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승은 도대체 어떤 모습일까? 해와 달과 별이 있습니까? 산천 강이 있습니까? 고층 빌딩이 있습니까?
빌딩? 병원 식당이 있습니까? 저승의 유령은 입고 있는 게 어때요? 저승의 유령은 무엇을 먹고 마십니까? 양방에서 보낸 옷
물종이 돈 정말 받을 수 있나요? 저승에도 남환녀가 있나요? 저승의 생활질서는 어떤 모습일까, 상
여러분 모두 궁금하실 겁니다. 영매인으로서 오늘 저의 음침한 견문을 인연에게 알려드립니다. 희
보는 사람이 혜택을 볼 수 있고, 보리심, 왕생 서방 극락세계, 영원히 환생의 고통을 벗어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인간은 환생의 고통에서 벗어날 수 없고, 생로병사고, 이별통을 사랑할 수 없다면 이
를 볼 수 있다문장, 미리 준비한 셈이죠! 가는 그날이 허둥지둥하지 않도록 해라.
사실 저승은 양간처럼 자신의 질서를 가지고 있고, 양간과 같은 관리제도를 가지고 있으며, 자신의
를 가지고 있다공휴일. 저승의 귀신도 모두 고복을 입은 것은 아니며, 대부분 양간 숨을 거둘 때 입는 옷을 위주로 한다. 하지만
저승의 귀신들은 모두 자신의 유니폼 복장을 하고 있다. 저승에는 자신의 말이 있다. 보통 우리 평범한 일
사람은 알아들을 수 없는 것이다. 마치 성어, 허튼소리, 사람, 사람, 사람, 사람, 사람, 사람, 사람, 사람, 사람, 사람, 사람, 사람 저승의 세계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햇빛도 없고, 생기도 없고, 안개가 자욱한 것은 고지식하다는 것이다.
저승의 첫 정거장, 토지묘. 방금 돌아가신 망령은 생혼이라고 하고, 망자의 육신 4 대 분해 후, 적재자
생명정보에너지의 전달체는 몸에서 약 12 시간 후에 분리된다. 바로 우리 속담이다
말하는 영혼, 영혼은 탈체 과정에서 매우 고통스러울 수 있으므로 가족들은 그의 몸을 움직이지 말고
를 줄이는 것이 좋다그의 고통을 가볍게 하다. 곳곳에 토지묘가 있는데, 어떤 것은 우리 양세의 인육으로는 보이지 않지만, 그것은
이다실재하는 것, 나에게 주는 느낌은 TV 에서 본 관문과 같다. 고풍스러운 장식, 중간 하나
지역 산천 강, 인구 가축, 인원 수
를 기록한 지역' 호적책' 이 있는 장갈색 책상등등. 이른바 한 쪽의 물과 토양은 한 쪽의 사람을 키우고, 한 쪽의 토지는 한 쪽의 사람을 보호하고, 한 영혼의 출생과 죽음은 모두
가 되어야 한다현지의 토지묘를 지나다. 땅은 비록 지위가 낮지만, 누구나 다 아는 정신이라, 모두들 감히
부딪히다. 더욱이 천하의 각 길당 입구와 신계 소통의 중요한 사자로 표문의 전송으로 내려가 금을 숭배하는
소각은 모두 토지시아버지의 도움을 빼놓을 수 없다. 누군가 양수가 다 되면 음병은 혼패를 들고 티켓을 들고
를 걸었다.망령이 토지묘에 가서 통관하고, 토지시아버지는 현지 호적부를 열어 확인을 해야 하는데, 이 사망자는 현지인
이다씨, 확실히 수명이 끝나고, 또 일일이 종교적 신앙이 없다는 것을 확인하고, 비준표에 현지 토지를 덮었습니다.
인쇄, 저승에 통행하다. 토지시아버지 신안 양쪽에 두 개의 통로 관문이 있는데, 하나는 직접 왕생서구 극락
이다세계의 큰길 중 하나는 음조지부로 가는 황천로입니다. 하나의 관문은 광명만장, 하나의 관문은 캄캄하다.
