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징쉐
후설원은 1967년 허베이성 구위안현의 작은 산촌에서 태어났다. 1987년 장사범대학을 졸업한 후 고향인 바이투야오로 돌아왔다. 향. 중학교에서 가르쳤고, 2년 후 추가 공부를 위해 허베이 사범대학에 진학했습니다.
1992년 졸업 후 구위안현 제4중학교에 가서 교사로 근무했습니다.
1997년 구위안현 교육국으로 전속되었고, 2002년에는 문학창작 분야에서 뛰어난 업적을 인정받아 장자커우 문예계 연맹으로 전속되었다.
Hu Xuewen의 소설 창작은 Guyuan County의 4 중학교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재학 중에 그의 데뷔 소설 "당나귀를 타고 노래 책을 읽다"가 출판되었습니다. 1995년 '만리장성 문학과 예술'
< p>1호.그 이후로 Hu Xuewen의 창의적인 재능은 멈출 수 없었습니다. 그는 "The Great Wall", "Yangtze River Literature and Art", "People 's Literature", "Contemporary"에 12 개가 넘는 기사를 게재했습니다.
20만 단어 이상의 단편소설과 단편소설을 학술지에 발표했다. 1999년 출판사.
그 중에는 '가을바람의 노래', '극한
연지', '나무가 자라는 길', '결혼 포인트', '벤백' 등이 연달아 나왔다.
"Selected Novels"에 재인쇄되었습니다.
Hu Xuewen의 소설은 처음에는 조용히 창작되었지만
최근 몇 년 동안 빠르게 성장하고 사회적 반향이 커지고 있으므로 다른 곳에서 사용해야합니다
< p> 여성 작품 제목에 적힌 추신: 당나귀 타고 노래책 읽어요.초원의 현실적인 아들인 Hu Xuewen은 조상을 키우고 자신을 키운 광대한 초원을 소중히 여깁니다
.
자신의 중편 소설 'Polar
Rouge'를 복각한 'Selected Novels'에서 배포한 'Novelist Says'에서 Hu Xuewen은 자신의 감정을 담백하게 표현했습니다.
: "저는 바샹 초원의 풍경을 선호합니다.
"후설원
은 편집증에 가까운 소설 서사를 사용하여 초원 문명의 매력적인 풍경을 증폭시키는 데 중점을 둡니다. 품질
.
Hu Xuewen은 초원 문명의 풍부한 시적 문화적 의미를 다정하게 보여주었습니다
우선 프레리족의 엄숙한 삶과 건강은 그가 강력히 주장하는 문화적 포인트이다
.
초원의 모든 세대의 영웅들은 죽음을 고향으로 여기지만, 그들이 견딜 수 없는 것은 자신의 존엄성이 훼손되는 것뿐이다.
호설문은 영웅의 후손이라는 이미지를 창조할 때 그들의 조상의 유산에 큰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석동산('동혈유', '만리장성'
1999년 6호)은 아내와 아이들이 헤어지면서 혼자 힘겨운 시간을 보냈다. 노숙자
깃대 주변에서 열심히 싸운 끝에 마침내 거점을 마련하고 나만의 가죽 제품 구매 스테이션을 만들었습니다.
이러한 성공은 삶의 엄숙함을 장려하는 것으로 스며 들었습니다.
Hezi('비행하는 여자', '인민문학' 2002년 12호), 젊은 바샹 어머니,
잃어버린 자를 찾고 있던 딸이 도시로 이사했고, 혼자, 괴롭힘을 당했다.
그러나 그녀의 몸에 흐르는 프레리 영웅의 피는
그녀를 끈기와 끈기로 만들었지만
비록 그녀는 딸을 찾지 못했지만, 그녀는 많은 박수를 받을 것입니다.
초원시의 더 매력적인 면은 삶의 경건함이다.
소설 속 풀
원작 노인은 절름발이 양치기 같다 ("가을바람이 노래하다", "월간소설" 1999년 3호
) 시노인(<서문을 걷다>, <중국 작가> 제5호, 2003)이 이 분야의 계승자다.
절름발이 목자가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것은 경건입니다.
한편으로는 초원을 보호하기 위한 그의 경건함이 표현된다
그는 초원을 파괴하지 않고 그의 가족이 그것을 파괴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
그는 생태에 대해 잘 몰랐으며 며느리에게 잔디밭에서 약재를 캐지 말라고 설득했다. 베이탄 사람들의 생명을 파헤치는 자는 떠날 것이다." 단어를 외워라.
