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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주류가 뭐지

비주류 기원

연구에 따르면 비주류의 선조는 1970 년대 펑크 문화에서 유래한 것으로, 고딕 록풍 (Gothic rock) 과 비주얼 록풍 (Visual rock) 으로 대표된다. 펑크 문화는 포스트모던 허무주의에 속한다. 강렬한 시각적 충격을 지닌 기이한 룩으로 분노, 파괴, 죽음 등의 감정을 표현하며 록 뮤지션과 애호가들 사이에서 풍미하고 있다.

90 년대 말, Punk 유행 원소를 융합해 시각적 표현 수법이 더욱 다양해지고 우울하고 슬픈 주제를 표현하기 시작하면서 Emo 문화가 생겨났고, Emo 는 Emotional 의 약어였다. Emo 문화는 음악 분야에서도 유래했지만, 곧 패션 스타일로 변해 전 세계를 휩쓸고 있는 청소년들 사이에서 유행하고 있다.

주류와 비주류 모델 간의 충돌

메인스트림 (일반 고정 모드):

주류의 문화적 가치관은 대외적으로 보통 안정된 구조를 나타낸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주류는 패션 트렌드의 추구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이미 대다수가 받아들인 가치관과 인생관이다. 진정한 주류 관점을 받아들이지 않는 것은 비주류라고 불리는 사회현상의 추종자가 아니라 니체 등 이상주의 철학자를 가리킨다. )

비주류 (비정규 흐름 모드):

소중 문화 가치관은 현실의 가치관과 양립 할 수 없다. 궤도에서 자살한 해자, 총을 들고 자살한 반 고흐는 비주류 소대중의 문화적 가치다.

비주류에 대한 추진력

양치기는' 양치기-생아-양치기' 의 목표 (우리가 이상적이라고 부르는 것) 를 인정한 후 비바람에도 거침없이 양을 방목하러 갔다. 현대 사회는 바로 이런 끈기 있는 정신이 부족하지 않습니까? 물론, 우리의 이런 끈질긴 정신이 유실된 것도 깊은 사회적 원인이 있는 것이다. 우리 사회는 완전히 공평하고 공정하지 않다. 모든 사람이 성장하는 환경 등 여러 가지 요인으로 인해 때때로 우리가 노력하지만 반드시 성공하는 것은 아니다. 이 경우 (즉, 우리가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조작성이 크지 않고, 불확실한 요소가 너무 많음), A 가 비주류를 하고, 퇴폐와 타락을 하고, 많은' 비' 친구들을 찾아 * * * 와' 비' 의 환경과 이유를 함께 찾아 찾는 경우가 있다. 그들은 "비" 방식으로 "주" 를 사용한다. B 어떤 사람들은' 방양-생아-방양' 처럼' 괴괴-업그레이드-괴괴' 를 하러 갔다. 게임에서 끝없는 즐거움을 얻는다. 희망이 있기 때문이다. 온라인 게임 회사는 그들에게 영합할 것이다. 당신이 괴이하면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 더 큰 괴괴, 게임, 게이머 역시 한 무리의 사람들에게 인정받고, 현실에서 얻을 수 없거나 얻기 어려운 성취감을 얻는다. 현실에 대한 심리적 피해와' 불쾌함' 을 덜어준다. 사실, 일부 팝송은 게임과 마찬가지로 노래의 감동과 해당 이야기가 팬들에 대한 인정으로 유행하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스포츠, 오디션, 드라마, 예능 오락 등 많은 것들이 같은 기능을 해야 한다. 다만 여기는 온라인 게임만이 사람들의 시간, 돈, 몸, 학업 등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칠 뿐이다.

양치기를 생각해 보면, 인간의 목표는 간단하지만 조작성이 매우 강하여, 양을 방목하면 돈을 벌 수 있고, 돈을 벌면 장가를 갈 수 있다는 것은 진실된 진실이다.

비주류' 라는 단어의 기원' 비주류' 라는 단어의 기원에 대해

비주류' 의 기원은 TOKYO HOT, 즉 도쿄열로 번역한 것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들어 본 적이 있다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비주류, 비주류) 도쿄열은 일본에서 가장 큰 AV 영화 방송국이다. 우리가 지금 보고 있는 세계 60 의 AV 영화는 이 방송국에서 나온 것으로, 도쿄의 섭곡 지역, 즉 비주류의 발원지인 비주류 일족이 가장 원하는 곳이라고 자칭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런 기원설은' 비주류' 라는 단어가 강대한 동영 일본 문화 어휘의 전형에서 나온 것이라고 할 수 있다.

