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혼합파:
혼원 건곤조 천지 일월성 삼교 여러 경사 김목물불 토양
Hunkun 빈 공 너희 yujing 허무생 오랜 시간 동안 너무 청
둘째, 혼합파:
영통현종도 고본 상청덕상이 태의를 공경하고 오랫동안 원명
혼원 삼교주 천지 군친사 일월성두진금목물화
윤희실인 윤희파; 또 루산, 문시, 누관 삼파자동.
셋째, 윤희파:
도덕청고 상운은 정단 구중천외자방묘중 현현
을 지키고 있다마음이 고요하고 자연체가 하얗고 동안소매가 건곤대음양조화가 먼저
오조파 동화제군, 성왕 이름 현보, 호소양, 전국국에서 태어났다. 노인이 종남산에서 잠을 자고, "황정경" 을 꿈꾸며, 득세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2 월 초 6 크리스마스, 산둥 청주부 사람입니다. 유전:
넷째, 소양파:
홍선무극도 학습리 자명한 장길이 구름 위로 날아오르는 것
종리 제군, 성종리, 명권, 자운방, 호정양. 한시 장군. 섬서성 서안부 함양현 선적. 동화제군의 비결을 얻어 종남산에 수여하다. 4 월 왕 은 크리스마스 라고 말했다. 유전:
다섯째, 정양파:
음양생의 조화와 원원 자만족 신선지묘중 현현
순양제군, 성 여명암, 자동 빈, 도호 순양 (거이 성궁, 즉 원시대). 산시 포주현 선적. 4 월 14 일 크리스마스. 당천보 진사. 일월이 하늘을 찌르는 화는 종남에 숨어 있다. 정양조사대로를 받다. 사문인 (매, 류, 숲, 반). 영주 용사파, 바로 지금:
여섯째, 순양파:
적막함은 선천적인 원양 복본위 독보옥경산
에 묘하게 들어맞는다바다 두꺼비 조상, 별명으로 리우 이름 운동, 단어 종성. 연산인. 6 월 초 10 일 크리스마스. 종리제군에게 길을 받다.
일곱 번째, 바다 두꺼비 유조파: 귀은수양본의 신이 흩어지고 봉래객이 소요원
을 헤아린다중양조사, 성은 왕명 윤경이다. 송휘종에서 태어났을 때. 함양현 대위촌인, 12 월 22 일 크리스마스. 유전
여덟째, 중양파
자기가 진보를 가지고 있는데, 일단 성공하면 대로천
칠진파: 장춘조사, 성구 명처기, 글자통밀, 번호 장춘. 산둥 등주부 Qixia 현빈두인이다. 정월 19 일 크리스마스. 7 월 초 9 일에 날다. 원세조 칙령은' 장춘연기도 주교 실물' 을 봉했다. 원무종은 "장춘 전도 신화명은 진군이어야 한다" 고 봉했다. " 유전:
아홉 번째, 용문파:
도덕통현정은 항상 태청일양복본합교영원명
을 지킨다지종 청렴성 숭고한 후계자 법흥세경영 () 은 희미 () 가 닝 ()
에서 유래했다.수정되지 않은 인의초승운은 대묘중 황귀성체가 모두 열심히 공부할 것이다
허공 건곤수 김목성 상봉산 해용호 교련이 보신
을 열었다행만단서 조월 흑자 상광생 만고속선호 3 계는 모두 보물
이다장생 실물, 성 유명 처현, 글자 통묘함, 호장생. 학과 산둥 라이주부 예현 무관장인. 김희종 정묘세 2 월 초 6 일 크리스마스에 태어났다. 7 월 20 일에 날다. 원세조 칙령은 "장생보화 명덕실인" 을 봉하였다. 원무종은 "장생보화종 현명덕 실물" 을 봉봉하였다.
