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철검미인은 구롱이 썼나요?

철검미인은 구롱이 썼나요?

'철검의 아름다움', '국경마을의 칼소리', '백옥에 새긴 용', '맹검과 꽃', '의류' 검', '검의 서리', '국화', '찌르기', '검독매화' 등 고룡의 작품집을 잇는 작품입니다.

이 8작품 중 어느 작품도 완성되지 않았습니다. 구롱은 독립적으로. 고룡이 유명해진 후 그의 이름으로 많은 무술 작품이 출판되었는데, 이들 가짜 작품 중 일부는 고룡의 필명 사용에 대한 동의를 얻었고, 일부는 고룡이 알려지지 않았으며 고룡과 전혀 관련이 없었습니다. . 수많은 위조 작품이 시장에 범람하여 Gu Long의 명성과 독자의 이익을 심각하게 훼손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구롱 작품집』은 언급한 바와 같이 결코 위조된 것이 아니다. 그들은 구롱 자신과 매우 밀접한 관계를 갖고 있다. 일부 작품에서는 고롱이 대부분을 만들었고 다른 작품에서는 작은 부분을 완성했습니다. 일부 작품에서는 구롱이 전반부를 완성하고 후반부는 다른 사람들이 썼으며 일부 작품에서는 고롱이 한 부분만 썼습니다. 작은 부분이지만 대부분은 다른 작품에서 다른 사람이 만든 것입니다. 고롱이 이야기의 개요와 제목을 작성하거나 첫 장만 썼고 나머지 내용은 다른 사람이 대필했습니다. 즉, 부작은 고롱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고롱이 단독으로 완성한 작품이 아니라 타인이 쓴 부작이다. 실제로 출판된 『고룡문집』에는 『명검사』, 『바람소리 속의 칼소리』, 『보름달 시미터』도 이런 상황에 속한다.

『고룡문집부록』은 누군가가 대필하여 속편이 완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어느 정도의 창작성을 보여주고 있다. 왜냐하면 부록의 저자는 모두 일정한 글쓰기 능력과 특정한 창의적 실천을 갖춘 유명한 무협 소설가이기 때문입니다. 이제 간략한 소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전에 Yu Zhihong으로 알려진 Yu Donglou는 대만 작가이자 출판사인 천진 출신입니다. Yu Donglou는 어린 시절 일본에서 공부했으며 문학을 사랑했으며 현대 총격전 소설을 많이 썼습니다. 1970년대 중반, 그는 타이페이에 한림출판사를 설립하고 많은 무술 소설가들과 절친한 친구가 되었습니다. 『철검미인』은 그에 의해 완성되었다. 1980년대 후반 우동러는 출판계를 떠나 독립적으로 무협 소설을 쓰기 시작했다. 그의 주요 작품으로는 『연기와 비 속의 천개의 검』, 『철검 유성』, 『마법손비행반』, 『다트』 등이 있다. Swordsman'과 'Xia Zhe'가 기다려요. 위동러의 무협소설은 엄격한 구조, 기괴한 줄거리, 빠른 리듬, 유머러스한 언어, 독특한 성격을 갖고 있어 학자들과 전문가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본명이 우중치(Wu Zhongqi)인 모위성(Mo Yusheng)은 1921년 하이난에서 태어나 1985년 사망했다. 그는 대만의 무술 소설가였다. 그는 수십 권의 무술 소설을 썼는데, 그 중 3부작 "Qionghai Tengjiao", "Haitian Lovers", "Mingtuo Qianli"가 가장 유명하며 중국 본토에서 재출판되었습니다. Mo Yusheng의 작품은 심오하고 환상적인 줄거리와 강력한 장면을 갖추고 있으며 그의 글쓰기 스타일은 상당히 오래되었으며 캐릭터 묘사도 능숙합니다. Gu Long의 작품 "Sword Qi Shuxiang"과 "Sword Qi Yan Shuang"은 그에 의해 계속되고 완성되었습니다.

Shangguan Ding은 Liu Zhaoxuan, Liu Zhaoli, Liu Zhaokai 세 형제가 공유하는 필명으로 '세 다리 삼각대'를 의미합니다. Liu 세 형제는 "Jian Du Mei Xiang"의 후계자입니다. 류 형제는 모두 후난성 헝양 출신으로, 일부는 유학을 하고 일부는 정치에 입문해 대만 정부의 장관이 됐다. Shangguan Ding은 대만 무술 문학계에서 매우 유명하며 그의 주요 작품으로는 "Shensha Valley", "The Iron Cavalry Order", "Seven Steps of Fighting", "Xiaguguan", "Golden Knife Pavilion"등이 있습니다. Shangguan Ding의 속편 "검, 독, 매화"는 엄격한 구조, 줄거리의 우여곡절, 고도의 개성을 가지고 있으며 글쓰기 스타일도 매우 부드럽고 생생합니다.

