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설은 파수꾼을 공짜 게임으로 한 달로 바꿨다. 이런 문제도 선수들의 평가를 받을 수 있다. 나도 취한 것 같다. 내가 이해한 게임, 초기는 무료였고, 후기에는 서서히 인민폐를 투입하기 때문에 나는 폭설 게임을 거의 하지 않는다.
나는 폭설이 파수꾼을 공짜로 바꾸는 것도 그들의 개선의 시도라고 생각한다. 결국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게임은 대부분 더 이상 점카드 메커니즘이 아니며, 폭설도 이 문제를 개혁하고 싶어 할 것이다. 왜냐하면 한 게임이 아무리 재미있더라도, 현재 사람들은 이미 어떤 QQ 위주의 회사에 이끌려 공짜를 하고 있다. 선수들이 정말 이 게임을 좋아할 때, 천천히 돈을 동그라미를 칠 것이다.
무료 게임이 일상이 되면 점카드 게임은 자연히 눈에 띄는 기묘한 꽃이 된다. 이것은 거의 확실하다. 또한 폭설은 한 달 동안 무료 시험일 뿐, 완전히 무료는 아니며, 후속회가 다시 유료될 것인지도 언급하지 않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유명언) 그 방법은 실제로 플레이어를 끌어들이는 것입니다. 결국, 현재 많은 게이머들이 어떤 Q 에 의해 빼앗기고 있습니다. 토구에 베끼기도 하고 초등학생도 많지만, 그 게이머의 수는 계속 커지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래서 그렇게 많은 음모론이 없다면 플레이어 복지가 좋고 유료인 게임회사라면 가까스로 무료가 있을 때 토벌해야 하지 않겠는가? 멍청하지 않아? 폭설이 더 이상 개편되지 않으면 상위 3 위 안에 밀려날 것이다. 최근 몇 년 동안 폭설의 경쟁은 인터넷과 텐센트에 미치지 못하고 있다. 텐센트라는 펭귄이 길수록 살이 찌는 동시에 많은 게임회사들이 감원 감류 방식에 직면하고 있을 수도 있다. 폭설도 운영 방식을 바꿔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