"유전:
열 번째, 산파 따라:
사도명인은 전진복경고와 의인은 충량
을 충실히 지킨다유겸현 여단 태종우마오 () 하지만 상익희성박현원세 영창 ()
금목만고 속속 지혜 보령 광성체 3 계 광대연 자청
지허공교화 월영묘중 황근 오선호 단서가 현재 영양
행만건곤수 원융연 상봉련 개룡호조 추승숭리 향유
장진조사, 성담명 처단, 글자 길이 참. 산둥 등주부 닝하이주 사람입니다. 김태종 천회 원년 3 월 1 일 크리스마스에 태어났다. 4 월 초 1 일에 날다. 원세조 칙령은 "장진운수 운덕 실물" 을 봉했다. 유전:
열한 번째, 남무파:
도본숭진리 현미에서 묘선까지 하늘 높이 서 있는 성공으로 반드시 유명해질 것이다.
대교명 조용한 홍연 덕은 원광체성 일지를 회복하고
장수통여대는 태연하고 환흥중종이 공교롭게도 지성화 온 가족
새 친구 성서 조련은 보금단 유겸상례의자행만건곤
용호광수리모형사진 영여령산천천천천고 수성희수충현
장생 실물, 성마명 처옥, 자통보, 호단양. 산둥 등주부 닝하이주 사람입니다. 김태종천회 원년 5 월 20 일 크리스마스에 태어났다. 12 월 22 일에 날다. 원세조 칙령은 "단양이 아무것도 안고 실물이 아니다" 고 봉했다. 유전:
열두째, 산파를 만나다:
원원 () 에서 온 정충수 () 가 선단충 () 의 정득식 () 이 하늘을 향하고 있다.
허단도직입적인 깨달음, 본리순전현청미통대화진상합묘언
숭교와 법본 수인은 현명한 지혜의 성체를 공경할 시간이 있다.
홍응연 소식 고재현 상광성자지만 황귀전목회 왕봉
운승용호교사 희직행 영무건곤수련이 연보흥
을 연다광녕조사, 성호명 대통, 자태고, 호광녕. 산둥 등주부 문등현인. 김희종 tianjuan gengshen 에서 태어났다. 젊은 장부점 교수. 정월 초삼일 크리스마스. 12 월 30 일에 날다. 원세조 칙령은 "광녕 통현태고 실물" 을 봉했다. 원무종은 "광녕 통현태고 진군" 을 봉하였다. 유전:
열세 번째, 화산파:
도무지 숭교연 전진충과 덕정인 의례지신
가상종태우 만리원형정통현화체성 오성명
고수지영혜생인 희현이 비법을 지키며 순수함을 신중히 보증한다
삼가 선량하고, 묵묵히 공로를 지키며, 영근은 오랜 세월동안 대단을 부축하여
가 될 수 있습니다영건근후선영서 명성 원만한 광화사진 운천경 상승
옥양 실물, 성왕명처 하나, 글자에 정통하고, 호옥양. 산둥 등주부 문등현인. 김희종에서 태어난 2 년 3 월 16 일 크리스마스. 4 월 23 일에 날다. 원세조 칙령은' 옥양체 현광자보두 실물' 을 봉했다. 원무종은 "옥양체 현광자보도진군" 을 봉하여 유전하였다:
열네 번째, 지산파:
조용하고 무위도 지성은 언니 이름 김옥공이 교묘하게 이 가지선
을 통지했다현충종의덕모연 교홍원과 진법영지혜의 보신
공경성 희성푸 복세강녕련이 단서를 열고 광대한 복원 융해
여태만고 상의는 현재 영양결연 위금량 만묘하지만 상상
미수리공묘서는 충량유 오객을 지키며 박극헌풍푸
를 한 번 선보인다조용하고 흩어져있는 사람들, xiangu 라는 성 손명 두 명, 번호 조용한 흩어져 사람들.
