첸 뮤판 삼국군영전 2 평가
< /p>
나는 체험급과 난이도를 놀았다. 진뮤의 그룹 2 는 그런대로 괜찮은 것 같아요. 좀 도전적인 것 같아요. 제가 요약한 몇 가지 특징 < /p>
1. 난이도 등급입니다. < /p>
2. 명장은 처음에 전속 무기 소품을 갖추고 있다. < /p>
3. 맹장은 확실히 비교적 맹렬하다. 특히 여포, 초상화 다진 요리를 잘랐다. (원본이 그렇게 뚜렷하지 않음) < /p>
4. 군사기술이 수정되었고 체력 증가와 회복이 원본보다 강하지 않아 병사 증강 공격과 방어가 원본보다 뚜렷하다 < /p>
5. 병종 상극도 변경, 병사가 10 방울 이상 떨어뜨릴 수 있다. 원판 최대 6 방울 < /p>
6. 무기 말 조정, 무기 종류 감소, 말 격차 증가 < /p>
7. 수색 약화, 무기 발견 부족 충성은 매우 중요하고, 70 이하는 반란을 일으키기 쉬우며, 모집은 또 어려울 것이다. 일반적으로 새로 모집한 것은 오래도록 < /p>
9. 피로가 중요하고, 피로가 쉽고, 피로가 너무 심해서 회복하기 어렵고, 사기도 계속 떨어뜨린다 < /p>
10. 양보하지 않는다 자신이 없는 전쟁을 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성공하지 못하면 성인이 된다! < /p>
11. 적성 무장수와 군사를 볼 수 없다 (장님이 어둠을 만지는 것 같다) < /p>
12. 체험판 체력 하한 1/3 로 잔병 패장도 쉽지 않다! < /p>
13. 컴퓨터가 자동으로 후선되어 난이도가 많이 높아져, 컴퓨터 출출격이 성공팀이
14. 관문은 자치할 수 있고, 무장수를 10
15 로 올릴 수 있다 대지도 수정증가 일본 싱 마타이시 < /p>
16. 전투 중 무는 20 방울 미만의 컴퓨터를 자동으로 결정하거나 전군이 돌격하거나 무장기예 또는 철수 < /p>
17. 컴퓨터 가스가 가득 차면 기예를 놓는다. 그래서 손은 반드시 빨라야 한다! < /p>
18. 컴퓨터 항복은 충성도를 보지 않는 것 같지만, 컴퓨터 항복 요구는 매우 높고, 많은 명장들이 충성스럽게 한 번 잡으면 오히려 2 를 더하면 점술만 쓸 수 있다. < /p>
< P > 당분간 이렇게 해 주세요. 집주인이 함께 교류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 /p>
또 인터넷을 통해 진목판을 조사해 많이 수정했다. 주된 목적은 더 합리적이고 공정하다는 것이다. 수정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버전 1.68 최신 업그레이드 패치 수정 내용: < /p>
(1) 수정 컴퓨터 사용 공격 적군, 우리측 앞줄 및 특정 진형을 사용하면 우리측 주께서 컴퓨터를 공격하지 않으면 우리 측 주장 부그
< p < /p>(3) 마우스로 사기나 피로도에 관한 보물을 골라 사용 전후의 사기나 피로도의 변화를 보여주고 사용 후 사기가 XXX 로 올라간 것을 보여 피로도가 얼마나 많은 XXX 로 변했는지 보여 준다. < /p>
(4) 유비 타고 있는 루 손권기 속항은 금매미 탈피 기능 < /p>
(5) 컴퓨터 사용 사기패로, 컴퓨터 무장은 처음부터 후퇴하고, 우리 군대는 돌격한다. < /p>
우리 측이 전군이 돌격해야 하는 이유는 만약 컴퓨터가 우리 측이 원격병종이라면, 우리 측 병사는 가만히 서서 화살 한 자루로 컴퓨터를 쏘지만 오히려 컴퓨터에 불리하기 때문이다. < /p>
(6) 충성도는 5 이하 전후에 반드시 떨어질 것이다. < /p>
(7) 무장특성 가입, 가장 중요한 것은 좌자회복력, 우길, 화타의 체력 회복, 삼국 3 대 군사혼란 적군, 가후 곽가방통 루슨조조 강화 병사, 여포 단독으로 뽑을 때 무장강화 장비 단독으로 마초 쌍방의 체력이 크게 늘었고 관우는 안량 (), 문추 강화 무장장 (적토끼 유효), 가오리 매미 상대 무장병사의 공방 감소, 장비, 관우 유비 () 또는 유비군 () 과의 교전은 항복할 가능성이 크다. < /p>
(8) 보물 특성을 추가합니다. 이 중 두 권의 의서는 체력을 회복하고 태평요술, 쉴드 천서 회복력입니다.