또 다른 말:

"비" 는 원래 단순한 부정적인 접두사였다. 비주류' 라는 단어는 중국에서 가장 먼저' 주류' 라는 단어의 부정식이다. 이후 외래문화의 유입으로 점차 주류보다 더 깊은 내면적 의미가 있다. 또한 각종 문화가 중국에서 끊임없이 융합됨에 따라 점차 가장 단순한 총칭 외래문화와 가치관에서' 이질적이고 일반인이 받아들일 수 없는' 문화에 대한 총칭으로 변해가고 있다. 이와 비슷한 외래문화의 작용으로 이 단어를 만들어내는 설법이 많다.

더 나아가

비주류' 라는 단어는 주류에서' 강 줄기' 등 원시적인 의미를 가진 뒤 탄생했다. 즉,' 비주류' 는 태어날 때부터' 주류 문화' 에 상대적인' 비주류 문화' 의 의미밖에 없었다. 이렇게 말하면,' 비주류' 라는 단어가 탄생한 지 반세기를 넘을 수 없을 것이다. 혹은 비주류라는 단어는 심지어 해자 궤도 이후에야 생겨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이 단어가 어떻게 생겨났든 간에,' 비주류' 라는 단어는' 비주류 현상' 때문에 생긴 것이 아니라는 것은 확실하다.

더욱이' 비주류' 라는 단어는 이탈리아의 한 밴드에서 유래한 것으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문화의 차이가 오늘날의 국면을 형성했다.

성행 시대

비주류가 90 년대에 성성성한 비주류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90 년대 NC 에서 태어난 남학생 여학생이다. 나이 위주의 다양한 차이 (사고 방식, 지식 구조, 교류 플랫폼 등) 로 인해' FZL' 은 전통 언론의 발언자들에 의해 거의 이해되지 않는다. 그래서 보통 전통매체는' FZL' 에 대해 온화하고 관망적인 태도를 취하고, 그 보도에 대해 전문가의 관점을 많이 인용해 화성문, 응시교육, 청소년 심리문제, 조연 등과 연계한다.

인터넷에서는 한때' FZL' 부패풍조에 대해 논평을 해 해음을 통해' 돼지기름' 으로 폄하하는 사람들이 있었다. 이 논평들은 종종' FZL 군중' 에 의해 무시당한다.

일반적으로 일반인들은' FZL' 에 대해 경멸적인 태도를 취하고 그것을 저급한 취향의 대표로 여긴다. "FZL" 인구는 빈곤과 허영심의 혼합의 산물이다. "FZL" 은 자신이 트렌드 인사라고 생각합니다.

지금 비주류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학교에서 태어난 90 년대 학생들이 많았는데, 그들은 모두 나이가 비슷하다.

비주류는 중국산 80 년생으로 90 년대 이후의 학생들 사이에서 성행하고 있다.

[이 단락 편집] 비주류 및 비주류 현상

비주류 현상이란 무엇입니까? 비주류 현상' 은 무슨 뜻인가요?

비주류본은 서구 국가들이 주류 생활방식과는 다른 현상에 대한 호칭으로, 특히 음악 분야에 반영되어 있지만, 중국에 전해진 후 시각적 외관만 배웠을 뿐, 그 의미를 제대로 얻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중국의 비주류는 사진 속 PS 성청색, 블랙 등 어두운 색조에 우울증을 가미한 문구, 캐릭터 헤어스타일, 자세가 같은 스타일로 향하고 있다. 비주류' 라고 불리는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주류로 90 후와 80 후를 위주로 하고 있습니다.

인원수적으로' 비주류 현상' 을 추구하는 패션이 상대적으로 소수에 불과하며, 많아지면 주류 패션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주류가 있으면 비주류가 있다. 주류와 비주류는 * * * 존재한다. 문자 그대로 설명하면, 예를 들면, 힙합' ramp; B or Blues 는 서구 사회에서 주류를 이루고 있는 만큼 과거에는 중국에서는 비주류였지만 지금은 비주류로 접어들면서 점차 주류를 잃고 있다. 아방가르드',' 선봉' 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비주류란 주류 이외의 다양한 문화적 가치관을 가리킨다. 상대적으로 앞서거나 뒤처진, 이성적이거나 과격한 것, 그리고 이런 사람을 추구하는 사람이 상대적으로 적다는 것이다.

