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청성산의 도교 문화는 어떻게 발전해 왔습니까?

청성산의 도교 문화는 어떻게 발전해 왔습니까?

당대에 이르러 청성산의 상청도는 천사도와 결합되었다. 당나라 말년에 유명한 도사 두광정이 청성산에 와서 천사도 전통을 상청도와 결합시켰다. 두광정은 천대산에 있을 때 도홍경의 일곱 번째 제자였다. 그는 각 도법에 대해 깊은 연구를 하고 청성산에 도착한 후 각 파벌을 융화하여 한 세대의 종사가 되었다.

당대에는 지조종의 북제파도 등자양이 강서에서 창건했다. 이전의 북송 시대에는 가상 정천사 장계선들이 청성산에 와서 이 파를 수습하고 지신종을 개척했다. 당송 () 시대에는 고도 설창 () 이 청성산 () 에서 단단 () 을 정련했는데, 그가 사용한 욕단정 () 은 줄곧 보존되어 왔다.

송대에 이르면 도교가 매우 번성하여 청성산의 많은 교파가 이 시기에 세워졌다. 그중 청미파는 북송 () 에서 약 형성되어 원대 () 에서 유행한다. 청미사파 표' 는 원군, 즉 동진의 유명한 여관 위화존과 장릉, 장욱, 허슨을 청미파 조사로 간주한다.

사실, 이 파이의 흥은 남송시 청성산도사 이소미, 주동원, 남비도, 황순신 등에서 힘을 얻었다. 이 파는 행뢰법을 능사로 하여 송대에서 성행하는 내단술과 부적술을 결합시켰다. 즉, 소위 내부 정제 긍정적 인 가스, 함께 신들의 정신.

송원 이후 내단의 발흥, 최희범, 담첨, 진연, 장백단 등이 모두 청성산 제련도, 그리고 이옥 황방 공금단의 길, 진치허는 조연 감독이 북송단법을 전한다. 장 chengshan 에 거주 \ "참여 계약 노트 \" 3 권; 황보탄정 의도 양생으로 송현인 태후를 위해 눈병을 성공적으로 치료하였다. 장인관도사 당도풍은 청두 지사 신간언으로 풍병을 치료하는 등.

황 shunshen, 노래 lizong 소환, 나중에 원나라 는 그를 lei yuanguang 푸 푸화 실제 사람 으로 봉인했다.

청미파의 뇌부 신들은 대부분 3 목이다. 분명히 촉지의 원시적인 귀신의 믿음에서 나온 것이다. 이 가운데 청성 조공산의 조공명은 지위가 매우 높아 3 개의 잘생긴 반을 주재하고 있다. 그 파벌은 내련정신위본이라고 주장하고, 주술술은 신야파에 가깝지만, 쓰는 부적은 다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북송에서 형성된 도교파는 단정파 남종도 있는데, 이 파는 자양파라고도 불린다. 북송에서는 천대산도사 장백단이 청성산에 와서 청성산 노선의 전수를 받았고,' 오진편' 을 통해 이 파를 창설했다. 장백단호 자양으로 일명' 자양파' 로 불렸다.

단정파 남종은 수련방법에 있어서 먼저' 생명',' 후성' 을 주장하며 북종과는 다르다. 나중에 원대에 이 파벌은 전진도에 합병되었다.

남송 () 해 동안, 가상 징 () 천사 장계선 () 이 청성산 () 에 먼저 왔고, 재흥 () 은 상도관 () 에 일파하였다. 동시에 도교에서 나중에 천사도와 이름이 같은 전진도가 점차 건립되었다.

전진도는 전진파 또는 율종이라고도 하며, 정과 함께 원대 이후 도교 양대파로 불린다. 1167 년, 왕중양은 산둥 닝하이 전진암 회도 설교에서 이 파를 창설했다. 유교, 해석,' 삼교융',' 친밀한 견해' 와' 유일무이한 진실' 을 주장하다.

