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인간 전략 단어 설명
지능:
겨우 고팔두, 부오차, 똑똑한 절정, 대지약우, 총명하고 영리하며, 박학독행, 박문강식, 통찰력, 명찰, 장막 운영, 교묘하고 민첩한 만단, 천령백리, 혜안, 탁불군, 대지약유, 절성포기
전략:
다모선단은 지략이 있고 판단에도 능하다.
더 많은 계획: 계획, 계획; 고려: 생각. 지략이 풍부하고 사고에도 능하다.
짧고, 짧고, 길고, 짧다: 노년을 가리킨다. 마음이 길다: 지모가 깊다. 머리카락이 적어서 꾀가 많다. 연로하고 지모가 높다고 묘사하다.
경륜이 가득한 것은 정치 식견과 주장을 비유한다. 사람이 매우 재간이 있고 지략이 있다고 묘사하다.
필부의 용기는 지략을 쓰지 않고 개인의 용감력만을 가리킨다.
마음이 길고 마음이 짧다: 지모가 깊다. 짧음: 늙었다는 뜻입니다. 머리카락이 적어서 꾀가 많다. 연로하고 지모가 높다고 묘사하다.
용맹하고 계략이 없다: 계략. 용감하지만 지략은 없다.
지용을 겸비하고 지략이 있고 용감하다.
초선은 화살을 빌려 지모를 운용하고, 타인의 인력이나 재력으로 자신의 목적을 달성한다.
살육력을 도모하고 지모와 정력을 다하다.
가난한 지혜 짧은 미터 계산: 트릭; 가난: 다 지혜: 지모; 짧음: 누락. 계책을 다 썼으니, 재치도 모자란다. 형용할 방법이 이미 떠오르지 않았다.
힘써 계책을 굽히고 궁핍하다. 힘 지모는 이미 다 써버렸다.
묘산신기는 지모가 무궁무진하고, 형세를 통찰하는 데 능하며, 계책이 적절하다고 묘사한다.
모신은 우처럼 지략을 묘사하는 사람이 매우 많다.
병을 뽑는 지혜병: 물을 긷는 데 쓰는 용량이 작은 병. 천박한 지식이나 지모를 비유하다. 또한 "지능형 클래스 풀 병", "풀 병 지식" 으로 사용됩니다.
손방두지' 설명' 손: 손빈; 팡: 팡 후안. 손빈, 팡 후안 각각 지략으로 싸우다. 옛날의 친구들이 지금 적이 되어, 각각 계략을 꾸미고 생사를 다투는 것을 비유한다. 양측이 계산량으로 우열을 겨루는 것도 비유한다.
철저한 계획: 전략, 계획; 계산: 계획, 계획. 제시된 전략은 주도면밀하고 정확하며 오산된 곳이 없다
웅대한 계획을 크게 펼치다: 두루마리 그림을 열고 비유를 실현하다. 웅도: 웅장하고 원대한 전략과 계획을 비유하다. 웅대하고 원대한 계획이나 포부를 대규모로 실시하다
대략적이고 걸출한 재능과 전략
계략을 꾸미다: 계략. 그림: 계획. 계책 전략을 세우다. 늘 남을 가리켜 생각을 내놓는다.
원대한 계략을 가진 사람을 모의하지 않으면 겉으로는 계략을 볼 수 없는 것 같다.
복룡봉병아리 복룡: (와룡) 제갈공명. 봉황: 폼스원. 두 사람은 모두 한말 삼국 시대의 유명한 전략가, 군사가이다. 후손가락은 은근하지만 아직 나타나지 않은 높은 학문과 능력을 가진 사람을 가리킨다.
뱃속 병사 갑갑: 갑병, 갑옷을 입은 병사. 뱃속에 사병이 설치되어 있다. 사람에게 웅재략이 있다는 것을 비유하다.
육출기계는 원래 진평이 내놓은 여섯 가지 묘책을 가리킨다. 후는 기이한 승리의 계략을 가리킨다.
문도 무략도:' 육도', 고대 병서, 내용이 한 푼도, 무, 용, 호랑이, 표범, 개 육도를 가리킨다. 약략:' 삼략', 고대 병서, 무릇 삼권을 가리킨다. 용병의 계략을 비유하다.