보다. 음병은 귀신을 누르고 음풍으로 변해 황천로에 올랐다.
저승의 두 번째 정거장, 황천로. 황천로는 걷기가 쉽지 않다는 말을 자주 듣는다. 황천로에는 노소가 없다. 확실히 이
견본. 황천로는 위를 올려다보고, 해와 달과 별을 볼 수 없고, 아래를 내려다보고, 토지 먼지를 볼 수 없고, 앞을 보고,
를 볼 수 없다양관대로로 가서 뒤를 돌아보면 친지 이웃을 볼 수 없다.
고인의 가족이 죽은 사람에게 종이를 태워 주었다는 질문을 받을 것이다.
소, 종이말, 종이차, 왜 이런 도구를 사용하지 않습니까? 이때 죽은 사람의 영혼이 아직
가 될 수 없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귀신이라 부르는데, 도성에 들어가야만 진정한 귀신이라고 부를 수 있다. 정규당 입구의 제자는
를 더 잘 알고 있다네, 어떤 때는 장수를 사주고 영혼을 빼앗기도 하는데, 모두 이 황천길에서 영혼을 빼앗는 거예요. 아직 산도
에 들어가지 않았기 때문이에요.도시, 모든 것이 아직 전환점이 있다. 지금의 말로 말하면 황천로는 다발사고 지역이라고 할 수 있다. 지금 생각
황천로를 처음 가고 싶었는데 마음이 여전히 긴장되고, 그렇게 시큰시큰하고, 옛 친척이 황천길을 걷고 있을 때
마음, 자손은 효를 다할 수 없지만 눈가에 눈물이 난다. 황천로는 울퉁불퉁하고 울퉁불퉁하며, 각 길은
영혼의 울부짖음은 가려고 하지 않는다. 어떤 사람은 감언이설로 음병을 기쁘게 하고, 어떤 사람은 어리둥절하게 곧장 간다.
인간의 생존 의식이 가장 강하지만, 이 황천로에 올라서면 얼마나 많은 사람이 환혼할 수 있을까? 영혼이 어떻게 슬퍼하든
제발, 어떻게 혼신의 힘을 다해 도망칠 수 있는지, 음병의 손에 있는 이 죽음의 쇠사슬을 벌지 못하고, 줄곧 돌아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영에도 불구하고
혼이 아무리 힘들어도 귀신은 너를 쉬게 하지 않을 것이다. 빨리 길을 재촉하여 이 황천로를 벗어나야 한다. 농담
황천로에는 여관이 없고, 양간에 더 많은 돈이 황천로에서도 마찬가지로 헛되이, 목적지
모두 한 곳, 음조지부-산도성.
저승의 세 번째 역, 망향대. 황천로를 나서자마자 망향대에 올랐다. 옛말에 망향대에 도착하자마자 멀리
고향이 돌아오지 않기를 바라다. 높은 석대, 간간이 음광을 내고, 누운 길에 앉아 돌아가는 기세, 뒤돌아볼 수 있다, 책
붉은 큰 글자 세 개를 써서 향대를 바라보다. 망향대에 이르러 환혼할 가능성은 거의 없다. 양간 육신 이
이때도 거의 금이 캐비닛에 들어가 죽을 때가 되었다. 이 망향대는 남무자비의 관세음
이다보살은 중생이 죽기를 원하지 않는 것을 동정하고, 가족 친족의 진심을 염려하며 소원을 빌었다. 죽은 영혼을 서라
망향대에서 마지막으로 자신의 고향, 자신의 친척을 한 번 보다. 망향대에 올라서면 양세의
를 볼 수 있다집, 친지들을 보고, 자신이 죽은 육신이 그곳에 누워 있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생이별을 경험한 적이 없다
사람은 이런 가슴을 찢는 고통을 이해하지 못하며, 군에게 좀 더 너그럽고 너그럽게 가족, 친구를 대하라고 권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기다리지 마라
후회할 수 없는 그날까지 모든 것이 늦었다. 이 wangxiang 대만, 나는 얼마나 많은 슬픈, 양심의 가책
눈물! ,
저승네 번째 역, 악개령. 망향대에서 내려와서 갑자기 개 짖는 소리가 들렸는데, 그 울음소리는
점점 커지고, 점점 더 듣고 있는 사람들은 모골이 송연하다. 아는 친구는 개와 닭이 양간과 저승골
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통하는 두 가지 중요한 매개체, 개는 저승의 영혼이 우는 것을 볼 수 있고, 금닭은 귀신에게 알려면 반드시 피해야 한다
햇빛이 혼비백산하지 않도록 하다. 동시에 세심하게 관찰한 친구는 늙은 개는 영원히 온돌에서 자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머리 위에 있는 금계도 영원히 엎드려 자지 않을 것이다. 만물의 생령은 모두 자신의 법칙과 법칙을 가지고 있다. 단 하나
만 보입니다무리의 악견들, 눈길이 흉악하고, 입이 강니로 가득 차고, 털철사는 일반적으로 단단하며, 각 길의 영혼을 향해 미친 듯이 물어뜯는다.
