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은폐와 기억: 조일만은 왜 조일만의 고문과 비인간적인 고문에 초점을 맞추는가?

은폐와 기억: 조일만은 왜 조일만의 고문과 비인간적인 고문에 초점을 맞추는가?

작가를 제외하고 모두들 왜 그런지 모른다. 그래서 상식에 따라 허튼소리를 한다. 나는 이렇게 중점적으로 생각하는 목적:

첫째, 더 많은 사람들이 진실을 알 수 있도록. 이것이 제목에' 가리다' 라는 단어가 있는 이유죠. 작가는 무언가를 설명하고 싶을지 모르지만, 사실은 더 설득력이 있지 않습니까? 그래서 역사의 진상을 복원하는 것이 이 문장 중 첫 번째 요의다. 진실은 종종 왜곡된다. 문장 한 편에 왜 진실을 복원해야 하는지 물어보는 것이 왜 어떤 사람들이 진실을 왜곡하는지 반문하는 것보다 진실의 소중함을 알 수 있다. (존 F. 케네디, 지혜명언)

둘째, 모든 진실이 마음을 감동시키는 것도 아니고, 모든 진상 공개가 도덕적인 것도 아니다. 조일만의 고난에 대한 진실은 우리가 상상할 수 없는 강인함을 항상 믿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예수 십자가에 못 박혀서 예수, 조일만의 고통은 또 십자가에 못 박힌 고통의 몇 배일까? 예수, 조 yiman 수 없는 하나님을 호출할 수 있습니까? 이 진실은, 우리가 이 세상에 아름다운 것이 있다고 생각하고, 우리가 바라볼 만한 것의 기초가 존재한다는 것이다. -이것은 한 사람이 그것을 쓰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이유가 아닙니까? 강악은 적의 잔혹함을 묘사해야 하는 것이 아니다. 나는 정반대라고 생각한다. 조일만의 호소력 때문에, 강악이 일구에게 드러난 것은 더더욱 하찮은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셋째,' 굵은 도자기 큰 그릇' 에서 조일만이 남긴 아름다운 이미지를 훼손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항상 늙을 때까지 매우 연약하고 단순한 사람들이 많다. 세상이 예뻐 보이길 바라는 것은 당연히 칭찬할 만하지만, 사실의 좋지 않은 것은 어쩔 수 없이 계속 존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이 단순한 사람들은 언제 어디서나 대낮이나 공공 * * * 장소라면 질과 항문 같은 단어를 보면 징그럽고 쑥스럽다. 한편으로는 이 사람들이 정말 단순할 수도 있고, 저급한 재미가 무엇인지 전혀 모르기 때문에, 이것이 반드시 저급한 재미라고 생각하는데, 그들이 이 수준에서 어떻게 저급한 재미를 벗어날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둘째, 순순하고 저급한 재미로 더 이상 저급한 재미를 가질 수 없는 사람은 겉으로는 청순하고 비할 바 없다. 방앗간을 가장 염려하는 사람은 창녀이기 때문이다. 사실 우리는 똥구덩이에 있는 구더기와 더 비슷하고, 순수한 척하는 사람들은 전 세계가 단순하기를 바라지만, 아쉽게도 우리 모두는 세상을 바라보는 것은 모두 큰 옷차림들의 땅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조일만 같은 신인은 말할 것도 없고, 강락 같은 실물은 우리 모두 보기 드물다. Geng le 이 쓴 Zhao yiman 을 볼 수 있다는 것은 매우 운이 좋지 않습니까?

옛사람의 구름은 가난과 불안을 겪지 않고, 나는 부자와 불의를 미워하지 않고, 불공평을 원수하지 않더라도 반드시 원수를 알 수 없다는 뜻이다. 아마도 비교적 완고한 비단 생각일지도 모른다. 우리는 빛을 추구합니다. 사실, 비교 이미지의 비유에서 볼 때, 빛은 결코 소위 "진리" 를 대표하지 않으며, 정의를 대표하지도 않습니다. 브루노의 삶을 불태우는 것도 밝습니다. 빛, 빛, 빛의 역할은 세상이 어떤 모습인지 우리에게 보여 주는 것이다. 그래서 빛은 어떤 진실이든 진실이 나타나게 한다는 뜻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혜명언) 진실을 거절하고 구름이' 빛을 동경한다' 는 것은 순수하고 순순한 사람뿐이다. 전자는 좋은 용의 엽공이고, 후자는 방앗간을 세우려는 창녀다. (조지 버나드 쇼, 지혜명언)

결론적으로, 나는 바로 엽공과 창녀로 가득 찬 이 세상에서, 이 문장 이야말로 귀중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