산둥 등주부 닝하이주 사람입니다. 송휘종선과 기해세 정월 초 5 일 크리스마스에 태어났다. 12 월 29 일에 날다. 원세조 칙령은 "조용한 연진현현 순화원군" 을 봉하였다. 유전:
열다섯 번째, 조용한 학교:
전진통현리 대도덕적 무위성 합회시체 해법은 이 백쿵푸
허정명은 항상 홍인이 지성시 교황원화를 지키며 본래의 나이를 깨달아야 한다
보명승화묘중연동 청초승광지혜 3 계 영강녕
만고행만법광명근용생이익 김목속건곤
단서는 서룡린 고상천태연성운상봉
을 비춘다처조 분기파, 현자 분기. 현정조사, 성은 손명현정, 문자옥, 호금산이다. 산둥 라이주부 지묵현 노산인이다. 명나라 jiajing chik 봉인 "호국천사". 유전:
열여섯 번째 금산파:
현지무위 천원묘리생체성 부공좌는 당연히 전진이다
상채가 조용하고 마음에 들어 금단도 고부사직이 만고전
에 이름을 남겼다.홍양 개대 정법도 현종 온량검소한 관대함 자선용
본위 밀념, 규정, 근수 연장 수명 내 이자 윤황정
안의주 () 가 응결되어 혜광령 () 이 하늘 밖으로 솟아올라 영원히 태허와 같다.
처조본자갈파 분기. 제나라 실제 이름 본수, 단어 김휘. 유전:
열일곱 번째, 김휘파:
본 합교에서 이지를 가르칠 때, 우리 기계가 멀리서 양자와 김휘
를 맺는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초원수정적 동법회 실물 해석 의공 스상관 문상은 순수
이다처조복자 분기점 분기. 모산 건원관.
열여덟 번째, 염조파:
본합교 영원명 () 은 재키 찬 서계 역대 상속전
열아홉 번째, 노산파:
운룡을 다시 몰고 연칠진중원통 현리복택을 가르치러 가다 덕춘
마처옥조사 분기점 분기. 산파 의 경우 (이 학교는 원래 이십자를 보내, 같은 통치 12 년 동안 방산현 성황묘를 보고, 공개 의안, 다시 80 자를 이어갔다).
스물, 청마이크로파:
덕숭을 지키며 복일청계조진영고 () 가 항상 정정하고 원통종본항 ()
김정결대단 장생조화 중 천동무극 법상속유룡
적명양과 일태환 벽옥궁 한화조진필연도 자담동
운구는 선운지계 실재를 듣고 천대를 황도성비에 귀속시켜 원동
봉래회산인의 지혜와 오묘한 이치를 만나 만고풍
제 21, 청미파
선도숭진조 정원직덕고수청희대현교로 명나라 연명
국부세는 조용하고 하태영은 조룡경 천묘도에 이어 순요
이모진군, 명고. 섬서성 사람. 이름을 바꿉니다. 유전:
둘째, 청마이크로파:
숭허와 도부덕인은 세계진리에서 종종 믿을 수 있는 교과서이다
성대정옥정문창 () 이라는 글자로 숭계 소현조
일월체처럼 옥은합북상만고명
스물셋, 또 이초파:
복허와 도부덕인은 세계진리에서 종종 믿을 수 있는 교과서이다
성대정 영창 확정
삼모진군, 명심. 섬서성 함양인.
유전:
넷째, 청미파:
혼합 정희경 수오 여현지종도 대천득성자존감
크숭주덕 광소진은 사보우 영인세창
에 응해야 한다공손함은 경륜사에 이어 본 단관에 이어 승호 연기의 정신
애명 () 이 선각운장 () 을 들고 이업주 () 를 머나먼 참지 () 로 끌어들이는 것을 읽다
삼모실물, 홍유명희, 자세륜, 호대원. 유전:
스물다섯 번째, 정파:
혼합 징 Xijing shouru xuanzhi 종도 큰 일 미덕 동상
크숭주덕 광소직응사보우 영세인창
공손한 자필승으로 현지 아치에 이어 한결같이
생각할 수 있다제 26 회, 장옥황고 상파:
도덕의 성공과 조용한 보전, 진황정모임 비엔티안 보위자원군
스물 일곱 번째, 청미파:
사도경수는 청덕진소순에서 민종지 계홍첸 아치 선지
에 이릅니다혜현이 영영 성공합영성교증 현규의 의리 개명만법통
정적은 항상 진정한 겸허하고 명랑한 성융화
제 28 회, 청마이크로파:
사도문덕 때 기수진리가 옹희
묘법 승종혜 백세 컨디셔닝
에서스물아홉 번째, 청마이크로파:
사도문덕 때 기수진리가 옹희
옥흥 지혜 연광연배 융신석우 축원
서른 번째, 청미파:
사도는 일본 시 푸제 진원
을 오랫동안 깨달아야 한다현량이 숭문지혜경 광보 홍사
제 31 일, 용호산 정을문 아래 천사 청미파:
충한통현 () 은 고홍정 () 대라선원 () 이 더욱 흥진복해 () 가 홍파 ()
천사 장 가상 정적 실제 사람, 장시 panghushan 신주 사람들 부서. 천사 () 를 유전하여 선통 원년 중춘 () 을 선통 () 하여, 두 십자 () 를 다시 이어갔다.