다리를 찢는 것은 느슨해지려 하지 않는다. 각 길의 영혼이 온 힘을 다해도 이 못된 개의 철주강니를 피할 수 없다. 어떤
다리를 물어뜯고, 어떤 사람은 발을 찢고, 어떤 사람은 외팔이 되고, 어떤 사람은 부러진 손이 되었다.
아는 사람이 영혼에서 변하는 것을 모르다
귀신이 되는 것도 그렇게 쉬운 것도 아니고, 이 세 가지 재난을 거쳐야 한다. 사람됨이 쉽지 않은데, 성귀도 그렇지 않다
수월하다. 마음속으로 이 일을 생각하고 있는데, 한 무리의 나쁜 개들도 구름 위에 있는 나를 향해 미친 듯이 물어뜯으며, 이 장면을 보고 나서야
세상 황금이 장롱에 입장할 때 시신의 손바닥에 벌어들인 마른 식량과 개방망이가 바로 이 악개령
을 넘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준비. 그러나, 이 악한 개 능선 을 통해 태어난 개 띠 개 사랑, 모든 방법 앞으로; 생년월일 개띠 개살개
개 먹는 사람이 이 악개령을 넘으면 혼비백산할까 봐 걱정된다. 양세 개의 그 개를 죽인 도살꾼이 이곳에 왔으니, 아마
도 먹어봐야 할 것 같다.이것은 도살 분할의 고통이다. 다시 한 번, 저는 집에서 고인을 사망할 때 절대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상기시켜 드리고 싶습니다.이 개 잡는 건식을 잊어버려라! 농담도 하고 저승에 광견 백신도 없고, 개건식량도 없는 이 성귀
쉬운 일도 아니잖아! 악개령 만령은 모두 팔다리가 망가져 피범벅이 되었다. 온몸에 악개령을 넘길 수 있는 극소수의
얼마 안 돼요.
저승의 다섯 번째 역, 금계산. 금계봉, 두 개의 릿지, 곧은 산봉우리는 조금씩 기어가야 한다
가 서, 예를 들어, 닭 등에서 왕관에 올라가, 오직 황금 치킨 마운틴을 통해 Yancheng 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이
악개령과 금계산은 모든 영혼이 반드시 통과해야 하는 두 가지 관문이다. 이 두 관문을 지나야만
를 맡을 자격이 있다유령. 금계산에 들어서자 수탉 한 무리가 정면으로 달려왔는데, 그 철입과 독수리의 입은 지나쳐 있었다.
그리고, 한번 한 번 봐도 영혼의 두 눈을 감아야 하고, 선동하는 날개는 눈을 뜨지 못하게 하는 날카로운
발톱은 검은 할아버지의 손에 있는 갈고리와 더 비슷하다. 한 발톱으로 살이 터져 오장육부에 깊이 들어가고
그리고 당신의 간을 잡지 않는 것은 끝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세상이 닭을 죽일 때 어떤 모습인지 생각할 수 있습니다. 지금
한 영혼이 닭떼를 차지하고 있다면, 이 시점에서 살해될 느낌이 무엇인지 완전히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됐어. 이제야 세상을 떠올렸어요. 입관할 때 시신 가슴에 있는 디스크에도 오곡식량이 담겨 있어요. 금계산을 건너기 위해서요.