< /p>
(9) 군 복무 특성, 3 대 군 사단은 사기를 북돋워 20 시+적의 사기를 떨어뜨려 20 시, 좌자회복 기력, 길, 화투에서 체력을 회복했다. < /p>
설명: (1)~(3) 특성 < /p>
(10) 군주 특성에 가입하면 사마염, 장각이 군주의 체력력이 크게 높아진다. < /p>
(11) 어려운 난이도 우리측은 전군이 철수할 수 있지만 철수 (자주의사 결정 철수 제외) 후 병사들의 체력 충성도 감소, 어려움과 체험난이도 퇴병 옵션이 회색으로 바뀌어 교전 시 컴퓨터 군사를 숨기기 어렵다. < /p>
(12) 두 무장 105 이상 무장이 교전하면 쌍방의 실력이 비슷하면 어느 정도 단골 상태로 들어갈 가능성이 있다. 단독으로 뽑을 때 쌍방의 군사기술, 무장기술 및 단독으로 고르는 특성을 제외한 모든 특성은 무효이다. < /p>
a. 무장기살은 강력한 무장을 크게 벌어 이득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일방적으로 무장기술을 사용할 수 없도록 제한했다.
B. 복병 시리즈는 오히려 단골로 변질될 것이다.
C. 우리측은 컴퓨터와 교전할 때 항상 살육이 가장 강력한 무장기술을 사용하며, 오히려 단독으로 고르는 것은 우리측이 거의 승리한 것이다. < /p>
(13) 난이도가 어렵습니다. 우리측 무장의 체력이 20 미만이면 전군 철수, 전군 돌격 등과 같은 스스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 /p>
이 수정은 전쟁의 실제 상황과 일치하며, 우리측 무장이 생명을 위협할 때 당연히 스스로 결정을 내릴 것이다. < /p>
(14) 호랑이 으르렁거림 등 무술의 위력을 원본과 동일하게 조정 < /p>
(15) 도시 출동 중 퇴출 게임 버그 수정
(16) 체험난이도 향상 숨겨진 컴퓨터 < /p>
(17) 원격병종이 원격병종을 즉각 전군에 돌격하고, 숨을 모아 무장기 등을 사용하는 등 컴퓨터 전투에서 의사결정 속도를 높입니다. < /p>
(18) 집중력과 유지력, 복원력의 충돌을 완화하고 집중력과 유지력의 해체 관계를 완화한다. < /p>
(19) 단순 난이도 및 병종이 상대 병종이 많은 경우를 제외하고, 그 중 무력이 149 보다 크면, 병종이 서로 맞붙든 안 되든, 병사가 무장에 대한 각 공격체력은 1, 139 개당 공격당 최대 2, 129 보다 크거나 같다 109 보다 크거나 같음은 원판을 기준으로 1 을 더하고, 99 보다 크거나 같다면 원판을 기준으로 2 를 더하고, 89 보다 크거나 같다면 원판을 기준으로 3 을 더하고, 79 보다 크거나 같다면 원판을 기준으로 4 를 더하고, 79 보다 작으면 원판을 기준으로 5 를 더 줄인다. < /p>
설명:
a. 이런 설정에서는 보물과 무장의 무력이 충분히 반영되고, 플레이어가 임계값에 따라 보물을 조정할 수 있다면 무장 능력이 어느 정도 높아질 것이다.