"고대의 경험에서 비롯되고 주술적 사고가 혼합된 이런 종류의 훈계는 초원을 향한 절름발이 목자의 거의 미신에 가까운 신앙심을 반영합니다.
>
엄격하게 이해하지 못한다면 사람들은 라오양의 경건함을 존경해야 한다
인류가 살고 있는 지구에 대한 그의 경외심 때문이다
.
초원시의 가장 매력적인 측면은 초원 고추의 사랑입니다.
초원 사랑의 신선한 표현입니다.
'폴라 루즈' 속 샤오홍의 불
뜨거운 사랑은 초원의 아름다운 꽃이다
"서쪽 출구로 걸어가다". 화씨는 남편의 위협과 구타에도 불구하고 거칠기를 두려워하지 않고 애인을 위해 불같은 몸과 깊은 사랑을 결연히 바친다
마화에게서 우리는 진정으로 느낄 수 있다. 바상 여성들의 독특한 사랑에 대한 이해와 끈기. 아홉 번의 죽음에도 후회하지 않고, 어떤 어려움에도 굴하지 않는 이들의 삶의 장엄함과 건강함, 경건함과 열광이 아름다움을 이룬다.
인간 본성의 아름다운 그림은 초원 사람들의 매력적인 시를 드러냅니다.
후설문은 초원의 후예입니다. 이에 대한 고되고 의미 있는 탐구
이것이 초원 문명의 존재 의미에 대한 그의 이해
심오하고 강력한 방어 성명입니다
우리는 분명히
초원 사람들의 솔직하고 용감한 영웅적 성격을 느끼고 초원을 깊이 이해합니다
원문에는 천인 합일, 단순함과 순수함의 문화적 의미가 있습니다 .
그러나 소설에서 호설문은 오늘날의 초원이 점점 쇠퇴하는 것에 대한 불안감을 감출 수 없다.
우선 욕망의 경향이다.
이미 초원에는 푸른 풀과 소와 양이 가득합니다.
우리 땅에서 조금씩 사라졌습니다.
댐에 도착한 마약상들은 욕망에 부추겨 생존을 위해 의지했던 초원의 플라즈마를 필사적으로 짜냈다. p> 초원은 출혈로 황폐화되어 메마른 모습을 드러낸다
표면은 자갈로 덮여 있고, 강한 바람이 불고, 먼지 폭풍이 하늘을 뒤덮어 죽음의 현장이다
둘째, 욕망은 초원의 본질을 왜곡시켰습니다.
Cuihua는 컬러 TV를 구입하기 위해 모든 수단을 다 동원했습니다.
컬러 TV를 소유하려는 욕구는 심지어 모든 것을 능가했습니다.
컬러 TV를 소유하려는 욕망 때문에 그녀는 황원채에게 더럽혀졌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그 아름다운 전망에 너무 매료되어 그녀는 눈이 밝아졌어."
그녀는
Huang Wencai가 더러워졌지만 여전히 좋은 거래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다시 행복하게 흥얼거렸다
".
이 디테일이 매우 눈길을 끈다.
'만리장성'에 게재 2002년
2호에 실린 소설 『허리를 굽히다』는 초원에서의 인간 본성의 왜곡을 더욱 극명하게 보여준다.
두 때
메이는 매춘죄로 구금될 것입니다. 어머니가 구속된 후 "영자 씨가 그녀에게 매우 감사하다고 마지막 말을 했습니다."
Yingzi 여사는 다음번에 나에게 무슨 일이 생기면 Du 현 치안판사가 나를 데리러 가면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소설은 영자의 매춘을 그녀의 가난한 가족 탓으로 돌렸다.
나는 안타까웠지만 영자는 매춘을 계속하는 이유를 이런 어조로 표현했다.
Hu Xuewen을 더욱 걱정하게 만드는 것은 초원 영웅의 쇠퇴와 쇠퇴입니다.
Hu Wenxue의 소설에서 사람들은 갑자기 느낍니다.
유목민의 철혈을 지닌 인물들이 아직 몇 명 있고, 그들은 아직 나이가 많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가풍가'의 목동에 나오는 절름발이 캐릭터.