웅재는 대략 매우 걸출한 재능과 계략이다.
오래 지속되는 계책: 오래 지속되는 것, 즉 오래 지속되는 것. 오랜 계획이나 계략.
용천 모략이 용솟음치는 샘물처럼 많다.
상병 벌모상: 상등, 가장 좋은 것으로 확장. 병사: 전쟁을 가리키면 용병으로 확대된다. 벌채: 토벌, 공격. 벌모: 계략으로 적의 계책을 분쇄하다. 용병의 상책은 전략으로 승리하는 것이다.
신무묘는 신기한 계략과 계획을 가리킨다.
문경 무략 경세의 문재와 군사 전략.
수재대략 걸출한 재능과 위대한 계략.
웅도표범은 고묘한 용병 계략을 약간 비유한다.
지포로 지능을 운용하여 계략을 세우다. 또한 "계책으로 계략을 꾸미다" 고 한다. 2. 학문이 있는 고문을 묘사하고, 경륜이 가득한 재능 있는 시를 묘사한다
첫째,' 국풍 위풍 치오'
피터 치오, 녹색 대나무 스라소니 를 바라보다. 산적 군자가 있는데, 절교와 협의와 같이 다듬는 것이 맷돌과 같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사이 사이 사이 사이 사이 사이 사이, 허 사이 사이 사이 사이 사이 사이 사이 사이. 산적 군자가 있으니, 끝내 꾀죄죄하게 해서는 안 된다.
치오, 녹죽청청을 바라보다. 산적 군자, 귀로 가득 찬 영영 () 이 있으면 별처럼 총총할 것이다. 사이 사이 사이 사이 사이 사이 사이, 허 사이 사이 사이 사이 사이 사이 사이 사이. 산적 군자가 있으니, 끝내 꾀죄죄하게 해서는 안 된다.
그는 치오를 바라보고, 푸른 대나무는 트렁크 같다. 비적 군자가 있는데, 금처럼 석처럼, 규처럼 옥처럼. 너그럽고 무겁고 무겁다. 좋은 농담 사이, 학대 하지 않습니다.
둘째,' 조사 등 시 유지'
만물은 못생기고, 각자 자태가 있다.
사람만은 그렇지 않고, 배우고 배우지 않는다.
그 꽃을 탐구하지 않는 법을 배우려면, 그 뿌리에서 벗어나야 한다.
효우와 성실, 서울 말을 잊지 않는다.
근본적으로 심실하고, 코엽자가 자진하다.
서울 은 우리 문 을 축하하기 위해, 이 무시 하지 않았다.
셋째,' 검객'
10 년 동안 칼을 갈았지만, 서리날이 아직 시도되지 않았다.
오늘 표시 6 월, 누가 불공평한 일이 있습니까?
넷째, \ "겨울 밤 독서 쇼 아이 퀘 \"
옛사람들은 학문이 남김없이 힘차게 이루어졌고, 젊은 시절은 늙어서 이루어졌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종이에 온 지 종일감이 얕으니, 이 일은 몸부림쳐야 한다는 것을 절대적으로 알고 있다.
다섯째, "우편 발송"
모든 사람이 원하기를 바라며, 일생은 이별이 없다.
첩 그 해 적은 날, 꽃이 반쯤 피었을 때와 같다.
금에는 발색이 없고, 옥에는 약간의 흠이 있다.
남에게 준비하지 말라고 부탁하고, 첩은 노군의 집을 원한다.
바이두 백과: 국풍 위풍 치오
바이두 백과: 조사 등 시 남기기
바이두 백과: 검객
바이두 백과: 겨울밤 독서 시사
바이두 백과사전: 기흥 3. 왕의 의식이 심대한 정도를 묘사하여 국세의 대국 발전이라는 의미를 결정하는 고문이나 유명인명
살피는 자는 지혜롭고, 살피지 않는 자는 매혹적이다.
명나라 경찰, 국가 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물러나면 몸을 보호할 수 있다. 군자는 경계해야 한다.
경찰 알 수없는 경우, 간음 학생, 간음 학생, 현자 는 이동 하지 않는 국가 에 갔다, 국가 는 이동 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위태로울 것이다, 스코틀랜드 는 위험에 실시한다. 군자는 나라를 도모하고 소인은 몸을 도모한다.
