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산의 신화와 전설:
동월황제
동월황제는 도교에서 숭배하고 민간 관습에서 계승한 태산의 신이다. 과거 왕조의 묘진 도교의 중요한 도교 사원입니다. 풍경구에는 도교 유물과 도교 사원이 많이 있습니다.
도교 오행설에 따르면 태산의 신은 세계 9개 주에서 인간의 생사를 관장하고 관직의 승격과 강등, 세계의 위대한 업적을 관장한다.
태산은 고대에는 동악(洞越)이라 불리며 예로부터 사람들의 숭배를 받아왔다. 나중에 사람들은 그것을 의인화하여 성과 금기를 부여하고 결혼하여 아이를 갖기로 결정했습니다. 한(汉)나라 위서(魏書)에는 “동방 태산왕의 성이 장용(長龍)이다”라고 적혀 있는데, 『태평위란』 397권에는 장화의 『자연사』에 태산의 신에게 딸이 있었다고 적혀 있다. 그리고 "서해의 아내와 결혼했다". "Wei Book"제 52 권 "Duan 전기
Chenggen"은 Taishan Shen Youzi와 Duan Hui의 동급생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송나라 오증(吳智)의 『능개재만로』 제18권에는 동월유자가 5명 있었는데, "셋째 아들은 후당(唐唐) 때 위전(魏秦) 장군이라는 칭호를 받았다"고 적혀 있다.
중요한 점은 사람들은 태산이 사후 인간 영혼의 목적지이며 태산의 신이 최고라고 믿는다는 것입니다. 지하 세계의 유령의 주인. 이 믿음은 서한 왕조에서 유래되었습니다. 한나라 위서(魏書)에 쓰여진 『효도와 신에 대한 구제』에는 “태산천제의 손자는 인간의 영혼을 소환하는 일을 담당한다”고 적혀 있다.
"의 시작 동양의 모든 일은 주인의 수명에 달려 있다." 근대 동한무덤에서 출토된 '무덤 증서'에도 '산 사람은 서장안, 죽은 사람은 동태산', '생명은 장안에 속하고 죽음은 태산에 속한다'고 적혀 있다. 죽음과 삶은 서로 다른 곳에 있어서 서로 막을 수 없다.
(Hinder)'라는 말이다. 이 밖에도 사료에는 죽은 뒤 태산에 가서 태산주를 섬기던 인물들과 태산의 명령, 태산에서 있었던 일들에 대한 기록이 많이 남아 있다. 남사(南史) 37권 『심청전(沈淸傳)』에는 심승조가 젊었을 때 천사의 도교에 종사했다고 기록되어 있다. 자운은 태산의 사건을 기록했고, 유시종을 포함한 모든 것은 셍조의 서명이 있어야 합니다."
신도의 가르침을 확립하기 위해 모든 왕조의 황제들은 신을 숭배하는 것을 매우 중요하게 여겼습니다. 태산에 가서 직접 제사를 지내기도 했다.
한편 그는 계속해서 태산신의 칭호를 숭배하고 수여했다. 『동고문서』 제83권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이 있다. 당 현종 개원 13년(725), 대중향복 원년(1008)에 태산신이 천계왕으로 칭호를 얻었고, ), 선을 수여하는 의례가 완료되고 황제의 칙령에 의해 태칭이 추가되었습니다. Dongyue와 그는 Tianqi의 Rensheng 황제로 임명되었습니다. "Xuwenwen의 Tongkao"74 권 : 원 왕조 28 년 (1291)에 Dongyue를 Qitian (또는 "Tianqi"- 저자의 메모)에 추가하라는 황실 칙령이 내려졌습니다.
Dasheng Rensheng 황제. 도교 역시 오랫동안 태산을 숭배해 왔습니다. 남조와 북조 시대에 동방석(Dongfang Shuo)의 이름으로 작성된 『동현영보오산고진형도』에는 다음과 같이 적혀 있습니다. -백귀의 우두머리.