준비하다. 조상들이 우리에게 남긴 규칙은 모두 내면적인 표현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다른 각도에서 생각하면, 차라리 그 존재를 믿을 수 없다
믿을 수 없다, 누가 자기가 돌아가신 친지들과 친지들이 닭에게 잔소리를 하도록 하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저승의 여섯 번째 역, 야귀촌. 계속 전진하다가 갑자기 인산인해를 이루고 채색 깃발이 펄럭이는 것이 마치 무슨 모임이 열리는 것 같다
예, 모내기 노래가 있고, 용춤사자춤도 있고, 시끌벅적하다. 저승의 여섯 번째 정류장, 야귀촌에 도착했습니다. 실제 표면
그 시끌벅적한 장면들은 모두 환화되었다. 모두 악개령, 금계산 지체를 넘긴 영혼들
환상으로 이뤄졌다. 팔다리가 모두 전진할 수 없기 때문에, 여기에 체류하여 모이고, 시끌벅적한 건전함
을 기다려야 했다.영자가 도착하자 기회를 틈타 새로운 팔다리를 찾아 자신의 몸으로 갈아입고 음조디부로 계속 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그
만 보았다미혹된 건전한 영혼들은 이 발톱에서 벗어날 수 없고, 고통스러운 통곡, 혈육이 흐릿하고,
를 찢을 수 없다.가슴이 찢어지다. 이때 하계에는 건전한 영혼이 무사히 통과할 수 있는 것을 보고, 연유를 모른 채 동에게 물었다
아들, 소년 대답, 모두 양세 가족이 죽은 사람의 영 앞에서 도로 3 근 6 종이 돈 두 장을 소각하고, 건전한 영자들이 이
를 들고 있다도로돈을 사야 순조롭게 통과할 수 있다. 그는 이 완료되면, 마음은 돈이 귀신을 미혹시킬 수 있는 연유를 알게 된다.
저승의 일곱 번째 정거장, 혼전.
계속 앞으로 나아가십시오. 앞에 정자가 하나 있고, 정자 안에 깊은 우물이 있습니다.
구르는 샘물, 저승의 일곱 번째 정거장, 혼전, 이곳을 지나면 음조지부의 도성에 도착한다. 무릇
사람들은 yincao 정부, 참견, 주위를 둘러 봐, 사람들과 이야기, 함부로 먹고 마시는 것을 잊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요정
몸이 손상되어 갚기 어렵다. 다음번에는 이 정자가 바로 혼전이다. 나오는 샘물이 바로 혼수다. 앞으로 몇
가 지나간다관문의 영혼, 이곳에 도착하려면 반드시 이 혼수를 마셔야 한다. 그래야 입이 진실을 토할 수 있고, 여실히 양간
에 보답할 수 있다갖가지 죄행은 10 전 염왕의 심문을 기다리고 있다. 동시에 엑스터시를 마셨는데, 대라 신선 차기,
도 갚기 어렵다혼이 돌아왔다. 안마음 편히 귀신이 되어 낙하를 기다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과거 이곳의 영혼을 보고, 마음속의
원망은 이미 반으로 줄었고, 질서 정연하게 줄을 서서 물을 마시며 도성으로 갔다. 한 마디로 내 꿈속의 사람을 깨우쳐,
말법시대의 양간에도 이 샘물이 있을 수 있다면, 어찌 태평성세, 국태민안이 아니겠는가. 음풍행운, 끝
앞에 성문이 하나 있는데, 위에 대련이 하나 있고, 전련이 하나 있다: 사람과 귀신과 사람의 귀신의 길은 다르다. 아래
하나: 음과 양 및 음과 양 영원히 분리; 검은 편액 한 조각을 가로지르지 않고, 도성 세 개의 금칠자
가 걸려 있다.도시 중앙에 있습니다.