나라를 도모하는 자는 먼저 천하를 걱정한다. 자기를 도모하는 자는 먼저 자신을 이롭게 한다. 지혜로운 사람이 도모하는 자는 멀고, 도모하는 자는 깊다.
그 심대한 것만이 비로소 하늘에 순응할 수 있다.
거룩한 왕의 거사, 거북이에 대한 시험, 고려 에 대한 di 만큼 좋지 않다; 무예를 과시하는 것은 의로움을 베는 것보다 낫다. (서양속담, 정의속담)
차후에 모략하고, 모략하고, 뒤이어 움직이고, 심사숙고하고, 멀리 생각하고, 계략이 모두 적중하지 않는다. (공자, 논어, 논어, 노력명언) 그래서 그 관우 를 위해, 그것을 추구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을 위해 죽는 것보다, 그 생명을 돕는 것이 낫다.
날개가 풍족하니, 어찌 천리를 비상하지 않겠는가. 모략은 형세에 있고, 형세의 변화도 있고, 내가 강하면 적이 약하고, 적이 약하면 내가 강하다.
온 나라의 병사를 쏟아부어 벌하는 것보다 스스로 벌목하는 것이 낫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용감한 사람은 지혜로운 사람보다 싸우는 것이 낫다. (서양속담, 용기속담)
힘으로 그것을 취하는 것보다 계도를 세우는 것이 낫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공격 과 절단, 이유 의 새벽 보다 낫다, 사랑 으로 이동, 이익 을 유혹; 또는 천둥 wanjun, 사람들이 두려움을 듣고, 다음 그림.
사람들은 모두 진보 가 비싸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나는 진보 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모른다. 모의는 깊지 않지만, 행로는 멀지 않다.
사람들은 작은 걸릴, 나는 큰 걸릴; 사람은 가까이 보고, 나는 멀리 본다. 미리 쐐기를 박고, 현자가 하는 일도 마찬가지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정치를 위한 길은 선악을 분별하고 상벌을 분명히 하는 데 있다. 법명 과 재판 을 주문 하는 경우, buliji 하지 않습니다; 공로가 비싸고 축복은 하지 않는다.
현신이 서서 국흥을 이루다. 소인이 서서 나라가 위태롭다. 어떤 나라는 자세히 심사해야 한다.
그러므로 소인은 일을 해야 한다. 군자는 일을 처리해야 한다. 대덕은 용인하고, 큰길은 대중을 용인한다.
이익을 추구하고 해를 피하는데, 이 사람의 마음도 늘 있으니, 사람들의 마음을 편안하게 해 주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므로 연유로 물고기를 쫓느니 차라리 덕을 주는 것이 낫다. 시의 은혜는 은혜를 받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상은 과부와 불의를 겪지 않고, 벌은 엄하지 않고 불공평을 앓는다. 흥덕에 상을 주고, 벌을 받아 간통을 금지하다.
그래서 처벌 을 두려워 하고 보상, 아래 도; 좋은 덕과 사진하고, 위에도 있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천하에 사용할 수 있는 재료는 모두 사용하는 데 있다.
일은 성실해야 하고, 성실은 틈이 없기 때문에, 오히려 불순종하고 속이지 않는다. 작은 과과로 큰 명절을 손상시키지 않고, 충도 지혜도 잃지 않는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윗사람을 업신여기지 않고, 왕을 모욕하지도 않고, 마지못해 주님께서 감정 이입을 하시고, 회칙 주님은 장책으로서, 주님을 초연하게 현영 밖에서 세우지 않으시고, 천하가 효연 () 이라고 부르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영욕과 * * *, 진퇴와 진퇴가 모두 있고, 위아래가 한마음 한뜻이 되어야 일을 구제할 수 있다.
교만으로 아랫사람을 업신여겼는데, 어찌 오래 살 수 있겠는가? 성을 공략하기는 쉬우나, 마음을 공략하기는 어렵다. 그러므로 예식을 보여 주고, 나무는 위세를 부리고, 위에도 보여 준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원한은 덕으로 갚고, 상망은 명예로 갚고, 상심은 성의로 보답한다. 틈은 너무 낯설지 않아, 저절로 걱정이 없다.
