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워리어-소울 워리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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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스터리: 일반 공격 콤보 및 스킬 공격으로 공격할 때마다 다른 공격이 추가됩니다.
PS: 추가 공격력은 원래 공격의 60% 정도입니다
HF의 주요 BUG 부직 두 곳 중 하나
무기는 나선검
비밀인지 스킬 면에서 성능이 상당히 뛰어납니다
예를 들어 훈용의 가장 유용한 두 가지 스킬
나선검폭풍은 몬스터를 제어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그리고 강력한 출력
스파이럴 소드 - 자신의 안전을 확보하면서 공격에 장착할 수 있으며, 더블 점프로도 사용할 수 있다
동시에 최고 수준의/ 모든 물리 직업 중 무기 공격력이 가장 높습니다
출력면에서 보면 당연히 매우 강력합니다
동시에 추가 공격에 불과하지만 이 직업의 미스터리도 하이라이트입니다. 60
그러나 무기 공격은 매우 유연하기 때문에 추가 공격이 원래 공격보다 높을 수 있습니다.
또한 추가 공격은 공격 횟수의 증가를 표시하며, 이 직업의 결과물을 훨씬 더 안정적으로 만듭니다
장비만 올바르게 추가된다면 이 직업에 대한 요구 사항은 그리 높지 않습니다
< p>PK에 대해: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생각할 것입니다. 드래곤 부관의 공격 속도는 느리고 형편없다하지만 한 가지 주의할 점은 소울 히어로가 미스터리를 열고 그 스킬에 감동을 받는 한 기다려야 한다는 것입니다. 5초 정도 계속하면 됩니다.
국가 서버를 생각해보면 GF의 다양한 추가 바운스는 말할 것도 없고 나선형 검-추가 이중 점프의 의미가 여전히 존재합니까
< p>매드 갓 - 블레이드 댄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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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스터리: 일반 공격 콤보 및 스킬 공격 시 일정 확률로 출혈 상태가 발생합니다
PS: 출혈 상태가 발동할 확률은 20이며, 1초 내에 적에게 2000~4000의 출혈 피해를 3번 입힙니다.
무기는 페이얀 검
출혈 피해는 아름답게 보이지만 실제로는 야생의 다양한 맵에서의 성능이 그다지 현실적이지는 않습니다
다행히 스킬 측면에서는 블레이드 댄서가 좋은 성능을 발휘합니다
다양한 봉쇄, 원거리 및 근거리 검의 부유 및 기절 효과
파멸의 비검의 강력한 출력과 그에 따른 크리티컬 확률
자신의 검을 사용하여 도망치고 달라붙을 수 있습니다. 명
무한검 배열과 높은 Y축의 양방향 봉쇄
BT 스킬은 아니지만 광신의 유연성을 선사할 수 있다
p>
무기 공격력은 소울 워리어의 극단에 있다
p>물리 전문 무기 중 가장 안정적인 공격 (최대 공격력과 최소 공격력은 동일)
미스터리가 별로 좋지 않기 때문에 무기와 크리티컬 데미지에 좀 더 시간을 투자해야겠습니다
PK 소개 : 오랫동안 쌍검으로 고생하셨던 분들을 위해, 드디어 스킬을 사용하는 시대로 돌아갈 때가 왔다.
PK에서는 상당히 유연한 편이나 움직임은 별로 좋지 않습니다
그러나 스킬의 장점을 잘 활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국가서버 관련 협회 : 드래곤워의 포이즌 PK에 대한 GF 디스코드 블레이드 댄서 미스터리의 출혈 효과가 '포이즌 드래곤' 시대의 종말이라면, 블레이드 댄서는 아웃풋 측면에서 GF 매드 갓의 '독특한' '무한 승천 드래곤'과 맞붙는다는 사실은 다들 아시죠? 여전히 매우 약함
브릴리언트 나이트 - 징벌 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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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번째 진실: 일반 공격 콤보와 스킬 공격이 60 증가합니다. 데미지와 일부 스킬 효과가 증가합니다.
