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리뷰: "야만인 이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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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바람 벨 < /p>
인생은 결국 눈물겨운 장난에 지나지 않는다. < /p>
' 야만이야기' 는 라틴 아메리카인의 손에서 나온 것으로, 영화는 6 개의 독립된 이야기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이야기의 특징은 짧고 용맹하며, 작은 단편을 통해 관객들에게 야만스러운 이야기를 들려준다. 이 여섯 가지 이야기는 모두 우리 생활의 한 방울에서 비롯되며, 이것도 예술이 생활에서 기원하고 생활의 본질보다 높다는 것이다. < /p>
이 영화는 희극이지, 그런 순수한 희극이 아니다. 이런 유머는 너를 웃기 어렵게 한다. 이것이 모두가 자주 말하는 블랙 유머다. 국내에서도 이런 블랙 유머 장르의 영화가 등장했고, 대표작으로는' 당나귀 득수' 가 있었는데, 영화의 유사성에 대해서는 일일이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영화 속 여섯 개의 독립된 이야기는 첫 번째 이야기에서 여섯 번째 이야기까지 통쾌한 쾌감을 드러낼 수 있다. 한 번 보면 생동감 있고 활발하며, 전체는 서로 보살피고, 이완도가 있다. < /p>
이 여섯 가지 이야기를 독자에게 나누겠습니다 ...
< P > 첫 번째 이야기는 오랫동안 모략해 온 복수 작전을 다룬 것이다. 어벤져스의 이름은 파스터 나크 (Pasternak) 였다. 어렸을 때 부모는 그에 대한 기대가 높았고, 모든 면에서 그를 남보다 더 우수하게 만들고 싶었다. 부모는 Pasternak 이 높이 날지 못하는 것에만 신경을 쓰지만, 그가 비행하는 것에 대해 전혀 신경을 쓰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p>Pasternak 의 인생은 굴곡으로 가득 차 있다. 초등학교에 다닐 때, 그녀의 선생님은 늘 그를 모욕하고 비방하며, 그가 세상에서 가장 나쁜 학생이라고 말했고, 같은 반 친구들도 그를 자주 괴롭혔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그의 어린 마음에 심각한 타격을 주었다. 그는 음악을 비교적 좋아했고, 일찍이 그의 노력과 심혈을 담은 작품들을 만들려고 노력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음악명언) 그러나 그는 음악학원에서 경기에 참가했을 때 한 심사위원단의 주석에게 각박한 언어로 탈락해 그의 작품이 관객의 귀를 오염시키고 있다고 말했다. 평론에는 풍자와 조롱이 가득했다. Pasternak 은 이 일로 자존심이 심하게 손상되어 일주일 동안 침대에서 나오지 않았다. < /p>
직장에서 Pasternak 는 독보적으로 일하며 자신의 사고방식에 따라 일하며 고객과 잘 어울리지 못하고 고객 사이에 약간의 갈등이 일어난다. 그의 행동은 사장에게 매우 반감을 불러일으켰고, 사장은 그에게 어떤 기회도 주지 않고 직접 그를 해고했다. < /p>
