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놀이를 묻는 가운데 애완동물의 추가도 인물과 마찬가지로 혈애, 힘총애, 법총애, 민총의 4 대 노선으로 나뉜다. 노선에 따라 애완동물의 추가방식이 다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1. 혈총애 (체총애): 혈총의 추가는 일반적으로 전체이며, 저항은 먼저 독을 가한 다음 오행에 저항한다.
피아기를 만들고자 한다면 체력은 의심할 여지 없이 주가의 방향을 잡았을 것이다. 이제 핸드투어에서 주류의 체총애는 모두 총점이라는 질문을 받고 있다. 이렇게 혈후방고, 매우 단단해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체력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항독에 내성을 더하는 것은 독상이 당신의 방어를 보지 않기 때문이며, 직접 백분율 버클혈을 하고, 피가 많을수록 상처가 높아지기 때문에 혈총애에서 가장 두려워하는 것은 독기술이다. 이렇게 하면 독항이 가득 찰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저항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저항명언)
항독이 가득 차면 항오행이고, 우선 자신의 속성을 자제하는 것이 우선이다. 예를 들면 거북이가 물속성인 경우, 독항이 가득 차면 항토를 첨가해야 한다. 왜냐하면 토크수, 토항이 높아지면 토계 기술에 맞아 상해를 입는 것은 그리 높지 않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항독명언) 상그램 저항 후 바로 가금항이다. 지금 금을 너무 많이 가지고 놀고 있기 때문에 가금항도 물론 오행평균 가산할 수 있다.
2. 힘총애: 힘총애의 추가는 보통 전력이나 3 력 1 민이고, 저항은 먼저 혼란에 저항하고, 그 다음에 중독에 대항한다
힘총애로 추구하는 것은 고공이기 때문에 주력 속성을 더하고, 어떤 플레이어는 속도를 추구하기 위해 1 점의 민첩성을 더하고, 사실 속도는 속도 석두 를 해서 보완할 수 있다. 저항에 관해서는, 힘 총애는 먼저 혼란을 더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전투에서 힘차게 총애를 받는 것이 적에게 혼란을 당하면, 사람을 마구 때리는 것은 매우 무섭다. (조지 버나드 쇼, 저항명언) 다음은 항독이다. 힘총애는 원래 높은 방어와 저혈을 공격하는 것이었는데, 독에 걸리면 매우 상처를 입는다.
3. 법총애: 법총애에 보통 전령이나 3 령 1 민, 항성이 먼저 잊혀진 다음 오행에 저항하고, 당신의 애완동물이 어떤 속성인지, 그럼 대립하는 속성 저항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수계 애완 동물, 토양 저항. 다른 항빙, 항혼수에 대해서는 추가할 것을 권하지 않는다. 현재 애완동물은 사람과 마찬가지로 무학 설정이 있어서 무학이 높아지면 상대방의 장애 기술이 쉽게 효력을 발휘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4. 민총애: 민총점은 보통 3 민 1 체 또는 2 민 2 체로, 전민이는 보기 드물다. 저항은 5 행에 우선하며, 잊혀지지 않아도 된다.
민총의 주된 역할은 사람을 끌어당기고 상태를 더하는 것이기 때문에 민총애는 속도가 빠를뿐만 아니라 혈액량도 높아야 쉽게 죽지 않는다. 그리고 저항성이 있다면 우선 5 행에 항항거하고 애완동물 자체의 속성에 따라 선택하며 금속성의 가화. 목속성의 가금. 물속성의 가토. 불속성의 가목. 토속성의 가목. 그리고 현재로서는 금을 노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대립 저항이 가득 차면 적당히 금항
를 첨가할 수 있다. (*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출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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