저승제 8 역, 산도성. 혼전을 나서자 저승의 8 번째 정류장, 음조지부
도성. 도성 성문이 나에게 준 느낌은 매우 엄숙해서 바라볼 필요가 있는 행정 단위이다. 그
입니다높은, 사람들은 엄숙하고 존경합니다. 정말 별을 볼 수 없고, 해와 달을 볼 수 없고, 땅을 내려다볼 수 없다.
먼지。 산도성으로 들어가면 안에 * * * 두 개의 성문이 있고, 두 개의 문과 두문 사이에 두 개의 등불이 높이 떠 있다
떠다니지만 조금도 움직이지 않는다. 한 개는 비할 데 없이 밝고, 한 개는 어두컴컴하다. 어두운 등불이 내려가서 옥조각 2
로 들어갔다문。 두 개의 문에 들어서자마자 10 개의 성문이 나란히 배열되어 있는 것을 보았고, 한 번에 한 전부터 열 전 염왕전까지 줄지어 서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각 전당 입구마다 음병이 지키고 있다. 음병이 입은 것은 철저한 고복이 아니라 상체가 입은 유니폼은
이다고대의 스타일. 음조지부의 음병도 윤회와 교체가 있다. 근대에 적지 않은 사망자들도
를 감당할 수 있다음병의 귀신에 맡기다. 각 전문 입구마다 수비하는 음병이 있고, 어떤 사람들은 영혼의 손에 있는 비준표를 꼼꼼히 체크하고,
가 있다영혼의 영혼을 검사하는 키 작은 사이즈. 각각 질서 정연한 작업이라 인간 행정부
에 못지않다문, 지나쳐 미치지 못하는 것이 없고, 이곳의 귀신들은 모두 봉공법 집행으로, 맑은 것이 거울처럼 맑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여기까지 온
귀신, 마음도 자신이 이미 죽었다는 것을 알고, 적지 않게 나누며, 일렬로 줄을 서서 각 전 염왕의 심판을 기다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저승제 9 역, 18 층 지옥. 신불, 학불, 배불하는 사람들은 모두 불경이 말하는 18 층 땅
을 알고 있다감옥, 내가 음침하게 본 18 층 지옥은 불경이 묘사한 것과 똑같다. 유일한 차이점은 각 지옥
형벌은 모두 묘사보다 엄하고 진실해야 한다. 그런 고통스러운 느낌, 처참한 장면은 직접 보는 것
뿐이다도착한 인재는 체득할 수 있다. 18 층 지옥은 단독의 성문이지, 10 전 염왕전의 배열
에 있지 않다.중, 스스로 한 곳을 설치하다. 그러나 10 전 염왕전과 18 층 지옥 내부는 모두 통한다.
각 길의 영혼은 1 에서
전당이 심문을 시작하는데 불경에서 말한 사진세경, 붉은 철주, 맷돌 등 형벌 도구는 모두 실존이다
의, 이 형구를 관장하는 음병도 정말 청면송곳니로, 형구에 오르지 않으면 모두 놀라 죽을 지경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일반 정신
혼은 제 1 전의 심사를 통과한 후 양세 간의 시간도 사망자의 첫 7 이 되어야 한다. 이때 일전
염라대왕은 모두 새로 표를 발행하여 음병에게 넘겨주고, 각 길의 영혼은 모두 신선 자물쇠를 일곱 번 묶어 귀신을 위해 진행해야 한다.
