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포지셔닝: Tencent Games가 개발한 혁신적인 RTS 주력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전통적인 전투 온라인 게임에 획기적인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상쾌하고 새로운 전투 경험을 선사합니다!
손자는 "군인은 일정한 기세가 없고, 물은 일정한 모양이 없다. 적의 변화로 승리할 수 있는 자를 삼국에서는 신이라 부른다"고 말했다. 군사 유형은 서로 다르며 상호 강화적이고 비생산적입니다. 군사 유형의 특성을 교묘하게 활용하는 것이 공격의 핵심입니다!
스킬의 변화는 스킬의 전술적 조합에 달려있습니다. 게임에는 수백 가지의 스킬이 있으며, 동쪽에서 공격하든 서쪽에서 공격하든 수천 가지의 전술을 펼칠 수 있습니다. 이제 나만의 전쟁 스타일을 만들어보세요!
플레이어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대형을 사용하여 최대 30명의 병력과 6개 연대가 동시에 전투를 벌일 수 있습니다.
판자 길은 공개적으로 건설되고, 창고는 숨겨져 있으며, 함정은 단계별로 건설됩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맞춤형 전장이 매 순간 새로운 놀라움을 선사할 것입니다!
삼국지는 스타크래프트 등 전통적인 RTS 게임과 달리 자원을 수집하고 병사를 훈련시키는 긴 과정, 즉 작전이 없는 실시간 전략 게임(RTS)이다. 전통적인 RTS 게임의 프로세스에서는 전투가 정면 대결을 강조하며 게임은 전투 전에 플레이어가 구상한 전략에 의존합니다.
게임 중 플레이어는 전투 상황에 따라 벤치에 더 많은 장군을 소환해 등장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충분히 강하다면 짧은 시간에 거대한 군대를 구성하고 힘으로 상대를 물리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전투 상황이 자신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판단하면 상황을 복구하기 위해 목표한 방식으로 장군을 호출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또 다른 특징은 장군이 자신의 전투에만 국한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자신을 소유할 뿐만 아니라 군인들을 이끌고 함께 싸우게 합니다. 각 장군은 다양한 유형의 하수인을 전투에 투입할 수 있습니다. 하수인의 유형에는 기병, 궁수, 창병, 석궁병, 중기병, 경기병, 공성 부대 등이 있습니다. 전투 중에 하수인은 군대 장군을 돕기 위해 고유한 유닛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힘과 지능과 같은 장군 자신의 속성도 군인의 공격 및 방어 능력에 영향을 미칩니다.
전쟁이 시작되기 전에 플레이어는 자신의 방어 건물의 위치를 맞춤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건물을 전장의 다양한 전략 지점에 분산시키거나 건물을 하나 또는 두 개의 전략적 위치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자신만의 전략에 따라 건물을 배치하면 의심할 여지 없이 게임을 더욱 플레이하기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높은 자유도는 패권 삼국지의 주요 특징입니다. 플레이어는 수백 명의 장군 중에서 장군을 선택하고, 6~7종의 병사 중에서 다양한 조합을 선택하고,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군대 건물. 삼국지는 경쟁적인 성격으로 유명한 RTS 게임 유형에서 탄생했습니다. 당연히 게임 자체의 밸런스와 더불어 플레이어 간의 레벨 차이를 평가하는 데에도 중점을 둡니다. 비슷한 강점을 가진 플레이어와 동료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군대는 게임에서 중요한 전투 요소입니다. 플레이어가 소유한 각 장군은 고정된 유형의 군인을 이끌고 있습니다. 각 유형의 군인은 서로 다른 능력을 가지고 있어 장군이 전투에서 더욱 공격적이고 지배적이 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병사를 더 잘 활용하면 전투 상황을 더 잘 제어할 수 있고 전장의 균형을 더 유리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중기병은 두꺼운 갑옷을 몸에 두른 군인으로, 말조차 무거운 갑옷을 입고 전장을 누비지만 강력한 전투력을 지닌 기병이다. 중기병이 달리기 시작할 때마다 살육전 상태에 돌입하는데, 이 상태에서 키보드의 "F" 키를 누르면 중기병이 달리는 방향으로 빠르게 돌진하도록 명령하고, 돌진하는 동안 적을 공격하게 된다. 적은 큰 타격을 받고 밀쳐질 수 있습니다. 밀쳐진 적은 뒤에 있는 다른 적에게도 타격을 주며, 이 적들도 피해를 입습니다. 중기병은 현장에서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으므로 기병대가 당신을 향해 돌진하는 것을 보면 그들의 강력한 돌격 능력을 기억해야 합니다.