고대부터 영웅은 청년으로 등장했고, 영웅의 노년은 땅에 묻힌 노인으로, 이는 초원의 후계자가 부족함을 정확히 상징한다. 영웅
조건.
푸르름도, 진심도, 영웅도 잃어버린 초원에는 형언할 수 없는 암울함이 있다.
초원 사람들의 일상 생활에서 겪는 극심한 빈곤은 Hu Xuewen의 강한 불안감을 불러일으켰고
그는 이러한 딜레마를 야기한 문화적 배경을 탐구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그의 탐험 가설
은 고대 낙원이 아니라 현대 문명을 가리킨다.
Hu Xue
원 씨는 이 사실을 뼈저리게 지적하며 대초원 사람들의 더 나은 내일을 바라는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그는 대초원 사람들이 배울 수 있기를 바랐습니다. 그들의 경험을 바탕으로 자신의 불행한 불리한 입장을 바꾸기 위해 가능한 한 빨리 자신의 문화적 질을 향상시키고 현대 문명 생활의 원리를 터득하십시오.
그러나 이전의 초원의 시적이고 인문적인 스타일의 노래와 초원에서의 풍요로운 삶에 대한 염원에 직면한 후속
을 연결해 보면 Hu는 Xuewen의 소설
화해할 수 있는 한 쌍의 모순을 담고 있다고 합니다.
궁극적인 관심의 관점에서 보면
인간과 자연의 완벽한 조화, 초원 사람들의 무한한 생명력,
참사랑이 가득한 영적 생활이야말로 바로 현대 문명사회에서 잃어버린 풍부한 영적 부이며, 보존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인거는 노트에 “댐에 발을 들이는 순간 매료됐다.
눈앞에는 드넓은 바다가 펼쳐져 있었다. 풀밭은
끝이 없고, 풀이 무성한 해변에 한가로이 양과 말 떼가 있어 사람들이 일종의 원시적인 생명력을 느끼게 합니다
맑은 물이 몸에 흐르는 듯한 상쾌함을 느꼈습니다.
풀향기와 귀리향이 공기에 가득하고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몸속으로 맑은 물이 흐르고 있다. p>
콧구멍이 부족해서 입을 크게 벌리고 숨을 쉬었다.
...여기를 떠나고 나니, 내가 작곡한 노래들은 여전히 창백하고 연약할 텐데, 그게 안타깝다
"이것은 현대 도시인들이 느끼는 삶의 깊은 기쁨을 충분히 표현합니다.
초원으로 돌아갈 때 얻을 수 있는 정신의 가치를 강조합니다.
그러나 현대화의 관점에서 보면
프레리족의 정신생활은 폐쇄적이고 보수적인 태도를 보여왔는데, 이것이 바로
>
사람들의 삶이 고통으로 가득 차 있고 행복의 꿈을 실현할 수 없는 이유는 버려야 할 이유이다.
이 모순을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소설에서
우리는 Hu Xuewen의 선택 경향을 대략적으로만 볼 수 있습니다.
초원이 현대화의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초원이 현대 도시생활의 과도한 욕망에서 벗어나 풍요롭고 아름다운 삶을 살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
현대화의 단점은 초원의 아름답고 시적인 측면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에 대해 그는 이상적인 해결책을 찾지 못한 것 같습니다
.
그래서 나는 호설문의 아름다운 소망을 사랑하면서도 동시에 그의 아름다운 소망을 어떻게 실현해야 할지 모르는 아픔도 느낀다
이것이 바로 초원의 아름다운 시이다
>섹스의 고통과 결핍으로 인한 일상의 성적인 죽음.
이런 고통은 동시대적이지만,
오늘날의 문화적 맥락에서는 구제될 가능성이 없어 보입니다.
어떤 의미에서는
역사적 진보는 항상 시적 손실을 대가로 오기 때문에 이 고통은 영구적이라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가 얻을 수 있는 유일한 승리는 이러한 훼손을 최소화하는 것입니다
.
'해외 유명인' 왕젠민
2002년 어느 화창한 날, 아펜니노 반도의 부드러운 바람이 물의 도시 베니스에 불어왔다.
장자커우 사범대학의 유화 교육 및 연구 화가인 왕젠민(Wang Jianmin)은 산타 마리아 전시 센터와 벨루노 박물관에서 자신이 세심하게 제작한 포스트모던 표현주의 스타일의 유화를 전시하도록 초대되었습니다.
