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굴원의 《이소》는 모두 몇 글자입니까

굴원의 《이소》는 모두 몇 글자입니까

이소' 시 전체와 제목 * * * 2840 자.

이소소 원문:

이소소

굴원 진진

황제 고양 씨 사이, 나는 황 시험 보 용 말했다.

사진 언급 정 멩 사이 사이 에, 하지만 gengyin 내 가을.

황람은 여초도를 보고, 석여를 가명으로 삼았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명유는 정칙이라고 하고, 글자는 여위영균이라고 한다.

Fenwu 모두 이 내부 아름다움 사이 뿐만 아니라, 수리 에너지 의 무게 를 가지고 있습니다.

스콰 지앙 (sujiang) 과 군주 사이 (Zhijiang) 는 가을 난초를 바느질하고 페를 생각했다.

잔여가 꾀죄죄하다면, 나이가 들까 봐 우쭐대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나이명언)

조추의 목란이 꾀죄하고, 석주 () 의 숙망 () 을 떠맡다.

일월이 갑자기 물에 잠기지 않고, 봄과 가을의 대서.

그러나 초목의 영락은 미인의 뒤늦은 황혼을 두려워한다. (공자, 논어, 아름다움명언)

건장하고 더러운 것을 버리지 않는 것이 왜 이 정도를 바꾸지 않는가?

군더더기를 타고 질주하며, 우르돌프 선로에 오너라!

사이 세 후 순전히 꾀죄죄하여, 고중방의 소재지.

잡신고추와 균계가 꾀죄한데, 어찌 재봉부혜만 할 수 있단 말인가!

그는 야오, 순 Geng 사이, 모두 순응하고 길을 얻었다.

호 지에 장 피 사이, 카디프 하지만 바로 가기 당황 단계.

그러나 카디프 파티 도둑 사이, 위험한 패스 에 도로 무지.

어찌 여신의 재앙으로 황유의 패적을 두려워하겠는가. (공자, 논어, 명예명언)

갑자기 앞서가는 사이, 그리고 전 왕의 발뒤꿈치 무로 뛰어다녔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미운 () 은 여중정 () 을 조사하지 않고, 반신 () 과 노여움을 감추지 않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여고는 아득히 앓고 있는 것을 알고, 참지만 포기할 수는 없다. (공자, 논어, 인내명언)

9 일 긍정적 인 생각, 남편 하지만 영수 를 의미한다.

황혼이 사이, 창족 중도 () 와 길 () 을 바꾼다고 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처음에 여성언과 사이, 은둔한 것을 후회하고 그가 있었다.

여태까지 남편이 이별하는 것은 어렵지 않고, 상령수의 디지털화는 어렵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나머지는 난초의 9 ~ 100 무 () 이고, 나무도 100 무 () 이다.

이순신과 수레를 폭로하는 사이, 잡두형과 방추를 남겨 두다. (공자, 논어, 논어, 지혜명언)

지 지엽의 준무 사이 () 는, 때가 되면 내가 곧 가리게 되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들어도 그 역시 무슨 상처를 입는가, 애중방의 오추함을 애도한다.

대중은 탐욕스럽게 경쟁하고, 지칠 줄 모르고 구구하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창족 내 용서 는 양 사이, 각 힝 마음 과 질투 로 자신을 용서한다.

갑자기 질주하여 꾀죄죄한 것을 쫓으니, 여심이 없는 것이 급하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오래된 천천히 올 것이다 사이, 수리 이름 이 서 있지 않을까 봐 걱정된다.

목란의 가을을 향해 이슬을 마시고, 저녁 식사 추국화의 낙영을 하다.

군웅의 여정은 그 신신이 요요요를 연습하는데, 장구호도 무슨 상처를 입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목근을 매듭지어 꾀죄죄하게 하고, 지렁이의 낙술을 꿰뚫고 있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보균 계피는 바느질비 사이, 케이블 후끈의 주유 () 로 되어 있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지혜명언)

내 법부 앞에서 수리하고 세속적인 것이 아니다. (서양속담, 겸손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법명언)

비록 오늘 사람 사이 에 사려 깊지 않지만, 펭 시안 (西安) 의 왼쪽 에 따라 기꺼이.

긴 태리는 눈물을 감추기 위해 애민생이 얼마나 힘들었는가.

여기는 비록 고치기는 좋지만, 은 (는) 조연 () 을 하고 석대 () 를 대신한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여유 () 를 대신하여 사이 () 를 하고, 또 신지 () 를 위해 영재하다.

아홉이 죽어도 아직 뉘우치지 않았지만, 여심이 좋은 곳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영수의 호탕함을 원망하고, 결국 남편의 민심을 살피지 않는다.

뭇 여자들이 나머지의 초승달을 질투하고, 유언비어는 여태까지 음탕하다고 한다. (공자, 논어, 남녀명언)

고시 풍속의 공교롭게, 규칙을 어기고 잘못을 고치다.

뒤 로프 잉크 추적 사이, 경주 저우 룽 학위.

유 이순신 유 사이 사이, 나는 혼자 이 시간에 가난했다.

차라리 죽느니 망명으로 돌아가니, 여차마 이 상태를 참을 수 없다. (공자, 논어, 죽음명언)

새떼가 무리를 이루지 않는 것은 전생에서 물론 그렇다.