B. 실전 테스트를 거쳐 무력 149 의 무장은 어떤 무장기술도 사용하지 않고 무력 10200 명의 병사의 무장을 물리칠 수 있고, 무력 139 의 무장은 위력이 약하지만, 두 번의 석양활 (상대의 무장이 출격할 때까지 기다려야 사용) 만 사용하여 무력을 물리칠 수 있다
C. 이런 수정도 전쟁의 실상과 일치한다. 게다가 보물무력이 79 미만인 썩은 무장이나 문관들까지 상대병사의 공격을 견디지 못하고 무예가 가장 강한 무장은 당연히 병사를 무물로 여길 수 있다.
D. BT 대본+비효율적인 보물무력을 최대 139 까지, BT 대본+효율적인 보물무력을 최대 149 까지 사용하는 무장장. 비효율적인 보물 사용+기타 극본 무력은 최고 119, 효율적인 보물 사용+기타 극본 무력은 최고 129. 신나게 놀고 싶다면 BT 극본+효율적인 보물을 사용할 수 있고, 난이도를 높이려면 비효율적인 보물+기타 극본을 사용할 수 있다.
< /p>
(20) 전후 보병수와 기병 수는 전전 보병수와 기병 수를 초과하지 않는다. < /p>
(21) 승부에 관계없이 전후 무장체력은 전전 체력을 초과하지 않는다. < /p>
(22) 전군 돌격은 전군군이 무장을 향해 출격하고 후군은 병사를 향해 출격했다. < /p>
(23) 우리 측의 저급 무장은 자동으로 업그레이드될 수 있는데, 그 중 간단한 난이도는 더 빨리 올라가고, 다른 난이도는 더 느리게 올라간다! < /p>
(24) 군사 기술이 성공할 때 체력, 기력 +1 의 버그를 수정했다. < /p>
(25) 수정 1.01 패치 검색 버그. < /p>
(26) 게임 속도와 창 모드 실행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창 모드를 실행하려면 먼저 디스플레이 디스플레이 모드를 800*600, 16 비트로 설정해야 합니다. < /p>
cmsg2.exe 를 버전 1.68 게임 디렉토리에 압축 해제한 다음 cmsg2.exe 를 사용하여 게임을 시작합니다. < /p>
참고: 이 패치는 첸 뮤 버전 1.68 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1.6 버전 또는 다른 버전의 군영 II 와 함께 게임 밖으로 튀어나오는 현상이 있습니다. < /p>
버전 1.68 수정 내용: < /p>
1. 충성도가 75 미만이면 전쟁터에서 컴퓨터와 우리측은 모두 상대방에게 항복할 확률이 있고, 상대충성도가 낮을수록 항복할 확률이 커진다.
물론 < /p>
또한 한 쪽의 충성도가 너무 높으면 다른 쪽은 전쟁터에서 항복하지 않는다는 원래 설정도 그대로 남아 있다. < /p>
< P > 이 점은 이치에 맞지 않는다고 생각했지만, 심사숙고한 후 매우 일리가 있다고 생각했다. 오틴은 아마 한 부대가 연전 연승한 후에도 적군이 전쟁터에서 쉽게 투항하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것이다. 이로 인해 플레이성이 크게 떨어질 것이다. < /p>
2. 플레이어 취소패전 100% 항복 컴퓨터, 충성도가 높을수록 항복 컴퓨터 확률이 낮지만 충성도 100 도 컴퓨터에 항복할 가능성이 있다. < /p>
는 플레이어가 패배하여 100% 컴퓨터를 투항하는 것은 플레이어에 대한 불공평한 것이고, 컴퓨터에 대한 충성도가 높은 무는 석방을 선택할 수밖에 없는 것은 컴퓨터에 대한 불공정이라고 설명했다. < /p>
대부분의 게이머들이 컴퓨터 참수를 좋아하지 않는 상황에서 개인적으로 이런 처리 방식이 가장 합리적이라고 생각한다. < /p>
3. 전쟁이 끝난 후 대부분의 경우 무장의 체력, 기술력은 원래의 체력, 기술력을 초과하지 않는다. < /p>
설명: 원판 전후 체력, 기력이 원래보다 더 높을 수 있고, 개인은 매우 비합리적이라고 생각하며, 전쟁은 소비다. < /p>
< /p>
4.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경험치가 증가했습니다. 예를 들어 경험값 2000 은 원래 등급이 6 이고 현재 등급은 4 입니다. 또 전쟁에서 얻은 경험치가 줄었다. < /p>
5. 컴퓨터가 사기 패기를 이용해 체력을 회복하는 것으로 바뀌었고, 우리측의 사기 패기 기능은 변하지 않았다. < /p>
설명: 이 수정은 어쩔 수 없고, 사기패는 컴퓨터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사기패가 취소되는 것은 아깝다. 결국 많은 게이머들이 사기패 < /p>
< P > 를 이런 방식으로 수정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나는 컴퓨터에도 좀 공평하다고 생각한다. < /p>
6. 군사기술 성공률은 80 으로 조정되고, 삼국 중 최고급 군사도 실수가 있을 때 우연성은 전쟁의 일부가 되어야 한다.