제 32 회 정을파:
먼 곳과 먼 곳의 자금이 오래 지속되고, 거대한 부도를 보존하지만, 진실로 보덕의 신용은 진이다
홍단 () 을 가르치며 정말 세상 홍투 () 의 경조 성택진창진 ()
옥국은 경전을 받은 후 귀영 전령근 청성 처씨파의 묘법을 홍균에 이어
셋째, 천사 정을파:
일덕수진원 청양인본 현정명 존도태소영통선
촉도가 용호에 내려와 깨달은 건곤전교법에는 단서 고금전
넷째, 장실인 정을파:
일원의도 ~ 진전수현청 () 은 현리 () 를 통달하지만 가장 성공하길 바란다.
제 35 회 정을파:
영지현수도 정을계원종 진명이해력 홍교연법
성월 휘영청 천한 조용한 점 행공은 무 량한 생각 메커니즘 지인중
을 안고 있다.제 36 회 정을파:
일연은 도시국조영안으로 보통 현리만 희수렵 경성
만원은 시옥란연 동명 진법부터 자아성 초종의월정
제 37 회, 천사 장실인 정을파:
도명인덕 전진복과 지성선옥전충이 김과
를 연기하고 있다충한통현 () 고홍정 () 대라삼산 () 양묘법 사해 () 의 홍수파
제 38 회, 정을파: 이것은 광서 8 년 8 월, 통주 중 2 ~ 4 우 민관 승계
진정한 원도를 지키는 것에서 체숭안까지 조용한 성공으로 현묘한 보운선
김광충천한 초연옥경산 원통대지혜는 만고영유전
제 39 회 정을파: (뒷문 불신전)
사도응운정 을종신 원통은 법선현이 덕단연영선선선공
민국 8 년 2 월 초 계속:
정성을 다해 본성을 지키며 본성과 정지혜를 전락시키는 것은 여전히 아깝다.
마흔 번째, 천사 장도릉 실물 정을파:
정을수도수가 연홍정원 때 조병법친숭
복선 영수 현명창륭희 조가소정 신종
광대항기광운은 건곤 청태만사성공
마흔 한 번째, 정을파:
Huaixuan 포옹 진정한 도로 비 활동 요소 유지 침묵
보광도와 허충양 승화홍선
42 일, 천사지점 윤희파:
화홍원미 도덕진상령원 진원천봉위황
오등수삼 이계항창 청승조 인혁세소방
마흔셋, 진무현무파:
선연은 현리미희태경성
을 한 번 지구덕진상존으로 보살폈다. (《・・・・・・・・》)마흔 네 번째, 여조 천선파:
묘현합도법 음양은 건곤지심 귀명례 만고영 장춘
조용하고 무위종 임통 큰 구멍 김잠상사가 휘황찬란한 우주
를 얻었다.마흔다섯 번째, 천선파:
숭고한 용문덕은 영원히 존존존만화체를 지키며 한 대 키운다
마흔여섯 번째, 천선파:
영보 () 는 두 가지 방법이 없다. 현종 () 이 조용하고 묘하게 우주를 서술하기 어렵다.