교규에서 전진도는 정일과는 달리 전진도는 아내와 결혼하지 않고 비린내에 들어가지 않고, 스승이 출가도사를 위해 살며 몸을 가꾸며 정숙을 하고, 욕망계를 벗고 공덕을 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전진도는 7 파로 나뉘고, 청성산은 처처기가 만든 용문파로 전해졌다.

원대에 이르러 전진교가 더욱 흥성하기 시작했다. 전진교 유명 도사 추 처기가 롱저우 용문산에서 수도를 수리한 것으로 기록되어 있다. 원태조는 일찍이 그를 사절하여 이듬해 처처기와 제자 18 명이 함께 서역으로 갔는데, 태조가 소집한 후 그에게' 신선' 이라는 칭호를 주었고, 그의 작위를' 대종사' 로 봉하여 천하도교를 관장하도록 명령했다.

나중에 원세조는 이도겸을 섬서성 5 로 서촉 쓰촨 도교로 제명하라고 명령했다. 이도겸은 유명한 전진도사로,' 천악도인' 부터' 현명정천악 실물' 을 선물했고, 전진도는 이때부터 청성산에 전해졌다.

명대에 이르러 복룡관 도사 오비는 선변뢰 전서에 있다. 오뢰천심정법' 은 청성 통혜 실물 주동원에서 전해졌는데, 당시 고도 장삼풍도 청성산에 찾아와 진실을 찾아 비문을 남겼지만, 애석한 비문이 난동에 파괴되었다.

명말 전란 끝에 청성산도사가 또 도망쳤다. 청강희는 8 년 무당산 전진룡문파 도사 진청각이 청성산에 와서 이곳을 신선도시로 삼았고, 정좌에서 현과 이무를 이야기하며 청성산의 몰락한 국면을 새롭게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청성산, 청성산, 청성산, 청성산, 청성산, 청성산)

서촉 관찰사 조량비 () 가 청양궁 () 에서 진우 () 를 만나게 하여 그를 매우 존경하고, 특히 이선암 () 을 건설하여 진주지를 영접하게 하였다. 청대에 이르러 이서월은 서파단법을 개척했는데, 주로' 뿌리없는 나무 주석',' 도요령담',' 모레 연술',' 삼차밀지' 등을 저술했다.

강희 황제는 양옥주문으로 어서' 단대벽동' 과' 오진편' 을 칭송해 진씨를' 벽동 실물' 으로 봉했다. 그 이후로, 청성산도는 전진도 용문파 단대벽동종 () 으로, 제 12 대를 이이론의 대가에게 전한다.

단대벽동종의 전승자파는 "도덕이 현정을 통하고, 정말 태청을 지키며, 일양복본, 합수영원명, 지리충신, 숭고한 법흥, 세경영은 무로, 희미는 평온에서 비롯된다" 고 말했다.

1955 년 이후 청성산은 각지의 도사를 흡수하여 원래 단대벽동종의 구조가 크게 달라졌다. 장지익도장은 왕명월의 고도이다. 그는 무림영걸을 널리 사귀는데, 해등법사, 천중무림고도 이진과와 친구로 지내며, 각 문파 내외공법의 고도주지한을 스승으로 삼아 도교의 비전 무공을 배웠다. 만년에 청성산 상청궁, 옥청궁에 거주하는 도사 이영홍은 도가 내단 진공과 의리, 의술에 정통하다. 이 밖에 청성산의 고도에는 유원상, 류이현, 등리운 등이 있다.

그 중에서도 유원상의도는 전면적이었고, 그의 고도조명선은 그 의도와 연양공을 계승하여 청성산 쿵푸가 탁월하고 의술이 뛰어나며 도법이 섬세한 고도가 되었다. 이미 90 세의 고령이지만 여전히 정신이 맑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조명선은 각종 움직임, 식물, 미네랄 수천 가지를 알 수 있으며, 전제자가 병을 고치는 것도 매우 효과적이라고 한다.

이 밖에도 청성산의 고도는 여전히 많은데, 그들의 존재는 모두 청성산 도교문화의 발양에 큰 공헌을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