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버전의 등급 시스템은 유사한 성과 시스템 (물론 공식 이름은' 트로피' 라고 함) 으로, 전투 등급만 포함된 것이 아니다 (이전의 전투 등급은 그 중 하나일 뿐이다).
이 성취 시스템, 100 경험은 1 급으로 올라갈 수 있다.
그리고 트로피 중 하나가 전투 등급의 도전이다.
전투 수준 1 에 도달: 100 경험을 얻으십시오.
레벨 5, 310 경험.
레벨 10, 620 경험.
25 급, 1050 경험.
50 급, 1700 경험.
100 급, 2500 경험.
즉, 전투 등급이 100 급을 넘으면 정말 쓸모가 없다는 것이다.
따라서 메커니즘을 이해하지 못하는 많은 게이머들은 왜 재생판이 그렇게 낮은 등급인지 물어본다. 현재 재생성판의 성취시스템 등급이 어떻게 높아지는지 다시 한 번 설명해 보자.
첫째, 가장 높은 100 전투 수준 * * * 은 1031621051702500 = 6280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1. 전영웅 도전-맞아요. 작년 ti 이후 개방된 전영웅 도전입니다. 한 가지 도전을 완성하면 200 경험, 5 가지 도전 500 경험, 10 가지 도전 900 경험을 얻을 수 있다. * * * 카운트 1600 경험.
2. 승리선지자-그해 ti 가 보낸 예측호자 (특히 트로피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그 호자). 3 회 연속 성공적으로 예측하여 25 번의 경험을 얻었다. 6 번 50 번의 경험을 얻었습니다. 10 회 100 경험, ***175 경험. (v 사 버클 문)
3. 마지막은' ExperienceTrophy' 로 번역해' 경험 트로피' 라고 부른다. 1 회 경기를 마칠 때마다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는 의미다. 이' 경험 트로피' 는 업그레이드된다.
이 트로피는 1 급씩 올라갈 때마다 10 개의 경험을 얻을 수 있다.
또 트로피 등급은 1 급에 달하고 추가로 110 경험을 얻었다.
트로피 등급은 5 급에 달하고, 추가 350 경험을 얻었다.
레벨 10, 700 경험.
레벨 25, 1250.
레벨 50, 2000.
레벨 100, 레벨 3100.
250 급, 5300 급.
500 급, 8600 급.
레벨 750, 12000.
레벨 1000, 레벨 15500.
그럼 트로피가 1000 급으로 올라가면 * * * 1001135701252003105308601200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전에 네가 쳤던 수천 이닝 경기는 모두 계산되지 않았어, 지금부터 계산해 봐.
자, 요약해보죠. 현재 버전, 4 개의 트로피가 모두 완성되면, * * * 경험 5891175+1606280=66965. 최고 등급은 669 급이라는 얘기다. 그래서 자기보다 등급이 높은 동지들은 마음을 가라앉히고 경기를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