마흔 일곱 번째, 여조 봉래파:
Yuantong zhiyu 는 청량하고 빽빽한 진짜 댄 몸을 봉래보딩 연금으로 이동
구름
쌰 건강 행운 밝은 미아오 위안 뿌리 도덕 복전 본 만고영 장춘
마흔여덟 번째, 갈진군 옥상파:
혼원분 태청현미는 고금 석유에서 삼교합원군
으로 귀의하는 것을 알게 되었다49 번째, 쑤 zhenjun 순 명나라 학교 (장시 사람들)
천덕고 무량한 조명은 고금의 현원문에서 성현의 마음을 합친 것이다
도덕적 매크로 조용한 법원 광대성 동한 장수 공과보충정
50 번째, 과일 옛 조상 운양파:
숭정 진양은 현 지례 결백한 신의법명장
을 고수한다도귀성은 정리덕상실과 행참사 건곤기 운운운화공
51 번째, 철 유괴조상 운허파: (7 월 초 10 일 크리스마스)
태현이 청휘학이 사서징공을 높이 평가하고 심신 귀결이 천심
52 번째, 그는 xiangu Yunxia 학교:
고거 3 계 밖을 돌이켜보면 누가 여남편인지 동수진
53 번째, 조국삼촌 김단파:
지전 두루미, 당물 정제 알약은 순양비신 입운한
입니다54 번째, 카오 xiangu 조용한 학교:
하늘을 찌르는 수행이 무슨 어려운 태양 정련형이 오현
에 묘리에 갈 수 있단 말인가? (《・・・・・・・・》)55 번째, 나무양 실물옥선파:
항상자유정혜일진성, 마음, 공허함, 현원도법흥
진박 노조계 쓰촨 퀘주부 사람, 유전:
57 번째, 주조 영보파:
사도동 본중명향 크리충홍량 거사가 영승종
의 후계자를 보였다덕대계 가문의 오랜 청수 복택 () 의 창세 () 는 연경자풍봉업상
으로 인해 생겨났다.58 번째, 주조철 관파:
사도대응항오월시 푸제 진원 숭문지적경 광광
심전이 양침묵 속에 지성수영태운형창
59 번째, 서복양 조사 학산파:
구름칸부터 숭교도까지 9 가지 정현리 복택자천
60 번째, 학산파:
중림수선 커플 광화 상연증건곤은 용호교황정
과 잘 어울린다병검립선법소요유년 나이 지혜는 내일 월에도 태화궁
으로 올라간다제 61 회 자연파:
현운곡 단정하고 허황된 색채, 경월원 귀명 의식, 관단성
원현명 ~ 본대상세 미삼무 중 어느 것도 희이
에 도달할 수 있다62 번째, 삼풍조사 자연파:
도리에 어긋나면 공덕을 융성태만세 예선진
으로 돌릴 수 있다. (《・・・・・・・・》)본정은 현교 복수영흥합청인지점에서 의리복등했다
63 번째, 삼풍파:
도덕표 홍용은 진정으로 장청만강 시간 첫 종을 지키며 방춘
을 가르친다성월 휘영청 천한수 침묵행동 1 덕무 현리지인충
64 번째, 삼풍파:
현운통로의 끝단 정백학은 허를 타고 각자의 청사원 월원귀지례
몸에 단성태연미입묘원 능운성랑 저장주천
을 안고 있다공후가 일본에 이르면 진언 편지를 전할 수 있다.
65 번째, 삼풍파:
큰길 영용덕은 진정으로 만강을 지킨다 * * * 복수종맥교 방춘
예순 번째
여섯째, sanfeng 조상의 날 신파:
큰길은 영원히 교지 상진일양복본동정덕현풍
을 지켜야 한다67 일 신파: (이 파벌 광서 8 년 7 월 20 일 계속)
충화천근정 함양 이서 심보원은 정정당당하게 길만년 몸
예순여덟째, 삼풍조사 봉래파:
Yuantong Zhimin 은 진정한 danshi Penglai 를 찾는 데 사용됩니다. 보정 연금술
사진군, 명수견, 호자운. 학과 쓰촨 운녕부운닝현 사람. 염한녕제에서 태어난 8 년 7 월 26 일 크리스마스. 5 월 5 일에 날다. 유전:
69 번째, 천선파:
고독한 어깨 곰 일월 노정 주조 건곤 옥콩 황정 점프 금빛 자기 매달려
군선도 대약 고타루 혈연 삼보종 천매구중법 일전
신친비석객학은 화선만상이 원생극락천으로 돌아가는 것을 들었다
희와 등복녕은 조용하고, 먼 먼지와 인연은 제란연상이 운한에서 이주한다.