비주류는 인터넷 시대에서 유래했고, 인터넷에는 대부분 비주류의 개성적 묘사가 있었다. 。 예: 비주류 개성글꼴, 비주류 서명, 비주류 퇴폐사진, QQ 등)

비주류와 주류의 관계

말 그대로 비주류란 주류가 아니며, 대중의 인정을 받지 않는 것은 일상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이 단락 편집] 관련 의견

현실 분석

비주류의 어색한 현황

비주류 원의는 그 자체로 아주 작은 자본과 작은 군중의 서클 대표어이지만 중국에서는 심각하게 악속화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지금 소위 비주류라고 하는 것은 더 이상 진정한 비주류가 아니라, 특수한 시대적 맥락에서 생기는 피상적인 사회현상이다.

현재 인터넷에서 발견된 비주류, 거의 모든 콘텐츠와 관련 사이트는 163, 소후 앨범, 트렌드 사이트 또는 유명 블로그의 사진, 해적판 패션, 우수 디자이너의 작품을 도용한 뒤' 비주류' 라는 악랄한 키워드를 올리는 것, 아니면 구글 피카사 광고, 구글 구글은 이렇게 많은 돈을 쓰고 중국의 이런 자질이 없는 사이트 역장에게 자신의 브랜드를 망칠 줄은 전혀 몰랐다. 지금의' 비주류' 는 진정한 반전통 변두리인들조차도 싫어하고, 심지어 일부 유행패션까지 비웃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그 자체로 아주 작은 자본과 작은 군중의 서클 대표어가 이렇게 악랄하게 범람했다.

비주류는 중국에서 이미 한 무리의 사람들이 현실을 도피하고 마음의 위안을 찾는 도구가 되었다.

비주류도 원래 함축되어 있던 깊은 의미와 의미를 잃었다. 중국에서는 수천 명의 젊은이들이 그 은밀하고 퇴폐적인 글에 머물러 있다. 젊은 망연자실함 속에서 비주류는 그들이 사회적 책임을 회피하고 자기 책임을 회피하는 핑계가 되었다. 즉, 그들의 퇴폐적인 엉망진창이었다. 그러나 실생활에서는 그들을 이렇게 퇴폐시킬 수 있는 사람이나 사물을 찾을 수 없다.

비주류에 반영된 깊은 관념도 퇴폐, 슬픔, 고통 등 현재 젊은 세대가 매우 좋아하는 단어들로 잘못 해석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한 네티즌이 말했듯이, 진정한 반전통 변두리인들조차도 혐오감을 느낀다.

네티즌 리뷰

일종의 비주류 문화가 오늘날까지 발전한 것은 이미 많은 사람들이 맹목적으로 바람을 쫓기 때문에 주류 사회의 사회 현상이 되었다. 이로 인해 대중이 오해하게 되고, 많은 사람들이 그것에 대한 비판을 하기 시작했다. 부인할 수 없다. 그들의 말이 옳다. 설령 문화가 될 자격이 없다고 해도 그것은 가타부할 수 없다. 하지만 한 가지, 그것은 진정한 비주류가 아니다. 처음의 비주류는 지금과 완전히 다르다. 지금 여러분 앞에 나타나고 있는 것은 왜곡된 비주류이다. 그것은 대부분 비주류가 오늘날까지 발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는 어떤 사람들이 자신의 타락에 대한 이유를 찾는 대체품이라고 생각하는데, 이런 비주류를 패션으로 해석하는 것은 쿨하다. 자신의 타락을 스스로 예술이라고 생각하는 형식으로 표현하고 고상하다고 생각하는 것이다. 추종자의 숭앙은 종종 사람을 더 깊이 빠져들게 하고, 나중에는 그것으로 현실을 도피한다. (90 년대 이후 이런 방식이 마음에 드는지, 나는 그것을 좋아하는 것은 왕왕 용돈을 헤프게 쓰는 학생들이지, 90 년대 이후의 시대 문제가 아니라, 그들은 단지 어떤 감정이 부족했을 뿐, 마음속으로는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른다는 것을 부인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

사회현상: 80 대, 90 대 이후 비주류 및 비주류계에 대해서는 그 속내를 모르고 일본의 비주얼계를 맹목적으로 숭배하지만 자신의 문화적 자질 제한으로 시각계 문화의 정수를 이해하기 어렵다. 그래서 한 무리의' 위선시각',' 위선비' 가 인터넷에서 범람하기 시작했고, 학교에 가지 않고, 시간이 자연히 넉넉해져서 더 발전할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많은 사람들의 반감을 불러일으키고, 또' 비주류',' 비주류' 라고 생각하고,' 비주류',' 비주류',' 비주계' 에 대해 부주의하게 알고 진위를 구분할 수 없어 인터넷에서 비주류와 비주류에 대한 욕설을 퍼부었고, 이는 또 다른 각도에서 사람들의 실명을 반영한 것이다.