어느 쪽이 주요할 수 있는가, 남편은 어느 쪽이 다른 길과 평안한가? (공자, 논어, 명예명언)

마음을 굽히고 뜻을 억제하며, 특히 참으며 소란을 피운다.

V 무고한 죽음 바로 사이, 고체 전 성소 두께.

후회 단계 도로 는 경찰 사이, 거의 내 반대 를 연기 할 것입니다.

짐수레로 돌아가 길을 되찾고, 행미도 멀지 않다.

남은 말은 란가오 사이 () 에 있고, 피망구 () 를 치고구 () 와 연 () 이 멎는다.

들어갈 수 없어 특히 꾀죄하다. 물러나면 나의 초복을 보수할 것이다.

호호 는 히비스커스 의 세트 가 옷을 입고 있다고 생각했다.

나는 그것이 이미 꾀죄하다는 것을 알지 못하며, 군웅의 여정은 그 신방한 것을 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고여관의 아슬아슬하고, 장여페의 땅이 떠나다.

송곳니와 택은 그 잡다한 것이 꾀죄죄한데, 오로지 소질만으로는 아직 손해를 보지 않았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갑자기 눈을 돌리면, 늘 네 황무지를 바라보게 된다.

화려한 그 번잡한 장식품, 향기로운 피피의 미장.

민생은 제각기 즐거움이 있어서, 여독은 고치기 쉽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비록 몸은 내 마음이 변하지 않았지만, 어찌 남은 마음을 벌할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여희의 아름다운 원원 사이 () 는 신신 () 이 그 저주 () 를 신청하였다. (공자, 논어, 남녀명언)

고 말했다: "고등어는 여전히 죽은 몸 사이, 결국 부드러운 깃털 야생.

Ru 호 보 후아 좋은 수리 사이, 이 특별한 축제 를 가지고 있습니다.

鲁鲁 방 사이 에 린, 혼자 떠나 불만족 을 선고했다.

대중은 말할 수 없다, 어느 구름이 여중정을 살피는가.

세계는 동시에 좋은 친구 사이, 남편 호 명나라 혼자 듣지 않는다?

이전 거룩한 축제 사이 에 따르면, 음 마음과 lizi 에 따라.

Jiyuan, 호남 남쪽 징징 사이, 중화에 단어:

카이 \ "아홉 토론 \" 과 \ "아홉 노래 \" 사이, xiakang 엔터테인먼트 자기 수직.

어려운 지도 후 꾀죄죄한 것도 아랑곳하지 않고, 오자 () 를 쓰면 집 () 을 잃는다. (서양속담, 가족속담)

음탕한 여행은 꾀죄죄하고, 또 좋은 사부가 여우를 봉한다.

고란으로 신선한 끝을 흐트러뜨리고, 빈과 욕심이 많은 남편이 집을 망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몸에 물을 붓고 이불이 강하고, 제멋대로 하고 차마 견딜 수 없다.

일본 강 엔터테인먼트 및 자기 잊어 버린 사이, Jue 첫 번째 남편 영국 운석.

쌰 지에 자주 위반 사이, 다음 연의 모든 재앙 이다.

신 의 딜 사이 후, 음과 종용 은 길지 않다.

수프, 우 연의 및 조 징 사이, 저우 타오 와 모 차이.

현재와 재능을 들어 꾀죄하게 하고, 줄을 따라 먹칠을 하고 꽤 하지 않다.

황천은 사심이 없고 아울러 민덕이 어찌 잘못되었는지 살피고 보좌한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카디프 웨이 성철 은 마오 라인 사이 에, 군웅 은 이 땅 을 사용해야합니다.

앞을 내다보고 뒤를 돌아보고, 국민의 계략을 서로 바라보다.

남편이 무슨 뜻이 아니어서 쓸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어느 것이 선하지 않고 복종할 수 있는가?

여신이 위태로워서 여초 그 모습을 보아도 아직 뉘우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양을 깎지 않고 바로 꾀죄하며, 굳기 전에 질로 수리하다. (공자, 논어, 지혜명언)

일찍이 여울읍을 여울읍에서 애곡할 때 부적절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여혜를 끌어안고 눈물을 감추고 여려한 물결을 묻히다.

이 발언 사이 에 무릎을 꿇고, Geng 우 기득권 이 중정 이다.

옥은 지렁이로 꾀죄죄하고, 에풍은 여전하게 징발하고 있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아침은 창우사이 () 에서 터져 나왔고, 석유 () 는 현포 () 에 이르렀다.

이 영소함을 적게 남겨 두려고 하니, 날이 갑자기 저물 것이다.

나는 Xihe 彻 축제 사이 를 주문, 웨이 웨이 웨이 웨이 웨이 웨이 웨이 웨이 웨이 웨이 는 강요 하지 않습니다.

길이 멀고 수리가 멀어서, 나는 위아래로 수색할 것이다.

남은 말을 소금에 절인 못에 마시고, 총 잔여는 뽕나무를 부축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나무를 접어서 날으는 사이 () 로, 소요에 대해 이야기하며 양을 만나다. (공자, 논어, 논어, 명예명언)

앞망수는 파이오니아를 하게 하고, 뒤는 비염으로 달려가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황황은 여선계이고, 레이사는 여태까지 구비하지 않았다고 고소했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나는 봉황새가 날으는 것을 밤낮으로 이어갔다.

