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자에 가는 게임회사.
국내는 기본적으로 아웃소싱, 외자게임회사, 예를 들어 유럽과 미국 일본의 게임인물 캐릭터에 대한 모델링 요구가 비교적 높다. 예를 들어, 모델을 만들려면 6000 면이 필요하고, 국내에서는 5700,5800 을 하면 물건을 완성할 수 있다. 외국 회사는 반드시 5900 에서 6000 까지 해야 한다. 높더라도 안 된다. 게임 전체의 자원 요구 사항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이다.
특히 엄격 하 게, 이것은 최적화 측면을 포함, 외국 투자 기업의 연봉은 약 8,9000 이 될 수 있으며, 일부 기관은 당신이 월급의 수천을 배울 수 있는 거짓말, 불가능, 라인은 약 3000, 높은 수 없습니다 알려줍니다.
확장 데이터:
1. 물체 모형은 폐쇄적이어야 하며, 통속적으로' 물이 새지 않는 것' 이라고 할 수 있다.
때로는 모델에 이런 문제가 있는지 확인하기 어려울 때가 있다. 이 문제를 찾을 수 없는 경우 3ds Max 의 STL 체크 (STL Check) 기능과 같은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Meshmixer 의 경계 자동 감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Magics, Netfabb 등과 같은 일부 모델 복구 소프트웨어는 당연히 할 수 있다.
2. 물체가 두께를 필요로 하는 CG 산업의 모형은 보통 패치로 존재하지만, 실제 모형은 두께가 0 이 아니므로, 우리는 반드시 모델에 두께를 더해야 한다.
3, 객체 모델은 매니 폴드 (manifold) 여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