[이 단락 편집] 비주류 대표

비주류 천왕

비주류에는 명확한 대표적 인물이 필요한데, 그럼 누구일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천왕 양성준을 생각나게 할 수밖에 없다. 양성준은 비주류 신세대 통치자로' 비주류 천왕' 으로 불리며 비주류식 비주류계 창업자, 중금속 가수, 펑크 가수로 뛰어난 예술적 재능을 지녔다. 그는 외모가 예쁘고 혁신을 좋아해서 어쩔 수 없이' 비주류 트렌드' 의 지배인으로 불린다. 그는 비주류 셀카를 만들어 비주류를 바꿔 비주류를 확장해 기존의 비주류를 더욱 색다른 비주류로 만들고 비주류를 트렌드의 정점으로 몰아넣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트렌드의 젊은이들의 눈에는 그가 그들이 모방한 대상, 비주류 군중의 찬미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그의 업적은' 준식의 기적' 으로 불린다. 양성준은 비주류의 창시자로 여겨지는 경우가 많다. 그는 아니다. 비주류는 창시자가 없다. 비주류 신세대의 창시자이자 비주류 트렌드를 이끄는 사람이다. 그는 진정한 비주류다. 양성준이 비주류 셀카를 개척한 이후 비주류 셀카가 유행하기 시작했다. 비주류라는 단어에 대한 그의 트렌드는 매우 잘 알고 있고, 매우 길게 생각하고 있다. 그는 비주류를 바꿨다. 비주류는 트렌드일 뿐만 아니라 형용사라고 생각하며, 객관적인 관점에서 비주류는 결코 쇠퇴하지 않을 것이며, 누구도 비주류에서 벗어날 수 없다고 지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그는 이런 관점으로 비주류가 트렌드의 극단과 비주류의 색다른 정상에 이르게 했다. 양성준의 혁신과 사상은 독특하다고 말할 수 없다. 그가 세운 조류와 비주류를 이룬 그의 능력도 독특하다고 말할 수 없다. 그의 음악에서, 비주얼 작품에서는 매우 참신한 조류를 분명히 볼 수 있다. 이는 비주류의 신생대이기도 하다. 양성준은 비주류의 전성기를 일으켰다. 90 대 비주류, 90 대 비주류, 그들의 사상은 양성준을 완전히 따르고, 80 대 비주류도 양성준을 많이 숭배했다. 비주류 트렌드의 지배인이기 때문이다. 양성준은 조인의 왕, 비주류의 화신이라고 한다. 아마도 이것은 그의 운명일 뿐, 신은 그가 필멸의 세계에 와서 비주류를 이끌도록 안배해 주셨고, 그는 아주 잘 이끌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양성준은 비주류, 비주류도 양성준을 이루어 새로운 아이돌 캐릭터, 비주류 대표 캐릭터, 비주류 천왕 양성준을 만들었다. 물론 이들은 국내 피상적인 악속화 비주류가 맹목적으로 따르는 것일 뿐이다.

비주류 음악

주류가 항대나 현지에서 직접 정의한 것은 대부분 군중의 수와 앨범 판매량, 심지어 상업수법이라는 칭호일 뿐이다. 이미지는 항상 소외되어 있고, 작은 사람들의 물건이다. 비주류 음악에 대한 외부의 인상은 신경질적이고, 별종이며, 심지어 안전하지 않은 점도 있고, 대부분 정치적이고, 대립적이고, 전복적인 것은 모두 현지 음악평론가에 의해 대체 음악으로 귀결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음악명언) 주류 음악이야말로 정상인이 듣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흔히 말하는' 종민 행동' 이다. 정체성을 쟁취하기 위해 한 단체에 자신을 두고 수많은 사람들의 투사 역할을 통해 자신에게 위대함을 창조하는 환각이다. 중국계 청중이 그 중 다수다. 상인들은 이 인간성의 약점을 너무 잘 알고 있어서 현지 음악이 빈약하게 되었다.

80 년대 중반 중금속이 주류 음악계에 밀려든 물결은 각 주요 주류 음악 순위에 모두 흔적이 있다.