PS: 모든 일반 공격 콤보와 스킬의 SP 소모는 HP로 계산됩니다
무기는 주먹 갑옷
방패로 규율의 기사가 계승한 우수한 하이바디의 자질
방패가드의 전용방패가 희생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이를 만회하고도 남을 주먹갑옷의 공격력 향상
또한, 증가된 공격력은 비밀은 출력에 미치는 영향도 꽤 확실합니다
도입된 것처럼 공격과 방어를 모두 갖춘 직업입니다
비밀을 켜면 자신의 HP가 희생되지만, HP가 마음대로 2W가 되는 직업, 그게 HP가 조금이라도 있으면 무슨 소용이 있을까요?
그러면 이 직업의 생명흡수 스킬까지 합치면 의외로 규율기사의 약이 절약되는 결과가 나오죠(웃음)
p>
또한 상당한 생존력을 지닌 저비용 직업이기도 합니다. 매우 강력합니다(고두는 사고가 나면 항상 가장 늦게 눕습니다
)
무기공격력은 스파이럴소드에 이어 무기공격력이 2위입니다.
다만 스킬의 경우 4번의 공격이 있는 생명흡수를 제외한 나머지 스킬은 기본적으로 1~2번의 공격을 합니다.< /p>
그러니까 과도한 무기 대미지의 단점이 고스란히 드러납니다
데미지가 안정적이지 않아서 다수의 강력한 몬스터 앞에서는 좀 힘들죠
< p>소울워리어와는 극명한 대조를 이룬다마법사를 비유하면 불방식(처벌)과 땅방식(소울워리어)이 같은 것 같다
>관심이 있으시면 이 직업의 치명타 확률과 치명타 데미지에 대해 더 연구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결국 이 직업의 백인 캐릭터 기반은 여전히 상당히 높습니다.
PK 정보: In PK에서는 남의 HP를 다 빨아먹고 ````
국가서버를 생각해보면 피도 빨고 자랑스럽고 카드도 약도 다 그냥 버리는 그런 일들을 자주 겪습니다. 떠다니는 구름
< p>달마수호승 - 투신전문 아이콘
미스터리: 최소 물리 데미지를 500 증가시키고 특수 일반 공격을 활성화합니다
< p>무기는 에너지 장갑입니다. (에너지 신발이라는 것도 있지만 방어구의 효과를 제대로 보려면 바보들만 신는다고 합니다.)가장 크다! 최고! 최고!
이상은 전쟁의 신을 평생 추구하는 것입니다
최소 500도 꽤 강력하지만 최소한의 능력치를 사용해 스킬을 극대화하고 싶습니다.
성능으로 따지면 사실 평균정도의 출력이 주로 미스테리를 발동시키는 특수공격에 달려있습니다. 전쟁의 신의 스킬
발사속도나 스킬의 범위도 비교적 보통이다
무기의 공격 범위도 비교적 안정적이어서 세게 때려도 괜찮다. 가능합니다. 어디에도 떠있지 않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경우 여전히 비밀 상태에 있습니다
우리가 주목해야 할 것은 최대 전력입니다. 무기는 충분해?
PK 소개: 스킬 성능은 평균 수준이지만 유연성이 상당히 좋습니다. 강력한 최소 힘 500으로 PK 성능은 여전히 좋습니다.
국가 서버 Lenovo 소개: 갓오브워의 가장 강력한 슈퍼맵을 플레이해보고 싶다
엘리멘탈 희생-환영주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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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스터리: 일반 공격/콤보 공격이 있다 파워 버프1 및 파워 버프2 상태를 활성화할 확률
PS: 파워1
4속성 SP 30의 스킬 데미지가 10초에 1번 증가 Power2. 4속성 SP 60의 스킬 데미지가 10초에 1번 증가합니다.
데미지
무기는 전투 지팡이 카오스 엘프 스톤입니다
어떤 관점에서 보면 환영은 모든 부직업 중에서 가장 획기적인 직업입니다
물리학과 마법을 완벽하게 통합하며, 또한 유일한 숙련도와 비결(유일한 수동적 비밀) 다른 부직과 다르다
그럼 축복인가, 걱정인가?
풀 속성 요구사항은 참 좋은데, 욕심이 부족하고 뱀이 코끼리를 삼킨다는 말이 있습니다
스킬은 10개(SP 6개, AP 4개)인 경우가 많지만 비밀은 일반공격/콤보로만 발동됩니다. . .