나중에 파스터닉이 여자친구에 대해 얘기했는데, 여자친구도 이해심 있어 보였고, 파스터닉이 좋아하는 타입에 부합했다. 그러던 어느 날 여자친구가 그를 업고 그의 유일한 친한 친구와 함께 비린내를 훔쳤다. 우정과 사랑에 배신당한 Pasternak 의 아픔이 극에 달했다. < /p>
< P > 이런 Pasternak 은 생활 속에서 받아들여지지 않고, 인정받지 못하고, 그가 그를 인정한 적이 없다. 점점 그는 세상을 미워하고, 그의 부모님을 미워하고, 그를 미워하는 선생님, 친구. 그는 보복의 형식으로 그를 다치게 한 사람들에게 고통을 느끼게 하고 싶어한다. 이렇게 그는 여러 가지 수단을 통해 이 무리를 한 대의 비행기에 모았고, 결국 그는 비행기를 타고 이 무리를 데리고 그의 부모에게 부딪쳐 결국 사람을 파멸시켰다. < /p>
< P > 복수는 이렇게 맹렬하고 신속하게 왔다. 파괴만이 오랫동안 쌓인 원한을 털어놓을 수 있을 것 같다. 파스터나크에게 격려와 지지를 많이 준다면, 심지어 그에게 미소를 좀 더 줄 수도 있다. Pasternak 이 세상을 이렇게 미워하게 하는 것도 아니다. 좋은 말이 있다. "다른 사람에게 길을 양보하는 것은 자신에게 길을 양보하는 것이고, 다른 사람에게 기회를 주는 것은 자신에게 기회를 주는 것이다." " < /p>
첫 번째 이야기는 오랫동안 모략해 온 보복을 간략하게 기술한 것이고, 두 번째 이야기는 갑작스러운 보복에 관한 것이다. 한 정치인이 수단을 통해 한 여인의 집을 팔았고, 여인의 아버지는 어쩔 수 없이 뛰어내려 자살하도록 강요당했고, 정치인은 이어서 그 여인의 어머니를 점령하고 싶어했고, 모녀 두 사람은 정치인의 손아귀에서 벗어나기 위해 타향으로 떠났다. < /p>
이 여사는 식당 종업원의 일자리를 찾았는데, 이날 마침 정치인이 이 식당에 와서 밥을 먹었는데, 정말 원수의 길이 좁다고 할 수 있다. 여자는 이 일의 경과를 뚱뚱한 숙모에게 알렸고, 뚱뚱한 숙모는 반응이 비교적 치열하여 쥐약으로 이 정치인을 독살하겠다고 말했다. 이런 식으로, 뚱뚱한 숙모는 요리할 때 쥐약을 넣고, 음식이 정치인 앞에 다다랐을 때 정치인의 아들도 이 식당에 와서 식사를 했다.
이때 숙녀의 마음은 죄책감으로 가득 차서 당시의 음식을 철회할 준비를 했다. 여성과 정치인의 대화에서 충돌이 일어나자 정치인은 여성을 붙잡고 때렸다. 주방의 뚱뚱한 아줌마는 이 장면을 보고 식칼을 들고 정치인을 향해 칼을 연거푸 찔러. 정치인이 죽다. 여성과 뚱뚱한 숙모를 기다리는 것은 법률의 징벌이다. < /p>
정치인의 피가 한 곳에 남아 여성의 표정에서 나는 여성이 매우 겁이 많은 것을 알 수 있고, 뚱뚱한 아줌마의 표정은 두려움이 없는, 뚱뚱한 아줌마는 강간을 두려워하지 않고 용감하게 나서는 캐릭터다. 시대가 발전하면서 친구의 옆구리에 칼을 꽂는 사람이 점점 줄어들고, 숙모는 정치인이 하층 계급을 괴롭히는 것을 볼 수 없다 그래서 물고기 죽은 그물의 태도를 안고 정치인과 박차를 가했다. 뚱뚱한 숙모의 태도는 약소한 정치인들을 괴롭히고 죽게 하는 것이 분명하다. < /p>
아줌마의 그 칼은' 영웅본색' 의 조랑말과' 해변' 의 딩력을 생각나게 한다. 그들은 늘 자신의 생사를 아랑곳하지 않고 큰형을 위해 모든 것을 쏟아부었다. 이런 우정은 매우 귀중하다. 뚱뚱한 아줌마는 친구를 도우려 해도 무력하고 힘이 부족해서 뚱뚱한 아줌마가 가장 간단하고 원시적인 폭력으로 바보짓을 했다. < /p>