하지만 모든 중금속이 유행에 속하는 것은 아니다. 주류, 예술 중금속 (Prog metal, art metal) 의 출현이 가장 좋은 증거다. 그러나, 오늘날의 현지 중국계 청중들이 긴 머리 숄을 보고 문신을 하고 금밴드 고리를 입는 것을 보면, 그들은 색다른 상업 수법이라고 생각하는데, 이는 전체 음악 환경에 대한 명사상의 실수가 아니라 품위와 음악에 대한 인식의 차이이며, 우리는 심지어 심각한 낙후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음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음악명언)

이런 상황으로 인해 밴드나 뮤지션이 음악적 취향을 고려할 때 군중, 판매 등 문제를 무의식적으로 고려해 음악 여정을 지연시켰다. 음악가는 시간을' 브랜드 창작' 에 낭비하는 것이 아니라' 음악 창작' 에 정신을 집중해야 한다. 이렇게 왜곡된 큰 환경에서 뮤지션은 점점 주류와 별류 음악의 양극화로 떨어지는데, 이는 유럽과 미국 음악처럼 온갖 꽃이 만발하면 더욱 아득히 멀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반면 유럽과 미국의 비주류 음악에 대한 정의는 음악의 독특성, 혁신 수법, 제시 방식, 더 깊이 파고들어 많은 철리사상, 음악 이론, 예술 형태, 음악 분야에서 대체 음악은 높은 위치를 얻을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류 음악과는 크게 대립하지 않는다 주류와 비주류의 정확한 정의는 어떤 태도와 정신으로 음악을 대하느냐에 달려 있다. 많은 사람들이 지지하는 것이 아니라 주류다. 아무도 감상하지 않는 것이 비주류다.

Ramp; 란 무엇입니까? B? 그는 비주류 음악과 무슨 관계가 있습니까?

램; B 의 전체 이름은 rhythmamp 입니다. Blues, 일반적으로' 리듬 원망곡' 으로 번역된다. 넓은 의미에서 램; B 는' 흑인의 팝 음악' 으로 볼 수 있다. 흑인의 Blues 음악에서 유래한 것으로, 오늘날 서행 유행과 록의 기초이며, Billboard 잡지는 Ramp; 를 정립한 바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B 는 Ramp; 와 Blues 를 제외한 모든 흑인 음악으로 램으로 나열될 수 있습니다. B, 보이는 Ramp;; B 의 범위는 얼마나 광범위한가. 최근 흑인 음악권이 크게 성행하고 있는 힙합과 랩은 모두 램에서 유래했다. B, 그리고 동시에 많은 램이 보존되어 있습니다. B 성분. 사실, 그는 비주류 음악과 불필요하게 연결되어 있지만, 현재 90 대 이후에는 램을 가져오겠습니다. B 는 비주류 음악이라고 우두커니 말했다.

비주류 음악원

연구에 따르면 비주류의 선조는 바로 1970 년대 펑크 문화에서 유래한 것으로, 고딕 록풍 (Gothic rock) 과 비주얼 록풍 (Visual rock) 으로 대표된다. 펑크 문화는 포스트모던 허무주의에 속한다. 강렬한 시각적 충격을 지닌 기이한 룩으로 분노, 파괴, 죽음 등의 감정을 표현하며 록 뮤지션과 애호가들 사이에서 풍미하고 있다.

90 년대 말, Punk 유행 원소를 융합해 시각적 표현 수법이 더욱 다양해지고 우울하고 슬픈 주제를 표현하기 시작하면서 Emo 문화가 생겨났고, Emo 는 Emotional 의 약어였다. Emo 문화는 음악 분야에서도 유래했지만, 곧 패션 스타일로 변해 전 세계를 휩쓸고 있는 청소년들 사이에서 유행하고 있다. 중국이 현재 부상하고 있는 비주류, 즉 Emo 문화다. 유럽과 미국, 일본, 중국 본토의 비주류를 비교해 보자.

PUNK 는 1970 년대에 등장한 반록의 음악력이다. PUNK 는 중국 대륙에서 "펑크" 로 번역됩니다. 대만에서' 펑크' 로 번역하고 홍콩은' 붕괴' 라고 부른다. 서방에서, PUNK 의 사전에서의 해석은 불량배, 쓰레기, 창녀, 연동, 저열한 의미 등이다.

Leg McNeil 이 1975 년' PUNK' 잡지를 창설한 이후, Sex Pistols 가 이 음악을 트렌드로 만든 지 25 년이 지났다. PUNK 가 세계와 실내 공간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려면 먼저 PUNK 의 의미와 발전을 이해해야 한다.

비주류 음악 분류

비주류 록 음악

비주류 DJ 음악

비주류 한국판 음악

비주류 팝 음악

비주류의 정의도 주류와의 관계를 더 많이 고려해야 한다. 주류와 비주류는 한 쌍의 갈등의 주제이며, 어느 한 쪽이 부족하면 다른 쪽이 의미를 잃게 된다.

