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꽃
-응? 북송 구양수
정원은 얼마나 깊습니까? 버드나무 무더기 연기, 커튼은 무게가 없다. Yule 조각 안장 yuye 장소, 바닥 높이 장 타이 도로 를 볼 수 없습니다.
비 횡풍광은 3 월 저녁이다. 문은 황혼을 가리고, 봄을 남길 계책이 없다. 눈물로 꽃을 묻자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마구 빨갛게 그네를 날아갔다.
마당이 얼마나 깊은지' 라는 시는 세뇌되어 누가 한번 들어도 꼭 기억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원명언)
이것은 큰 집의 뜰로, 버드나무가 빽빽하고, 화초를 두루 심으며, 봄기운이 짙다. 그녀는 그네에 앉아 혼자 왔다갔다했다. 그네가 높지 않기 때문에, 그녀의 신발은 그네 아래의 꽃밭에 긴 흔적을 남겼다.
눈물방울이 잔해 사이에 떨어져 공연히 처량한 아름다움을 낳는다.
그녀는 고개를 숙이고 발밑의 잔해를 보고, 조금도 불쌍히 여기지 않고, 그 시들었던 꽃잎을 힘껏 밟고, 신발은 땅바닥에서 쓰다듬고, 왼쪽으로 한 바퀴 돌고, 오른쪽으로 한 바퀴 돌고, 또 한 번, 또 한 번, 마치 이런 지루한 일을 새로운 것을 만들 수 있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그녀는 환기를 하고 있다.
통풍에는 몇 가지 형태가 있다. 어떤 사람은 미친 듯이 고함을 지르고, 어떤 사람은 폭식하고, 어떤 사람은 하소연하고, 어떤 사람은 마구 달려가고, 어떤 사람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 이 몇 가지 중 가장 무서운 것은 광기가 아니라 말이 없다.
그녀는 소리 없이 누설하고 있다.
그녀는 고개를 들어 단 한 층의 장벽만 있었고, 시선은 이 저택의 끝에 도달할 수 없었고, 그녀는 줄곧 알고 있었다. 그녀가 쓴웃음을 지었는데, 자기가 원하는 것을 볼 수 있기를 기대했다니, 정말 우습다!
아버지가 지은 이 저택은 이미 은밀한 마음을 간직하고 있다. 병풍은 연이어 수없이 많은 커튼을 쌓고, 고층 빌딩을 쌓고, 정원을 깊이 감추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외부인은 어떻게 이곳의 다른 풍토를 알 수 있습니까? 그녀처럼, 그녀는 어떻게 바깥의 시정을 상상할 수 있을까?
정원은 얼마나 깊습니까? 아이고, 그냥 죄수새 한 마리야.
시력을 잃은 사람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뉜다. 하나는 선천적으로 실명하고, 다른 하나는 모레 실명이다. 모레 시력을 잃은 사람들은 종종 더 고통스럽다. 왜냐하면 그들은 과거의 태양을 보고, 다시 잃어버리고, 결코 얻지 못한 것보다 더 고통스러울 것이기 때문이다. 그녀는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녀는 바로 그 사람을 얻었다가 다시 잃은 사람이다.
유년기에는 가인이 있었는데,' 옥러 조각안장 유야처' 가 있었는데, 그는 온몸이 금수였다. 그는 신선한 옷을 입고 노마했고, 옥수는 바람을 맞았고, 그의 의욕은 구름을 뚫고 있었다. 그는 그녀의 전 세계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들도 약속을 했고,' 상악' 을 칭송하고, 끝없는 말을 하며, 평생의 애정을 약속했다. 약속한 한평생 하루도 안 된다.
그들은 운명을 그렇게 믿었고, 어쨌든 헤어질 수 없다고 믿었고, 달콤함에 빠져서 헤어날 수 없었지만, 결국 술독에 지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자기가 직접 숨긴 독을 마시고, 자기가 장배를 입는 것을 눈 뜨고 지켜본다.
그녀의 시선은 순식간에 밝아졌다. 마치 이 수십 층의 두꺼운 벽을 뚫고 시간의 변천을 꿰뚫은 것처럼, 그녀는 다시 어린 시절, 근심 걱정 없는 어린 시절로 돌아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소녀는 소년의 손을 잡고 애교를 부렸다. "아이고! 나비 오빠, 가지 마! 남아서 나랑 놀아줘! "
소년은 약간 어쩔 수 없었다: "아 꽃, 나는 가겠다고 말하지 않았다! 저쪽에 꽃이 잘 피었으니, 나는 너에게 몇 송이를 따고 싶다. "
"정말?" 소녀의 눈은 밤의 별처럼 밝아졌다.
소년은 미련하게 그 눈을 바라보다가 갑자기 웃으며 말했다. "하하, 너를 속이는 거야. 저쪽에 꽃이 어디 있어요? "
소녀의 눈빛이 좀 어둡다. 주먹을 휘두르며 그를 때렸다. "이 사기꾼아! 나는 너와 놀고 싶지 않아! 아빠 한테 말하고 싶다! 클릭합니다 그는 이 완료되면, 그녀는 몸을 돌려 뛰어야 한다.
