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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하 창세기 목성 사건과 태양제국의 원죄 중 어느 것이 10 점 재미있어요

태양제국의 원죄는 RTS 게임이다. 고향시리즈에 이어 또 다른 고전적인 우주 인스턴트 전략 게임 전쟁 규모는 은하일 수도 있고, 여러 은하가 될 수도 있고, 3 개 종족이 모두 독자적인 과학기술 우주선 디자인 속성이 가산될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다양한 유형의 전함과 각기 다른 특색을 지닌 모함과 기능, 전투 때 장면이 웅장하여 스타크래프트의 우주전쟁판이라고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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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하 창세기 목성 사건은 S·RPG 주인공이 자신의 전함을 통제하거나 자신의 함대 (줄거리에 따라 결정됨) 를 포함해 극의 발전에 따라 또 하나의 임무를 완수하는 것이다

은하 창세기 목성 사건은 너무 느릿느릿 전함이 몸을 돌려 고래가 뒤집는 것처럼 어려운 그 광선의 무기는 내가 말하고 싶지 않다. 모두 전술적 무기라는 게 무슨 뜻이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우주선에 있는 부품만 칠 수 있습니다. 태양제국의 원죄 속 모함으로 바꾸면 레이저가 선체를 꿰뚫습니다.

그리고 그 작은 비행기는 세 대밖에 안 되는 관문으로 죽고 아직 회복할 수 없다.' 자유총 기병' 으로 바꾸면 내 어뢰 두 개가 전함 한 척을 침몰시켰다.

그러나 세부 사항은 매우 사실적으로 만들어졌으며, 많은 종류의 전함과 전함 장비가 자유롭게 하역할 수 있으며, 전함 조작도 매우 구체적이며, 항행 모드에서 각 부품의 수리 순서에 이르기까지 충분히 전력을 충전한다. 전원을 켜거나 닫아도 모두 작동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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