비주류의 존재는 인류 사상 진보의 표현이며, 지능생물의 개인화된 선택의 구현이다. 비주류는 초주류류 비주류와 후주류류 비주류로 나눌 수 있다.

초주류류는 신흥이 아직 대중에게 받아들여지지 않고 주류가 될 가능성이 있는 조류를 말한다. 그의 특징은 바로 한 글자-새로운 것, 즉 이전에는 없었던 것이다. 그들은 진보할 수도 있고 퇴폐적일 수도 있고, 폭력적일 수도 있고, 심지어 죽음의 기운이 충만할 수도 있다. 그가 존재할 수 있는지 여부와 존재 기간은 대중의 가치취향 (정신과 물질) 에 전적으로 달려 있으며, 어느 사회 단계와도 관련이 있다. 주류가 진보하는 경향이 있다면, 진보적인 색채를 지닌 비주류가 주류로 승진하여 그 사상을 더욱 빛나게 할 것이다. 반대로, 사회가 침체기에 처하거나 가치취향에 혼란이 생기면, 소극적인 비주류가 우세하여 조류에 악변화가 일어날 수 있다.

후주류류는 과거에 존재했던 트렌드, 심지어 과거의 주류 트렌드를 가리키며, 지금까지도 여전히 비교적 작은 유행을 가지고 있으며, 다시 주류가 될 가능성이 있다. 후주류류는 복고류라고 할 수 있다. 복고라는 단어는 종종 경멸적인 의미로 쓰이지만, 사실 복고단순함은 과거의 물건 (정신이나 물질 포함) 을 다시 줍는 것을 가리킨다. 사회의 발전 방향에 따라 대중의 가치취향은 원래 존재했고, 퇴색한 조류는 과거의 색채를 되찾아 더욱 눈부시게 빛날 수 있다. 이곳의 복고풍은 줄곧 퇴보하는 것이 아니라, 인류는 다시 동굴로 돌아가는 것이 아니라, 일정한 퇴보를 하고, 공간을 비우거나, 진화의 방향을 다시 선택하는 것이다. 이것은 사실 진보의 표현이기도 하다. 국민들은 흔히 후퇴를 진진진이라고 부른다.

초주류와 후주류는 사실 어느 정도 같은 흐름으로 볼 수 있다. 그것들은 모두 조류이며, 모두 소수의 사람들만이 따라간다. 차이점은 전자가 한번도 본 적이 없다는 것입니다. 후자는 역사상 출현했고, 오늘 다시 출현했고, 또 다른 정도는 당대의 색채를 띠고 있어, 이미 가장 원시적인 조류가 아니다.

주류와 비주류는 인원 차이라고 할 수 있다. 사람들은 자신의 취향에 따라 어떤 조류를 선호하고, 사람이 많을 때 트렌드가 주류가 된다. 조류도 지역, 통신 조건, 문화 등 여러 가지 요인에 의해 영향을 받는다. 두 지역은 거리가 멀어서 서로의 조류가 상대방에게 영향을 줄 수 없고, 두 곳의 조류를 비교해서는 안 되며, 누가 옳고 누가 그른지 구분할 수 없다. 이렇게 해도 의미가 없다. 통신 조건과 문화의 영향도 비슷하다. 주류와 비주류는 반드시 같은 사회적 조건과 문화적 배경, 같은 지역 내에 동시에 존재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도 상호 의존적인 표현이다.

비주류 사진

비주류 사진은 대체 사진이다. 보통 그림의 색상 균형은 특별처리를 거쳐 편성된다. 어두운 화면의 조명, 로모 효과, 포지티브 네거티브, 흑백 효과, 5 픽셀 흐림, 10 픽셀 흐림, 부드러운 빛, 용도, 브러시, 다양한 서체, 특수 각도 등을 이용해 화면 효과를 만들어 그림을 만들려고 노력한다 사진은 개성, 색다른, 비대중화를 널리 알리고, 오늘날 대중의 트렌드를 맹목적으로 따르지 않는 사진이다.

관람차, 전봇대, 풍선, 낙엽이 깔린 땅, 큰 구름이 있는 하늘, 핏자국, 공원 벤치, 귀여운 작은 물건, 여러 가지 방법으로 만든 마음형, 큰 눈 화장 뺨 소녀가 흔히 볼 수 있는 주제다.

시각 충격 효과를 이용하여 사진을 미화하다. 색채 충격 효과가 있다. 정말 이런 효과를 내는 최고의 소프트웨어는 포토샵이다. Adobe 가 개발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PS 라고 합니다. 디자이너가 인정한 전문 그래픽 디자인 소프트웨어입니다.

