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소설에는 많은 허점이 있다. 줄거리는 동그라미를 칠 수 있다. 인물 대화는 정말 좀 잔인하고 쓸데없는 소리지만, 여전히 받아들일 수 있다. 여주인은 후기에 거의 등장하지 않고, 항상 복선이라고 생각한 죽마지설도 간과되고 있다. 상점의 차액 문제도 원래 괜찮은 줄거리가 될 수 있었지만 저자는 이에 대해 생각하지 않았다. 그리고 이연의 개인적인 느낌은 패필이다. 주인공이 너무 일찍 고위층과 접촉했다. 신역에 도착한 후 주인공은 다시 연습급을 시작했지만 너무 일찍 고위층을 접하게 돼 기분이 울적했다. 주인공이 없어지기 전의 그런 돌파구는 모두 정상에 설 수 있는 상쾌함을 느꼈다.
우선, 전기도 괜찮았고, 보기에도 시원해 보였고, 각종 시치미를 떼며 얼굴을 때렸다. 그리고 나서 무너지고, 돼지발보다 훨씬 강한 상대를 만났습니다. 그리고 돼지발은 금손가락을 이용해 강해지고, 여러 가지 상한면을 가진 사람들이 돼지발을 찾아왔습니다. 그 이유, 낡은 길, 공자형의 연인은 돼지발에 의해 저렇게 되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 그리고 여러 가지 반복이 있습니다. 돼지 발이 강해지면 빨리 하면 된다.
눈동자검이 주재하는 경지의 절정이다. 그리고 심수자의 전력은 일반 주재의 정상보다 높다. 그런 다음 신제의 절정의 주인공인 서명을 외치고, 그 다음에는 고수자를 도와주는 사람이 하나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리고 천부적인 천부적인 서명을 불러서 응전하게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주인공의 쓰레기를 계속 조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