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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특징공격 그림자 < /p>
사향월은 중국 4 대 명작' 홍루몽' 의 인물 중 하나이며, 자보옥 옆에 있는 1 등 여종 (여종도 1 등 2 등, 세세론 없음) 이다. 제 5 회 뭇 여종 순위에 따르면' 습격, 맑은 달, 가을무늬' 는 이홍원의 4 대 계집애 중 한 명이지만, 습격한 현명에 비해 맑은 숯불 성질, 추문의 노예성에 비해 그녀의 표현은 두드러지지 않았다. 다시 한 번 글에서 자보옥은 그녀가 "공공연하고 또 폭행이다" 고 말했는데, 그녀의 성질은 습격과 비슷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가보옥도 사향 달 몇 개를 모두 습격해서 가르친 적이 있다고 말했다. < /p>
폭행의 필묵은 지난 80 회' 석두기' 에서 비교적 많았고, 사향월과 관련된 것은 훨씬 적었다. 언뜻 보면 습격의 그림자인 것 같다. 조설근은 대관원의 모든 딸마다 그녀의 필묵을 가지고 있다. 정성껏 < /p>
지연 비준어의 출현이 아니었다면, 이 역시 묻혀진 좋은 딸이 될 것이다. 한 가지 비준어는 문제를 가장 잘 설명할 수 있다. "한가한 딸의 입만 하고, 사향 달에 한 사람을 쓰고, 시집을 습격한 후 보옥보비 옆에는 아직 한 사람이 있다. 비록 사람을 습격하는 데 미치지 못하지만, 작은 넓은 등 환난을 면할 수 있고, 측도 보비의 사람됨을 저버리지 않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그러므로 시집간 후 구름을 습격하다: "어쨌든 사향월을 남겨두고 있다" 라는 말이 보옥이 이 이 말을 따르고 있다. "보옥보옥이 초라한 뒤에도 여전히 사향월이 옆에서 시중드는 것을 볼 수 있다. 이것은 당연히 고수리가 책을 이어온 후 40 회 이야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럼에도 보옥은 여전히 두 사람을 떠나 출가하여 스님이 되었다. 핵심 인물 < /p>
사향 달의 존재는 보옥에게 매우 중요하다. 수이홍군방 야연' 섹션에서 사향월이 뽑은 꽃은' 다라' 꽃으로' 사오화승극' 이라는 제목이 붙어 있다. "사오화" 는 사람의 청춘을 의미하고, "승극은 반드시 떨어질 것이다" 는 것은 아름다운 시간을 강조하여 곧 지나간다. 보옥은 불길하다고 느껴서 서명을 숨겨서 모두가 보지 못하게 할 것이다. 싸인에서 송대 왕기' 춘모유소원' 의 시구를 인용해' 다라까지 갔다' 고 인용해 양진의 아름다운 풍경이 곧 끝날 것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 /p>
다라는 꽃이 가장 늦게 피는 꽃으로, "봄을 다투지 않고 적막하게 최신 꽃을 피운다" 는 소식이 있다. 조설근은 꽃으로 딸을 비유하고, 다라로 꽃을 피우면' 제방의 끝' 을 나타낸다. 마침 사향 달이 보옥과 함께 있는 마지막 딸이라는 것을 증명하였다. < /p>
' 엘야-석초' 에는' 차, 쓴 채소' 라고 적혀 있다. 그래서 "독" 과 같은 단어도 있습니다. 고생은 보옥의 앞으로의 생활이 고달프다는 것을 예고한다. 비준문에서 보옥이 나중에' 한겨울에 목이 메었다' 고 언급한 바와 같이, 고통은 말로 표현할 수 없다. 불교에서는 다라가 내세의 꽃이라고 해서' 불견웃음' 이라고도 불린다. 불견웃음은 보옥의 마지막 대철대오를 예고하고 출가하여 승려가 되었다. 또 그 무늬는 황주와 같고, 설탕이라고도 불리는데, 이런 호칭은 보옥제 () 의 대련에서' 잠족몽도 향기롭다' 고 불린다. "당" 은 다라화양조주 (고대 쓰촨 양조) 로 서한의 양웅은' 촉도푸' 에서' 당청' 이라고 불리며 이런 술이다. 이렇게 연락한 복선은 분명하다. 사향월은 보옥과 함께 홍루의 꿈을 완성한 마지막 인물이다. 캐릭터 세그먼트 싸움의 고수 < /p>