바람과 툰이 서로 멀리 떨어져 있고, 잘생긴 운네온이 어로로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분총 그 클러치 사이, 얼룩덜룩 한 땅 위, 아래, 아래, 아래, 위, 아래, 아래, 아래

나는 황제 http 스위치 사이, http 에 기대어 바라보게 했다.

때 썸타, 그 파업 사이, 유란과 연줄을 맺는다.

세황탁하고 시비를 가리지 않고, 아름다움을 가리고 질투하는 것이 좋다. (서양속담, 아름다움속담)

북한 내 가 화이트 워터 사이 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바람을 타고 말을 숨길 것입니다.

갑자기 콧물을 흘리며, 높은 언덕을 애도하는 무녀를 돌아보았다.

우우 는 이 춘궁을 헤엄쳐 다니며, 조안 가지를 꺾어 페에 이어 갔다.

그리고 영광 의 가을 사이, xiaxia 여성 은 칭찬 할 수 있습니다.

나는 풍륭이 구름을 타고 운운을 타고, 미비가 있는 곳을 구하였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얀 사이 에 대한 jiepei 아야코, 나는 이순신 수리 이유를 확인합니다.

분총은 항상 그 이별과 꾀죄하여, 갑자기 위도가 30 개나 되어 옮기기 어렵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석귀에서 가난한 돌 다음으로 돌아오니, 북풍이 거의 흔들린다.

보실미는 교만하고, 일강유영은 음탕한 여행을 한다.

비록 신미와 무례함에도 불구하고, 와서 위반하여 구하다. (서양속담, 믿음속담)

관상은 사극에서 바라보니, 주류는 천하에 가깝다.

요대 () 의 벼랑 () 을 바라보니, 여운이 있는 실녀를 보았다. (공자, 논어, 논어, 명예명언)

나는 중매를 꾀죄하게 하고, 남은 것은 좋지 않다고 말한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수컷 비둘기의 울음소리는 사라지고, 나머지는 여전히 그 교묘한 것을 악한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마음이 망설이고 의심이 들며, 적응을 하고 싶어도 안 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봉황은 모두 꾀죄하고, 고소신을 두려워하는 것이 먼저 나였다. (공자, 논어, 자신감명언)

멀리 모이려고 해도 멈추지 않고, 플랑크톤에 대해 이야기하며 소요를 겪는다.

그리고 shaokang 아직 집에 있지 않은 사이, 유 두 야오 를 떠났다.

이치가 약하고 중매가 서툴러서, 머리말이 굳지 않을까 봐 두렵다.

세황탁하고 현인을 질투하여 아름다움을 감추고 악을 부른다.

내실 둘 다 먼 사이, 철 왕 도 우 하지 않습니다.

어찌 참을 수 있겠는가, 어찌 참을 수 있겠는가, 이와 함께 옛일을 끝낼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소경 마오 (soqiong Mao) 는 삿대질 () 으로, 생명의 영분위기를 남긴다.

고 말했다: "두 가지 아름다움은 함께 할 것입니다, 어느 것이 수리와 뮤를 믿는가?

규슈를 생각하는 것은 넓고 꾀죄한데, 어찌 그 여자만 있을 수 있단 말인가? "

고 말했다: "미안 멀리 떨어져 있지만 의심의 여지가 없다, 어떤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여자를 풀어?

왜 혼자 방초가 없는가, 얼이 어찌 고우를 품고 있는가? "

세상에 그윽한 것이 옵시디안 사이 () 에 있는데, 어느 구름이 선악을 살피는가? (공자, 논어, 논어, 지혜명언)

인민은 그 차이를 싫어하지만, 이 당원은 그 독특합니다!

가구 서비스 아이 yiyiying 사이, 그 유란 은 착용 할 수 없습니다.

초목을 살펴보니 아직 얻지 못했는데, 어찌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스와 배설물 토양 충전 이순신 사이, 그 향기로운 고추 는 아니다.

영분위기의 길에서 꾀죄죄하고, 마음이 망설이고 의심을 품고 싶다.

우 짠 저녁 사이, 임신 고추, 그리고 그것을 원한다.

모든 신들은 그 준비를 하고, 아홉 의심은 다채롭고 영영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황태자는 그 영령을 도려내어, 남은 것을 길고로 고발하였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고 말했다: "미안 리프팅 위 사이, 순간 天 같은 것을 찾으십시오.

수프, 우 연의, 합심하고, 진지하고, 자책하고, 조율할 수 있다.

군웅 정 그 좋은 수리 사이, 왜 남편 라인 미디어 를 사용합니까?

푸옌에 조련을 쌓았다고 하니, 무딩은 의심의 여지 없이 사용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루 왕 드럼 칼 사이, 저우 wenwen 에 의해 이동 되었다.

닝 제나라 biangge 사이, 제나라 Huan 은 이 보조 에 대해 들었다.

그리고 연세가 아직 안 된 사이, 그때도 여전히 그 미중앙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나이명언)

공포 사다메기의 첫 번째 울음 사이, 그래서 카디프 파라쿼트 는 방향족 하지 않습니다. "

그는 qiongpei 연의 지앤 사이, 모든 린 그러나 차폐.

그러나 이 당원은 용서하지 않고, 질투를 두려워하고 접는다.

