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영화에서' 동성서' 라는 영화는 유진위 감독의' 신작' 이라고 할 수 있다. 강호에서 4 대 인물인' 동사서독 남제북거지' 의 젊은 시절의 반외판을 이어받아 홍콩 영화' 엉뚱한' 코미디 형식으로 촬영했고, 이 영화의 많은 장면은 여전히 고전이다.
동성서' 는 1993 년 개봉한 것으로 유진위 감독이 연출한 홍콩 연하 영화다. 그것의 줄거리 멤버는 주로 김용의 글' 사조영웅전' 에 나오는 강호 인물로, 이 영화는 주로 김륜국간비와 구양봉이 왕위를 찬탈하고, 삼공주의 손에 있는 옥새를 빼앗으려 하며, 강호가 아닌 강호 같은 인물로 승천을 탈출하여 일련의 추격살육을 불러일으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영화의 가장 매력적인 점은 그 희극의 표현 수법과 낡은' 사조각 영웅전' 의 강호 대협이미지의 전복에 있다.
철저한 코미디 코믹영화로서 영화의 미술 허실은 가장 중요한 표현 수법이 되었다. 소재 선택에서 캐릭터 디자인, 환경 조형부터 싸움 장면, 서사 배경에서 심리공간 등에 이르기까지 영화 미술의 허실을 결합한 중국 맛이 스며들었다.
확장 데이터:
이 영화의 고전은 장면의 설정이 선택적이고 표적이 되어 싸우는 장면과 코믹한 환경 기반을 부각시킨다는 점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왕궁, 산림, 절, 여관, 찻집의 설정을 보면 모두 간단한 방식으로 환경을 구축한다. 작은 여관도 영화 전체에서' 주인공' 을 맡았다. 인물 형성과 영화 줄거리 완성은 기본적으로 여관에 반영되어 있다. 여관의 존재로 인해 영화 줄거리 전체가 새로운 고조로 밀려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황궁의 조형으로 볼 때, 그것은 주로 노랑, 빨강, 파랑을 위주로 하며, 영화미술의 색채 조형의 예술적 표현이자 현실 황궁의 색조 선택에 간접적으로 부합한다. 궁전에는 황금빛 큰 기둥과 기풍이 있는 황제의 왕좌가 있고, 천장에는 붉은 등롱이 걸려 있다. 이런 점에서 황궁의 미술 조형은 중국 미술 전통 의경의 허실 표현 수법을 두드러지게 한다.
바이두 백과-사조각 영웅전 동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