' 힘을 쓰지 못하게 한다' 는 청웬은 추락한 엄마와 다투고, 싸움을 위해 싸우며, 싸움으로 싸우면 결코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사향 달은 먼저 말로 억누르고, 말하는 것은 이치에 맞지 않고, 신분이다. "이 곳에서 네가 설교를 외치는 것이 무엇이냐? 너는 누가 우리와 예의를 이야기하는 것을 보았니? 형수님은 말할 것도 없고, 할머니 임씨 아주머니도 우리 3 점을 감당해야 한다. " < /p>
< P > 데뷔도, 도도라고, 아니면 자신의 신분이라고 한다. "이름이다. 어린 시절부터 지금까지 모두 노부인이 분부한 것이다 ... 어제 임 아주머니가' 할아버지' 를 불렀고, 노부인이 그를 불렀는데, 이것은 한 가지였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둘째, 우리 이 사람들은 늘 노부인의 말로 돌아가는데, 이름을 부르지 않고 회답을 하지 않는데, 설마' 할아버지' 라고 할 수 있단 말인가? 그 날 보옥이라는 글자를 200 번 읽지 않았다. "결국 굴욕을 잊지 않았다." "형수님도 원래 노부인과 아내 앞에서 체통심부름을 해서는 안 되고, 어른들은 단지 세 문 밖에서만 빈둥거리고 있으니, 어쩐지 우리 안의 규칙을 모르는 것도 당연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여기는 형수가 오래 서 있는 것이 아니라, 좀 더 있다가 우리가 말할 필요 없이 누군가가 너에게 물었다. " 더 어린 계집애 두목을 불러라. "바닥을 닦는 천을 가지고 땅을 닦으라!" 어머니 는 말 없이 바로, 아이 가을 을 가지고 가야했다, 가을 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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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 > 나중에 방관 차례가 된 간모하포가 방관을 괴롭히고, 사람을 습격하여, 머리를 감은 살림을 방관에게 주었는데, 뜻밖에도 부끄러워서 하파에게 방관을 꾸짖었다. "양심이 없어, 내가 너의 돈을 공제해 줄게." 칭웬은 성질이 화끈하여 직접 욕을 퍼부었다. "어르신께서 너무 편하지 않으십니다. 네가 그의 머리를 감는 물건을 주지 않으면, 우리는 그에게 물건을 용서해 줄 것이다. 너는 부끄러워하지 않고, 또 그를 때릴 얼굴도 있다. " 하할머니는 반박했다. "하루는 어머니라고 하고, 인생은 어머니이다. 그가 줄을 서서 나를 때리면, 나는 때릴 수 있다! " < /p>
< P > < P > < P > >
사향 달이 듣고 바쁘게 와서 말했다. "너 소리 지르지 마. 내가 너에게 묻건대, 우리 이 곳은 말할 것도 없고, 너는 정원을 가득 보고 있는데, 누가 주인의 집에서 딸을 가르쳤느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것은 당신의 친딸, 모두 분방, 주인과 함께, 자신의 주인이 욕설을 퍼붓고, 게다가 더 큰 아가씨들과 언니들이 욕설을 퍼부었고, 누가 노친의 어머니가 또 중간에 쓸데없는 일에 참견할 것을 약속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걱정 마세요, 연일 이 병 때문에, 노부인은 또 한가할 수 없기 때문에, 나는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틀 동안 한가해지면, 우리 한번 아프게 하자, 모두들 위풍을 좀 꺾는 것이 좋다. 보옥이 좀 좋아졌어, 우리가 감히 큰 소리로 말하지 못하더라도, 네가 역타하는 늑대호 귀신이 불렀어. " 그 늙은 여자는 부끄러워서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 /p>