첫 번째 첫 번째 일곱 번째 유죄 양, 친척과 친구들을 방문하십시오. 지연 시간이 있다면 저승의 유령으로 돌아가려 하지 않는다면
신선 자물쇠를 묶으면 영혼의 영혼을 구금하기 시작하고, 시전 영혼을 소멸하고, 저승으로 돌아가려 하지 않는 영혼이 귀신을 만드는
를 하게 된다자격도 없다. 처음 7 일 후 저승으로 돌아가 심문을 계속 기다리고 있다. 한 전 한 전 가는 길, 한 전 한 전,
억울한 사람이 있으면 반드시 너의 결백을 갚고, 뇌물을 주고 선물을 주는 것은 반드시 악함을 엄벌하지 않을 것이다. 각 전당은 모두 명경이 높다
현자 () 는 백성을 위해 주인이 되고, 여기서 악인 선인 () 은 마땅히 받아야 할 과보를 받게 된다. 동시에, 종종 헛된 죽음의 도시, 음과 영
도시 등은 모두 이 18 지옥의 성읍이다. 이런 범죄를 저지른 사람이 있다면 아무도 도망갈 수 없다.
여기서 저는 주로 지옥의 형벌, 혈액수조를 소개합니다. 이 피 웅덩이 지옥이 처벌해야 할 악
신문과 지금의 이 마지막 법시대는 정말 점점 더 밀접한 관련이 있다. 음양오행, 기문은둔갑을 아는 친구 또는
황력을 본 친구들은 모두 하루를 고르는 이 부분에서 목욕길일을 볼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고대에는 목욕도
였다시간 규정도 있고 이발, 빨래, 출궁변소도 있습니다. 이 피 웅덩이 지옥
수자원을 부당하게 이용하고, 수자원을 낭비하는 것, 특히 여성 친구들은 금식일을 가리지 않고 생리휴가를 함부로 더럽히는 것
혈액 세척, 출산 전 산후를 가리지 않고 하수를 마구 쓰러뜨려 현지 신령에 부딪히는 것은 모두 이 혈수조 지옥
을 받아야 한다처벌할 수 있습니다. 양간에 헤프게 쓴 오수를 다 마셔야 환생할 수 있다. 이것이 여성 사망자
죽은 후에 더러운 물을 마시는 황소를 태워야 하는 이유. 수자원을 소중히 여기고 수자원을 아끼다. 생활중 큰일이 작다
사랑, 분, 초 모두 수행이 있다. 이른바 사사건건 사리를 함축하고 있어, 곳곳에 인연이 있다. 피 웅덩이 마시는 더러운 것을 보아라
물, 피의 망혼, 그런 비린내를 참을 수 없고 삼키기 어려운 느낌은 직접 겪어야만 알 수 있다. 미만
벌을 받을 때 영원히 뉘우치는 것을 모른다!
저승의 열 번째 역은 공양각입니다. 모두들 양세의 산 사람이 죽은 사람에게 종이를 태우고 옷을 태우는 것을 의심할 것이다.
물건, 제물, 죽은 사람이 도대체 받을 수 있을까. 대답은, 정확하고, 법대로 종이를 태우고,
를 태우는 것이다.옷, 제물, 그렇게 죽은 사람은 모두 얻을 수 있다. 이 가운데 공양각은 우리 저승의 우체국
과 비슷하다마찬가지로 양간 공양품을 죽은 사람에게 전달하는 일을 전문적으로 담당하고 있다. 사실, 조상은 사람이 죽은 후에 일곱
를 태워야 한다는 규칙을 남겼다일, 100 일, 불타는 기념일 등 이런 규칙들은 모두 일리가 있다. 보통 7 일, 100 일, 주년 저승지
귀신들은 모두 각 전당에서 심사를 받을 때, 마치 오칠시에 꽃 다섯 송이를 태우는 것과 같다. 바로 오전의 염연
을 주는 것이다할아버지께서 보신 것은 염라대왕이 꽃을 보길 바라며, 관화는 죽은 사람을 순조롭게 통과할 수 있게 해 주길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렇지 않다, 저승의 모든 법
율법은 모두 공평하고 공정하게 공개되어 있으며, 양세는 이 풍습을 계속 이어왔으며, 모두 공양을 함축하고 있는 진실한 사랑
효심.