찬란하고 쉽게 변할 때, 어떻게 물에 잠길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란지는 변하지만 향기롭지 않고, 은 화화하여 모로로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무엇 이전의 방초 사이, 이 직선 이 샤오 아이 도?

어찌 그 사람 때문에 꾀죄죄한가, 모 좋은 수리의 해악도!

여이란은 믿을 만하고, 창족 () 은 실속이 없고, 용장 () 이 길다.

위신미는 속세에서 벗어나 구차하게 뭇사람의 명성을 얻었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후추 전용 구루병 느린 욕망, 오타루 와 남편 페이 웨이 를 충전 할 수 있습니다.

모두 건조 및 서비스 사이, 그리고 그는 송곳니 만 할 수 있습니까?

고체 시속적인 흐름이 꾀죄죄한데, 또 누가 변하지 않을 수 있단 말인가?

피망란지약즈 () 를 찾아보니, 또 차와 강을 적발하는 상황이 있는가? (《・・・・・・・》)

그러나 여기에 페의 귀한 꾀죄한 것은, 위신미 () 와 역즈 () 이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방피피는 손해를 보기 어렵고, 핀은 지금까지도 아직 빛나지 않았다.

그리고 스케줄은 자신을 즐겁게 하고, 플랑크톤에 대해 이야기하고, 여자를 찾는다.

그리고 나머지 장식의 네모난 모습이 웅장하여, 주류관이 위아래로 내려다보인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링 분위기 는 모두 키르기스스탄 의 나머지 부분 을 고소 하고, 달력 키르기스스탄 은 거의 내 라인 이 될 것입니다.

조안 가지를 접으면 부끄러워 하고, 정경은 이탄으로 여긴다.

여차를 위해 용을 날리고, 잡요는 차를 생각하는 것 같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어찌 원심할 수 있는가? 나는 멀리 떨어져 자숙하게 될 것이다.

우르도 프 쿤룬 사이, 도로 수리 멀리 저우 흐름.

양 윤 네온 시계 아이 사이, 명나라 유 루안 짹짹.

북발은 천진에서 시작되었고, 석여에는 서극에 이르렀다.

봉황익이 깃발을 받치고 높이 비상하는 날개.

갑자기 나는 이 유사를 행하고, 적수를 따라 용화하였다.

주꾸미 용을 기뻐 리앙 진 사이, 차오 서황사 섭섭.

길이 멀어서 얼마나 힘들고 험난한지, 중차를 비워 길을 기다린다.

길이 변변변치 않아 좌회전으로, 서해가 기한으로 삼는다는 뜻이다.

툰유 () 는 그 천승 () 을 타고, 제옥 () 이 나란히 달리다.

팔룡의 완곡하고 완곡하여 운기를 실은 위사.

뜻을 억제하고 절을 삼가고, 신이 높고 치 () 의 아우 () 를 하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구가" 를 연주하고, "소" 를 춤을 추며, 휴일에 대해 이야기하여 음악을 훔치다.

황제를 승진시키는 혁혁한 연극이 갑자기 남편의 옛 고향에 임하다. (공자, 논어, 논어, 명예명언)

하인은 슬픔에 잠기고, 몸을 웅크리고 돌볼 수는 없다. (서양속담, 가족속담)

혼돈은 말했다: 이미 수행 자이!

아무도 내가 아는 나라가 없는데, 어찌 고도를 품을 수 있단 말인가! (공자, 논어, 명예명언)

모족과 미정 사이, 나는 펑함처에서 살 것이다!

이소소 번역:

나는 고대 황제 고양 씨의 자손이며, 내가 돌아가신 아버지 쯔버용이다. 세별 재인 그 해 맹춘월, 경인일 그날 내가 태어났다. 아버지는 나의 생신을 자세히 헤아려 그에 상응하는 미명을 주셨다. 아버지는 나의 이름을 정칙으로 취하시고, 동시에 나의 글자를 영균이라고 부르셨다. 천부적인 재능은 나에게 많은 좋은 자질을 주었고, 나는 끊임없이 나의 수양을 강화했다.

나는 강을 제초로부터 어깨에 걸치고 추란을 소페로 만들어 옆에 걸었다. 세월은 화살처럼 나는 따라갈 수 없는 것 같고, 세월은 사람을 기다리지 않아 나를 심장 두근거림 하게 한다. 아침에 나는 큰 비탈에서 목란을 채집하고, 저녁에는 작은 대륙에서 무모함을 따냈다. 시간이 빨리 지나가면 오래 머물 수 없고 사계절에는 더욱 대사 변화가 잦다. 나는 초목이 이미 성대에서 쇠퇴에 이르렀다고 생각했는데, 아마도 내 몸이 점점 노쇠해질까 봐 걱정된다.

성시를 이용하여 더러운 정치를 버리고, 왜 이런 법도를 바꾸지 않는가? 천리마를 타고 종횡으로 달려라, 자, 내가 앞에서 길을 안내할게! 이전 세 후 공정한 덕행이 완벽해서 군현들이 모두 그곳에서 모임을 가졌다. 잡다한 피망균 계피 같은 인물이 어찌 우수한 인재와 혜를 연결시킬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전의 당요와 우순은 얼마나 밝고 정직하여, 그들은 바른 길을 따라 평탄한 길로 올라갔다.