두 편의 연극, 사향 달 좌측 할머니 한 구, 오른쪽 보옥 한 구, 여러 사람의 규칙 한 구, 세 개의 큰 산이 눌려 천하의 여인을 호령하는데, 누가 감히 따르지 않겠는가. 어쨌든 이홍원의 지반은 내가 주관한다. 너희들은 우리와 한 등급도 아니고, 여기서 소란을 피울 자격이 없다. < /p>
< P > 며칠 후, 호파병이 재발하고, 또 친딸 춘연을 때려야 한다는 것을 예상하지 못했는데, 오히려 사향 달을 배우고 싶어 한다. "3 일 양끝에 마른 친척을 때렸는가, 아니면 네 딸을 많이 사느냐, 아니면 왕법을 진지하게 모르는가?" 오히려 하파에게 반격을 당했다. "아가씨, 몰라, 우리 일에 참견하지 마! 모두 너희들이 세로로 한 일인데, 지금 또 무엇을 신경쓰느냐? " 보옥이라는 쓸모없는 것은 단지 조급해하는 것만 알고 있다. "네가 여기서만 소란을 피우면 된다. 어떻게 친척도 미움을 받을 수 있단 말인가?" < /p>
역시 사향 달이 출마하는데, 큰 모자가 작동하지 않는 것을 보고 현관은 현관을 바꾸었다. "가서 평아를 불러라! 평아는 한가할 수 없을 때 임 아주머니를 불렀다. 클릭합니다 단 한 마디, 그 늙은 여자 는 항복 이후, 좋은 단어 를 동반, 눈물 을 터뜨렸다. 분수를 지키며 < /p>
사향월은 분수를 지키며, 모두 나가서 자신을 고집하고 있다. 사향 달은 사려 깊고 사려 깊으며, 습관병을 이해하고, 늙은 어머니들이 쉬게 하고, 어린 계집애들이 완고하게 군다. 사향 달은 이해심이 많고, 칭웬은 임지효가의 잔소리에 대해 불평한다. 사향 달은 확실히 다른 사람을 위해 생각할 수 있다. "그도 호의가 아니니, 꼭 자주 아이들을 거둬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큰 주름을 잡을까 봐 제방도 있다. " < /p>
이런 성격도 있고,' 삼언양어' 의' 도둑' 능력도 있는데, 중요한 시기에도 나서는데, 사향 달은 어떻게 호평을 받을 수 없을까? 어떻게 이모를 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왕 부인은 "어리석은 것이 좋다" 고 말했고, 평아는 사향 달에게 유심히 추락하고 시집을 습격하며, "어쨌든 사향 달을 남겨두라" 고 당부했다. 마치 소호 () 가 조씨를 추천하는 것과 같다. 원직으로 말을 걸었다. 다라화 < /p>
"홍루몽" 제 63 회 사향월제비를 썼을 때, 주운 "석상에서 각각 세 품에 봄을 보내다. 보옥이 눈살을 찌푸리며 숨김없이 말했다. "우리 술을 마시자. "말하자면, 모두들 세 잔을 먹어서 세 잔을 채웠다." < /p>
보옥이 서명을 보고 왜 걱정을 해야 합니까? 왜 서명을 숨겨야 합니까? 이 서명은 도대체 무슨 뜻을 담고 있습니까? 원래 장마는 장미과 낙엽 관목에 속하며 초여름에 꽃이 피고 화관은 중판으로서 황백색을 띠며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역대 시인들은 꽃이 늦게 피었기 때문에 다라를 봄꽃을 선물하는 꽃으로 여겼다. 서명한 그 시는 송대 왕기' 춘모유소원' 에서 나온 것으로, 매실가루에서 화장을 퇴색시켜 새 붉은 해당화를 발랐다. 다라로 가서 꽃이 피었고, 실크가 딸기 벽에서 튀어나왔다. " 다라가 피면' 삼춘 후 제방이 다 되는 것' 을 의미하고, 양진의 아름다운 풍경이 곧 끝날 것이다. < /p>
사향 달은 충직하고 성실하며 마음씨가 착하다. 이홍원의 몇 명의 계집애 중에서 그녀는 폭행을 당한' 도야 교육' 의 영향이 가장 깊다.