비주류 80, 90 년대 비주류 애호가들은 보통 휴대전화로 촬영한 셀카 사진을 게시하는 것을 좋아하며, 비스듬한 위에서 촬영한 얼굴 클로즈업을 위주로 미소, 삐죽, 무표정한 표정을 많이 지어 보는 인식이 다르다. 또한 눈에 띄는 소프트웨어 보정 (PS) 흔적이 있습니다 (피부를 하얗게 하고, 눈을 크게 하고, 홍채와 머리카락 색상을 변경하고, 볼이 튀어나온 분홍색 후광과 다른 사람이 추가한 요소 포함)

동시에 일정한 수의 전신 사진도 있고, 발의 배치 안의 팔자가 많다. 그리고 노출과 도발적인 특징을 갖기 시작했다.

피비린내, 포르노, 영리한 사진을 수집하고 감상하는 것을 좋아한다.

이상 비주류 인사들을 통칭하여 비주류 사진이라고 한다.

이제 PS 를 할 수 없는 비주류 인사들이 비주류 사진을 쉽게 만들 수 있는 소프트웨어가 나왔다.

비주류 뷰티 쇼 사진을 진행할 수 있다:

1. 그림 미세 조정

밝기, 대비, 색상 채도, 색조 조정, 흑백색, 반전, 향수, 트루 컬러, 부드러움, 선명, TV 라인, 부드러운 빛, 엠보스, 신문, 스마트 페인팅 등

2. 인물 미용

마모, 눈 확대, 눈 변색, 속눈썹 추가, 눈썹 추가, 아이섀도우 추가, 문신 추가, 볼터치 추가, 가발 추가, 적목 현상 제거

3. 귀여운 액세서리

사랑, 회화 거품, 귀여운 동물, 만화 캐릭터, 장식품: 왕관, 리본, 손톱, 모자, 안경.

플래시 워드, 비 주류 인쇄, 화려한 축제, 기타 액세서리;

4. 멋진 템플릿

텍스트 템플릿: 행복, 달콤함, 슬픔, 대안; 테두리: 정적 테두리, 동적 테두리;

5. 셈어

애니메이션 플래시, 정적 플래시;

6. 장면

현실적인 장면, 비주류 장면, 귀여운 장면, 기타 장면

7. 플래시 그림

비주류 플래시: 줄무늬 플래시, 다중 플래시, 기타 플래시

비주류 사진 분류:

비주류 미남 사진

비주류 미녀 사진

비주류 퇴폐적 사진

비주류 개성사진

비주류 풍경 사진

비주류 대체 사진

비주류 유럽과 미국 사진

비주류 슬픈 사진

비주류 변색 색상

비주류 플래시 그림

비주류 쿨:

1, 색상 포화, 장력, 시각적 충격이 좋습니다

2, PPT 기술 혁신, 대담, 종종 예상치 못한 효과

3. 사진에는 어떤 감정이 담겨 있어야 한다는 점을 강조하며 사진작품 자체의 의미를 확장할 수 있도록

4, 다양한 요소의 믹스매치 그래픽 디자인에도 좋은 참고 역할

5. 사람들이 아주 작은 곳에서 사물의 미감을 발견하도록 독려한다. 비주류 사진은 종종 수도관, 펜 몇 개, 농구 상자, 깨진 벽돌벽, 잡초 몇 개를 우리가 상상할 수 없는 미감으로 준다. 이는 사람들이 생활을 관찰하는 데도 좋은 계발이다

[이 단락 편집] 비주류 추세

비주류 문화에서 비주류 역의 발전을 보다:

비주류 현상이 유행하면서 비주류 사이트도 우후죽순처럼 자라기 시작했다.

잠시 동안 개인 역장들이 비주류 역에 일제히 눈을 돌렸고, 하룻밤 사이에 비주류 사이트들은 이미 인터넷 곳곳에 가득 찼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비주류역의 유행도 비주류색채의 가속화전파를 심화시켰다. 비주류역은 대부분 QQ 공간 템플릿, QQ 공간 코드, 휴대전화 벽지, 비주류 사진, 번체자, 비주류음악, 비주류정보 등을 건설소 소재로 하고 있어 개성, 별종, 비대중화를 충분히 반영하고 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이곳에서 소재를 찾고 영감을 찾고 있으며, 80, 90 대 이후 이런 사이트의 열렬한 팬이 되고 있다.