본명이 Jiang Qinglong 인 Ding Qing은 한때 대만 영화 산업에 종사했으며 나중에는 Gu Long의 가장 자랑스러운 제자로 간주됩니다. 『국경 마을의 칼소리』는 모두 그가 만든 작품이다.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딩칭은 외로운 삶에서 태어나 외롭고 복잡한 성격을 갖고 있으며 말썽을 피우는 것을 좋아하고 파란만장한 삶을 살았다. 그러나 고롱은 그를 매우 좋아했고 그의 지혜와 천재성을 사용하여 그에게 영향을 미치고 그가 창조를 포기하도록 격려했습니다. Ding Qing은 Gu Long의 높은 기대에 부응하여 무술 소설가 대열에 또 다른 새로운 스타가 탄생했습니다.

Ding Qing의 창작물은 언어부터 줄거리, 등장인물까지 고룡의 본질을 깊이 포착하고 있어 독자들이 진위와 허구를 구별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그러나 이런 고의적인 모방은 문학창작의 진정한 의미에 부합하지 않는다.

이 밖에도 사마자연(Sima Ziyan), 차오치(Qiao Qi), 심수미(Shen Suimei) 등 무협소설 작가들이 고룡의 소설 '보름달 시미터', '명검', '백옥조각룡'을 보완하기도 했다. , 『국화』 『가시』 등 문체가 흠잡을 데가 없어 훌륭한 작품이라 할 수 있다.

오늘날 구롱은 가장 많은 독자를 보유한 소설가 중 한 명이다. 그러나 구롱은 논란이 많은 소설가이기도 하다.

구롱의 소설 창작 원칙은 혁신과 변화를 추구하고 관습을 깨는 것입니다. 고룡은 무협소설의 문체와 줄거리, 언어는 물론 예술적 구상까지 대담하고 가치 있는 시도를 하며, 기존 소설의 틀을 깨고 새로운 세계를 창조하고자 노력해왔다. 고룡은 기대했던 목표를 달성하고, 신선한 무협소설을 집필하여, 『고다하』라는 독특한 문체를 형성하고, 무협소설 창작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

구롱의 창작 활동에 대한 사람들의 평가는 칭찬과 비판이 엇갈렸다. 찬양자들은 고룡의 소설이 문화적 기적을 창조했다고 믿고 있으며, 고룡은 무술문화사에 한 시대를 창조한 작가이다. 비방하는 사람들은 고롱의 소설이 문체가 경박하고, 문체가 경박하고, 문화가 부족하고, 중국어의 규칙을 어기고 창작에 있어서 일종의 "집착"이라고 믿습니다. 칭찬이든 비판이든 한 가지 분명한 것은 고룡이 창작한 무협소설은 전임자들의 작품과 다르며 후대에 새로운 것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오랫동안 지속되고 대중적이며 대중적인 문체로 새로운 모델을 제시하고,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은 곧 신화를 창조하는 것과 다름없다!

대만의 유명 평론가 후정쿤(胡政村) 씨는 고룡의 무협 소설 집필 능력에 대해 “고룡 이전에는 신파가 없었다”고 평했다. 신학무술소설의 탄생과 발전, 무대화 등에 대해서는 내 논문 《중국무술소설사》, 《중국무술문화》 등의 글에서 논한 바 있다. 저자는 김용과 양우성이 쓴 무협소설은 구식 무협소설과 동일하지 않고, 정통 신파 무협소설이어야 한다고 믿는다. 특히 진용소설의 폭과 깊이, 서양지식의 응용은 신무협소설의 모델을 창출하며 신무협소설의 정점을 이루었다. 그러나 고룡의 '새로움'은 진과 양의 '새로움'과는 다르다. 그는 새로운 길을 찾아 자신의 생각을 표현함으로써 새로운 무협소설의 또 다른 모델을 창조하고, 새로운 무협소설의 또 다른 정점을 구축했다. Jin과 Liang의 "새"는 구식 무술에 대한 작고 큰 개선이라고 할 수 있으며, 혁신을 위해 노력하고 돌을 금으로 바꾸고 부패를 마법으로 바꾸는 반면 Gu의 "새"는 다음과 같습니다. 롱은 무협소설의 구파를 개량한 것인데, 근본적인 변화는 환생의 힘을 지닌 '장호'를 처음부터 다시 재건하는 것이다.

데이터 참조:/Soft/books/wuxia/200605/46.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