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의 유래?
< /p>
Knight 는 기사, 무사/재즈를 의미합니다. 중세 봉건 시대에 Knight 는 작위가 가장 낮은 귀족 표지였다. 유럽의 고대 문화 전설 소설에서 기사는 항상 용감하고 선전하는 용사의 대명사이다. 각종 근전의 냉병기를 잘 사용하고, 자신의 나라에 충성하며, 연민, 명예, 희생, 사과, 정신, 영웅, 공증, 성실한 8 대 기사 미덕, 브리타니아와 전설의 대륙을 가로지르고 있다. 장검을 휘두르며 어두운 지하로 들어가 악마와 용족을 두려워하지 않고 피투성이의 전투를 거쳐 영예와 부를 얻었다. 소위 기독교 의와 기사 정신은 연민, 명예, 희생, 사과, 정신, 영웅, 공증, 성실 등 8 가지 미덕을 포함한다. 중세 기사의 전설에 대하여 왕왕 각종 낭만적인 상상을 과장하고 있다. 이것은 대부분 현실에 대한 우리의 불만과 공허한 상상력에서 비롯된다. 고풍스러운 성에 살면서 귀족처럼 풍요로운 생활을 하고 있다. 사악한 마법사와 거인을 이기고 착하지만 무지한 농민을 보호하며 귀부인이나 왕의 이름으로 협의를 행한다. 돈 지커드가 중독된 레인저 소설이나 프로방스 민요 가수의 즉흥 창작을 뒤바꿔 이상적인 기사의 행동 규범을 충분히 설명했다. 그러나 현대인조차도 항상 자신의 양심을 따를 수는 없다. 더군다나 무력으로 말하는 과거라면, 기사의 행동도 종종 한정된 궤도에서 벗어나는 경우가 많다. 우선, 기사도의 정의를 명시하고, 오늘의 기준으로, 다음 세 가지 무게가 있다: 1, 봉건제도의 구성 요소로서; 둘째, 독립적 인 사회 계층으로서; 셋째, 개인의 행동 방식, 명예관, 도덕규범. 그 시대로 돌아가, 유럽은 폐허에서 패턴을 다시 나누고 있다. 로마의 영광은 이미 지나갔고, 르네상스의 새벽은 아직 오지 않았다. 최초의 야만족의 혼란이 끝난 후 프랑크인, 켈트인, 왕달족이 잇달아 각자의 나라를 세웠다. 타이튼 정복이 북서쪽 유럽 전체를 휩쓸었고, 그들의 무사들은 거의 모두 걸음걸이였으며, 타시타 (Tacitus) 의 문집중에서 당시 게르만 부족에는 성대한 성인식이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온 민족의 남자들이 한자리에 모였는데, 적령의 청년들은 부족의 우두머리나 그의 아버지가 갈등을 부여해 정식으로 전사가 되었다. 당시 갈리아인들 사이에서 이런 의식은 매우 보편적이었다. 프랑크족은 찰리만, 독실한 루이, 대담한 찰리에 이르기까지 이런 전통을 따랐다. 그들은 성인식에서 모두 칼을 수여받았다. 우리는 이것이 기사 수훈식의 전신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 모두 알다시피, 카로린 왕조는 영지와 채읍제도를 최초로 채택한 나라이다. Charliman 은 평생 남정북쟁을 벌였지만, 방대한 군대를 유지하기에 충분한 자금이 부족했다. 그래서 그는 정복한 땅을 작은 조각으로 나누어 위의 농민과 함께 많은 추종자들에게 주었다. 이것이 바로 봉건제도이고, 부동산을 소유한 사람도 정권을 가지고 있다. 물론 왕과 영주 사이에는 계약이 있다. 왕은 영주에게 보호를 제공하고, 보답으로 영주들은 매년 세금을 내고 정기적으로 복무한다. 땅은 여전히 국왕의 소유이고, 영주들은 사용권만 있을 뿐이다. 찰리만의 힘은 사방을 놀라게 하기에 충분했지만, 그의 후손들은 구심력을 유지하지 못했고, 독실한 사람 루이는 큰 잘못을 저질렀다. 국가를 서로 적대하는 후예들에게 균등하게 분배하는 것이다. 그래서 그가 죽은 후, 거대한 제국은 병목 현상을 극복하지 못하고 세 가지로 나뉘었다. 그래서 각지의 크고 작은 봉지가 상대적으로 독립된 왕국이 되었고, 귀족들의 채읍은 세습으로 변해 빼앗을 수 없게 되었다. 당시 유럽은 자주 외래민족의 침략을 받았는데, 남쪽에는 무슬림, 북쪽에는 바이킹 해적, 동쪽에는 마자르인 (헝가리인의 전신인) 이 끊임없이 코우변을 겪었다. 11 세기에 로르 강과 라인강 사이에 노동을 멀리하는 귀족 자제들은 어려서부터 격투 기교와 승마 훈련을 받아야 했다. 최초의 기병과 기사가 모두 귀족과 부자였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그들만이 값비싼 장비를 살 수 있기 때문이다. 자신이 번갈아 가는 말 서너 필을 원한다. 말 한 필당 대량의 식량을 먹을 것이다. 특히 농업생산이 발달하지 않았을 때는 큰 비용이었다. 갑옷은 모두 대장장이점에 가서 맞춤화해야 하고, 그 외에 거드름을 피우는 장비도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갑옷, 갑옷, 갑옷, 갑옷, 갑옷) 일반적으로 한 사람의 군사 장비에는 약 20 마리의 황소, 즉 적어도 10 명의 농민 가정이 쟁기질하는 송아지가 필요하다. 이런 지출은 서민들이 감당할 수 없다.