사군은 충직하고, 작은 물줄기는 없다. 사람을 성실하게 대하고, 작은 틈을 남기지 않다.
에 대한 계산, 작은 혜택, 하지만 긴 정책. 소혜는 사람마다 할 수 있고, 장책 비현자는 할 수 없다.
이야기는 아첨하는 것보다 충심으로 들어가는 것이 낫다. 기쁜 일을 돕는 것보다 근심하는 것이 낫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생각하는 것, 생각하는 것 * * * 생각하지 않는 것; 군을 위해 이익을 도모하는 것보다 군을 위해 안녕을 구하는 것이 낫다. 깊이 생각하고 멀리 생각하다.
금상첨화는 눈 속에 숯을 넣는 것보다 낫다. 군신은 각각 그 자리를 지키고, 상하는 각각 그 몫을 지킨다.
안식처가 위태롭다. 임연은 멈춘다. 그러므로 잠룡은 사용하지 말라는 말이 쉽지만, 항룡은 후회가 있다.
패자는 사람이 원하는 대로 취한다. (서양속담, 실패속담) 몸에 무기를 품고 있는 자는 위태롭다.
무고하게 그 의심을 없애야 하며, 측은 책임을 지지 않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재능을 자랑하지 않고, 공을 베지 않고, 본전을 잊지 않는다.
사람됨이 겸손하고, 정치를 위해 화해하고, 그 상습을 지키다. 틈이 있으면 명시하여, 그 비방을 입입입할 수 없게 한다. 큰 용도와 회칙의 작은 사용은 그것을 망가뜨리고 살아갈 수 없게 한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명절을 꺾지 않고 작은 혜택을 버리지 않는다. 진퇴에는 근거가 있고 천리에 따라 인정이 있으니, 그래서 온몸의 술도 있다.
Biyu 그림, 작은 혜택, 큰 독일 에 있지 않습니다; 가까이 가려고 하지 않고 멀리 도모하다. 위험한 집은 접근할 수 없고, 위험한 나라는 들어갈 수 없다.
명주는 반드시 아는 자를 기다리고, 보검은 장사에게만 보수를 준다. 현신으로 일을 하면 주님을 혼미하게 되고, 위태로워진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그러므로 명주는 간언하고, 혼군은 간다. 가지 않고 북한에 숨어 있으니, 마땅히 해야 한다.
그 수컷을 알고, 그 암컷을 지키다.
일을 위해 몸을 돌려서는 안 된다. 이것은 명철 보신의 도리다.
멀리 있어야 하고, 아는 것이 커야 하고, 모의는 깊고 담력은 강해야 한다. 군대는 위세가 없어 설 수 없고, 무벌은 할 수 없다.
억지력, 지혜, 담낭 승리, 왜 적을 막을 수 없고, 하견은 공격하지 않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정승사, 직승곡. 호연 정기가 넘치고 간통 () 이 꺾이다.
잠재적 인 사람, 적절한 또한. 적당히 하면 태어나고, 반대로 하면 위태롭다. 얻는 것은 강하고, 잃는 것은 약하다.
일은 완급이 있고, 급함은 늦추어서는 안 되고, 늦춰서는 안 된다. 시대적 기세로 각자 안식처가 되었다.
치료는 폭력으로 하지 않고 도리로 하지 않고, 승승은 용감히 하지 않고 인자로 삼는다. (서양속담, 인내속담) 그래서 그는 폭풍 에, 나는 말했다; 그는 용감, 나는 자비 로; 그런 다음 승패의 수는 계속된다.
공심술이 많다. 무무 용병처럼 일심에 신경을 쓴다.
혼란의 교란, 격동의 졸음, 곧 변하게 되면, 그리고 그것을 지도한다. 그것을 얻기 위해, 먼저 포기; 양양하려면 먼저 억제해야 한다.
위험에 대한 두려움, 그 마음은 반드시 꺾이고, 계책은 사용할 수 있다. 허위하여 실속 있게 취하다.
