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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현의 소개

"중현", "도덕경" 제 1 장 "현지와 현현, 모든 묘한 문" 을 구사한다. 중현학' 은 중국 사상사에서 중요한 철학사조이자 수당 시대의 수도 철학 체계로, 진나라 위진 현학의 발전 맥락을 계승하고, 후송명리학의 철학적 사고를 계승하며, 한하 철학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중현' 은 양진 수당 시대의 영향이 매우 큰 사조이다. 그녀는 순철학적 사변으로, 어느 문, 어느 파에 속하지 않고 유, 도, 석삼교가 융합되어 응용하는 것이다. 도가중현',' 노학중현',' 도교중현' 의 세 가지 의미는 서로 포괄하지만 하나로 간주해서는 안 되며, 혼동해서는 안 되며,' 중현의 길' 의 다른 외연으로서 모두 그 존재의 근거가 있다고 말해야 한다. 양진 () 당의' 중현 ()' 사상은 선진노장도가 사상 () 에서 태여났으며, 서진 말년 현학자 곽상 () 이' 장자주 ()' 에서 처음으로 이런 사상의' 쌍진 ()',' 삼반 ()' 의 전형적 표현을 제시하여' 쌍진 ()',' 삼반 ()' 이 특징이다 중현파의 명칭은 도서에서 볼 수 없고, 그 구성원 간에도 종교파의 의미에서 전승관계가 없다. 다만 역사상에는' 중현' 사상으로 노장설을 발휘하는 도사가 많이 나타났을 뿐, 후세 사람들은 이런 사상이 비슷한 도사들을' 중현파' 의 범위로 분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