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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친을 만드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어떤 재료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까?

고대 진 연주법은 생태와 환경 파괴로 인해 진 연주에 적합한 재료인 목재가 극도로 부족하거나 매우 엄격합니다. 보호되고 사용하기 어렵습니다. 고금 재료의 차이로 인해 고대인들은 고금 재료와 음운론을 "네 가지 미덕"(파란색, 느슨함, 선명함, 부드러움)과 "9 가지 미덕"(이상함, 고대적, 투명함, 부드러움, 조용함, 둥글고 균일함)으로 요약했습니다. , 그리고 명확), Fang)이 말했습니다. 고금의 음색은 모두 독특하며, 이는 고금 음악의 매력 중 하나입니다. 송나라 신궈는 『맹희비탄』에서 “진으로 하는 말은 맑고 맑으나 무거운 소리도 있고 가벼운 소리도 있는데, 그 재료에는 5가지 성조가 있다”고 말했다. 고금의 재료는 주로 돌무화과나무로 만들어지며, 밑부분은 둥나무, 카탈파가 가장 일반적이다. 그 밖에도 순목, 옻나무, 소나무, 열매나무, 가타라목, 전나무, 카탈파목 등이 있다. 피아노 재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경 정방중』에는 “개암나무와 밤나무, 오동나무 의자와 카탈파 의자, 거문고와 거문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Tongzi는 피아노 재료로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환경적, 생태학적 이유로 인해 플라타너스 나무, 특히 성숙한 플라타너스 나무는 극히 드뭅니다. 더욱이 "진은 오동나무로 만들어졌지만, 소리가 더 크게 들리기까지는 나무가 고갈되기까지 오랜 세월이 걸린다"고 하는데, 진은 오래된 재료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오래된 재료는 더욱 드물다. 진을 자르기 위해 전나무를 사용하는 것도 일반적입니다. "맹희비탄" 기록에 따르면, "월족 도도진(Tao Daozhen)에게 월진이 있었다고 합니다. 고대 무덤은 전나무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소리가 정말 강력했어요." 당나라의 장월(張興)은 전나무를 사용하여 진을 베었다. 이것은 부차적인 증거로 사용될 수 있다. 중국 전나무는 상록수입니다. 나무는 부드럽고 곧고 결이 곱으며 색상은 약간 흰색 또는 황색을 띠고 휘거나 갈라지지 않습니다. 크게 오일 전나무(노란 전나무, 캐시 전나무), 회색 전나무(고랑 전나무, 억새 전나무, 버블 전나무), 실전나무(부엽전나무)의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Tang Qin의 "Feiquan"과 남송 왕조의 "Songxue"를 포함하여 볼거리가 많습니다. 그러나 "멍시 비탄"에 기록된 바와 같이 전나무는 성장 기간이 길고 노화가 길어 진친에만 적합합니다. 아직까지 오랜 세월 자라고 있는 전나무가 비교적 많지만, 대부분 벌목이 금지된 보호지역에 있다. 민속 진 플레이어가 적합한 진 재료를 찾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고금화에 사용되는 옻칠은 민족칠이라고도 불리는 옻칠이며,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옻칠 기법 자체가 널리 보급되지 못하고 소멸 위기에 처해 있다. 옻칠을 사용하더라도 장인정신은 상당히 거칠며, 고친의 옻칠 공정과의 차이는 이루 헤아릴 수 없을 정도입니다. 고금 예술의 많은 미적 매력 중 하나는 "그릇"으로서의 진이 고유한 아름다움을 갖고 있으며 진 장인 정신의 중요한 성과라는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악기로서의 진의 아름다움에는 정교한 금 재료의 아름다움, 칠기의 장인 정신과 부러진 줄의 아름다움, 명주 줄의 음색의 아름다움과 진의 "십우"가 포함됩니다. . 진은 세상의 모든 것과 유사하며, 진의 재료 선택에는 당연히 음양론이 포함됩니다. 피아노의 상판과 하판은 각각 양(陽)과 음(陰)에 속하는 두 종류의 나무로 만들어졌습니다. 오동나무는 양의 소유이므로 그 위에 놓고 피아노 윗부분을 잘라냅니다. 카탈파 나무는 음(陰)에 속하므로 피아노 아래에 놓고 절단하여 피아노 바닥을 만듭니다. 나무의 경우 오동나무는 부드럽고, 피아노의 표면은 피아노의 소리를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 줍니다. 카탈파 목재는 단단하기 때문에 피아노 바닥을 튼튼하게 만들 수 있고 쉽게 변형되지 않습니다. 예로부터 동자를 진 연주의 재료로 사용하는 것은 이치에 맞습니다. 그러나 피아노 재료가 반드시 Tongzi일 필요는 없습니다. 당나라 이후 진나라 장인들은 동자 외에 좋은 재료를 끊임없이 발굴해 왔습니다. "Lang Huan Ji"에 따르면 "Lei Wei는 진을 만들기 위해 모든 오동 나무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폭설 속에서 혼자 어메이에 갈 때마다 그는 최고의 소나무와 전나무를 선택하여 진을 자르고 자릅니다. . 