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를 활용하여 건물군의 로밍 애니메이션을 제작하는 방법은 크게 다음과 같은 단계로 나누어집니다.
1. 3D 모델 구축
첫 번째 단계는 일반적으로 3ds Max, SketchUp, Rhino 등과 같은 3D 모델링 소프트웨어를 사용해야 하는 건물 그룹 3D 모델을 구축합니다. 이러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건축 도면이나 상세 평면도 등의 자료를 통해 건축 모델링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건물의 진위 여부를 인증하기 위해서는 건물의 외관, 외관, 지붕, 벽, 창문, 문, 주변 환경 등의 세부 사항을 다각도에서 제시해야 하며, 지형 및 정원 디자인과 결합하여 대략적인 모델을 배치합니다.
2. 3D 모델 가져오기
3D 모델을 가져온 후 Shining City Mars를 사용하여 건축 모델을 렌더링할 수 있습니다. 조명, 재료, 지도 등 다양한 속성을 수정하여 건물의 외관을 최적화하여 사실적인 질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3. 장면 디자인
렌더링하는 동안 디자이너는 나무, 잔디, 조명, 물, 구름, 풍차 및 기타 장면 요소를 포함하여 건물 단지의 장면도 디자인해야 합니다. 요소의 디자인은 건물을 걷는 것의 사실성과 흥미를 높일 수 있습니다.
4. 다양한 로밍 방법을 시도해 보세요
Splendid City Mars는 궤적 로밍, 자유 관점, 파노라마 로밍, VR 파노라마 로밍 등 다양한 건물 로밍 방법을 지원합니다. 다양한 로밍 방법을 시도해보고 건축 단지를 가장 잘 표시하는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5. 애니메이션 편집
이상적인 로밍 결과를 얻은 후 사용자는 Shining City Mars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캐릭터 움직임, 음향 효과, 전환 효과 등을 추가하는 등의 애니메이션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 로밍 과정이 더욱 부드럽고 생생해집니다.
간단히 말하면, 3D 모델링 소프트웨어, Glorious City Mars 소프트웨어 및 애니메이션 편집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건물 그룹의 로밍 애니메이션 제작을 잘 구현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건물 외관의 세련미, 장면의 정확성, 로밍 방식의 유연성, 애니메이션 디테일의 완성도 등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