= = 결단력은 감히 새로운 직업에 너무 많은 능력을 부여하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게다가 일반 공격 콤보에서 물리/마법 공격이 분리되어 있어 몬스터를 물리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문제
마법 공격 부분의 핵심인 카오스 엘프 스톤은 아직까지 매장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
그래서 현재 HF의 환상 상황은 별로 낙관적이지 않습니다. 단지 날개를 돋우고, 외모를 가꾸고, 낫으로 사람들을 겁주는 것뿐입니다.
매우 "걱정스러운" 직업입니다.< /p>< p>PK에 대하여: 단점이 많지만 장점도 많습니다
예를 들어 물리/마법이 혼합되어 있어 다른 사람이 효과적인 일방적 방어를 수행하기 어렵습니다. PK에서
스킬 위에 부착된 다양한 상태의 일부 스킬은 매우 빠르게 활성화됩니다(예: 골프 어썰트)
무기 연관은 이미 전투 마법이며 점프 공격은 더 이상 불가능합니다. 환상 방지
잘될 수도 있어요 물리 같은 직업으로 플레이하기 때문에 좋은 신발, 좋은 폭력적인 손, 그리고 (환상 미스터리가 추가되었기 때문에) 짐승싸움 지팡이 20개가 필요합니다
p>
국가 서버에 대한 교훈: GF에는 다양한 전속성 장비가 있습니다. 환상에 대한 여러 가지(물리적, 마법적 모두를 의미함) 좋은 소식이 있다는 것인가요?
바드 연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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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번째 진실: 일반 공격 콤보 열기 공격
무기는 지휘봉과 실프석
두 가지 주요 BUG 중 두 번째 HF의 하위 직업
이 직업의 비밀은 다소 다르지만(= =다른 하위 직업 일반 공격 콤보는 기본적으로 내장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특정 두 가지 스킬은 HF에 있습니다. 이 직업은 이미 형언할 수 없을 정도로 BT와 유사합니다.
나중에 약해지더라도 여전히 매우 강력합니다.
첼로 솔로(일반적으로 페더라고도 함) - 넓은 범위의 연속적인 하이 화이트 데미지가 증가하는 BUFF로 출력한 후 해당
강화된 스킬과 결합하여 맵 클리어에 필수인 공격률과 분산 계수를 증가시킵니다.
바이올린을 준비하세요. 솔로(통칭 이웃집 토토로) - 높은 부상 하나로도 스킬 강화로 인한 감속 효과와 1.5초 스턴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위는 지휘자에 대한 주요 소개입니다. 두 가지 스킬은 충분하다
다음 세 번의 연속 흡혈 찌르기도 좋지만 모두 후반 단계이다
주된 힘은 백성을 향상시키는 것이다. HP와 체력도 어느 정도 고려하는 것이 좋다. 상위 10위는 성과를 내고 1위는 처벌을 받습니다..
) 토토로
집으로 보내드립니다
국가 서버에 대한 교훈:GF가 부정행위를 하지 않는 한 이 직업의 위상은 흔들리지 않습니다
소울 헌터 히든 킬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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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스터리: 자신의 물리 치명타 피해율을 15 증가시키고 자신의 물리 치명타 피해를 40 감소시킵니다.
무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단검과 사냥꾼의 단검
본업의 무기를 그대로 유지하고 있는 유일한 직업
그러나 이로 인해 이 전문 무기가 외부로 유통되고 있다는 오해가 있다.
그럼 히든 킬러에 대해 좀 더 설명하자면, 무기 2종을 장착하되 주무기만 단검입니다
대신 보조손 검을 장착해야 합니다. 두 개의 단검을 잘못 알고 있는 것
이미지를 만들다 비유적으로 말하면 사냥꾼의 단검은 방어력이 없는 다기능 방패로 이해될 수 있다
왜 다기능 방패라고 부르는가? 헌터의 단검은 기본적으로 모든 맵을 공격할 수 있기 때문에 기존의 물리 공격 맵뿐만 아니라 물리 공격, 회피, 마법, 회피, 이동 속도, 크리티컬 데미지 등도 공격할 수 있습니다.`` -. -하지만 당연히 다른 곳을 때리는 것보다 값 범위가 훨씬 낮습니다
무기 이야기를 많이 했으니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서
히든 킬링의 비결은 매우 강력해 보입니다. .크리티컬 확률이 15가 되는 것은 이미 운이 좋은 레인저 시리즈와 다르지 않습니다.