소년이 갑자기 외쳤다. "움직이지 마! 등에 벌레가 있어요! "
소녀는 순식간에 굳어서 조각상처럼 울면서 물었다. "무슨 벌레야? 무슨 벌레? "
소년은 그녀의 어깨를 두드리며 그녀 앞에 둘러앉아 엄숙히 말했다. "아마 이렇게 길고, 이렇게 넓고, 녹색이고, 발이 많다." 말하면서 손으로 겨루다.
소녀는 놀라서 멍하니 목소리를 떨며 말했다. "나비 오빠, 좋은 오빠, 제발 좀 도와주세요! 제발! "
소년은 그녀의 가엾은 눈빛을 보고 참지 못하고 픽 웃으며 말했다. "하하, 아화, 너 왜 그렇게 속이기 좋아!" "
아화는 화가 나서 말하고 싶지 않아 고개를 돌려 다시는 소년을 무시하지 않았다.
소년은 한참 동안 달래다가 아화가 그를 상대하지 않을 것이라고 판단했다. 손바닥에 오랫동안 숨겨져 있던 초편 반지를 꺼내고, 아화가 발버둥치더라도 그녀에게 씌우고, 오른손을 들어 올리고, 네 손가락을 하늘로 향하며, "이제부터는 아화를 슬프게 하지 않을 것이다. 나도 아무도 아화를 슬프게 하지 않을 것이다!" 라고 외쳤다.
그녀는 갑자기 웃음소리를 내는데, 마치 그해 그 콧물이 터져 웃는 소녀와도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모든 것이 아직 변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그녀는 눈앞의 병풍을 뚫어지게 쳐다보며 땅에서 가장 길고 가장 잘 자란 풀 하나를 뽑아 풀 반지를 휘둘렀다.
그녀는 여전히 그녀이다.
그녀는 그 반지를 쓰다듬으며 귓가에 바람이 불고 바람이 불었다는 소식을 듣고, 바람이 막 불기 시작했는데, 이렇게 큰 바람이 옛일을 인멸할 수 있을 정도로 컸다고 생각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녀는 반지를 꼬집었다.
아무리 큰 바람이라도 바람과 파도가 잔잔할 때가 있을 것이다. 아무리 치정스러운 사랑도 끝나는 날이 있을 거야, 안 그래?
눈물이 떨어지는 낙화전, 아무도 대답하지 않고, 꽃도 말이 없다.
바람이 멎어 매우 조용하다.
그는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그들 사이에는 아마 정말 끝난 것 같다.
이 갑작스러운 바람처럼, 흔적을 남기지 않고 왔다갔다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정원은 깊고 난홍은 여전하다. 나는 소녀의 이름이 꽃이고, 소년의 이름이 나비였으면 좋겠다. 왜냐하면 그것은 나비연화이기 때문이다.
금방 가랑비가 내리더니 부슬부슬 하늘에서 내려왔다.
이것은 미소설이며, 여스의 시도이다. 예를 들어, 시를 읽는 자신의 느낌에 따라 여러 가지 신기한 이야기를 머리에 담아 쓰려고 하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러나, 이것은 시문의 전모를 대표하지 않는다. 이 투어는 규원사로서 반드시 뇌보처럼 생긴 것은 아니다. 단지 여자가 집을 떠난 남편의 감정이나 어린 자녀들 사이의 이별 상태 등을 그리워하는 것일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여스의 이번 혁신은 단지 고지식한 감상 기교를 깨고 싶었을 뿐, 내 방식대로 이 호사가 도대체 어떻게 된 일인지, 내 눈에는 너의 눈과는 어떤 차이가 있는지, 이것이 바로 시회우의 오의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호사에 대해서 또 재미있는 반외가 있다. 이청조는 구양수라는' 나비연화' 를 읽고 세뇌신구' 정원의 깊이가 얼마나 깊을까' 에 빠져 다른 한 곡을 썼다.
-응? 임강선 정원은 얼마나 깊습니까
송이청조
구양공은' 나비연화' 를 만들었는데,' 깊고 깊은 몇 수' 라는 문구가 있어 매우 사랑한다. 그 말을' 정원 깊이' 로 몇 번을 달고, 그 소리는 바로 오래된' 임강선' 이다.
정원은 얼마나 깊습니까? 운창 안개각은 늘 (Ji) ng, 문을 닫는다. 버드나무 끝 매실이 점점 분명해진다. 봄에는 영릉나무로 돌아가고, 사람은 늙어서 강성을 짓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달이 바람을 읊으며 얼마나 많은 일을 했는지, 지금은 늙어서 아무것도 이루지 못한다. 누가 불쌍하고 초췌하고 더 시들었다.
시등은 재미없고, 눈을 밟으면 기분이 나지 않는다.
단어는 다르고 사람은 다르지만 감정은 비슷하다. 이청조의 생애사적으로 볼 때 이 단어는 이청조의 청춘 세월에 대한 추억으로 여스와는 크게 다르다.
그래서, 내가 지금 쓰고 있는 것은 이청조가 이 단어를 쓰는 것과 같다. 다만, 나는 내 자신의 이해를 사용하고, 내 자신의 표현 방식을 사용한다.
여러분들이 좋아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