말을 탄 무사 계급은 귀족 계급이기도 하다. 출신의 우월함은 낮은 등급에 대한 경멸과 함께 * * * 같은 취미: 전쟁을 찾았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로마 시대와 마찬가지로 중세의 귀족들은 중장기병을 구성하여 그 시대 군대의 주력이 되었다. 빌립 6 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다가오는 재난을 피하기 위해 사람들은 스스로를 세 가지 범주로 나눕니다. 첫 번째는 하느님을 기도하는 사람입니다. 두 번째 범주는 사업하고 농사를 짓는 사람들입니다. 세 번째 범주는 처음 두 부류의 사람들을 불공정과 상해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생긴 기사이다. " 이것은 중세 서구 사회 구조의 전형적인 구분 방법이다. 기사라는 단어는 찰리만의 Capitularies 법령집, Caballarii, 원래 기수였다. 1066 년에 정복자 윌리엄은 영국 땅을 밟았다. 헤이스팅스 전투의 결과, 관련 글은 주로 세 가지가 있다: 잉글랜드 3 도에 비교적 선진적인 봉건제도를 가져왔다. 살마트식의 작은 동그란 방패가 탈락했고, 노르만 군인들은 아이리스 방패 (Kite Shield 의 동그란 긴 방패) 를 일렬로 만들어 활과 화살 사격을 효과적으로 막아 11 세기에 우애공조가 기사 훈련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노르만인의 독립된 기병대가 큰 역할을 하였으며, 영어에는 Knight 라는 단어가 나오는데, 이는 말을 탄 전사를 가리킨다. 11 세기 중반에 기사층이 정식으로 형성되었다. 군사 동원 체제로서 봉건 제도는 공격보다는 방어에 더 유리하며, 각지의 귀족들은 수시로 왕에 출석할 의무가 있다. 이를 위해 각국은 제때에 소집에 응하지 못한 기사를 처벌하기 위해 관련 법령을 특별히 공포했다. 영국에서 헨리 2 세 시대부터 Escuage 의 말, 즉 병역 면제 세금이 나왔다. 봉건 영주의 의무도 어느 정도 변화가 생겼으니, 중앙세금만 내면 되고, 직접 휘두르지 않아도 된다. 에드워드 3 세, 헨리 5 세, 6 세 시대에는 전쟁이 빈번하게 벌어졌는데, 이 돈은 막대한 군비 지출을 지불하는 데 사용되었다. 이 개혁은 13 세기와 4 세기에 천천히 진행되었고, 유럽 각국의 군대 중 용병들이 점점 더 큰 비율을 차지하기 시작했고, 군대의 구조는 상대적으로 달라졌다. 과거 십자군의 영토에는 국왕의 영향을 섞기 어려웠다. 그들은 교회의 지도자만 받았고, 현재 용병들은 주군을 위해 열심히 싸우거나, 돈을 위해 싸우거나, 동방에 가서 새로운 귀족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당연히 십자군에 참가하여 성공적으로 돌아온 노병은 더 나은 보수를 받을 수 있다. 십자군 동정은 기사 문화의 황금시대가 도래했고 십자군은 완벽한 기사로 여겨졌다. 이교도의 손에서 성지를 탈환하고 무력한 순례자를 보호하는 것은 기사의 최고 천직으로 여겨진다. 그 대가로 교회는 기사단을 자신의 보호 아래 두고 다국적 조직으로 만들었다. 그들에게 재산과 각종 종교적 특권을 가르치고 십자군 기사의 참회를 면제하겠다고 약속하다. 교회 토지의 10 분의 1 의 수입이 기사단에 지불되어 순례자가 성지로 가는 비용을 보호하는 데 사용되었다. 1099 년에 예루살렘이 함락되었지만 성지와 동양의 라틴 국가들은 아랍인과 터키인들로 둘러싸여 있었습니다. 상비군 설립의 필요성이 날로 절실해지면서, 특수 군사 조례를 제정하여 소위 제 4 교조, 즉 오랫동안 이교도와 싸우게 되었다. 십자군 단체가 잇달아 설립되면서 종교는 성전 기사단과 병원 기사단에 숭고한 후광을 입혔다. 교칙처럼 기사단 규정은 각 회원에 대해 동일한 구속력을 가지고 있다. 신념과 교조는 서로 다른 배경을 가진 기사들을 한데 모아 서로 우애하며 같은 입장과 목적을 가지고 있다. 또한 그들의 신앙에 대한 충성, 영주에 대한 존중, 언어에 대한 신중함, 전장의 정의와 관용, 명예와 겸손을 지키는 원칙도 규정하고 있다. 그래서 기사제도가 봉건제도와 독립된 곳도 생겨났고, 십자군의 연대 규칙과 교규 사이에는 많은 유사점이 있었다. 기사 정신에서 그리스도인의 여러 가지 미덕이 바로 이때 형성되었다. 십자군의 몸에는 수도자의 경건함과 귀족의 기백이 모두 있다. 일반적으로 영토를 잃은 파락귀족이나 상속권을 얻지 못한 세가의 자녀는 사제나 군인이라는 두 가지 적절한 출구밖에 없다. 사제나 군인은 후자가 더 매력적이라는 것이 분명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해방성지의 열광과 교회가 약속한 거대한 이익은 막을 수 없다. 많은 서민들이 가산을 팔아 장비를 사들이는 것은 단지 동방에 가기 위해서다.
그래서 이 직업군인들은 대귀족의 경비대에 잇달아 참가하여 왕이나 황제가 동방으로 가면서 풍성한 전리품이나 풍성한 몸값을 동경하였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