그러나 한탄할 만하게도 효감이 하늘을 움직인다는 이 말, 말법시대의 진효자가 몇 명 더 있을까? 어린 양은 아직
무릎을 꿇고 모유를 핥는 것을 알고 있는데, 하물며 내가 이생에서 사람됨을 기다리겠는가? 흔히 볼 수 있는 소와 양이 영전에 자백하는데, 누가 죽은 사람을 보고 입가에 이르렀는가. 사람이 살아있을 때
자신의 부모에게 많이 효도해야지, 부모가 없을 때까지 기다리지 마라. 이미 너무 늦었다! 이 공양각에서도 분배
음택의 주소, 공양품별로 분류하면 제때 영혼의 손
에 정확하게 배달된다는 것이 분명하다중. 이때 영혼은 이미 양간의 공양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공양각에서 음병문점 관람 중
양간 공양품은 이곳이 저승에서 다른 음병들이 입은 유니폼도 다르다는 것을 명시하고 있다. 갑자기 보기
금빛이 일부 공양품에 나타나 구렁이집 대선에게 이것이 어떤 이유인지 묻자 대선들이 대답했다. 이 띠들은
금빛 공양품은 모두 불가자장, 도가 자기장, 선가 자기장을 띠고 있는데, 모두 후세에 효도하여
에 있기 때문이다양간의 정규 절, 도장, 당구는 높은 사람의 지시를 통해 소각공양을 하는데, 이 자기장이 있는
공양품은 저승에 도착하면 망령의 손에 우선 배달된다. 여기까지 얘기하면, 마음속으로는 저승에도
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특급 우편.
저승제 11 역, 귀신계부르크. 공양각을 지나니 시간이 아직 이르다. 그는 소년 에게 10 홀
을 통해 물었다염왕의 과당 심의 후, 죄가 없고 18 층 지옥이 필요하지 않은 영혼들은 모두 어디로 갔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소년
10 전 염왕의 심사를 거쳐 각 길의 영혼을 유령이라고 부를 수 있다고 대답했다. 유죄로 18 층까지 내려가다
옥벌, 무죄 생사부에 기재된 대로 자신의 유령 생활을 시작하며 자신의 귀신의 수명을 지키기 시작했다.
자신의 귀신의 수명을 지키자 정상적인 여섯 번의 환생을 기다리기 시작했다. 또 영혼이 유령으로 변한 후, 귀신과
양세의 산 사람과 비교하면 소위 신통이라고 하는데, 사실 이 신통은 상대적으로 말하는 것이다. 유령의 경우
양세산 사람의 가장 기본적인 호흡 기능도 신통이다. 귀신 장수를 정상적으로 지키는 귀신은 이 저승제 11
에 산다역, 유령 요새.
귀신계부르크의 귀신도 자신의 법규를 가지고 있고, 자신의 설 연휴, 양세산 사람들이 충돌하는
가 있다유령은 대부분 이 귀신계 보루의 귀신이다. 극소수만이 고혼야귀와 부딪히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유령명언) 유령 요새
유령은 특정 날, 특정 상황에서 양간으로 돌아갈 수 있지만, 이 유령들은
를 엄격히 준수해야 한다자신의 도행 범위와 도행 요구 사항, 언제 나타날 수 있는지, 언제 집에 갈 수 있는지, 언제
부착물로 언제 공양품을 받을 수 있는지 이것들은 모두 엄격하게 규정된 것이다. 법을 지키지 않는 한 모두 모인다
혼이 10 전 염라대왕 앞에 이르러 18 층 지옥에 들어갔다. 소년이 말한 후, 마음도 이미 많은 수수께끼를 풀었다. 몰라
도가 지금 문장 읽는 너, 소년 말 알아들었어! 네 마음속의 의혹을 풀었니?
계속 전진하다가 제 5 전, 백옥전문, 문 앞 송이연꽃이 나타나 장향, 종
서상 씨, 오전 입구의 대련, 음조지부, 10 개의 전당 오전 위주입니다. 열여덟 지옥, 백 가지 형벌은
법도가 바르다. 오전 염왕전 안에 냉기가 분분했다. 여기서 말씀드릴 것은 앞으로 기회가 있을 경우
입니다.함부로 저승의 음식을 함부로 먹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갚기가 어렵다. 즉, 갚으면 몸이 중병에 걸리고, 삼화는 모이지 않는다
맨 위, 오기가 원수가 되지 않는다.