폭행은 부재중이고, 늘 사향 달을 남겨두고 집을 지켜주기 때문에, 왕부인의 눈에는 폭행과 사향 달을 일체로 여기고, 일에 부딪히면 흔히 사향 사슴을 습격하며, 보옥방 계집애에 대해 이야기할 때 이렇게 말한다. "폭행만 하고, 사향 달은 이 두 어리석은 것이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이것은 분명히 사람을 습격하고, 사향 달과 맑은 달을 분명히 구분한다. 보옥은 맑은 달을 총애하지만, 이홍원의 실권파 계집애는 습격과 사향 달이다. < /p>
제 20 회 정월대보름날 밤에 폭행을 당해 이홍원의 계집애들이 모두 나가서 도박을 하고, 사향월만 집을 본다. 보옥이 그녀에게 놀러 가라고 하자, 사향 달은 말했다. "네가 여기 있으니, 더 이상 갈 필요가 없으니, 우리 둘이 농담을 하는 게 좋지 않겠니?" " 여기에 "모두 말투를 습격한 것이기 때문에 나중에 대임한다" 고 말하는 지방 벼루가 있다. " 대임' 자, 습격의 후계자도 있다. < /p>
< P > 사향월은 보옥 주변의 마지막 시종이며 봄빛이 가장 늦게 피는 꽃을 보내는 것으로, 시서명서에' 꽃놀이' 라고 적혀 있다. 인물 관계 < /p>
이름에서 볼 때' 사향 달' 과' 단운' 은 보통 한 쌍으로 여겨진다. < /p>
제 23 회 보옥사 시사시 중' 여름밤 사건' 에는' 창명 사향 달개궁경, 실단운품 어향' 이 있다 제 78 회 \ "히비스커스 레이 \" 에는 \ "거울 점 루안 이별, 사향 달 리안 걱정; 빗화룡이 날고, 단운의 이가 애절하다. " < /p>
"구름" 과 "월" 은 항상 한 쌍인 것 같습니다. 제 50 회 석춘의' 온향도킹' 에 들어가기 전에' 구름 입기' 와' 도월': < /p>
이 두 사람이 한 쌍인 것 같아 별 문제가 없을 것 같다. 그러나 이상하게도, 이 구름, 이번 달, 어떻게 사향 사향 향을 가질 수 있습니까? < /p>
"창명 사향 달 개궁경". 그 보옥은 사향 달 피마자 머리에 칭웬은 조롱을 받았고, 보옥은 "방 안에는 그녀만 이를 갈았다" 고 말했다. 이때 맑은 달이 돌아오자 사향 달은 거울에 대고 손만 흔들었다. 이 단락은 매우 보기 좋다. 사향 달은 그녀의 말솜씨를 제외하고는 인상적인 것이 바로 이번이다. < /p>
"사향 달" 에 대해 말하자면, 항상 거울과 연관되어 있는 것 같다. (아마도 달처럼 보이기 때문이다.) "단운" 은 단목으로 만든 빗을 가리키는 것 같습니다. 말하자면, 이' 사향 달' 과' 단운' 은 사실 진정한 구름과 달이 아니다. < /p>
또 다른 예로' 시설' 이라는 이름이 있다. 눈은 왜 빨간색인가요? 보옥의 구걸홍매 시에는 "입세 냉채홍설로 가라, 분진향에서 자운을 베어라" 는 말이 있다. 그중' 적설' 은 붉은 매화를 가리킨다. "시" 는 빨간색입니다. 보아하니, 이' 시설' 도 반드시 진짜 눈이 아닐 수도 있다. < /p>
폭행은 꽃신의 생일이다. 하지만 이' 꽃' 아가씨는 나중에 영령과 결혼했다. 원래, 이' 꽃신' 도 거짓이었지만, 단지 영령이 분장한 것이다. < /p>
또한' 가을 무늬' 와' 벽흔' 도 한 쌍이다. 가을물의 무늬, 푸른 물의 흔적은 바람 뒤에 남겨진 흔적이지만,' 바람' 자체는 아니다. < /p>
폭행 (꽃), 사향 달, 가을 패턴 (바람), 시설, 보옥의 여종, 바람, 꽃, 눈, 달이 다 차지한 것 같다. 하지만 이 바람, 이 꽃, 이 눈, 이번 달은 또 그렇게 비현실적이다. < /p>
"다라까지 갔다." 잠에서 깬 후 거울 하나만 보인다. 원래 보옥처럼 이것은 거울의 꿈에 지나지 않았다. 이 거울은 아마도 그' 풍월보감' ('석두기' 의 별칭이기도 함) 일 것이다. < /p>
' 맑은 웬' 과' 단운' 은 둘 다' 구름' 인 것 같다. 어떤 판에서는 이 두 사람이 한 사람인 것 같다. 하지만' 단운' 은 빗의 질감과 무늬에 지나지 않는다. 그리고' 맑은' 은 하늘의 밝은 달과 어울리는 진정한 색운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는' 진국' 딸 시에서는' 이달에는 옛날이 없고, 인연은 얕다' 는 말이 있다. 내 의견으로는, 이' 달' 은 작가의' 고금의 정' 을 기탁하고 있다. 따라서, 향릉 고심 시, 반복 영월 이 있습니다. "구름" 은 "달" 을 부각시키기 위한 것이다.
