속 성서비스를 하도록 협박할 수 있다. 그 (5) 는 협박과 조씨 침대 제 1 극의 관원으로서의 재료이다. 이렇게 많은 가능성이 있고, 그 중 처음 네 가지' 가능성' 은 조씨의 피해자 성격을 설명하기에 충분하다면, 조홍샤가 반드시 공갈관원을 위한 자료로 그 비디오를 알고 있는지 확인하기 전에, 조홍샤와 쇼 씨 사이에 주관적인 범행 연락 즉 * * * * 과 의도적인 연락은 시기상조이다. 만약 조홍샤가 주관적인 생각에서 여전히 이런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한다면, 사실, 조홍샤는 쇼 씨와 함께 현장에 가서 뢰정부 등 잠을 자는 관원을 협박하지 않거나 협박의 구체적인 상황을 알지 못하는 한, 조홍샤는 피해자다. 그녀가 나누는 금액은 강탈의 성공 여부에 관한 것이 아니라, 억지로 환안한 신랄한 축의금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사회적 관행과 강호의 도의적으로 볼 때, 쇼 누군가가 직접 공갈을 실시하는지, 공갈의 성공 여부는 모두 붉은 노을과 무관하다. 홍하가 함께 잠을 자면 쇼 씨에게 비디오 자료를 주기만 하면 쇼 씨는 돈을 내야 한다. 쇼 씨가 협박이나 협박을 하지 않아도 돈을 내야 한다. (물론 이 돈은 상공세 법칙에 맞지 않는 것은 또 다른 일이다.) 따라서 붉은 노을의 이 쓰라린 돈은 공갈 돈의 좁은 의미로 이해해서는 안 된다. 연약한 붉은 노을을 강탈한 병거에 납치하는 것은 충칭 관청의 마음속 증오를 한눈에 알 수 있지만, 사회의 서늘함과 하층의 고난과 불행을 반영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가정 형편이 가난하고, 사회적 지위가 낮고, 일자리를 구하고, 장사를 할 길이 없고, 정당한 수단으로 생계를 꾸릴 수 없는 젊은 여자를 생각해 보십시오. 풍진에 빠지고, 함께 잠을 자야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 더욱 비통한 것은 몰래 자태를 팔아서 생계가 핑안 살아갈 수 없다고 생각하고, 비인간적인 사장에게 협박을 받아 자신의 몸을 파는 영상을 녹화하고, 자신의 노출된 몸과 그 애절한 웃음의 카메라 자료를 고스란히 사장에게 넘겨주는 것이다. 어떤 인과와 슬픔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자신의 의지에 어긋나는 이런 강요도 형법의 의미에 대한 주관적인 의도인가? 이것은 어떤 기형과 병태인데, 어떻게 조홍샤가 자신의 의지에 어긋나는 무력감을 사장인 주범의 의지와 일치하는 것으로 볼 수 있을까? 붉은 노을은 주관적으로 협박을 당하고 속아 넘어간 갖가지 어쩔 수 없이 법의 변태를 반영하고, 한 약한 여자를 생계계로 삼는 어쩔 수 없는 생각을 공갈 범죄의 주관범으로 전환한다. 본질적으로 사회 저층에 있는 풀뿌리여자에 대한 가장 큰 불공정이다. 홍노을은 범행에 대한 인정이 있는 양보가 있더라도 억울한 사건을 만들 수 있다. 함께 자는 붉은 노을이 감옥에 가서' 잠을 자게' 할 수도 있다. 물론, 붉은 노을녀에 대한 동정도 그 반탐의 공로를 칭송하는 이유가 될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정명언) 일개 풍진 여자, 그녀는 그렇게 높은 각오가 없어,' 반부패를 반대하는 여영웅' 이 될 수 없다. 뢰정부 등 11 명의 관원이 부야사진 비디오에 심긴 것은 홍하 사장 쇼 씨의 탐욕이나 독식을 먹고 마음이 있는 사람에게 죄를 지었다는 사실이 밝혀진 뒤' 일망타진' 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뇌정부와 11 명의 관원이 낙마한 교훈은 업계에서는 운이 너무 나빠서 사람들의 극심한 분노를 불러일으키는 것은 종이 취한 음탕한 동적 카메라에 달려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행운, 행운, 행운, 행운명언) 그러나 민중이 계속해서 분노에 대한 원망의 초점을 뇌정부에 집중한다면 시민의 집중된 제도적 사고와 정상화의 법치궤도에서 벗어날 수 있다. 우연히도, 본 사건의 의미는 단지 조홍샤와 뢰정부 등 11 명의 관원의 침대 제 1 부패, 구홍샤와 뢰정부 등의 일이 빙산의 일각에 불과하다. 직설적으로 말하자면, 이것은 뢰정부 한 사람의 일도 아니고, 충칭이라는 11 명의 홍샤와 물들인 관원의 일도 아니다. 이것은 권력의 잘못이다. 관원의 권력이 제한되고 감독되는 경우, 권력은 공평하고 공정한 조건 하에서 운영된다. 민영기업가가 쇼엽과 같은 유류와 같은 악랄한 포획을 할 필요가 있는가? 하지만 어려워요! 크고 작은 뢰정부 주머니에 숨어 있는 공인을 꺼내서 햇빛 아래서 사용해야 하는데 빗자루가 안 되니 먼지가 어떻게 스스로 도망칠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마도 먹고 마시고 마시는 것은 이미 과거가 되었을 것이며, 부정부패에 맞서' 먹고 마시는 것' 을 상대로 한 가지 좋은 연극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모두 미죽이가 정신병원에 들어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