환생은 10 등급으로 나뉘어 오늘 써내려 도움이 필요한 사람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란다. 머리 등, 성불
주; 이등, 공식 봉후문; 세 등, 랭 배우자 를 향해; 4 등, 문무 대신; 오등, 영광부
비싸다. 여섯 등, 거리는 가난하다고 한다. 칠등, 당나귀를 던져 말을 바꾼다. 여덟 등, 짐승 날짐승; 9 등, 다음 돼지
개; 열 명, 물고기 거북 새우 떼.
저승제 12 역, 연꽃대. 오전 염왕전을 나서자 전방에서 큰 빛이 나오는 것을 보았다. 그 빛
밝은 빛은 큰 빛을 내보냈지만 조금도 눈부시지 않았다. 강한 빛 속에서 연대, 금빛 위주, 칠색을 보좌하여
를 주었다끝없는 기쁨, 끝없는 편안함이다. 마음속으로는 알 수 없지만, 이것은 틀림없이 땅장왕이 지옥에서 경전을 전하는 왕좌
일 것이다.연대.
지장왕보살은 추위와 지옥의 봄바람으로 따뜻함을 선사한다. 지장왕보살 발원: 지옥은
가 아니다비어 있으면 부처가 되지 않겠다고 맹세하다. 각 길의 귀신들은 모두 지장왕보살의 가봉에 친히 받들어 불법의 빛을 느끼며, 진심으로
에게선함, 욕망을 내려놓고 귀신이 되어도 서방을 왕생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욕망명언) 원래 팔다리가 완전하지 않은 것을 보고 얼굴 가득
험상궂은 귀신, 땅장왕보살의 가호를 받은 후, 정말 서양 극락세계를 왕생하여 송이련
으로 변했다.꽃이 지옥에서 날아가고, 헬리콥터의 천계가 날아간다. 오직 한숨, 비가 넓지만 뿌리가 없는 풀은 윤택하지 않다. 불법은 광범하지만 인연이 없는 사람을 건너지 않는다!
계속 앞으로 나아가다. 위에서 언급한 산도성의 두 문에 왔다. 다시 한 번 등불, 하나
를 보았다어두운 등불을 켜다. 이때 비로소 가는 길은 모두 어두운 등길, 지옥길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지금 혼양실로 돌아오려면
에 올라가야 한다이 등불길이 되었다. 소년은 얼른 고개를 끄덕이며 응낙했다. 이 등불길은 넋을 잃고 환생하는 길이다. 흐린 제자가
라면환생길에 들어서면 더 이상 양지로 돌아갈 수 없다.
저승제 13 역, 환혼절벽. 환혼절벽에 이르면 벼랑 옆에 다리가 하나 있고, 다리 위에는 네 개의 보호교 신수,
양쪽에 자리잡고, 경계비석에 금은교를 쓰다. 다리 위에 한 노부인이 차를 들고, 과거의 귀신에게 술을 마시며,
이 할머니는 바로 맹파신이다. 이 차는 맹파탕이다. 이 국물을 마시면 전생의 원한을 잊게 된다.
옳고 그름을 가리지 않고, 환생 각지. 금은교 저쪽에 6 개의 원형도가 다양한 빛을 발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6 도륜
입니다.뒤로, 환생하는 길은 어느 길로 뛰어야 한다. 흐린 제자는 환생길에 발을 들여놓을 수 없고, 반드시 곧바로 환혼해야 한다
벼랑, 환혼절벽의 저쪽, 햇빛이 그렇게 따뜻하다!
돌아가신 역대 선조들이 땅장왕보살의 가봉을 기원하며 아미타불의 인견은 모두 서방극락
을 왕생할 수 있다세계!
남쪽에는 큰 슬픔이 없다. 왕보살을 숨기고 싶다!
남무 10 방 3 세 모든 제불!
전재
위의 대답이 마음에 드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