버전 7.1.6 은 집중력을 늦추는 버그를 수정했지만, 한쪽이 유지력을 사용할 때 상대방은 집중력을 늦추는 것이 무효가 되어 불합리한 것 같다. < /p>
특히 이런 상황이 발생할 경우 기력을 유지하는 군사지능을 사용하는 것이 상대보다 높아야 효과가 있다! < /p>
기타 해체관계는 모두 원본과 동일합니다. < /p>
8. 컴퓨터 사기 최저치도 50
로 정해졌다. 이는 어쩔 수 없는 수정이다. 컴퓨터는 사기를 높이는 소모품을 사용하지 않고 사기가 낮은 병사들을 사기가 높은 무장으로 전환하지 않는다 < /p>
< /p>
9. 설득 취소, 후 선발, 점괘 증가, 군사기술 장려, 인센티브는 우리 주장 충성도 10% 상승, < /p>
점괘의 가능한 결과는 네 가지입니다. < /p>
(1) 적들이 체력을 100
(2) 우리 주께서 체력력을 100
11. 진법서에서 피로도 +50, 10 면 매복 힌트가 적의 우리측 매복이라고 명시한 것과 같은 규범 힌트 정보. < /p>
12. 보물 시스템을 고성능 보물 시스템과 저성능 보물 시스템으로 나누어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도록 한다. 저성능 보물 시스템은 1.6 판 보물 시스템과 기능이 같다. < /p>
고성능 보물시스템 무기책 소모품의 역할은 좀 더 크지만 검증을 거치면 난이도가 크게 낮아질 수 있다. < /p>
참고: 비효율적인 보물과 효율적인 보물이 서로 충돌하기 때문에 모든 보관을 제거한 후에만 보물 시스템을 교체할 수 있습니다. < /p>
13. 여포 등 모든 잘못된 군주 깃발을 수정하며, 새 군주는 < /p>
14 대신 오각형을 사용한다 < /p>
(1) 악마대 여왕이 일본 게임을 참고해 능력을 무 38, 지 92 로 정했는데, 오틴이 왜를 이렇게 높이 설정했는지 알 수가 없다. ᄏ 가라테는 어느 것이 중국 무술의 적수인가! < /p>
(2) 동우의 발전은 토월족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어 토월족도 게임에서 표현하게 하자! < /p>
(3) 일부 친구들의 요구에 따라 일부 군주를 수정했다. < /p>
(4) 가상 대본과 BT 대본에서 악마대 영토는 각각 장각 또는 사마염이 소유하고, 삼국의 위국이 강성했을 때 악마대 여왕은 위왕에게 조공을 바쳤고, < /p>
그래서 가상 대본과 BT 극본은 악마대 영토를 장각 또는 사마염으로 분류했다 < /p>
15. 맞춤형 군주와 무는 초보적인 무력지능 합계의 최대값을 180 으로 변경하였다. < /p>
16. 네 가지 기본적인 난이도가 있습니다. < /p>
쉬운: 충성도가 빠르게 떨어지고, 컴퓨터 주인이 경험치가 20000 보다 작거나 같을 때, 컴퓨터 100 은 뒤지지 않고, 20000 보다 크면 컴퓨터 100 이 뒤진다. < /p>
중: 충성도가 적당히 떨어지고, 컴퓨터 100 대 후선, 컴퓨터 군사 기술, 야전 부대 병사, 목적지를 숨기고 있다. < /p>
어려움: 의 기초 위에서 컴퓨터 도시병 수, 도시군 사단 (우리측을 숨기지 않도록 주의하라. 1.6 판과 다른 곳이다) < /p>
전군 철수 취소 < /p>
어려움: 어려운 기초 위에서 퇴병을 취소하고, 이간계 효능이 더욱 떨어지고, 무장충성이 더디게 떨어진다. < /p>
는 전군 철수와 퇴각을 취소하는 것이 합리적이라고 설명했다. 양군이 만나 어느 쪽이 마음대로 전쟁터에서 물러날 수 있다는 이치 때문이다. < /p>
인터넷 맞대결이라면 이 점을 더 취소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갑공을박약한 곳, 을퇴병, 갑박약한 곳, 갑퇴병.