< p> 절에서 조상을 숭배하는 자는 세속에서 죽은 자에게 귀신과 악귀의 숭배를 받고 태산에서 벌을 받게 된다. ... 태산왕은 녹색 옷을 입고 푸른 일곱 이름의 관을 쓰고 동양 태명 인장을 쓰고 녹색 용을 타고 신하들이 'AC 도사 자이'를 맞이하러 왔다. p>의례에서는 귀신을 주관하는 지신으로 제사를 지내는 경우가 많다. 남송의 『도문의식』 제2권에는 『신동월장』이라는 말이 있다. "동월천의 기인제가... 자신의 몸을 구걸하고 부적의 명령을 수행하고 장관에게 보고하고 죽은 자의 영혼을 풀어준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법회가 왔을 때 첩이 너무 상쾌해서 환생했습니다." 태산신이라는 칭호가 왕에서 황제로 승격되면서 도교가 부여한 권위도 점점 더 강력해졌습니다. 명나라의 『동악대성보회』에는 다음과 같이 적혀 있습니다. . 죄를 없애고 불의를 해결하며 생명을 보호합니다."라고 말합니다. "태산 원수는 수년 동안 동월대성천기인원성제를 봉헌해 왔으며, 가장 존경받는 사람입니다. 그는 중도에서 홀로 살며 선과 악을 다스립니다. 세상을 다스리며 명계의 옳고 그름을 감찰하며 일흔두 조조를 선고하고 삼십육산에서 강간을 처단한다. 4대 산, 세상의 모든 생물을 키우는 'AF는 귀신만을 걱정하는 음왕에서 '세상의 선악을 다스리는', '죽음으로 생명을 유지하는' 대신으로 바뀌었다.
『삼교신구사전·동월전』에는 동월황제를 존경하기 위해 기이한 족보를 구성하여 “과거 반고씨 5대 후손을 화천씨라 불렀다. Hetian(아들)은 Xubo 가문, Xubo(아들)은 Xuanying 가문, Xuanying의 아들은 Jinlun King이라고 불립니다.
남동생은 Shaohai 가문, Shaohai의 아내는 Mi Lun 선녀라고 불립니다. 이틀간의 꿈을 꾼 후 미륜선녀는 두 아들을 낳았고, 둘째는 진홍(金紅)이라 하여 동월제의 공로가 되었다. 장백산(長白山)으로 인해 복희씨(富熙氏)로부터 태수(泰隆)라는 칭호를 받았으니, 육선(六仲)의 지위를 얻었기 때문에 성(姓)은 태수(泰隆)라는 칭호를 받았고, 오대(五代) 이전에는 존경받는 사람이 없었다. 오늘날 천주가 도읍인 곳을 풍고(峰高)라 한다.” 이러한 변화 이후 동월제는 『종려천상불사제육서』에서 고대 불멸자가 되었다. 이는 도교에서 동월황제의 높은 지위를 반영한다.
옛날에는 전국 각지에 동웨사(洞谷寺)가 있었는데, 그 중 대부분에는 향을 바치는 도사들이 있었다. 전설에 따르면 3월 28일은 동월 황제의 탄신일로, 이날 전국 각지의 사찰에서 성대한 축하 행사가 열렸습니다. Mingtian Rucheng의 "서 왕조의 기쁨"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3월 28일은 Dongyue의 Qitian 황제의 탄신일입니다. 항저우에는 5개의 궁전이 있는데, Wushan에 있는 궁전이 가장 번영합니다. 숙녀들은 Sai Nian이라고 대답했습니다. < /p>< p>향, 꽃과 과일을 바치는 것, 장수를 기원하는 경전, 태양을 흔드는 종소리와 북소리. "명나라 신방(Shen Bang)이 지은 『완서잡기』 제17권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이 있습니다. : "(순천현 완핑.현) 시의 동쪽에 고대사찰이 있는데 동월신을 모시는 곳이다. 규모가 크고 화려한 조각상이 있다. (신이) 있는 날 태어나서 수백 금이 드는 국가적인 행사가 있는데, 사람들은 매년 각지에서 이웃을 모아 향을 피우며, 매달 일정한 금액을 모아서 북을 치며 축제를 벌인다. , 깃발과 깃발을 들고, 무장한 말이라고 불린다. 이날 여행자들은 길을 막고 부처님을 부르는 소리가 땅을 흔든다. ." 청나라 고철경이 지은 『청가록』 제3권에는 다음과 같이 적혀 있다. “3월 28일은 성제 동악천기인의 탄신일이다. 현묘사에는 동악황당이 있다. 신이 세상 사람들의 생사를 관장한다고 하니, 그 보상이 특히 경건하다고 합니다. 어쩌면 아들이 명절을 불태우는 것은 그의 부모가 중병을 앓고 있기 때문일 것인데, 이것을 '연장'이라고 합니다. , 또는 병이 났을 때 말이 바뀌어 사람들이 입을 다물게 만듭니다. 사람들은 일년 내내기도하고 소원을 보답하기 위해 찾아옵니다. 특히 생일에는 조상 사찰이 많이 있습니다. 룽둔 전역이 절에 모여 등불을 세웁니다. 연극도 많고, 수백 편의 연극도 공연되고, 관광도 난리인데...
