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어날 때부터 젊다는 사람도 있고, 죽을 때까지 늙지 않는 사람도 있다. 진용의 소설은 다양한 삶의 모습을 담고 있지만 중년의 상황은 모두 조연으로 주어진다. 주인공들은 노래를 천천히 부르고 빠르게 걸어가면서도 캐릭터는 결코 늙지 않았다.
특히 중후반 작품의 구롱의 주인공들은 등장하자마자 이미 깊은 생각을 지닌 성인 남성들이다. 그의 인생 경험이 Zhao Wuji의 경험처럼 단순하더라도 "백옥호"의 이상한 세계는 그를 성숙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추의 원작 영화 말미, 자신의 원수를 갚은 조무기는 허무한 눈빛을 하고 자신을 끌어내려 파워게임을 이어가려는 부하들에게 “나의 적들은 다 죽었고, 내 친구들은 모두 나를 위해 죽었습니다. 다음에는 또 다른 친구가 있을 것입니다." 투쟁에서 내가 또 누구를 희생할 수 있겠는가?
진용이 주인공에게 이렇게 잔인할 수가 없다. 그는 Zhang Wuji가 파워 게임을 할 능력이 없고 싸울 인내심도 없고 적에 대한 잔인함도 없다고 말했습니다. 닌자의 반도 참을 능력도 없어서 세상을 떠나 조민의 지빠귀가 될 수밖에 없었다. 조민은 이티안에서 가장 '관용'을 지닌 영웅이다. 그녀의 정신은 징기스칸과 토레의 것이지만, 장무지는 그녀에게 권력에 대한 욕망 외에도 세상에는 무위함과 무해함의 측면이 있다는 것을 깨닫게 했다. 자신의 인생 경험과 완전히 다르기 때문에 사랑을 불러 일으 킵니다. 그녀는 젊은이들의 희귀하고 단순한 본성을 보았고 Zhou Zhiruo와 Zhu Yuanzhang는 인간 본성의 약점을 보았고 신사는 괴롭힘을 당할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그러므로 무술의 세계는 여전히 음모자들의 것입니다. 젊은이들이 아무리 무술을 잘해도 도망칠 수 있는 시간은 절반밖에 안 됩니다.
두 우지는 같은 등장 설정으로 친아버지의 비극적인 죽음을 목격했고, 적군이 그 상황에 침입해 조직 전체의 운명을 짊어지고 사투를 벌여야 했다. 강력한 적. 조무지의 젊은 본성은 결혼 전 애인과 이별하는 순간 반쯤 죽은 상태였다. 장 초반 친아버지가 비극적으로 죽는 것을 목격한 시보는 백옥호랑이의 비밀을 그의 손에 맡기고, 다가오는 것은- 성인식을 공식적으로 마쳤습니다. 복수의 길에서 꾀를 부리며 사람의 마음을 가지고 놀고, 자신을 희생하고, 자신과 자신과 관련된 모든 사람들을 주사위로 삼아 필사적인 행동을 취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어른들이 장단점만 얘기한다고 해서 그는 한 번도 망설임이나 망설임이 없었습니다.
장우지의 활약은 훨씬 나빴다. 청년은 선과 악에 대해서만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라 사랑에 대해서도 생각합니다. 사랑과 성욕은 조무지의 복수의 도구이자 그의 마음을 잘라내는 도끼이다. 성인 세계에서 이러한 것들은 삶의 일부일 뿐이며 신비스러운 것은 없습니다. 장무기는 마음속 증오가 억눌려 진정으로 풀리지 않았다. 첫째, 그는 Xuan Ming Divine Palm의 차가운 독을 치료하고있었습니다. 그의 삶은 항상 상실과 고통으로 가득 차 있었지만 그것으로 인해 그의 증오심은 자라지 않았습니다. Zhu Jiuzhen의 사랑과 속임수는 어떤 청년이든 물리칠 수 있고 "The Scimitar of the Full Moon"의 Ding Peng과 같은 성인 세계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장무기는 항상 완고하게 청년의 마음을 지키고 성인의 가장자리를 향한 발걸음을 거부했습니다. 마치 피터팬이 네버랜드에서 나오기를 거부한 것처럼요.
그래서 <백옥호>는 아직 완결되지 않았지만, 결말을 예견할 수 있다. Chu Yuan이 이야기에 추가한 피비린내 나는 결말은 Zhao Wuji가 아직 이루어지지 않은 일, 즉 Gu Long의 다른 젊은 주인공들이 할 일을 할 것이기 때문에 너무나 자연스럽습니다. Lin Xianer를 그토록 사랑했던 A Fei는 Lin Xianer의 가장 무서운 무관심으로 그녀를 심연으로 밀어 넣었습니다. 진커칭에게 배신당한 딩펑은 힘을 사용하여 반격하는 방법을 가장 잘 알고 있었습니다. 친절하고 관대하다는 이순환(Li Xunhuan), 사람을 죽인 적이 없는 추류샹(Chu Liuxiang), 친구를 많이 사귀는 루샤오펑(Lu Xiaofeng) 등 기사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진 어른들의 경우, 그들을 반대하는 모든 친구와 적들은 모두 좋은 결말을 얻지 못했습니다. 끝. 여러 번 그들은 이 사람들을 놓아 주었지만 이 사람들은 반드시 죽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말하는 것과 하는 것은 다르고, 하는 것은 예측하는 것과 다르다. 이것이 현실의 세계이다. 구롱은 순수한 어른이다. 그의 주인공들은 어린아이처럼 술에 취해 노래를 부르지만, 그들은 어린아이가 아니다. 『유성나비검』에서 대부처럼 존재하는 노인은 강호세계 생존의 핵심이기도 하며, 추류샹과 육소봉의 이차원이자, 모든 가식을 버린 어른의 세계이다.
진용은 주인공들에게 그런 각오를 하지 않았다. Guo Jing이 다섯 명의 주인을 죽인 Ouyang Feng을 만났을 때 여전히 그를 Ouyang 씨라고 부르고 평생 그를 쫓아다닐 수 없었다는 것은 상상할 수 없습니다. 주인에 의해 막다른 골목에 갇힌 영호충은 실제로 악부군이 자신을 찔러 죽이게 하려고 했습니다.
진용이 돌처럼 굳은 마음을 갖고 있다고 묘사한 차오펑은 송과 랴오 사이의 상황에 대처하지 못하고 자살했다. 무해한 삶을 살았던 장무기는 주즈약에 의해 속까지 파괴되었지만 여전히 묶여 있어 아비의 방법을 사용할 수 없었다.
아직은 청춘들이지만, 절에서 상류층으로 여행을 떠나는 진용이 남긴 내면의 평화다. 그것을 집으십시오. 그러므로 구룡의 주인공이 사람을 죽이는 맹렬함과 기술을 가지고 오가는 모습을 보는 것은 눈 내리는 밤에 읽는 즐거움이다. 진용의 주인공의 우울함과 웃음, 그리고 풋풋한 사랑을 지켜보는 것은 무더운 여름 오후의 시원함이다.
그래서 저는 진짜 쾰른도 좋아하지만 진영의 주인공도 좋아해요. 후자의 글은 전자의 내면적 순수성을 드러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