하걸은 얼마나 오만하고 사악한가, 지름길을 탐내는 것은 필연적으로 궁지에 몰릴 것이다. 당을 맺고 사리사욕을 꾀하는 사람들은 쾌락을 즐기며, 그들의 전도는 어둡고 험난하다. 설마 내가 재난을 자초하는 것이 두려운가, 나는 조국이 이를 위해 전복될까 봐 걱정이다. 앞뒤를 오가며 보살펴야지, 왕이 선왕의 발걸음을 따라잡기를 바란다. 너는 나의 충성심을 깊이 이해하지 못하고 오히려 비방을 듣고 나에게 화를 낸다.

나는 충언직간언에 화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참으려다가 또 억제할 수가 없었다. 위의 뜻은 하늘이 나에게 증언을 해 달라고 부탁한 것인데, 모든 것이 왕을 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우리 둘은 황혼에 결혼하기로 했는데, 너는 왜 중도에 마음을 바꿨니? 네가 이전에 나와 약속이 있었으니, 지금은 또 다른 계획을 가지고 또 애당초를 후회하고 있다. 나는 결코 너와 헤어지기 어렵지 않다. 다만 너의 반복이 상심할 뿐이다.

나는 이미 춘란을 많이 재배하고 바닐라 가을을 크게 심었다. 이랑을 나누어 유이와 적차를 재배하고, 두형방조를 그 사이에 심었다. 나는 그것들이 모두 잎이 무성하여 내가 수확하는 날을 기다리길 바란다. 그것들이 시들어 죽는 것은 어떤 상처가 있는가, 나를 아프게 하는 것은 그들의 질적 변화이다. 모두들 필사적으로 다투어 위로 기어오르고, 이욕은 마음을 훈제하고 또 끝없이 욕심을 부리고 있다.

그들은 다른 사람이 자신을 용서하는 것을 의심하고, 그들은 서로 질투한다. 서둘러 달려가서 권세를 다투고 이익을 쟁취하는데, 이것들은 내가 추구하는 것이 아니다. 노년이 점점 다가온다는 것만 느꼈고, 좋은 명성을 쌓을 수 없을까 봐 걱정했다. 아침에 나는 목란의 이슬방울을 마셨고, 밤에는 국화 잔판으로 허기를 채웠다. 나의 감정이 굳어지기 쉽지 않다면, 형소골이 서 있는 것이 무슨 상관이 있는가.

나는 나무의 뿌리로 풀을 엮고, 다시 꽃송이를 함께 입었다. 나는 균 계수나무 가지를 가지고 잔디와 연결시켰는데, 후끈은 밧줄로 비벼서 길고 좋다. 나는 고대 성현에게서 배웠구나, 세상 속인이 할 수 있는 게 아니야. 나는 지금의 사람들과 어울리지 않지만, 나는 봉함의 유교에 따르기를 원한다. 나는 눈물을 닦았고, 큰 소리로 탄식하며, 불쌍한 인생길이 얼마나 힘든지.

나는 청결을 좋아하고 자신을 비난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아침에는 욕설을 당하고 밤에는 또 벼슬을 잃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들은 내가 풀을 차고 있다고 탄핵했고, 또 내가 난란을 채집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비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것은 내 마음속에서 추구하는 것이다. 여러 번 죽어도 후회하지 않는다. 원한은 초왕이 이렇게 흐리멍덩하다고 원망하는데, 그는 시종 다른 사람의 심정을 살피지 않는다. 그 여자들은 나의 풍채를 시기하고, 헛소문을 퍼뜨려 내가 요염하고 음탕하다고 비방했다.

평범한 사람은 원래 투기에 능하고, 규칙을 저버리고 정책을 바꾸었다. 옳고 그름에 어긋나는 악곡을 추구하고, 구차하게 비위를 맞추려고 다투는 것이 법칙이다. 근심과 답답함, 나는 실의에 빠졌고, 지금은 외롭고 가난해서 얼마나 힘든지. 차라리 곧 혼백이산을 죽을지언정, 미풍은 공교롭게 해야지, 나는 단호히 하지 않겠다. 독수리는 그 새 떼와 동군하지 않는데, 원래는 예로부터 이렇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명언)

어찌 원과 원이 서로 어울릴 수 있고, 야망이 다르면 어떻게 서로 화목할 수 있겠는가? 차라리 마음을 굽히고 감정을 억누르느니, 차라리 꾸지람과 욕설을 모두 짊어지겠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결백을 유지하고 체조를 하다가 직도로 죽는 것은 고대 성현이 칭찬한 것이다. 당초에 앞날을 똑똑히 보지 못한 것을 후회하고, 잠시 망설이다가 나는 다시 돌아설 것이다. 내 차를 돌려 원래의 길로 돌아가라, 길을 잃기 전에 빨리 그만두어라.

나는 말을 타고 난초 물가를 걷고, 고추목산으로 뛰어가서 잠시 머물렀다. 진취가 이루어지지 않고 오히려 죄를 지었으니, 돌아와서 나의 낡은 옷을 다시 보수해라. 나는 마름모꼴을 상의로 자를 것이고, 나는 연꽃으로 아래 옷을 짜낼 것이다. 나를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마음이 정말 향기롭고 부드럽기만 하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내 모자를 높이 올리고, 나의 착용을 길게 늘려라.