장창병은 긴 창을 들고 정방형으로 진군하는 병사들로, 매우 촘촘한 대형을 유지하며 창머리를 앞으로 뻗는다. 전방의 적에게 저항해야 중기병의 갑작스러운 피해를 크게 두려워하지 않을 것입니다. 반대로 중기병이 창병의 앞쪽을 향해 돌진하면 기병은 피해를 입고 급습의 피해를 입게 됩니다. 약해질 것이다.
창병은 언제든지 강력한 창 찌르기를 발사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의 "F" 키를 사용하여 창 찌르기가 돌진할 때 중기병이 맞으면 중기병은 끔찍한 피해를 입습니다. 손상. 랜서들의 강력한 근접전 능력을 고려하여, 랜서들과 마주할 때 거리를 유지해야 합니다.
궁수 궁수는 가장 가벼운 보호용 가죽 갑옷을 입고 전장에서 유연하게 움직일 수 있으며, 먼 거리에서 적을 사격하는 것이 궁수에게 가장 좋은 공격 방법입니다. 궁수의 유연성으로 인해 전장의 적들은 중요한 순간에 "플래시" 능력을 활성화하고 적에게 예상치 못한 위치에 즉시 나타날 수 있습니다. 궁수에게 명령을 내리려면 키보드의 "F" 키만 누르면 됩니다. 지정된 위치로 플래시합니다. 따라서 궁수를 상대할 때는 매우 유연하다는 점을 항상 주의하세요. 궁수를 상대할 때는 기병 유닛이 좋은 선택입니다. 스킬은 전투의 승패를 결정하는 핵심요소로, 스킬은 액티브 스킬과 패시브 스킬로 구분됩니다. 각 장군은 액티브 스킬 1개와 패시브 스킬 0~3개를 가지고 있습니다.
액티브 스킬
< p>액티브 스킬은 장수들이 전장에서 적극적으로 시전해야 효과가 나타납니다. 각 장군은 서로 다른 액티브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전투 상황의 변화에 따라 각 장군의 스킬을 합리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장군이 스킬을 시전하려면 일정량의 사기가 소모되어야 합니다. 플레이어의 현재 사기가 조건을 충족하지 않으면 이 스킬을 시전할 수 없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기 수치가 점차 증가합니다. 소모되는 모든 스킬은 동일한 사기 탱크에서 나옵니다. 또한, 다른 게임과 다른 점은 스킬 시전 후 쿨링타임을 기다릴 필요가 없다는 점, 즉 사기 수치만 충분하다면 각 스킬을 연속적으로 시전할 수 있다는 점이다.
패시브 스킬
패시브 스킬은 효과를 얻기 위해 장군이 시전할 필요가 없습니다. 장군마다 최소한 0개에서 최대 3개까지 다양한 패시브 스킬이 있습니다. 게임 내 일반 정보를 보면 이 장군이 보유한 패시브 스킬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에는 다음 5가지 패시브 스킬만 존재합니다. 앞으로 더 많은 장군들이 추가될수록 더 많은 패시브 스킬이 오픈될 예정입니다.
매력 : 전쟁 시작 시 초기 사기 +1 (통칭 : 매혹)
'매력' 패시브 스킬을 보유한 장군을 선택해 전투에 참여하게 되면 , 당신은 이미 전쟁 시작 시 사기 슬롯을 갖게 됩니다. 장군이 "매력" 패시브 스킬을 2개 가지고 있다면 사기 슬롯은 처음에 사기 막대 2개를 갖게 됩니다. 사기는 장군이 스킬을 시전하는 데 꼭 필요한 소비이므로, 군대에 "매력적인" 장군이 많다면 액티브 스킬을 더 일찍 사용하여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군사 배급량: 전쟁 시작 시 초기 배급량 +20(배급량이라고 함)
각 플레이어는 처음에 배급량 값이 600이며, 이후 계속해서 증가합니다. 동시에, 전투 중 적군을 죽이거나 적 건물을 파괴하는 경우도 증가하며, "군인"이라는 패시브 스킬을 가진 장군을 선택하여 전투에 참여하면 전쟁 시작 시 초기 배급량도 증가합니다. 패시브 스킬 "량"을 보유한 장군의 경우 "군인"이 2명인 경우 초기 군사 배급량은 +20이 됩니다. 병사 식량은 장군을 활성화해 전장에 나가기 위해 꼭 필요한 소모량으로, 병사 식량 역시 일정 비율에 따라 사기 수치로 전환될 수 있으므로, 초기 식량이 높을수록 더 많은 장군이 더 빨리 활성화되어 승리를 거둘 수 있습니다. 확보되었습니다.