비주류역은 현재 몇 년 동안의 발전을 거쳐 번영에서 평온으로, 같은 내용의 범람, 주심사상 정보 전파의 부적절한 위치, 비주류역 발전의 병목, 인운운, 특색이 없다. 비록 이런 사이트가 적지 않은 소년소녀의 입맛에 영합하고, 그들의 시각, 감각, 심지어 내면에 큰 충격을 주지만, 역내에는 불건전한 내용이 넘쳐난다.

비주류역의 발전이 케케묵은 틀을 깨고 진정한 비주류 문화를 만들어도 올바른 비주류 문화를 이끌어갈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시대마다 시대마다 문화가 있고, 60 은 70,70 을 용인할 수 없고, 80,80 은 90,90 교육 00,00 에 반대하는 90 을 용인할 수 없다.

관용 얼굴, 미래는 다음 세대입니다.

비주류' 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현재 가장' 주' 가 원하는 조수' 흐름' 과' 비' 라는 뜻입니다. 일반적으로 비주류인 것은 별종이다.

비주류 브랜드 의류

비주류 의류 (중국) 기업은 1999 년에 설립되어 국내 혁신적 디자인 팀과 베테랑 소매 단말기 판매 관리자로 구성된 패션 남성복을 디자인, 생산 및 판매하는 기업입니다. 고객에게 의류 가맹 체인 운영 모델을 제공하는 데 주력하는 서비스 기관입니다.

비주류는 패션 남성복의 개성 오리지널 디자인에 힘쓰고 있으며, 유럽일 유행에 따라 아시아 체형과 결합해 비주류만의 디자인 체계와 클래식한 체면형을 개척했다. 전문 생산 능력을 갖춘 공장에서 엄격한 제품 품질 관리 및 제품 공급업체 협력 제도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발전 내역

1995 년 11 월 비주류 최초의 개성가게가 항저우 무림로 패션거리에 문을 열었다

■ 혁신적인

■ 13 제곱의 첫 가게가 비주류의 미래를 낳고 있다

1997 년 10 월 다섯 번째 비주류 체인 직영점 오픈

■ 비주류는 매장 브랜드로 강소성과 절강 일대에서 패션 코너

■ 홍콩, 심천, 광저우 유명 패션 남성복 브랜드 대행

1999 항주 비주류 의류 유한 회사 설립

■ 공장에서 생산된 첫 번째 기성복

■ 클래식한 수체형 개발과 연구에 주력해 비주류의 핵심 경쟁력이 되었다

2001 년 프랜차이즈 체인 운영 메커니즘 공식 출시

■ 비주류를 더 빠르게 확장할 수 있는 체인 메커니즘 도입

■ 비주류 전문점 프로토 타입 설립

2005 통합 의류 전문 단말기 수익 모델

■ 단점 혹은 다점 체인으로 가맹제도를 확립하고, 예사로운 길을 대행하지 않는다

■ 전국 전문점이 100 점 이상

2008 년 발전이야말로 강경한 이치

■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구축하는 팀

■ 독특한 디자인 컨셉으로 제품 만들기

■ 부동산 관리, 자산 투자, 부동산 다양화 중점 개발

[이 단락 편집] 비주류와 현대교육

현대교육은 전통적이고 안정적인 모델, 즉 유치원. 취학 전. 초등학교. 중학교. 대학. 대학원생. 석사. 박사 등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주류라고 할 수 있다. 그간 기술학교나 중등학교. 대학 등이 생겨났다. 첫 번째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현대 청소년으로 보는 유일한' 출로' 이며, 실제로 통과할 수 없다면 두 번째도 지나치지 않다.

이 두 가지 중 어떤 것으로 청소년을 경험하지 않거나 사람들에게' 이물질' 로 여겨지지 않는다면, 이물질이 아니더라도 사람들은 정상적인 눈으로 그들을 보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는, 다른 것을 경험한 그들은 비주류이다.

주류와 비주류는 상대적으로 존재한다. 어느 쪽도 절대적인 옳고 그름은 없다. 다만 인원수의 차이를 받아들이는 것뿐이다. 하지만 사회의 필요, 문화의 배경, 대부분의 사람들의 가치관, 교육의 비주류로 차별을 받는다. 어떤 선택은 모두 스스로 결정한다. 주류와 비주류, 어떻게 선택하느냐는 단지 그것들이 너에게 얼마나 가치가 있느냐에 달려 있다. 인생의 진정한 가치는 사회에 대한 공헌에 있다. 주류가 사회에 기여하는지 비주류가 사회에 기여하는지에 달려 있다는 것은 분명하다. 주류는 현재의 교육, 발전에 모두 적극적인 역할을 하고, 비주류애는 색다른 것을 좋아하며, 전형적인 것은' 화성문'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