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녹화살협의 만화를 본 적이 없고, 미극과 만화의 차이가 얼마나 큰지에 대해 이야기할 수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래서, 나는 이 연극을 다 본 후의 약간의 느낌에 대해서만 이야기할 수 밖에 없다. 이 극의 최종 악당. 자신의 죽은 아내를 위해 도시를 파괴하려는 남자.
인공지진을 목표로 야자호 지역의 최종 보스를 파괴하다. 그가 이 모든 것을 해서 boss 의 목적이 된 것은 단지 야자호에 병원을 개설하고 야자호 주민을 구하려고 하는 아내가 총에 맞았기 때문이다. 그녀는 도움을 요청했지만 아무도 도움의 손길을 뻗지 않았다. 그래서 그의 삶의 궁극적인 오의는 이렇게 왔다. 총을 손에 쥐고 나를 따라가면, 노인이 천하의 개를 죽일 것이다. 우리는 항상 감정이 세찬 사람들을 부러워한다. 지진 계획의 마지막 밤, 말콤은 아들에게 아내가 죽기 전에 그에게 보낸 음성 메시지를 보냈다. 나는 그에게 ... 그는 무엇이든 가져갈 수 있다고 말했다 ... 돈 ... 반지 ... 하지만 ... 말콤 ... 혼자 죽고 싶지 않아 ...
"..." 네 엄마는 이 도시를 더 잘 하기 위해 진료소를 운영하고 있다. 그것은 이미 구제할 약이 없다. 왜냐하면 그곳 사람들은 구원받을 가치가 없기 때문이다. "그리고 아들이 목이 메어 의문을 품기 때문에 그 사람들을 모두 죽게 해야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래, 그들은 죽어야 해! 빌어먹을! " 말콤의 말투가 점점 무거워졌다.
이 줄거리들은 피와 살결이 있어 보는 것이 열정적이고 줄거리 리듬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