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으로 그린 연습 방법:
1. 복사:
우수한 디자인 원고를 모사하는 것은 가장 직접적이고 효율적인 학습 방식이며, 제품 모델링의 기본 특징을 관찰하고, 제품 세부 사항의 표현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모사할 때 가능한 다른 사람과 똑같게 하려면 선과 구조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고, 원근과 비율을 잘 파악하고, 독자적인 사고능력을 갖추고, 도화자의 시각에 서서 구도를 하고 그림을 그려야 빠른 승진을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선, 구조, 원근 및 비율은 손 드로잉의 가장 기본적인 요구 사항이며 집중해야 합니다.
2. 스케치:
사생은 실물이나 사진을 근거로 제품의 내외 스타일을 추적하는 것이다. 당신이 보는 현실 이미지를 뇌와 손으로 그린 것을 통해 종이에 반영하는 과정이다. 이 과정은 어느 정도의 기본적인 손으로 그린 능력이 필요하며, 시각적인 그림을 정확하게 표현할 수 있어야 한다. 동시에 사생도 개인의 손으로 그린 능력을 검증하는 기본 방법이며, 더 많은 그림을 보는 것이 중요하다. 모사를 바탕으로 사생을 실천한다.
3. 묵비:
성숙한 산업 디자이너이기도 하다. 대학원 시험을 손으로 그리려면 묵필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과학명언) 개인의 기억력과 물체의 형체 구조에 대한 이해를 묵묵히 쓰는 이 단계에서는 학생들이 머릿속의 화면을 그래픽으로 효과적으로 변환하고, 세부 사항을 표현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하며, 충분한 제품 소재를 축적해야 묵필할 때 여유가 있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4. 페인팅:
색칠의 목적은 화면에 색을 입히는 것이 아니라 화면 속의 물체에 체감감을 그리는 것이다. 여분의 획은 화면을 어지럽게 만들 뿐, 관람객들이 디자인 자체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지는 않는다. 색채는 통일되어야 하고, 획은 통일되어야 하며, 획 사이의 배열과 순서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화면이 너무 회색이 되어서는 안 되고, 허실이 있어야 한다.
5. 손으로 그린 연습장:
제품 연습책자는 예술그림책과 달리 디자이너의 제품 조형능력과 디자인 사고방식을 충분히 표현해야 한다. 좋은 조형과 교묘한 디자인점이 결합된 것은 우수한 제품 수첩의 필수 요소다. 조형 연습은 제품의 체감, 공간감, 미감에 중점을 둔다. 사고 연습은 제품의 기능 사용, 생산 실현 가능성, 문제 해결 능력 등에 중점을 둔다. 상술한 방식을 따르고, 쌓아서 많이 쌓고, 열심히 연습하고, 적은 노력으로 두 배로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