지성사지푸공 () 은 오랜 덕사 () 가 허무학 () 을 깨달으면 묘와 현 ()
칠십 번째, 사진군 서하파:
도명인덕 전진복과 지성선옥전을 지키며 김과
를 연기하고 있다충한통은 원만하게 고종이 대라 무당흥법파 복해부터 홍파
를 거느리고 있다제 71, 사조파: (시스템 선시스템 원년 3 월 26 일, 산시 한중부 고현 평랑궁에서 40 자를 가져왔습니다. 등도우)
도덕광정화 전진이 본 도시의 조용한 기계에 현묘하고 무위하여 복융
체인홍정화이해력 현지녕계, 통련합세 김영발흥
하오 erzu 산둥 제남부 창청현 동남 10 리 오봉산에 유전:
72 번째, 용문화산파:
통현 전진충과 덕정본 항성위 상선인능정심전의시작
세견생전 청결태원자 양전 전후까지 도영숙수보단전
정이 높고 깨달은 개복천리는 자연히 송년
과 같이 길다. (《・・・・・・・・》)제 73 회, 추조가 또 파한다:
도수현미 조용함 본희이 무위자연묘하고 용문계
에 이어진상덕은 봉창 재개를 멈추고 기공 초자부 단조가 요지
로 가고 있다.74 번째, 호조갈파: (무당산에서 명나라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이 파벌, 즉 명호조 분기파)
도종치명혜건정 일형가모 순청경조계 영속적
허무상리에 정닝기충과 덕정본인의례지신
을 명확히 해명하다.75 번째, 왕조분기론산파:
홍운경 만례대용 수진원 충실인덕의학도선
여조문인 이청암 실물 유전:
제 76 회, 선천성파:
아무것도 없는 영충태부인 의례 고진입은 만대청
을 얻을 수 있었다지성과 묘연성이 어우러져 현화무위온옥경
제 77 회, 본산파:
벽산전 일월수도합자연성 이통현덕청미고태원
참 오랜 종교 장수장 경운소화한 영원대길창
78 번째, 첸, 조 2 사단 유전안식파: (이 파벌은 광서 원년 봄월 속임)
반코담포가풍서안동덕홍연 삼승
을 가르치다고결길암 원통은 유룡에 이어 혼합된다
장자양 실물은 옹희년 동안 타이저우 부천대현 숭도관에 있었다. 유전:
제 79 회, 자양파:
능원각해정보월성 새벽 경무화곡득부서태청
명진리를 깨닫고 기초를 쌓기 위해 성과를 완성하고 편안한 낙희이
영소 중 늘 묘하고 광청우주도가 뛰어나면 덕모증 현통
추 조상 단어 분기 분기 분기. Yunqiao 진짜 이름 장 mingzong 입, 단어 경작 구름. 산둥 등주부 복산현인. 광서 갑신추간, 백운관전법으로 다시 가다. 문 아래 제자 등, 신도들이 번잡하기 때문에, 원래' 종' 이라는 글자를 제 1 코드명으로 따르시기 바랍니다.