청원' 해음' 정문' 은 이' 고금의 정' 의 글인 것 같다. < /p>
채운은 흩어지고 명월은 남아 있다. 봄꿈이 사라지니, 이 정은 결국 어렵다. 어두운 결말 < /p>
사향 달 이름은 기이하고 의미가 풍부하다. 옥대 신영' 은 "진싱 () 과 오녀 () 가 화화 () 를 다투고, 사향 달 () * * * * 창어 () 가 시원했다" 고 말했다. 사향 달의 이름은 이 때문이다. 사향 달은 거울을 가리키며, 이 문장은 달을 가리킨다. 책 속에 양의를 겸용하다. 홍루' 평론시' 한 가지 보물로 지정을 만나다' 는 말문' 구름이 흩날리는 달이 자명하다' 는 말 중 달은 사향 달을 암시해야 한다. 창아는 영약을 훔치는 것을 후회해야 하고, 벽해청천야심' 의 창아는 달을 가리킨다. 그러나' 사향 달 * * * 창어' 라는 말은 반드시 밝혀야 한다. 사향 달의 진상을 암시할 가능성이 매우 높기 때문이다. < /p>
오세창 씨는 사향 달이 거울이라고 말한 바 있는데, 그 논론은 상당히 진취적이다. 사향월은 바로 가부의 쇠퇴를 비추러 온 것으로, 풍월보감에는 찬반 양면이 있고, 지연 () 은 일찍이' 청총골뼈, 바로 홍루몽리인' 을 들었다. 사향 달은 처음 80 회 동안 모두 정면이었다. 그래서 전반부는 풍화설월, 후반부의 변고가 반복되어 역사진이라고 말했다. 풍월보감의 역할이 바로 이것이다. 13 회' 자천상이 풍월감' 에 따라 바로 자부의 쇠퇴를 가리키고, 자서죽음은 자부패의 징조이지만, 청사는 풍월의 번화한 악조를 비추는 것이다. 가부의 패는 사향 달에 의해 증인이 되는 것은 매우 재미있다. "다라까지 꽃이 피었다" 는 말은 꽃이 가장 늦게 피었다는 것이다. 군방이 귀위한 후.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다라까지" 라는 문구는 송대 왕기 "춘모유소원" 시에서 나왔고, 동파시운은 "봄을 다투지 않고 외로이 늦어진다" 는 뜻으로' 사향월 * * * 창아가 시원했다' 는 뜻이다. 임졸재시운은 "1 년 봄일이 다라에 이르렀다" 며 그 뜻이 더욱 두드러진다. 다라는 바로 봄을 보내는 꽃이고, 다라는 바로 사향 달의 상징이다. < /p>
우리는 63 회 많은 사람들이 제비를 뽑는 것을 보았는데, 그 순서는 순서가 있다. 사향 달은 바오 차이 (Bao Chai), 탐춘 (Tan Chun), 샹윤 (Xiangyun), 리 쿠이 (Li Hui) 이후 제비를 뽑았다. 사향 달 그립 서명, "shaohua 승리 극" 이라는 단어가 있고, 참고: 석에서 각각 세 잔의 봄을 마신다. 승극이 어찌 봄이 아닌가? 물극은 반드시 반전해야 한다. 봄을 보내는 것은 삼춘을 보내는 뜻이다. "삼춘이 가면 제방이 다 되고, 각자 각자의 문을 찾아야 한다" 는 구름이 있다. 서로 참고할 수도 있다. 삼춘이 가면 사향 달이 반드시 돌아올 것이다. < /p>
우리는' 다라까지 갔다' 라는 문장을 분석했다. "꽃" 이라는 단어는 여전히 재미있다. 꽃은 군방도 가리킬 수 있고, 꽃이 사람을 습격하는 것도 가리킬 수 있지만, 사실 꽃방관도 가리킬 수 있다. 무슨 일이야? 당연히 꽃이 사람을 습격하여 시집가는 일이다. 꽃이 사람을 습격하여 시집가면 사향 달이 곧 떠날 것이다. 그러나 지연 () 은 "(사람을 습격할 때) 어쨌든 사향 달을 남겨두고 있다" 는 말이 있어, 사향 달이 이때 떠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럼 일을 허비하면 어떻게 풀 수 있을까? 방관, 방관, 보옥의 결혼 (자세한 내용은 졸문' 방관론' 참조) 을 생각해야 한다. 보방혼사는 한동안 지속될 수 있다 풍월보감인 사향월은 이미 가부의 패배에 따라 본전을 돌려주었다. 이것이야말로' 꽃일' 의 진해다. < /p>