해를 입히면, 그것은 반드시 나에게 쓰일 것이다. 그 마음을 얻고자 한다면, 모로가 그 좋은 것을 던지지 않을 수 없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6 월 안녕, 6 월 증오, 나는 싫어, 나는 6 월 동심, 6 월 은 나를 위해 다르지 않다. 기회를 아는 자는 분명하다. 선을 잘 끊는 자의 지혜.
잠재적 인 학위 및 기계 에 의존 할 수 있습니다, 다음 실행 가능한 사람 을 계산합니다. 처변은 놀라지 않고, 위험에 직면해도 어지럽지 않다.
기계 행동 을 참조하십시오, 그것을 계산, 이 장군 의 바람 도. 잘못하면 틀리고, 와전되고, 꽃을 옮기고, 나무를 잇고, 교묘하게 빼앗는다. (서양속담, 실패속담)
적은 빨리 나를 느리게 하고, 지혜로 천천히 한다. 적이 강하고 내가 약하여 기진맥진하다. 솥 밑에서 봉급을 뽑으니, 서로 장점을 없애라.
적은 느리면 내가 빠르고, 적은 약하면 내가 강하다. 이 또한 기계 변화.
아무렇게나 명예를 훼손하고, 부석침목. 간사한 것을 서로 억제하여, 직선을 곡으로 삼다.
고인 주인의 환난은 편지 비방에 있고, 편지 비방은 남에게 제압되어, 그것을 분명히 조사해야 한다. 그러나 이 일은 군자도 어쩔 수 없다.
구차하게 강산 사직을 마음속에 간직하고, 소인의 주관을 행한다면, 어찌 되겠는가? 소인의 지혜는 나라를 도모할 수도 있다. 충성 에, 비방 은 여전히 할 수 있지만.
그러나 군자는 소인의 일을 행하고, 소인에게도 가깝고, 신중해야 한다. 병권자는 삼군의 사령관으로, 주장의 위세였다.
군사력, 병세, 임군 아래, 예를 들면 맹호 날개와 날개, 그리고 사방을 날아다니며, 만남에 따라 적용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군국의 폐해는 5 해연 () 이 있다.
첫째, 파티 연결, 파괴 짱 xianliang; 둘째, 사치스러운 옷, 다른 크라운 밴드; 셋째, 거짓 자랑 요술, 교활한 말 신도; 넷째, 특별히 옳고 그름을 살피고, 사적으로 대중을 움직이다. 오언은 득실을 기다리고, 음결적은 적을 섬긴다고 한다. 사람을 아는 길은 칠연이다.
옳고 그름으로 그 뜻을 살피다. 가난한 사람은 단어 변론으로 그 변화를 바라본다. 조언은 계략으로 그 식견을 본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재난으로 그 용감함을 관전하다. 술에 취해 그 성을 바라보다. 임재하여 이익을 보고 청렴을 구경하다. 기일은 일로 그 편지를 본다. 독일, 의식 의 제나라 도로, 그 굶주림과 추위를 알고, 그 수고 를 살피고, 그 자비 장군, ...... 지현, 간언에서 하류, 넓고 강할 수 있다면, 용감하고 많은 수, 이것은 대장이라고 한다.
따라서, 좋은 장군, 강한 의지 하지 않고, 견권 하지 않고, 애완 동물 을 좋아하지 않고, 불명예 를 놀라게 하지 않고, 이익 이 욕심이 아닌 것을 보고, 아름다움 이 음행 하지 않는 것을 보고, 몸 순 국, 한 가지 의미 를 참조하십시오. 오선사욕이 있을 것이다.
오선자, 이른바 선지적의 형세, 진퇴의 길, 나라의 허실을 잘 알고, 천시 인사도 잘 알고 산천험난을 잘 알고 있다. 사욕자, 이른바 전쟁욕기라, 모욕밀함, 중욕정, 마음욕이 하나 있다.
좋은 장군, 그것은 단지 아니다. 4. 인물의 성격을 쓴 문어문아
(문어문) 하나, 제갈량의 선비도: 하나, 지모, 신, 그리고 당당한 지혜. 둘째, 충성, 국민을 위한 덕력의 행위. 셋째, 데그, 초지력의 표.
둘째, 준비자도: 하나, 그 인심을 구비하고, 백성을 사랑하는 사람의 본의는 매우 어렵다.