대부분의 마을 사람들은 이를 짚향기라고 부릅니다. "
반고는 하늘을 열었다. 화태산
반고는 동월에게 하늘을 열었고, 세상에는 수많은 명산이 있다. 어쩌다 과거 왕조의 황제와 모든 생명체는 동월과 태산만을 존경했습니까? 옛날에 세상이 처음 생기고 하늘과 땅이 분리되었을 때, 하늘과 땅 사이에 반구라는 사람이 자랐는데, 하늘이 날마다 한 자씩 솟아올랐다는 전설이 있습니다. 땅은 매일 1피트씩 두꺼워졌고, 판구도 매일 10피트씩 커졌습니다. 날마다, 해마다 그는 이렇게 꼿꼿하게 살았습니다. 18,000년의 긴 시간이 지나면서 하늘은 매우 높고 땅은 매우 두껍고
그가 들이쉬는 공기는 바람으로 변하고, 그의 호흡소리는 극도로 커졌다. 그의 눈은 번쩍이는 푸른 빛이었는데, 그것은 번개였습니다. 그가 행복할 때는 하늘이 밝고 화창해졌고, 화가 났을 때는 하늘이 흐리고 비가 내렸습니다. 그 후 판구는 서서히 늙어 마침내 세상을 떠났습니다. 거인은 한순간에 땅에 쓰러져 머리가 동월이 되고 배는 중월이 되고 왼팔은 남월이 되고 오른팔은 북월이 되고 발은 희월이 되고 눈은 해와 달이 되어 머리카락은 식물이 되었고, 땀은 강이 되었습니다. 반고가 천지를 창조하고 천지를 창조하였기 때문에 후세들이 그를 인류의 조상으로 존경하였고 그의 머리가 태산이 되었다. 따라서 태산은 '세계 제1의 산'이자 5대 산 중 첫 번째 산으로 불린다.
벽하원군
벽하원군 유래: 태산에 오르는 모든 사람은 국내외 손님을 막론하고 태산의 할머니인 벽하원군에게 경의를 표하는 데 반드시 실패하지 않습니다. 어떤 사람은 관대하게 기부하고 돈을 기부했으며, 어떤 사람은 경건하게 절하고 땅에 쓰러졌습니다.
하원군은 모든 중생을 축복하고 질병과 재앙을 물리친다고 하여 태산의 향이 아직도 남아 있어 매년 봄마다 많은 사람들이 향을 피우고 소원을 빌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Bixia Yuanjun의 기원을 알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벽하원군
본명은 "동월 태산 불멸의 옥녀 벽하원군"으로, 사람들 사이에서는 흔히 "태산할머니"로 알려져 있다.
역사학자들은 이제 그녀가 태산 남부의 대원구 문화 시대 모계 씨족 사회의 초기 여성 지도자에게서 유래했다고 믿고 있습니다!
누와와 중원 평원의 초기 여성 지도자들의 진화와 통합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하지만 동일 인물인지는 확신할 수 없습니다! 조상 혈통의 위인들에 대한 융합 숭배라고 할 수밖에 없습니다!
도교에서는 벽하원군이 '모든 중생을 보호하고 구국에 응한다', '월저택의 신병을 맡아 세상의 선악을 관찰한다'고 믿는다.