호랑이에 힘을 더하는 것과 다름없지만, 무기 스킬의 출력은 다소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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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출력으로 Ninpoten = =공격 횟수는 실제로 네트워크 지연에 의해 제한됩니다. 완전한 전제 조건은 3번의 공격입니다.
갇히지 않고 약간의 딜레이로 공격합니다.
그리고 다른 스킬인 샌드블래스트를 사용하면 대상의 적중률이 감소하며 공격 거리가 매우 가깝습니다
닌자 섀도우는 스킬 강화로 크리티컬 확률을 높일 수 있지만 움직임이 좀 느린 편입니다
인포과이는 드래곤워의 래피드 슬래시와 비슷한 느낌의 스킬이지만 공중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심부름에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스킬은 출력 지향적이지는 않지만 상태가 더 다양합니다
그리고 현재 상황을 관찰합니다 HF의 히든 킬러, 약하다고는 할 수 없다
< p>그러나 그의 본업인 소울체이서의 빛에 완전히 가려졌다더 중요한 포인트도 있다 : 치명상 40개 - 미스터리의 희생으로 인해. -40을 보충하는 방법~ 치명타 준비
더 높은 장갑
PK 정보: 일반적으로 스킬이 매우 유연하며 싱글 P의 경우 A의 강도를 과소평가할 수 없습니다. 집착 직업
국가 서버에 대한 생각:GF의 사탕 단검과 보조 무기의 다기능 기술은 모두 알고 있습니다.그것을 보충할 수 있습니까
심판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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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번째 의미: 일반 공격 콤보의 공격 속도를 높입니다.
무기는 총검입니다
그렇습니다. . .
이게 아마도 원거리에서 근접 공격으로 바뀐다는 의미일 겁니다
일부 스킬은 원거리 형태이긴 하지만
그러나 전반적인 공격 방향은 여전히 근접 공격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이 직업의 비밀은 정말 매우 강력합니다. 개봉 후 일반 공격 콤보의 속도가 증가합니다
단순히 천지 차이일 뿐이지만 바로 이것 때문입니다.
>비밀을 공개한 후 심판의 힘은 네트워크 속도에 따라 많이 좌우됩니다
딜레이가 있는 한 콤보 공격 속도 감소가 아니라 콤보 완전 무능력
간단히 말하면 HF라는 직업의 실제상황
많긴 하지만 대부분은 그냥 자랑하려고 돌아서고 있는 경우가 대부분임
일부 측면에서는 판결이 여전히 강력합니다
PK 정보: 현재 PK에서는 아직 이 직업과 대결한 적이 없으므로 유보적으로 논평하기가 어렵습니다.
< p>국가서버 연계에 관해서 : GF에서 네트워크 속도에 대한 요구사항이 너무 엄격하다면 = = 심사위원들이 절반은 폐지할 것으로 추정하는데, 맞을 것 같아요 p>좋아요, 외로운 쇠파이프들에게 킬링타임을 더 줄 수도 있어요~
고성능 메카 변신의 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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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밀: CD 줄이기 대부분의 스킬을 2초씩
무기는 수호의 공
소환이 특징인 직업
다양한 기구와 기계를 배치할 수 있습니다. 사람과 기계 보조 장비
소환술이다 보니 당연히 개인 능력치에 제한이 있습니다(무기 공격 관련 스킬은 3개뿐입니다)
소환형 스킬은 주로 스킬을 기반으로 합니다. 스킬 레벨을 높이고 추가 효과를 추가하여 CD를 줄였습니다.
이전에는 변환과 함께 명예 맵을 브러싱한 적이 있어 출력 측면에서 큰 기여를 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장비 면에서는 나보다 몇 단계나 낫긴 하지만(깔끔한 8인 FB 세트)
사실 컨셉이 강한 것 같지는 않다
< p>역시 비교적 늦게 결성된 190년대쯤< p>PK에 대하여: 아직 PK에서 이 직업을 상대해 본 적이 없어서 유감스럽게 코멘트할 수는 없습니다PK에 대하여 국가서버 연합: 사실 소환은 메카와 유사한 SMG 시리즈로 이해하면 되고, GF에서 메카가 SMG를 버리는 것은 모두 인정된다
그래도 PK에 있어서는 좋은 활약을 기대한다. GF에는 PVP에서 효과가 없는 소환 스킬이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