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필기체의 쓰기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꼿꼿하고 꼿꼿한 쓰기 방식: 세로와 가로, 획이 뚜렷하고 힘도 균일하며 전체적으로 꼿꼿하고 꼿꼿한 글씨 방법. 각 획에는 명확한 시작점과 끝점이 있으며 문자 모양이 정확합니다. 이 글쓰기 방법은 구조의 안정성과 정확성에 주목합니다.
2. 격렬하고 강력한 글쓰기: 힘과 추진력이 넘치고, 파도 같은 기복과 획 사이의 일관성이 있습니다. 전체적인 글리프는 매우 역동적이어서 사람들에게 격동적이고 질주하는 느낌을 줍니다.
3. 걸고 우아한 글씨체: 문자의 가로 획과 위의 가로 갈고리가 일정한 호를 이루며 구름이 흐르고 물이 흐르는 듯한 느낌을 주며 모양이 부드럽고 자연스럽습니다. . 스트로크 사이의 연결은 변화와 민첩함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4. 빠르고 우아한 글쓰기 방식: 글자의 획이 빠르고 매끄럽고, 획 사이의 연결이 자연스럽고 매끄러워 전체적으로 빠른 흐름의 느낌을 줍니다. 글쓰기의 일관성과 생생함에 주목하세요
5. 구불구불한 글쓰기 방법: 각 획에는 뚜렷한 활과 곡선이 있으며 획에는 변화와 비틀림이 가득하여 사람들에게 비틀리고 부드러운 느낌을 줍니다. 전체적인 글꼴 모양이 아름답고 매력적이며 예술적인 매력이 있습니다.
위 내용은 일반적인 독일 필기체의 몇 가지 쓰기 방법일 뿐이며, 각 쓰기 방법에는 고유한 특성과 표현 방법이 있으며 이는 서예가의 개인 스타일과 쓰기 기술에 따라 달라집니다.
지식을 넓히다
필기체는 한자의 서체 중 하나로 넓고 좁다는 두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넓은 의미에서는 연령에 상관없이 휘갈겨 쓴 모든 단어는 필기체로 간주됩니다. 협의적으로는 특정 서체로서 한대에 형성되어 쓰기의 편의를 위해 공식 문자를 기반으로 진화한 것이다.
동진에 대해 당시의 새로운 필기체와 구별하기 위해. 한나라의 필기체를 장초(張趙)라고 한다. 새로운 필기체는 상대적으로 큰 풀(미친 풀이라고도 함)과 작은 풀로 나뉘며, 광기 속에서 아름다운 느낌을 줍니다. Li Zhimin이 말했듯이 "연못에 있고, 원리에서 배우고, 사물에서 배우고, 마음에서 얻고, 이미지에서 이해하고, 필기체의 놀라운 영역으로 들어가십시오."
왜냐하면. 필기체의 글리프는 너무 단순하여 서로 혼동되기 쉽기 때문에 공식 문자가 봉인 문자처럼 대체될 수 없으며 기본 글꼴이 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