도교의 중요한 여신이자 중국 역사상 가장 영향력 있는 여신 중 한 명이다. Bixia Yuanjun의 유래는 황제가 보낸 옥녀였다고 합니다. 『옥녀고시』와 『요지이야기』의 기록에 따르면, 황제가 대월사를 건립할 때 구름관과 깃털을 쓴 일곱 명의 여인을 태산으로 보내 희곤의 실제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옥소녀는 7명의 여성 중에서 도교를 수양하고 불멸을 성취하는 사람이었습니다. -화산의 옥녀라고 합니다. 태산의 여신으로서 태산신의 딸이다. 명나라 왕지강의 '옥녀전기'에 따르면:
"태산 옥녀도 여신이다. 그녀는 황제 통치 때 처음 만났고, 우리는 한나라 명나라 때 다시 만났다." 한 가지 설은 그녀가 신령인 태대를 지닌 한나라의 민속 소녀 시우예였다는 것이다. 한나라와 진나라 시대부터 태산 여신에 관한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한나라 사람들도 태산 정상에 여신의 석상을 조각하고 태산 정상에 옥소녀 연못을 지어 예배를 드렸습니다. 오대(五代)에 궁궐이 무너지고 석상이 땅에 떨어지며 금소년상이 침식되고 옥녀들도 태산 정상 옥녀 연못에 빠졌습니다. 송나라 진종(眞宗)이 동쪽의 태산(泰山)을 봉인하고 천막으로 돌아와 옥녀 연못에서 손을 씻으니 물에서 나온 돌이 바로 옥녀였다. 그런 다음 Song Zhenzong은 연못을 준설하고 옥 여신상을 백옥으로 다시 조각하라고 명령했습니다. 그는 사원을 짓고 이름을 "Bixia Yuanjun"으로 바꾸라고 명령했습니다. 명나라 시대에 조진사는 "영영궁"으로 이름이 바뀌었고, 이후 확장과 규모가 커져 비하궁이 되었습니다. 그는 "Bixia Yuanjun"이라는 칭호를 받았습니다. 도교는 위에서 언급한 신앙을 흡수하여 옥황제의 명을 받아 천하의 불멸자가 되어 월저의 신병과 장수들을 지휘하며 모든 선한 일을 돌보았다고 믿었습니다. 세상에서. 또 다른 전설에 따르면 강자야는 주왕을 도와 주왕조를 세웠고, 무왕은 대신들이 나라를 건국하는 데 기여했으니 큰 보상을 받아야 한다고 믿었습니다.
그러나 많은 고민 끝에 적당한 선물을 찾지 못하자 마침내 무왕은 좋은 생각을 내놓고 전국의 모든 영토를 대신들에게 나누어 주었다. 그러나 그는 강자야에게 제후들을 분할하고 전국의 모든 유명한 산, 강, 풍수지리를 봉토하고 동웨태산만 남겨달라고 요청했다고 말했습니다. Jiang Ziya는 태산이 웅장하고 아름답으며 사람들이 방문하기에 좋은 곳이라는 것을 오랫동안 알고 있었습니다. 그는 원래 태산을 혼자 남겨두려고 계획했습니다.
그러나 무왕의 아들 성야오진(Cheng Yaojin)이 그 사실을 누가 알았겠습니까? , 도중에 나타날까요? 호위 장군 황비 호가 문으로 와서 그에게 태산을 봉인하라고 주장했습니다. 두 사람이 논의하고 있었는데 누군가가 황비호의 여동생 황비도 땅을 차지하기 위해 강자에 왔고 우왕이 그녀에게 강자에 오겠다고 약속했다고 말했습니다. 강자야는 두 사람이 다투는 것을 보고 얼굴이 붉어지자 화를 내며 말했다: "그래 너희 둘은 누구와도 싸우지 말고, 누구와도 강탈하지 말고, 자신의 능력에 의지하라. 누구든지 태산에 먼저 오르는 사람이 태산이다.
누구의 산인가? "황비호는 잘 발달된 팔다리와 단순한 마음을 가진 무술가이다. 대회 날짜가 다가오자 기린을 타고 밤낮으로 교토에서 까지 여행한다. 타이 산. 황페이는 대회를 위해 머리를 썼고 마침내 영리한 계획을 생각해 냈습니다. 게임이 시작될 때 그녀는 먼저 신발 중 하나를 벗고 마술을 사용하여 신발을 옥황상제의 머리 위에 던진 후 서둘러 태산을 향해 달려갔습니다. 황비가 태산에 올랐을 때, 그녀의 오빠는 이미 난천문에서 초조하게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 황페이가 도착한 후 두 사람은 논쟁을 벌였고 패배를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자신은 산에 살고 동생은 산 아래에 살도록 제안했습니다. 강자야가 도착했을 때, 그는 황비호가 누나에게 속았다는 것을 한 눈에 알아차렸다.