< P > 이렇게 순환하는 것은 정말 난장판이다! < /p>17. 다음 네 가지 기본 난이도 외에 체험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p>
오리지널 성방값은 회복에 약간의 역할을 하는 것 외에 기본적으로 장식이 되고, 교전 시 무력체력, 기력 최저값을 성방값 /5000*100 (이번 게임도시) 으로 설정할 수 있다면 < /p>
가 된다
< /p>
체험판 기능에서 컴퓨터 무력체력, 기술력 최저치 50 을 제공하는 이 기능을 제공하며, < /p>
지금은 당분간 이 기능을 성방과의 연계를 할 수 없지만 (앞으로 성방과의 연계를 실현할 수 있다면 물론 컴퓨터에만 국한된 것은 아니다), < /p>
< /p>
물론 플레이어가 체험을 원하지 않는다면 체험 기능을 하지 않으면 된다! < /p>
18. 우리 측 군사와 컴퓨터 군사의 지능이 같거나 컴퓨터 군사보다 20 이상 높은 군사기술을 취소해야만 효과가 있다. 왜냐하면 우리측에 불공평하기 때문이다. < /p>
19. 반면 < /p>
반면, 숨겨진 병사 수성군 사단은 양측에게 매우 공평합니다. 컴퓨터가 우리 측 병사 수와 군사에 따라 공격 전략을 결정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 /p>
20. 일부 친구들이 제기한 무력이나 지능 90 이상은 두 종류의 병사를 데리고 가야 하는데, 이 수정이 번거롭기 때문에 이 버전은 당분간 제공되지 않는다. < /p>
21. 이번 게임에는 군사기술이 성공할 때 체능 최대값에 1 을 더하는 경우가 많으니 게임에 전혀 영향을 주지 않기 때문에 신경 쓰지 마세요! < /p>
22. 이번 게임 PAK 파일은 첸 뮤의 이전 버전을 포함한 다른 버전의 EXE 파일과 함께 사용할 수 없습니다. < /p>
본인이 일부러 실패를 설정하는 것이 아니라, PAK 파일과 EXE 파일 수정이 밀접하게 맞아야 < /p>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버전 1.6 수정 사항: < /p>
1. 사용자 정의 군주 기능을 추가하고 부하 무장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군주와 사용자 정의 부하의 무력, 기력 합계의 최대값은 140 으로 남문, 남무, 여문, 여무 4 종류로 나뉜다. 그중 문관무력은 최대 70, 지능은 최대 95, 무장무력은 최대 95, 지능은 최대 70 이다. 문관은 문관류 무장기만 선택할 수 있고, 무장은 무관류 무장기만 선택할 수 있다. 각 군무는 8 종의 무장기와 8 종의 군사기술을 정의할 수 있는데, 그중 지능 94 이상 모든 군사기술이 유효하고 무력이나 지능 94 이상 모든 무장기가 유효하다. 무력과 지능이 낮을수록 효과적인 군사기술과 무장기술이 줄어든다. < /p>
참고: 군주 로그인을 사용자 정의하지 않으려면 군주 이름 텍스트 상자를 비워 두거나 모든 스크립트 로그인 도시를 없음으로 설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 /p>
2. 충성도 75 이상은 절대 항복하지 않는다 < /p>
3 한쪽이 유지력을 사용하면 상대방은 집중력을 늦추고 무효가 된다.) < /p>
4. 설득 성공 확률을 수정하며 충성도 75 이상은 반드시 실패한다. 75 이하의 성공률은 약 30
5. 10 면 매복이 적군을 포위하는 것으로 바뀌었다 < /p>
8. 컴퓨터 야전 부대의 목적을 숨기다. < /p>
9. 도시 방어는 최대 3000 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p>
10. 게임을 시작한 후 선택할 수 있는 네 가지 난이도가 있습니다. 적당한 난이도 \ 어려운 어려움. < /p>
적당한 옵션, 난이도를 강화하는 옵션 없음, 패배무장충성도가 적당히 떨어지고, 컴퓨터는 우리 무장을 참수하지 않습니다. 나머지 난이도 옵션, 패배무장충성도가 매우 느리게 떨어지고, 일부 무장은 심지어 반등하지 않을 것이다. < /p>
< P > 더 어려운 옵션, 컴퓨터 군사 기술을 숨기고, 사기 패배 군사 기술은 우리 측 군사 사단의 지능이 상대보다 높아야 효과적이며, 우리측은 패전 100 항복 컴퓨터를 물리쳤다. < /p>
어려운 옵션, 어려운 옵션을 기준으로 퇴병 취소, 전군 철수, 도시병 수 숨기기, 도시군 사단 숨기기.