이야기는 도로에서 일어났습니다. 단정해 보이는 양복 가죽신을 신은 신사가 아우디를 몰고 끝없는 도로를 질주하고 있습니다. 옷차림이 남루해 보이는 빈농을 만나 중고 오토를 몰고 유유자적하다. 신사는 빈농의 차를 추월하려고 하는데, 빈농은 그를 추월하지 못하게 하고, 질주하며 한참 맴돌았는데, 신사는 좀 짜증이 나서 액셀러레이터를 세게 밟아 차를 순식간에 가속시키고 빈농의 중고 오토를 추월했다. 신사는 빈농에게 경멸하는 손짓을 하여 빈농의 중고 오토를 날뛰게 했다. 원수의 길이 좁아서 신사가 잠시 간 후 타이어에 타이어가 펑크가 나서 빈농과 신사가 약속도 하지 않고 다시 만났다. < /p>
신사는 빈농이 차를 몰고 지나가는 것을 보고 깜짝 놀라 반쯤 죽었고, 마음속으로는 죄책감과 겁이 가득했다. 신사는 빈농이 그를 때릴 것을 두려워했지만, 일이 이렇게 일어났다. 빈농이 오토를 멈추자 신사는 놀라서 재빨리 차 안으로 달려가 차 문을 잠그고 빈농은 삽으로 신사의 선반을 두드리며 미친 보복을 했다. 빈농의 보복 방식은 모욕적이어서 신사의 내면을 촉발시켰다. 이렇게 신사와 빈농은 광적인 전투가 벌어졌고, 마지막 두 사람은 모두 전쟁으로 죽었다. < /p>
< P > 이야기에서 신사와 빈농을 얻는 것은 힘겨루기와 짧은 격동으로 인한 재앙이다. 겸양은 어린아이들이 모두 알고 있는 이치인데, 뜻밖에도 두 성인 인신에서 상연되는 것은 정말 터무니없는 일이다. 삼관 모두 문제가 있는 사람이 생활 속에서 극도로 위험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만약 두 사람 중 한 사람이 한 걸음 물러나기로 선택한다면, 참고 양보하면 이 비극이 일어나지 않을 수도 있고, 오늘날의 사회와 과학 기술의 발전은 매우 빠르지만, 인간성의 발전은 더디다. 물질적 생활과 정신 경지가 일치하지 않으면, 이와 같은 익살극이 나타날 것이다. < /p>
이 이야기는 삼관의 중요성을 보여 주고, 용서와 용서를 받아야 하며, 다른 사람에게 길을 양보하는 것은 자신에게 길을 양보하는 것이다. 잠깐의 속도를 생각해서는 안 되고, 도덕을 돌보지 않고, 원칙을 지키며 좋은 사람이 되는 것이 필요하다. < /p>
폭파사의 아내는 폭파사에게 "매번 핑계를 대면 모든 것이 사회를 탓해야 하는가?" 라고 말했다. 오늘은 트레일러를 탓하고, 내일은 시위를 탓한다. 나는 네가 언젠가는 변할 줄 알았고, 사회는 변하지 않을 것이고, 너도 변하지 않을 줄 알았다. " < /p>
< P > 이런 말은 정말 익숙하다. 우리가 자주 말하는 것처럼' 못생겼는데도 사회를 원망할까?' " < /p>
사회는 문제없고' 사회도 변하지 않을 것' 이다. 생활 속 우리 각자는 행복한 방향으로 조례를 지키려고 노력하며 사회의 노란 선을 넘지 않는다. 사회에는 어떤 사람을 겨냥한 규칙이 없다. 너는 잘 지내느냐, 다른 사람을 탓하느냐? 이런 견해는 사실 부드러운 폭력이며, 일종의 도덕적 납치식 비난이다. 그러나 사람들이 무력하고 무력하고 무력하며 무능한 처지에 있을 때, 폭력은 가장 원시적인 문제 해결 방법이기 때문에 폭력을 사용하는 방식으로 문제를 해결하기로 선택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무력명언) 그러나 폭력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대가는 막심하다는 것도 문장 무지막지한 의미다. < /p>
많은 경우 우리는 생활 속의 무리한 소란에 직면하여 대부분 타협을 선택하고 순종을 선택한다.