둘째, 유비성이란' 충절' 이다. 셋째, 용기, 양, 모략의 인걸로 사람을 모집할 준비를 한다.
셋째, 관우도: 하나, 깃털성의 상란한 의미는' 의절' 이라고 불린다. 둘째, 관우는 더욱 무예 초륜이며, 숭도의 제세의 재능이 있다. 셋째, 관우 몸에도 성적 교만이 있고, 간언할 수 없는 폐단이 있다.
넷째, 장 의 흐름 도: 하나, 장 의 갑작스러운 성질 Geng, 정밀,; 굵고 무모한 것도 있다. 둘째, 장면은 감히 미워하고, 동호불락이다. 셋째, 용은 특히 긴 비행성이 가장 심하다. 넷째, 장 페이 (Zhang Fei) 는 무장 (Wujiang) 의 일원이지만, 얇은 두께, 또는 또한 뭔가를 추구합니다.
다섯째, 운자도: 하나, 조운은 먼저 용맹한 장수 무예 초륜이다. 둘째, 또 무거운 체조와 천하를 중시하는 덕이 있다. 셋째, 그것은 여전히 혼자 생각하고 볼 수 있습니다, 재능, 담낭 것입니다.
부록:
1. 제갈량의 인물 특징: 1, 지혜가 풍부하고, 일이 신처럼, 마음이 당당한 큰 지혜를 가지고 있다. 2, 충성과 변함없는, 국민을 위한 도덕적 힘의 대표. 3, 고귀한 성격, 특별한 의지력의 표율.
2. 유비의 인물 특징: 1, 유비는 인정, 인민을 사랑하는 민본사상을 가지고 있어 당시 매우 귀중했다. 2, 유비 성격의 핵심은' 충절' 이다. 3, 유비는 여전히 인재를 유치하는 데 능하며 담력과 가슴과 계략을 가진 인걸입니다.
3. 관우의 인물 특징: 1, 관우의 성격의 핵심 특징은 충절이며' 의절' 이라고 불린다. 2. 관우는 더욱 무예가 뛰어나고 숭고한 도덕적 수양을 가진 제세재이다. 3, 관우 몸에도 천성이 교만하고 충고에 귀를 기울이지 않는 약점이 있다.
4. 장비의 인물 특징: 1, 장비의 성격의 두드러진 특징은 천성 강지, 정질이다. 무례하고 무모한 면도 있다. 2, 장 얼굴 감히 사랑 증오, 사랑과 증오가 분명하다. 3. 용맹함은 장비 성격의 가장 두드러진 면이다. (4), 장 페이 (Zhang Fei) 는 무장 (Wujiang) 의 일원이지만, 굵고 가늘며, 때로는 일정한 계략이 있다.
5. 조운의 인물 특징: 1, 조운은 먼저 무예가 뛰어나고 용맹하게 싸우는 대장이다. 2. 그는 또한 매우 높은 절조와 천하의 백성들을 중시하는 덕행이 있다. 3, 그는 여전히 독립적 사고와 견해, 지성, 담력과 식견이 있는 장군이다.
5. 계략을 묘사하는 단어
승산, 묘책으로 사람을 모의하고, 성사는 하늘에 있는 세 명의 악취장이가 제갈량
을 능가한다융통성 있는 병사의 재략 전략은 기회를 타서 허세를 타고 권략을 타고 대략적으로 더 많은 일을 도모하면 활동할 수 있다.