< /p>
< P > 어려운 옵션, 어려운 옵션에 기초하여, 도시 무장수를 숨기고, 우리 측 군사와 컴퓨터 군사의 지능이 같거나 컴퓨터 군사보다 20 이상 높은 군사기술이 효과적이다 (이간계 초만 제외). 우리측은 컴퓨터 무장을 참수할 수 없다. < /p>
11. 총 스크립트 수는 7 개로 설정되고, 새 BT 스크립트 배경은 < /p>
265 년, 사마염이 등극했다. 조조, 유비는 자신이 고생하며 내려온 천하가 각각 진류와 신야에서 기병하고, 마초, 강위가 서량 등지에서 기병하여 호응하는 것을 보았다.
버전 1.4x 수정 내용: (최신판이 취소되거나 새로운 기능으로 대체된 것은 더 이상 설명하지 않음)
1. 군주, 무사, 보물을 추가하면 무장은 쌍무기를 사용할 수 있다.
2. 컴퓨터 참수를 취소합니다.
3. 일부 군사, 무기 기술을 조정합니다.
4. 일부 무는 전속 보물이 있을 것이고, 일부 무는 특정 무예를 사용하여 기술 효능을 강화할 것이다.
5. 야무는 수색난이도가 높아지고 패전 항복 확률이 낮아진다.
6. 병자 검색을 취소합니다.
7. 부자관계를 조정하고 일부 무장능력을 조정합니다.
8. 병종을 조정하다.
9. 도시 최소 인원 10, 최대 15, 수준 10.
10. 컴퓨터 무장 출정 수 조정
11. 신체 (기술) 효능 증가 (복구) 약화.
12. 전후 경축 취소, 병사는 매우 빨라서 작은 부대를 물리치고 한 달을 축하할 이유가 없다.
13. 등나무 갑병과 황건병 능력을 향상시켰고, 현재 등나무 갑병은 노란 수건, 만, 무크에만 맞았고, 황건병은 등나무, 총, 무, 기타 변하지 않았다. 원거리 병종의 위력을 약화시키다.
14. 네 가지 난이도 옵션을 제공합니다.
15. 진법서를 사용하여 피로도를 높이다.
16. 도시 인구의 최대 수가 증가했다.
17. 새로운 황수건 풍운 가상 극본.
18. 컴퓨터 전군 돌격 조건을 수정하는데, 우리측이 병사가 없거나 우리측이 원격병종인 경우에만 컴퓨터가 전군을 돌격한다.
19. 보물의 효능을 약화시킨다.
20. 손상향, 가오리, 관봉은 통관 없이도 로그인할 수 있다.
버전 1.0 수정 내용: (최신 버전이 취소되거나 새로운 기능으로 대체된 더 이상 설명하지 않음)
1. 아바타를 삼국지 X.
2. 적벽 수정
3. 군주의 일부를 추가합니다. < /p>
컴퓨터는 더 이상 그렇게 쉽게 괴롭힘을 당하지 않아 재생 가능성을 높였다. 좋아! < /p>
작전 전략에 주의하고, 컴퓨터의 약한 부분을 공격하고, 나는 체험급 여포 14 개를 가지고 놀았는데, 한 사람을 죽이지 않았지만, 너무 변태 1 방울의 피가 또 많이 변해 어쩔 수 없이 포기하거나 어려움 등급을 했다. < /p >