여든 번째, 호산파:
종청성숭서 수선법 초구혜전 천사의 지혜가 하늘을 관통하다
경흥용문은 정삼현 중 묘운도의 중생을 가르쳐 만재존스승도
를 훈계한다.여든한, 어제 구궁산파: (성 장명도청)
도종원 태희는 하늘이 지소미조단을 지키며 훌륭한 스승
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아들 마오 Zhongjing 삼촌 sunke 시 멩 zhongji ruoshan 자연 희
증광승가지융 소요기 만년류 영석조 국서운치
제 82, 펑조 진공파: (이 파벌은 민국 2 년계기, 탕정겸은 강서에서 가져옴)
푸원포 조각성 응응도 자광황정 () 은 도원 통보 () 를 통해 선과
를 이루고 있다.정말 지혜 전증동맹 공덕해수가 초원허정과 인의를 깨달는다
청미지묘선자상존대극만리총과 함께 원래 참배목적
증서에 따라 한결같이 평이할 수 있다면 신기하다
장조명철. 도호 광혜조. 강서남창부 무녕현 35 도 순의향, 석문선담인. 송리종 경정은 2 년 2 월 19 일에 태어날 예정이다. 어린 시절부터 좋은 도로, 27 세 매듭 ansiluo 산, 즉, 이 태평산. 53 세의 진료를 받고 단정히 앉아 죽었다. 유전:
제 83, 광혜파: (이 파벌은 민국 5 년 병진 8 월 8 일 강서남창부 무녕현 태평산만수궁 무선청에서 60 자를 가져왔습니다. )
광덕 통현순 주전자 공우 건곤 청수련금 의리 본원 중 희함
정상 원정길 허명 환상 기간 실승부 법리 만고태평춘
지선은 순수를 알고 순수를 마치고 진단성 가시성 증빙에 좋은 이유가 있다
84 번째, 화산파: 이 파 광서 원년은 남쪽에서 가져왔다.
또 다른 구름은 화산 후속입니다:
정교한 홍창성현인 심쿤룬 () 이 대법 함든 () 이 옥경 ()
삼계 10 방 안팎에 노란 싹이 돋아나고 용호반 칸이 오기화지 중
영건탈소요투우궁이 제승경이 건곤
85 번째, 화산파 (남부 후속)
스스로 정말박홍을 구하는 것은 늘 은쿤룬 중대화 () 가 왜 증액
삼계 천고수 극금단 계흥산해용호교가 비아 오 현세
를 천명했다신우 광호 근유겸원빈이 건곤
으로 가득 찬 것을 한눈에 알 수 있다.여든 여든 여섯 번째, 오래된 화산파 (첸 할머니 첸 캄유 파)
내일 태인이슬몽풍품도선은 덕비 홍잘생긴 현지법효전 충열 허문영호장묘방복해건곤에서 청룡회 일월백호 신선 주새가 현무를 열고 보산 금목운 문장 물불을 지키며 12 성군을 만류귀토조
여든일곱째, 윤희파: (윤희실인 윤희파, 남측이 가져옴)
도덕청고 상운은 정단 구중천외자방묘중 현현
을 지키고 있다조용한 자연체 하얗고 동안신은 건곤대음양조화가 먼저
오본은 정례충과 양태원경적전술로 반드시 용호반
혜법상광현 연개보림선신은 궁핍한 분위기에서 복명관
삼천공이 원만하게 성을 합보선소요봉래로 오늘 옥경현
여든 여덟 번째, 삼산 피파 세대운현근장: (명말 청초화산, 용호산, 모산 등 삼파가 하나가 됨)
도명인덕 전진복과 지성선옥전충이 김과
를 연기하고 있다충한통원 () 은 고홍딩 () 대라삼산 () 이 더욱 흥성복해 () 가 홍파 ()
결론:
도교의 분파는 송 () 과 금 () 사이에서 시작되었다. 도파는 사실 종교를 유대로 하는 대가족으로, * * * * 숭존하는 시조, * * * * 함께 따르는 대대로 이어지는 계보, * * * * 같은 시정이 있다. 본도파 내 정글 재산 공개. 예를 들어, 베이징 백운관은 전진용문파의 조상정이며, 상주도중은 대부분 용문파 제자이며, 이곳의 주지는 반드시 전진파의 고공이어야 한다. 그는 전진용문파 조상의 도통을 대표하여 일대 종사라고 부른다.
"제진종파 총책" 에 열거된 도파는 청부의선통년 (서원 1010 ~ 1911 년) 까지 86 파가 열거되어 있지만 실제로는 80 지파에 불과하며, 일부는 계보의 속자이지 독립파가 아니다. 지금으로서는 도교에 이미 이렇게 많은 무질서한 도파가 존재하지 않고, 과거의 작은 지파가 전진에 들어가지 않으면 바로 정을에 붙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므로 지금 도교는 기본적으로 전진과 정을양대로파이다. 종파 간 모두 서로 존중할 수 있고, * * * 동홍교. 도가의 광채를 발양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