기변기동기책책책책책책책책책책책책책략책략책략교묘책책책권책략편법
상책 승산, 계략, 계략, 책략, 책략, 꾀, 심심술, 심심, 심심, 수간, 원통전략 < /p
지략지략지술 중책
반간계 공성계 고육계 연환계 유연성 미인계 목마계 머리 생기 유기적 변화 심계 행보
백년 대계는 미혼진을 싸게 하고 융통성 있게 전투기의 기세를 포착하고 허황된 틈을 타서 권세에서 초경사
를 처리한다.담략이 사람을 초월하여 호랑이가 산에서 이탈하고, 다모선 () 이 부드럽고, 마음이 부드럽고, 마음이 부드러운 반객 () 을 위주로, 부저 밑에서 봉급을 뽑고, 해안을 가로질러 불을 구경하는 일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문을 닫고 적을 잡는 계략을 늦추고, 혼수를 만지며 유연한 기동을 파악하고, 만전지책략을 꾀하고, 심오하고 거짓된
를 꾀한다.바람을 보고 키를 보고 기계를 보고 일을 하면 잘못하면 칼을 빌려 사람을 죽이고 시체를 빌려 영혼을 되찾는 김매미 탈피 묘책
바람을 보고 방향타 엿보기 방향 노모 심산 이대도 경직기 처분 유연한 기동을 활용해 육도 삼략
을 운용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방향타, 방향타, 방향타)하늘을 속이고 해뇌해바라기씨 영반마신궁 옆을 두드리며 벽돌을 던지고 옥을 버리고 졸보차를 버리고 온갖 수단을 동원하여 왕궁을 사로잡아 쫓지 마라.
미봉책인정승천연과 삼십육계선자가 스스로 집 위에 올라가 사다리를 뽑고 원려신기묘산 신통하다.
성동격서나무에 꽃이 피고 순풍회전타를 돌리는 것은 바람의 방향타를 따라 임기응변으로 변변변해 대들보를 갈아타고 퇴병하는 계책
만전지책만전만책인위구조문도무략무중생카메라, 카메라행동심생범
가슴에 갑병이 웅장한 재간이 대략 허세를 부리며 뽕나무의 심계를 연구하여 독공독을 수비로 삼아 성공을 거두어 만
을 잡는 데 성공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일용노동으로 현지 여건에 따라 시기적절한 음모와 계략을 꾀할 수 있는 기회를 틈타 용무모탈을 할 수 있어 먼 거리를 오가며 공략 장막
을 세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력명언)지략이 사람을 능가하고, 지혜가 짧고, 짧으며, 계략이 수완이 많을 때 암암리에 앉아서 어부 지용을 모두 6. 계략을 묘사하는 4 자 단어
계략을 꾸미다: 계략 계획: 계획. 계책 전략을 세우다. 남을 가리켜 아이디어를 내다.
출처: 명 풍몽룡' 동주열국지': "
계략을 꾸미다: 계략. 그림: 계획. 계책 전략을 세우다. 늘 남을 가리켜 생각을 내놓는다.
출처: 명 풍몽룡' 동주열국지' 제 69 회
대책을 강구하여 아이디어를 내고 대책을 강구하여 문제 해결을 돕다.
기이하게 계획을 세우는 것은 여전히 말로 계획을 세우는 것이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출처: 사틴' 골드러시' 12: "그는 늘 그들을 위해 기이한 계획을 세우고, 각종 사람을 잡아먹는 일을 위해 웅장한 이유를 준비한다."
긴 계산부터 유언을 따지고 긴 계략에서 의논하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출처:' 수호전' 제 4 회 5 회: "숙모와 살고, 휴는 빠른 속도로 가야 한다. 나는 길게 따지며 천천히 상의한다."
긴 의론에서 긴 시간을 들여 신중하게 고려하고 자세히 의논하다.
출처: "좌전 희공 4 년": "짧은 거북이는 길보다 길다." 위안 이도' 회란기' 쐐기: "그리고 여자아이가 오기를 기다리며 천천히 그와 장기적으로 의논하는데, 왜 안 되는 거야?"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남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남녀명언). "
긴 심의 에서 여전히 긴 계획 에서 단어.
출처:' 수호전' 제 68 회:' [소정] 도 말했다 구원병이 도착하기를 기다리며, 긴 상의에서 의논하다.' 을 (를) 클릭합니다 "
갖가지 방법, 계략을 다 생각하거나 다 써 버리다.
출처: 중국근대사 자료 총지' 신해혁명 도쿄학계 고소인서': "한 마디도 안 하고, 더 이상 애통해하거나, 여러 가지 방법으로 구하면, 반드시 목적을 달성해야 한다."
더 많은 계획: 계획, 계획; 고려: 생각. 지략이 풍부하고 사고에도 능하다.
출처: 청리어' 봉황 구봉 화책': "당신은 많은 생각을 하는 사람이니, 왜 나를 위해 한 번 계획하지 않고, 이 편리함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