향기롭고 더러움이 뒤섞여 있지만, 순수한 품성만이 썩지 않는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나는 갑자기 뒤돌아보고 멀리 바라보았고, 나는 사방의 먼 곳을 유람할 것이다. 오색찬란하고 화려한 장식을 입고 짙은 향기를 뿜어냈다. 사람들은 저마다 취미가 있잖아, 나 혼자만 취미로 꾸미는 게 습관이 돼. 뼈가 부서져도 변하지 않는데, 내가 경계받고 방황할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언니는 나의 처지에 대해 매우 염려했고, 그녀는 일찍이 거듭 나에게 경고했다.

고 말했다: "고등어는 너무 똑바로 (목숨을 돌보지 않고) 죽어서 깃털 산 황야에서 살해되었다. 너는 무슨 충언이냐, 거리낌 없이 꾸미는데, 또 많은 아름다운 절개를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온 집안에 평범한 화초가 가득 쌓여 있는데, 너는 남달리 탄복하려 하지 않는다.

사람들은 집집마다 누가 우리의 본심을 자세히 살펴볼 것인지 설명할 수 없다. 세상 사람들은 모두 무리를 지어 무리를 짓기를 좋아하는데, 왜 내 말을 자꾸 듣지 않는가? 나는 선성행위로 성품을 절제하는데, 분분한 심정은 지금까지도 진정할 수 없다.

원수를 건너고, 장차 남쪽으로 성명의 길을 구하고, 극히 (신선한) 꽃에 접근하고, 순제에게' 구변' 과' 구가' 를 창작했다. 그는 즐거움을 찾아 방종했다. 장래에 위난이 보이지 않는다는 점을 고려하지 않아 무관이 내란을 빚어낼 수 있었다. 후이는 논사냥이 놀이에 빠져 큰 여우를 쏘는 것을 특히 좋아한다.

원래 음행한 사람은 좋은 결과가 없었는데, 한병살은 그의 아내를 점령하였다. 추위에 몸을 붓는 것은 강한 힘이 있다고 믿고, 정욕을 방종하고 자신을 절제하려 하지 않는다. 매일 즐거움을 찾아 자신을 잊어버려서, 그의 머리는 마침내 땅에 떨어졌다. 샤걸의 행동은 항상 상식에 어긋나기 때문에, 그 결과 재앙도 피하기가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주왕은 충양을 미트소스로 잘게 다졌으니, 은조 천하는 오래 갈 수 없다.

탕제, 대우는 장엄하고 공경하며, 이치와 문왕을 정확히 중시한다. 그들은 모두 현자 유능한 사람을 선발할 수 있고, 일정한 준칙에 따라 모양이 바뀌지 않을 것이다. 하늘은 모든 것이 공정하고 사심이 없고 덕이 있는 사람을 보면 지원해 준다. 고대 성왕의 덕행이 고상해야 천하의 땅을 누릴 수 있다. 과거를 돌아보고 미래를 바라보며 인간으로서의 근본적인 이치를 보았다.

불의한 일이 있으면 할 수 있고, 나쁜 일이 있으면 책임져야 한다. 나는 죽음의 위험에 직면했지만, 당초의 야망을 조금도 후회하지 않았다. 눈을 깎지 않고 장붓을 깎았는데, 전대의 현인이 이로 인해 재난을 당하고 있다. 나는 울음을 그치지 않고 괴로워했고, 자신이 아름다운 시절을 만나지 못한 것을 한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부드러운 풀을 들고 눈물을 닦고, 뜨거운 눈물이 내 옷을 흠뻑 적셨다.

옷섶을 펴고 무릎을 꿇고 천천히 자세히 말하자, 나는 이미 바른 길을 얻어 마음이 환해졌다. 옥을 조종하고 봉황차를 타고 먼지 커버 속에서 하늘로 날아간다. 아침에는 남방의 창오함에서 출발하여 저녁에 쿤룬 산에 도착했다. 나는 본래 영소소한 일에 머무르고 싶었는데, 석양은 이미 황혼이 창망했다. 나는 희희와 채찍을 멈추고 천천히 걸으라고 명령했다. 태양이 산 옆에 접근하지 않도록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앞길이 멀고 길기 때문에 나는 위아래로 이상을 추구할 것이다. 내 말을 짠못에서 물을 마시게 하고, 말의 고삐를 부상나무에 매어라. 나뭇가지를 꺾어 태양을 막는다면, 나는 잠시 여유롭게 거닐 수 있다. 앞의 망슈를 파이오니아로 불러서 뒤의 비염함을 바짝 따라잡게 하다. 루안 우 피닉스 나를 위해 전면 경고, 레이 부문 은 아직 준비가 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나는 봉황에게 날개를 펴고 날라고 명령했다. 밤낮으로 쉬지 않고 날 것이다. 회오리바람이 모여서 서로 가까이 다가와서, 그것은 운네온을 이끌고 나를 맞이했다. 구름과 네온이 줄지어 모여들고, 오광열 색이 위아래로 출렁이고 있다. 나는 천문경비원에게 문을 열라고 했지만, 그는 천문에 기대어 나를 멍하니 바라보았다. 해가 점점 어두워지는 시간이 이미 늦었고, 나는 유란을 묶고 오랫동안 유유히 돌아다녔다.