그러나 풍월보감은 실실실하여 회복됐다. 보방 혼사는 전혀 순조로울 수 없기 때문에 출가하지만, 또 속속되기 때문에 (졸문' 보옥론' 참조), 사향월은 복귀해야 한다. 이른바 복득이다. 시구는 "다라화 () 에 이르러 실크 천추 () 가 매벽 () 에서 나왔다." (천추: 만생식물, 시인들은 송대 나대경' 학림옥로' 와 같이 본불가로 많이 여긴다. 이에 따라 말한다. 처음' 천추' 라는 단어를 사용한 두보시' 천추몽청사' 도 스님을 위해 부여됐다. 보옥출가 ("매화벽") 는 "꽃일" 을 본 후 출가하였다. 그래서 셀러리의 예술적 구상은 분명 왕기의 시를 빌렸을 것이다. 캐릭터 결말에 대한 최신 고증 < /p>
은 현재' 석두기' 의 사본' 계유본석기' 이후 28 회를 발표했다. 사향월의 캐릭터 결말은 통행본과 크게 다르지만 * * * 같은 점이 있다. 모두 가보옥을 시중드는 마지막 여종이다 계유본에서 사향 달의 인물의 결말은 주로 대관원을 베껴 검사한 후 자보옥이 이홍원의 모든 여종을 일일이 해산시켰지만, 유독 사향 달 한 명을 남겨두고 보옥을 계속 시중들었다.
가부의 집이 패한 후, 사향 달은 한 사람이 짐을 가지고 집을 탈출하여, 산 밑에서 우연히 보비 (), 꾀꼬리 () 를 만났고, 보비 () 는 그녀를 장옥과 습격 (산장) 에 초대했고, 그녀는 보옥과 다시 만날 줄은 생각지도 못했고, 보옥을 시중들기 시작했다. 보옥과 장옥이 각각 각자의 아내와 보비녀를 버리고 개가한 후에도, 사향월은 여전히 산장에 남아 있고, 한 사람은 혼자 지내며, 평생 시집을 가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인물 평가가 후한 사향월 < /p>
사향월은 사실 실속 있는 어리석은 아이였다. 그녀는 비록 습격하는 말을 잘 들었지만, 또 맑은 영과 아주 잘 놀았다. 칭웬은 병이 나서 보살폈고, 칭웬은 그녀가 달래고, 칭웬은 싸우고, 그녀의 도움을 청했고, 칭웬은 옆다리방관을 누르고, 칭웬은 추락하는 것을 도와주었고, 한편으로는 불쌍한 펜던트였고, 한편으로는 칭웬이 병에 숨을 가질까 봐 두려워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그녀는 평소에는 청원의 도발에 대해 비교적 참고 양보하지만, 실제와 청원 사이에도 농담을 하며 혐의를 피하지 않는다. 때로는 욕설이 싸움보다 더 많이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 /p>