그러나 황 형제자매들이 협상하는 것을 보고 어쩔 수 없이 진실을 말할 수밖에 없었기 때문에 스스로 계획을 세워 황비호를 태산신으로, 황비를 원군벽하로 명명했습니다. 산 정상에 있는 홀과 비샤 사원(Bixia Temple)입니다. 태산의 할머니가 장소를 정할 때 한 번은 추라이산을 방문했는데, 태평정 주변에는 다양한 약재와 다양한 꽃과 식물이 뒤덮인 넓은 황무지가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300종 이상. 태산 할머니는 이곳과 이 꽃들을 매우 좋아하셔서 이곳을 "화산(Hua Slope)"이라고 명명하셨습니다. 그녀는 타이산에서 오랫동안 살다가 매년 5월에 꽃을 즐기기 위해 쿨라이산에 갔습니다. 그녀가 왔을 때 수레를 타고 산으로 밀려 올라 산에 자국이 남았습니다. 이것이 루트 산의 유래입니다. 이 꽃은 좋지만 관리를 잘해야 한다고 생각하여 태산에서 스님을 데려와 꽃비탈에 꽃과 약을 길러달라고 부탁하니 꽃비탈 옆에 산이 있게 되었습니다. , "스님의 머리"라고 불리는 스님의 머리 꼭대기처럼 보입니다. 스님은 일년 내내 이곳에서 태산 할머니를 위해 꽃에 물을 주셨습니다. 다음 해에 태산 할머니가 다시 오셨고 스님은 그녀에게 몇 가지 질문을 하며 해결책을 찾아보라고 했습니다. 첫째, 여기에는 물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둘째, 이곳에서는 종종 소들이 꽃을 먹고 있습니다. 스님의 요청에 따라 태산 할머니는 꽃 비탈 근처에 두 개의 웅덩이를 주문했는데, 하나는 "상치"라고 하고 다른 하나는 꽃에 물을 주는 데 사용됩니다. 소가 여기로 오면 잡힐 것 같은 돌이 나왔다. 3년째 되던 해에 다시 와서 잠시 쉬어가는데 많은 사람들이 장작을 모으러 산에 올라가는 것을 보았는데, 신발이 닳아서 칡과 욋가지로 싸서 계속 신었습니다. . 태산할머니는 불쌍한 마음이 들어 백성들에게 자선을 베풀어야 한다고 생각하여 머리에 있던 비녀 하나를 떼어내고 “사람들을 위한 송곳과 가는 신발이 되어라”라고 말했습니다. 산. 그런 다음 그녀는 사람들이 신발을 수선할 수 있도록 주산산 주위에 칡과 욋가지 막대기를 돌게 만들었습니다. 태산할머니는 산에 가서 스님을 만나 “당신의 꽃은 잘 가꾸어져 있지만 내 요구에 맞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스님은 “윗못과 아랫못의 물이 너무 큽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꽃이 영향을 받습니다.
아니요, 꽃에 물을 주지 않고 물을 줄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태산 할머니가 다시 소매를 걷어붙이자 산에 샘이 나타났습니다. 봄이건, 여름이건, 가을이건, 겨울이건 항상 습하거나 건조할 것입니다. 꽃에 물을 주기 위해 조금씩 물이 뚝뚝 떨어집니다.