부활 : 패배 후 부활 시간이 20% 감소(통칭: 생존)
전장에 있는 병력이 0이 되면 패배하고 후퇴하게 된다. 부활하고 도시를 떠나 전투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 전투에서 각 장군의 패배 횟수에 따라 부활 시간이 점차 늘어납니다. 첫 번째 패배는 30초, 두 번째 패배는 40초, 세 번째 패배는 50초를 기다립니다. "부활" 패시브 스킬을 보유한 장군의 경우 부활 시간이 20% 감소합니다. 즉, 첫 번째 패배 시 24초, 두 번째 패배 시 32초만 기다리면 됩니다. 다른 장군들에 비해 전장으로 더 빨리 복귀할 수 있기 때문에 '부활'을 지닌 장군들은 패배에 대해 크게 걱정할 필요는 없지만, 너무 무자비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여러 번 패배한다면, 아직은 한참 기다려야 할 것이다.
모집: 병력은 정지 상태에서 천천히 힘을 회복합니다(통칭: 모집)
병력은 전장에서 병력을 통해서만 회복될 수 있습니다. 보급소로 가거나 도시로 돌아갑니다.
'모병' 패시브 스킬을 보유한 장군은 전장에 정지해 있을 때 1.5초마다 1%의 비율로 천천히 병력을 회복합니다. 이렇게 하면 도시로 돌아가거나 돌아올 필요 없이 빠르게 병력을 보충하고 다시 싸울 수 있습니다.
장인(Craftsman): 편성 단계에서 편성 포인트 +1(이하: 장인)
"장인" 패시브 스킬을 사용하는 장군을 선택할 때. 전투에 참여하려면 포메이션 단계에서 포메이션이 설정되므로 자신의 진영에 더 많은 거점을 확보할 수 있으며, "Craftsman"으로 여러 장군을 선택하면 더 많은 배치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배치 포인트는 감시탑, 울타리, 보급 포인트를 배치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능이 다르며 소비해야 하는 보급 포인트도 다릅니다. 그 중, 전장에 울타리가 설치된 위치는 적이 통과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지만, 아군은 원활하게 통과할 수 있으며, 동시에 울타리는 다른 전장의 요새와 마찬가지로 파괴되어 그 힘을 잃게 됩니다. 적의 공격을 여러 번 받은 후 방해 효과. 울타리를 합리적으로 배치하면 방어선을 강화하거나 중요한 요새를 보호할 수 있으며, 울타리 뒤에 궁수를 배치하여 자신 있게 장거리 공격을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세 가지 주요 혁신 전투 게임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한 번도 플레이해 본 적이 없는 게임이 바로 "삼국지 OL"입니다! '삼국지 OL'은 전투와 전략, 게임플레이 측면에서 높은 자유도를 강조하는 전통적인 RTS 게임의 특징을 계승하고, 전투에서도 무기, 진형, 전투 등 고대 삼국지 전장을 혁신적으로 접목시켰다. 장군, 지형, 날씨 및 기타 요소가 모두 전투의 결과를 결정합니다. 혁신 1: 최초의 조합 전투 모드. 전통적인 RTS 게임과 비교하여 "삼국지 OL"은 세 가지 주요 혁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핵심은 조합 전투 게임 플레이에 있습니다. 조합 전투는 RTS 게임의 자유도를 군대와 장군의 조합까지 확장합니다. 장군이 등장하는 순서도 전투에 영향을 미치며, 가장 순수한 전투를 만들어냅니다. 혁신 2: 최초의 역동적인 전장. 이 게임은 전술적 레이아웃을 용이하게 하는 풍부한 지형, 전장 제어를 위한 동적 기상 시스템의 완전한 활용, 매우 사실적인 물리적 파괴를 갖추고 있습니다. 삼국지 OL의 첫 번째 역동적인 전장은 고대 전장을 복원하여 조합 전투를 더욱 현실적이고 흥미진진하게 만듭니다. 혁신 3: 첫 번째 게임 "Commander Plan".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진정한 '지휘관'이 됩니다. 혁신적인 게임 플레이와 일련의 활동을 지속적으로 훈련함으로써 플레이어는 세 군대를 지휘하는 '지휘관'이 되어 가장 현실적인 냉병기 전쟁을 경험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