예를 들어 청문이 부채를 찢는 것을 보면 단도직입적으로' 죄' 라고 한다. 맑은 밤 * * * 코트가 달려가서 그녀를 놀라게 하는 것을 보고, "네가 죽어도 좋은 날을 고르지 않는다", "가죽이 얼지 않아 너를 깨뜨리지 않는다" 고 꾸짖었다. 그녀가 추락하는 것을 보고, "또 죽으니, 얼마나 때려도 안 돼, 지금 무슨 소란을 피워!" 라고 말했다. 칭웬은' 숯불 터짐' 이라고 불리지만, 억지를 부리는 것도 아니고, 은투보 () 가 이해심을 잘 아는 사람이기도 하고, 자모 (), 모두의 은혜 (), 보옥의 만남에 대한 은혜가 줄곧 매우 감회가 되어 있으며, 사향월의 진실한 우정에 대해서도 매우 감사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사향 달이 급하게 일어나 그녀에게 말을 해도 조금도 사양하지 않지만, 그녀도 사향 달이 호의라는 것을 알고, 결코 말대꾸하지 않았다. 그래서 사향 달과의 관계도 비교적 화목하다. 사실, 이 두 사람은 성품에서도 상당히 비슷한 점이 있는데, 두 사람은 모두 말다툼을 마치면 잊어버리고, 결코 원한을 품지 않는 사람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리고 욕을 할 때도 입이 좀 튀어나와 생각하지 않는 특징이 있다. < /p>
다만 사향월은 마음이 비교적 단순하고 후덕하며, 항상 사론하고 말솜씨도 좋기 때문에 칭웬보다 더 성공적이라고 욕하고, 욕을 받는 사람의 마음에 미움을 받지 않는다. 그래서 사향 달의 인연은 맑은 언니보다 훨씬 낫다. 그래서 그녀는 동시에 습격자이기도 하고, 맑은 영과도 잘 지낼 수 있다. 원칙적인 사향 달 < /p>
예를 들어 보옥청문이 부채를 찢고 천금 미소를 짓는 것을 보면 그녀는 보옥이 주인이라는 것을 돌볼 수 없고, 청영은 지도자이며, 달려들면' 악을 적게 만들어라' 고 말해 물건을 망치는 행위에 불만을 나타냈다. 방관이 보옥의 총애를 받았을 때, 두 언니가 그녀를 들어 올리고, 국을 불도록 가르치고, 그녀의 머리를 빗어 주고, 이전의 불만을 감추었을 때, 사향 달은 방관이 벽시계를 망가뜨리는 잘못을 지적했다. 이 두 가지 일은 작지만 사향 달의 빛나는 점을 표현했다. < /p>
첫째, 일에 대해 논하고, 일에 대해 옳지 않다. 그녀가 볼 수 없는 것은 이 사람의 행동 그 자체이지만, 결코 하녀처럼 청문장광설을 말하지도 않고, 청문이 방관' 광란' 을 욕하고 방관' 얄밉다' 는 등 범법한 욕설을 퍼붓지도 않는다. < /p>
두 번째는 그녀의 노동인민의 본색을 보여주는 것이다. 물건을 아끼는 것은 낭비하지 않는다. < /p>
책에 "일단 안태가 되면 그해 유랑을 잊는다" 는 형인데, 청웬은 또 그렇지 않다. 그녀는 바둑 등' 부아가씨' 처럼 오래 살았고, 이런 화려하고 번화한 생활이 오래갈 수 있다고 생각했다. "꿈속에서 몸을 모르는 것은 손님이다." 방관은 더욱 심해졌다. 배불리 먹지도 않은 지 며칠도 안 되어 오리가 느끼하다고 생각했는데, 얼마 전까지만 해도 상품처럼 팔렸다는 것을 모두 잊고 팔았는데, 그녀의 표현도' 어제 불쌍한 저고리' 라고 할 수 있는데, 지금은 보라색 구렁이가 길다고 생각하죠? < /p>
< P > 사향월은 당연히 잔치가 반드시 흩어지는 이치를 알 수 없을 수도 있지만, 그녀는 사람이 본전을 잊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전혀 알고 있다. "늘 날마다 생각이 날 것이다." 복을 알고, 아복을 아끼는 인재가 이득을 볼 수 있다. 이런 사람만이 결국 보옥을 빈한한 가운데 보살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