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형 공장 조립 라인은 게임에서 그래픽을 합성하는 열쇠입니다. 원하는 그래픽을 어떻게 합성합니까? 이형공장 조립 라인 설계 공략
이 게임의 주요 목표는 필요한 그래픽을 합성하는 것이다.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이미지가 더욱 복잡해지고, 어떻게 효율을 높이느냐가 우리 앞에 놓인 난제다. 게임 성취에서' 이것은 배치게임이 아니다' 라는 제목처럼 비효율적인 생산은 당신을 긴 기다림에 빠뜨릴 뿐, 엉망진창인 배선은 더욱 초조하고 짜증을 낼 수 있다. 공간과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은 우리의 큰 도전이 되었다.
반복 가능한 빌딩 단위로 조립 라인을 만드는 것이 이 게임의 정수입니다. 효율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구성 요소를 디자인하는 데 시간을 할애할 가치가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다음은 제 디자인입니다. 빨간색은 입력 포트, 파란색은 출력 포트입니다.
구성 요소의 입력 및 출력 포트 * * * 를 사용하면 간단한 스택을 통해 컨베이어 벨트의 최대 전송 속도를 쉽게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나는 이러한 조립 라인을 하나의 대형 가공기로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부품을 가능한 한 같은 폭으로 유지하려고 노력한다. 나를 위해, 내가 먼저 4 개의 조립 라인을 철자 하 고 다음 초대형 프로세서로 결합 하 고, 이 프로세서의 각 입력 및 출력 포트 유형을 함께 요약 하 고, 그 혜택에 관해서는, 나는 당신이 기계를 설치할 때, 당신은 (동시에, 당신이 자동 합성 기계를 설계 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것을 느낄 수 있다고 생각 합니다.
물론 위의 원칙은 모두 통하고, 이 원칙에 따라 자신의 조립 라인 구성 요소
를 직접 설계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