이번 전시는 현지 복싱 커뮤니티와 언론의 주목을 끌었으며, 많은 현지 매체들이 그의 작품을 소개하고 논평하는 기사를 써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이탈리아의 유명 복싱 평론가인 질레트씨는 “서양화의 표현형식에 수묵의 예술적 관념과 매력을 더해 중국과 서양의 요소를 결합해 작품이 두꺼워 보인다”고 평했다. 웅장하고 장엄하며 고대 마법 동양 예술의 무한한 매력을 아방가르드한 개념과 아이디어로 해석하거나 암시합니다."
"만리장성 너머의 베일링" Feng Ruili
Feng Ruili는 장자커우시에서 태어났으며 안현 차이거바오진에서 어렸을 때부터 노래와 춤을 좋아했습니다. 1989년에 허베이 학교에 입학하여 무용, 산시 오페라, 민요를 공부했습니다.
1993년 시립예술단에 배속됐다.
1997년 인민해방군 예술대학 성악과에 입학해 성악에 대한 체계적인 연구를 진행했다.
1998년은 Feng Ruili의 예술적 길에 전환점이 되는 해였습니다.
그해 그녀는 클래식한 예술적 기질과 국민적 매력을 완벽하게 접목시켰고, 웅장한 곡 '달에게 소리쳐'로 전국 젊은 가수 TV 그랑프리 프로그룹 인기가수 1위를 차지했다. 그리고 대회에서 유일하게 특별상을 받았습니다.
관계자들은 그녀의 노래에 대해 평하면서 그녀의 노랫소리가 태양을 꿰뚫고 뿜어져 나오는 무지개처럼 귀에 충격, 영혼에 충격을 주는 것 같다고 평가했다.
이후에도 펑루이리는 우크라이나에서 열린 국제마진음악콩쿠르에서 1위를 차지했다는 소식이 계속 들려왔다. 러시아에서는 은메달... 일련의 뛰어난 업적으로 그녀는 Shancheng에서 영예를 얻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펑루이리는 국내외 무대에서 자주 활동했지만, 고향에 대한 마음은 전혀 무관심하지 않았다. 그녀는 기자들에게 "나의 고향이 나를 키웠다. 어딜 가든 내가 장자커우 출신이라는 사실을 결코 잊지 않을 것이다"라고 감동적으로 말했다.
'아시아 최고' 바이지에
'안정적, 정확함, 무자비함' - 미국 기자들 사이에서 '유령'으로 불리며 '아시아 최고의 여자 선수' 트로피를 들어올린 '말괄량이' 바이지에에 대한 가장 정확한 평가다. 1998년 국가대표로 출전해 방콕 아시안게임 우승을 차지했고, 1999년 월드컵 준우승도 차지했다.
1972년 3월 28일생으로 키 162cm인 바이걸은 축구에 재능이 있다고 보기 어려울 만큼 축구를 좋아한다.
초등학교 4학년 때 둥펑 초등학교 정웨이민 선생님의 눈에 띄어 축구를 하기 위해 초등학교로 전학갔다.
1982년 난차이위안 초등학교가 시내 최초의 초등학교 여자 축구팀을 창단했을 때 그녀는 차오둥에서 차오시로 전학했다.
Suo Zhiyong 선생님에게 배우며 팀의 핵심이되었습니다.
1986년 스자좡시 허베이 청소년 스포츠 학교에서 축구를 배우기 시작했고, 1989년 허베이 팀에 합류했다.
1996년 바이팀으로 이적해 1997년 10월 대표팀에 정식 발탁됐다.
Bai Jie는 군대에서 태어나 팀 동료들로부터 '옥얼굴 손'으로 불리며 코트에서 격렬하게 싸우고, 용감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 그녀의 매우 빠른 속도는 그녀의 자본의 도움입니다.
1997년 12월 광저우에서 열린 제11회 아시아여자축구선수권대회에 출전해 동료들과 함께 우승을 차지했고, 1999년 6월부터 7월까지 미국에서 열린 제3회 여자월드컵에 출전해 우승을 차지했다. 1999년 1월 2위를 차지했으며, 2000년 3월 중국정치용국제재단이 후원하는 중국축구협회 제1선발에 선출됐다.
Bai Jie를 평가하면서 Ma Liangxing은 "그렇습니다. 모든 코치는 중요한 순간에 나서는 선수를 좋아하는데 Bai Jie는 그런 선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