오동나무보다 낫다." 송나라에도 이른바 '오동나무'가 있었다. '춘양진'은 얼굴과 바닥이 모두 오동나무로 만들어진 진나라이다. "흐리고 비가 내리는 밤에는 소리가 조용하지 않을 것이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진을 연주할 때 좋은 재료도 중요하게 여기고 고대 재료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고대의 재료는 느슨하고 부패하기 때문에 피아노를 만들면 소리가 더욱 선명하고 선명해질 수 있습니다. "고대의 좋은 재료"라면 더욱 희귀하다. "Dongtian Qinglu"가 말했듯이 "고대 재료는 가장 희귀하고 순금과 옥보다 더 소중합니다." 피아노가 좋은 고대 재료로 만들어지면 얼마나 귀중한지 알 수 있습니다. 예로부터 진 연주에는 좋은 재료가 중요했습니다. 그러므로 유명한 고금은 수천년이 지났음에도 연주할수록 소리가 점점 좋아지는 것입니다. Tang Qin의 표면 페인트는 검은색 또는 밤나무 껍질 색상입니다. 페인트 아래의 회색 타이어는 모두 순수한 녹용 회색입니다. 페인트 층은 강하면서도 느슨해 악기를 보호할 뿐만 아니라 진동을 돕고 소리를 더욱 아름답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레이 타이어 아래에는 표면과 바닥이 갈라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바닥부터 게부로 감싸줍니다. 북송 말기에 여덟 개의 보물재가 나타났는데, 이는 하늘의 별처럼 절묘했습니다. 절묘한 장인정신으로 인해 구친은 수천 년이 지나면 더욱 아름다워질 수 있습니다. 동시에 피아노 표면에는 수년간의 연주 중 풍화 및 진동으로 인해 다양한 균열이 발생합니다. 주요한 것은 매화파파, 소털파파, 뱀배파파, 얼음무늬파파, 유수파파, 용비늘파파, 거북무늬파파 등이다. 깨진 패턴은 고대 문화 유물의 증거일 뿐만 아니라 고금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고 고금의 소리를 더욱 느슨하고 우아하며 더 나은 음색으로 만듭니다. 명주현의 특징은 운율이 길고 풍부하며, 고풍스럽고 부드럽다는 것입니다. 소위 "음조는 부드럽지만 의미는 강합니다". Guqin에는 Yueshan, Chenglu, Guanjiao, Dragon Gum, Gum Rest, Yanzu, Qin 엠블럼 및 Qin Zhen을 포함한 절묘한 액세서리도 있습니다. 때로는 이마에도 큰 보석이 박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Yueshan, Chenglu, Crown Angle, Dragon Gum 및 Gum Rest는 자단, 자단 등과 같은 아름다운 고급 견목으로 만들어집니다. 진나라 문양은 일반적으로 옥, 금, 자개 등으로 만들어지며 피아노 표면에 상감되어 있습니다. Yanzu 및 Qinzhen에 사용되는 재료는 주로 상아, 옥, 코뿔소 뿔, 에나멜, 소 뿔, 소 뼈, 자단, 자단 등을 포함합니다. 또한, 진의 친구 10명이 있습니다: Bingxian, Baozhen, Zhenhan, Yuzu, Rongxi, Qinjian, Shizhi, Jinbao, Qin bed 및 Qin box. 송나라의 주창문(朱長文)은 『진사(秦史)』에서 “진(秦)에는 네 가지 미(美)가 있으니 하나는 품질이요, 하나는 잘 베고, 셋째는 손가락이 좋고, 넷째는 품성이 좋다”고 썼다. 좋은 절단은 위에서 언급한 guqins의 모양과 품질의 아름다움을 참조합니다. 이는 고금미술의 중요한 미적 취향과 내포를 구성하고 고금미술의 불가분의 중요한 내용이며 고금미술의 존재, 지속, 발전을 위한 중요한 물질적 기초이다. 고대 방법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재료는 부족하고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현대 진 플레이어는 현대 기술을 사용하여 더 많은 "대체품"을 만들었습니다. 플라타너스 대신 오동나무를 사용하면 50~100년 후에 고금이 "올바른 소리"를 낼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붕괴되어 연주할 수 없게 되어 금 재료의 자연적인 노화를 대체하게 됩니다. 오래된 재료의 외관만 있지만 실제 "느슨함"은 없습니다. 돋보기로 관찰하면 목재 섬유가 파손되고 음질이 건조하고 열악합니다. 화학적 페인트는 아름답지도 않고 내구성도 없습니다. 음질도 떨어집니다. 화학 접착제는 래커 및 기타 접착 표면, 바닥 보드 및 가드 레일을 대체하고 소리가 느슨하고 투명하지 않으며 가드의 보호 기능을 저하시킵니다. 이러한 현대 기술의 적용은 부분적으로는 완성품을 줄이기 위한 목적이기도 하고, 부분적으로는 전통적인 고금 장인정신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기 때문이기도 하며, 대부분 고금의 품질을 향상시키는데 실패하는데, 이는 고금의 단점이라 할 수 있다. 현대 기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