이야기의 주인공은 자신의 이익이 침해당했을 때, 그리고 정부 부문을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없을 때, 그는 극단적인 방식으로 그 무정한 체제에 보복하기로 선택했다. 이런 사람은 사회에서 보기 어렵다. 때때로 우리는 이 사람들을 괴짜라고 생각할 때가 있다. 사실 그들은 그렇지 않다. 이런 인재는 사회가 좋아지기를 진정으로 기대하고 사회를 바꾸려고 노력하는 것이다. 개인의 힘은 아무 소용이 없었지만, 그는 마음속 깊은 곳의 함성을 질렀다. < /p>
< P > 이후 폭파사가 결혼변변을 당했고, 업무가 해고됐고, 저항체제의 소극적인 행동으로 감옥에 수감되었다. 감옥에서 폭파하는 것은 존중받는 것이다. 거기에는 제도가 없기 때문에, 그는 정말로 그에게 속한 곳을 찾았다. 감독도 폭파 선생의 행동에 감동을 받았을 수도 있고, 폭파 선생의 독보적 행보를 선호하기도 했다. 감옥에서 폭파 선생은 사랑과 우정을 얻었고, 모든 사물과 생활은 전례 없는 아름다움을 보였다. < /p>
우리는 결국 이 사회와 타협하여 이 문명사회의 위선과 슬픔을 계속 과시할 것이다. < /p>
이 이야기는 사실 연쇄흑식이다. 이는 사회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현상이다. 겉으로는 말쑥해 보이는 임원들이 알 수 없는 일을 하고 있다. 그들이 수익성을 보았을 때, 그들은 모든 것을 잊어버린 것처럼 보였고, 그들은 불법적인 돈을 벌기 위해 안간힘을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돈명언) 인간성의 탐욕, 분노, 광기를 반영했다. < /p>
마지막 이야기는 결혼식인데, 묘령녀가 결혼현장에서 남편과 비린내를 훔친 막내를 발견하고, 큰 기쁨의 날에 이런 일을 만나 그녀를 아프게 했다. 큰 기쁨과 슬픔을 겪은 그녀의 감정은 통제할 수 없었다. 그녀는 결혼식 현장을 빠져나와 옥상으로 달려가 목청껏 울었고, 이때 요리사 한 명을 만났고, 한 요리사가 그녀의 마음을 달래는 데 성공했다. 이렇게 여자가 옥상에서 어리석은 짓을 했는데.
< P > 그녀의 남편이 옥상에서 그녀를 찾았을 때, 나쁜 광경이 발견되었다. 이 모든 통제할 수 없는 국면이 의외로 화해되었다. 두 사람은 결혼식 현장으로 돌아온 후 다시 상대방을 사랑하게 되어 황량한 키스를 했다. < /p>감독이 세상을 보는 시각은 독보적이다. 처음 다섯 이야기는 폭력으로 해결되고 여섯 번째 이야기는 평화적인 방식으로 해결되어 영화가 순식간에 한 단계 상승했다. 이것은 사실 막대한 풍자이자 막대한 비웃음이다. < /p>
사람들은 왜 폭력을 좋아합니까? 폭력은 사람을 만족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모든 이야기는 통제불능이지만, 본질적으로 사람들의 생활에서의 무력함, 무력함, 무능함, 무력함을 묘사한다. 어쨌든, 우리 모두가이 불쾌한 사회에서 잘 살고 멋진 자신을 살 수 있기를 바랍니다. < /p>
공과남은 한사코 문예길을 택해 평생 방탕하고 자유분방한 것을 용서한다. < /p>
문회우로 자신의 삼관과 일치하는 친구를 찾다. 길이 멀고 수리가 멀어서, 나는 위아래로 수색할 것이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