이 세상은 혼탁하고 선악을 가리지 않고 다른 사람의 말살소장을 질투하는 것을 좋아한다. 새벽에 나는 백수강을 건너 풍산에 올라 말을 묶을 것이다. 갑자기 뒤돌아 물눈물이 뚝뚝 떨어지는 것을 바라보니, 높은 언덕에는 미녀가 없다니 한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나는 유수 가지를 꺾고 장식을 추가하기 위해 유수 가지를 꺾어 봄궁에 떠돌아다녔다. 조안가지의 꽃이 아직 시들지 않은 틈을 타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미녀를 찾아라.

나는 운사에게 구름차를 운전하라고 명령했고, 나는 비비가 사는 곳을 찾아갔다. 프러포즈 편지 묶음을 풀고, 나는 수련하기 전에 중매를 해 달라고 부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청혼명언) 구름과 네온이 잇달아 모여서 일이 괴팍하다는 것을 금방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밤에 비비는 궁석으로 돌아가 숙박을 하고, 새벽에 쟁반에 가서 머리를 씻었다. 여비는 미모를 믿고 교만을 부리며 하루 종일 방탕하여 즐거움을 찾는다.

그녀는 아름답지만 예법을 지키지 않으니 잊어 버려라. 나는 하늘에서 사방팔방을 관찰하고, 한 번 주유한 후에 나는 하늘에서 내려왔다. 화려하고 우뚝 솟은 옥대아를 바라보니, 유씨 미녀가 무대에 사는 것을 볼 수 있다. 나는 새를 청해서 나에게 중매를 해 달라고 했지만, 새는 그 미녀가 좋지 않다고 말했다. 웅비둘기는 중매로 날아가라고 소리쳤는데, 나는 또 그것이 너무 간사하고 경박하다고 싫어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내 마음은 망설이고 의심스러워, 혼자 가고 싶어도 또 좋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봉황은 이미 부탁한 초빙식을 받아들였는데, 아마도 고신이 내 앞에 달려온 것 같다. 먼 곳으로 가도 안주할 곳이 없어서, 사방으로 떠돌아다니며 소요를 헤매지 않을 수 없었다. 소강이 아직 결혼하지 않은 계절을 틈타 우국 두 애교가 남아 있다. 중매쟁이가 무능하고 이빨도 없으니, 아마 화해할 수 있는 희망은 매우 적을 것이다.

세상의 혼란은 혼탁하고 질투심이 많으며, 미덕을 가리고 악을 칭찬하는 것을 좋아한다. 내실 미녀는 접근하기 어렵기 때문에 현지 왕은 시종 깨어나지 않았다. 충성과 열정으로 하소연할 곳이 없는데, 내가 어떻게 영원히 인내할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충성명언) 나는 영초와 가느다란 대나무 조각을 찾아와 신무령 분위기에게 나를 위해 점을 치라고 부탁했다. 고 말했다: 누가 정말로 잘 수리하는지 보는 것은 필연적으로 사모할 것이다.

천하가 얼마나 광활하고 광대한지 생각해 보면, 여기에만 응석받이가 있을까? 고 말했다: 누가 아름다움을 찾고 당신을 포기할 것인가? 세상 어디에도 방초가 없는데, 너는 왜 고향을 애써 그리워할 필요가 있느냐? "누가 우리의 세부 사항을 이해할 수 있습니까? 사람들의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은 원래 다르지만, 이 나라 소인은 더욱 이상하다.

모두들 쑥을 허리춤에 가득 걸고, 유란은 용납할 수 없는 물건이라고 말한다. 초목의 좋고 나쁨을 아직 분간할 수 없는데, 어떻게 옥을 정확하게 평가할 수 있습니까? 똥으로 자신의 향주머니를 가득 채우고, 반론 페퍼에 향기가 없다고 한다. 링 분위기 점 좋은 구아 를 듣고 싶어, 내 마음 은 주저 하고 불확실, 나는 오늘 밤 무당이 하나님 께 떨어질 것이라고 들었다, 나는 후추 정미 를 가지고 그를 데리러 갔다.

하늘의 신들이 하늘을 가리고 일제히 내리자, 구의산의 신들이 잇달아 영접하였다. 그들은 반짝반짝 신을 드러내고, 무당은 또 나에게 좋은 말을 많이 했다. 고 말했다: 의기투합한 같은 길을 찾아라. 당나라 황제, Dayu 엄숙하고 같은 생각을 추구하는 사람들은 yiyin, 가오 타오 junchen 조정을 받았다. 만큼 마음 좋은 취미 수리 청소, 왜 중매 소개 해야 합니까?

푸가 기도를 들고 푸암 () 에 담을 쌓고 있다고 하자, 무정 () 은 조금도 주저하지 않고 그를 상으로 삼았다. 태공 여망은 일찍이 도살꾼이 된 적이 있는데, 그가 임용된 것은 주문왕을 만난 것이다. Ningqi 는 소뿔을 두드리며 노래를 불렀고, 제환공은 후임을 의사로 들었다. 지금 젊고 큰 성과를 거두고 있는 틈을 타서, 시전 재능이 아직 좋은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난 두려워 두쥐안 너무 일찍, 그래서 paraquat 더 이상 아로마 라고 합니다. "왜 이렇게 아름다운 조앤페이인가, 사람들은 오히려 그 광채를 감추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이 소인들이 신의를 중시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니, 내가 질투할까 봐 나를 비방한다. 시세가 어수선하고 변덕스럽구나, 내가 어떻게 여기에 오래 머물 수 있겠어. 난초와 풀은 향기를 잃었고, 풀과 혜초도 모초가 되었다.