지금의 '디타봄' 입니다. 나중에 태산할머니는 매년 이런 꽃을 보는 것이 불편하다고 생각하여 스님에게 "매년에 며칠씩 편안하게 지낼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보실 수 있습니까?"라고 말씀하셨습니다. /p>
아래 사람들이 관음탑을 쌓게 하라!" 태산 할머니는 승려를 보내 보통 사람으로 변장하고 마을로 가서 사람들에게 태산 할머니를 위해 관음탑을 지어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사람들은 돌과 자재를 기증하고 꽃비탈에 관음탑을 세웠습니다. 태산 할머니는 사람들의 노력에 대한 보상을 받아야 한다고 생각하여 소매를 걷어차렸고, 그 틈에 두 개의 항아리가 있었는데, 하나는 '쌀 항아리'이고 다른 하나는 '국수 항아리'였습니다. 이 두 항아리에서 자라며 매년 풍성한 수확이 있습니다. 서민들은 땔감을 모으기 위해 산에 올라갔다가 부침개를 먹은 후 부침개를 이용해 항아리에 쌀 한 포대와 국수 한 포대를 싸서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나중에 태산 할머니는 남자와 여자 일행을 초대하여 꽃을 보러 갔습니다. 이렇게 화장실에 가는 것이 너무 불편해서 태산 할머니가 다시 소매를 춤추게 되었고, 산 위에 이상한 모양의 돌 세 개가 나타났는데, 이를 태산 할머니가 많이 따왔다고 합니다. 화산에 있는 꽃을 가져가고 싶었는데 구할 수 없었어요. 그녀의 시녀 중 한 명이 그녀에게 말했습니다. "세면대, 거울, 빗 상자를 가져오지 않았나요? 그냥 빗 상자에 꽃을 넣으면 안 되나요?" 태산 할머니가 그렇다고 말했습니다. 빗 상자를 열어보니 빗과 머리핀이 들어 있었는데, 태산 할머니는 그 빗을 가져갔고, 그 머리핀은 쓸모가 없다고 느껴서 시간이 지나면서 마치 빗처럼 생긴 조각으로 변했습니다. 머리핀 하나. 대종방 전설에 따르면, 벽하원군은 태산을 독점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동원해 많은 적들을 물리치고 마침내 태산의 주인이 됐다고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Bixia Yuanjun은 여전히 욕심이 많습니다.
그녀는 아버지인 옥황제의 힘에 의지하여 주변 지역으로 계속해서 관할권을 확장했습니다. 이는 각계의 신들의 분노를 불러일으켰고, 모두가 신을 수여하는 권한을 맡은 강자야에게 가서 불평을 토로했다. 어느 날 강자야는 '수신명록'을 가지고 태산에 와서 벽하원군의 관할권을 설명했습니다. 즉 태산 꼭대기에서 시작하여 양쪽이 50리를 관할권으로 합니다. Bixia Yuanjun은 땅이 너무 작다고 느꼈고, 그 자리에서 Jiang Ziya와 다투기 시작했습니다. Jiang Ziya는 화도 나지 않고 친절하게 설득했습니다. "원군! 땅이 작다고 생각하면 다시 논의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논의해야 합니까?" 강자야는 침착하게 말했다. "무언가를 찾아 산 아래로 던지고 떨어지는 곳을 처리하면 된다. 그게 먹힐 것 같나?" 수백 마일을 던지는 문제! 그러자 그는 동의했다
"좋아, 이렇게 하자! 하지만 우리는 약속을 지켜야 하고 누구도 말대답을 해서는 안 된다!" "이건 거래이고 우리는 절대 말대답하지 않을 것이다!" " Jiang Ziya는 진지하고 매우 진지했습니다. 진지합니다. 이때 벽하원군은 몸을 굽혀 그릇만한 돌을 집어들고 손을 들어 던질 뻔했다. 강자야는 급히 그를 멈춰 세우며 말했다. ." 산 아래로 던지면 어떻게 찾을 수 있겠는가? 찾아도 다른 신들이 알아보지 못하면 쉽지 않을 것이다! 내 생각엔, 남들이 없는 것을 던지는 것이 낫다고 생각한다. "빅샤 위안쥔." 그 역시 이것이 타당하다고 생각했지만 한동안 적당한 것을 찾지 못해 "내가 뭘 버릴 수 있지?"라고 중얼거렸다. 장자야는 "내 생각에는 < /p >
당신이 신고 있는 수놓은 신발은 다른 사람이 갖고 있지 않습니다. 버리면 쉽게 찾을 수 있고 다른 사람들도 감히 부인하지 못할 것입니다!" 이 말을 듣고 빅샤 위안쥔은 생각했습니다. , 수 놓은 신발 중 하나를 손에 들고 산을 내려가는데 누가 감히 인정하지 못하겠습니까? ! 그래서
수놓은 신발을 벗어 있는 힘껏 산 아래로 던졌다. 수놓은 신발을 버린 후 강자야, 벽하원군 등 신들은 산기슭에서 수놓은 신발을 발견했습니다. 수놓은 신발은 발뒤꿈치가 위를 향하고 머리가 아래를 향하도록 바닥에 붙어 있어 작은 네모난 대문처럼 보였다. 그들은 주행 거리를 계산해 보니 이곳에서 정상까지 약 20마일밖에 떨어져 있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때 Bixia Yuanjun은 자신이 Jiang Ziya의 계략에 빠졌음을 깨달았지만 저항할 수 없어 묵인해야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