왜 옛날의 이 바닐라들이 오늘 모두 쑥갓이 되었는가. 청결으로 인한 재앙을 좋아하지 않는 또 다른 이유가 있습니까? 나는 난초가 가장 의지할 만하다고 생각했는데, 누가 화려하고 허황되지 않은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난초는 미질을 버리고 세속을 따르며 가까스로 모든 향에 들어가 바닐라를 욕보였다. 산초가 독단적이고 아첨하는 것은 매우 오만하고, 산수유는 향백에 들어가 바닐라를 가장하려고 한다.

그들이 이렇게 열심히 훈련한 이상, 또 무슨 바닐라가 다시 향기를 토할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원래 세태 풍습이 표류하고 있는데, 또 누가 의지가 확고할 수 있겠는가? 피망란초가 이렇게 변하는 것을 보니 하물며 차강을 폭로하면 마음이 변하지 않을 수 있단 말인가? 오직 나의 패장만이 가장 소중하구나, 그 미덕을 지금까지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짙은 향기가 사라지기 힘드네요. 오늘도 향기를 풍기고 있어요.

나는 조화롭게 자신을 즐겁게 하고, 잠시 사방을 떠돌아다니며 미녀를 찾는다. 나의 장신구가 아직 성미가 있는 틈을 타서, 나는 여행관을 돌아다니며 하늘로 내려가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영분위기는 이미 나에게 길괘를 차지했다고 말했고, 좋은 날을 골라서 출발할 준비를 했다. 옥수 가지와 잎을 접어서 육포로 삼아 미옥을 떠서 건곡을 준비한다. 차를 운전해주세요. 비룡을 말로 쓰고, 차에는 미옥과 상아가 장식되어 있습니다.

서로 다른 마음으로 어떻게 협력할 수 있습니까? 나는 멀리 가서 주동적으로 그를 떠날 것이다. 나는 여행을 곤륜산 아래로 돌렸고, 길은 멀고 멀리 계속 주유하여 관찰했다. 구름과 노을 무지개가 날며 햇빛을 가리고, 차 안에서 옥종이 딸랑딸랑 소리를 내며 뒤섞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새벽은 천하의 나루터에서 출발하고, 가장 먼 서쪽은 내가 저녁에 도착한다. 봉황이 날개를 펴고 깃발을 받치고 있군요. 장공이 리드미컬하게 위아래로 날고 있어요.

갑자기 나는 이 모래밭에 와서 적수를 따라 천천히 행진할 수밖에 없었다. 지렁이를 지휘하여 나루터에 다리를 놓아 서황에게 나를 맞은편 해안으로 건너라고 명령했다. 길이 얼마나 멀고 험난한지, 나는 모든 차를 길가에서 기다리라고 전령했다. 불주산을 지나 왼쪽으로 돌아라, 나의 목적지는 이미 서해를 지정했다.

나는 수천 대의 차를 더 모아 옥륜을 맞춰 나란히 몰았다.

운전한 팔룡이 구불 전진하며 운네온 깃발을 싣고 바람에 휘몰아쳤다. 마음을 가다듬고 천천히 걸어라, 멀리 날아가는 생각을 통제하기 어렵다. "구가" 를 연주하며 "사오" 춤을 추고, 좋은 시간을 빌어 즐거움을 찾다. 해가 동승하여 환하게 비치더니, 갑자기 내가 그리워하는 고향을 보았다.

나의 하인들은 슬픈 말도 감회하여 뒤로 물러서서 앞으로 나아가려 하지 않았다. 끝: 잊어 버려! 국내에 나를 아는 사람이 없는 이상, 나는 왜 고국의 옛집을 그리워할 필요가 있는가. 이상 정치를 실현할 수 없으니, 나는 펭을 따라 자신을 안배할 것이다!

이 글은 진 () 굴원 () 이 쓴' 이소 ()' 확장 자료

에서 나온 것이다.

쓰기 배경:

"이소" 의 창작 연대에 대해 사마천은 "사기 태사공 자서" 에서 "굴원 추방," 이소 "라고 말했다. 이에 따라 굴원이 추방된 후로 간주된다.

오늘날 사람들은 이에 대해 서로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초회왕 때 굴원이 소외된 후나 추경 양양왕 때 굴원이 유배된 후, 회왕 말경 양양왕 초창기에, 회왕 시경 양양왕 초창기에 시작되었다고 하는 말이 있다. 지금까지는 정론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작성자 소개:

굴원 (기원전 340- 278 년경), 중국 고대의 위대한 애국시인. 한 국적, 추 단양 (오늘 호북 귀화), 이름 평면, 단어 원 에서 태어났다. 전국 시대 초나라 귀족 출신으로 삼루 의사 좌도를 겸임하며 내정 외교 대사를 겸임하였다.

그는 대내에서 현능과 법도를 설명하고 외력 주련에 대해 일제히 진나라에 대항할 것을 주장했다. 이후 귀족에게 따돌림을 당해 귀원, 호남 유역으로 유배되었다. 기원전 278 년에 진장은 일거에 초국의 수도 () 를 무너뜨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